Matt Landers

Matt Landers

출생 : 1952-10-21, Utica, New York, USA

사망 : 2015-03-12

약력

Matt Landers (October 21, 1952 - March 12, 2015) was an American actor who portrayed LAPD SWAT Captain Mitchell in Die Hard.

프로필 사진

Matt Landers

참여 작품

Nowhere Land
Jay
Dean sees mafia boss Santelli whack an FBI infiltrator and is relocated to a remote cabin in the Sierras for protection. While Santelli's crew tries to locate him, Dean gets company from the beautiful Monica.
The Prime Gig
Bank Manager
Pendelton "Penny" Wise is a smooth-talking con-artist who makes a living by scamming people with phoney travel comp vacations over the phone when, desperate for more fast cash, he's called to work for a shady, veteran con businessman, named Kelly Grant, in selling property for a gold mine over the phone, which takes a turn when Penny begins a relationship with Grant's mistress Caitlin, where Penny throws common sense and caution to the wind to woo her, while we wonder who is scamming who here. Written by Matthew Patay
용가리
Maj. Gen. Don 'Boom Boom' Howell
우랄산맥 북부 지방의 폐쇄된 광산. 켐벨 박사는 아직까지 세상에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종 티라노사우루스의 50배에 가까운 거대한 공룡화석이 이 지점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의 조수인 홀리와 함께 발굴을 시작한다. 발굴작업 막바지에 하늘에서 천둥 번개와 함께 녹색광선이 날아와 공룡화석에 내리꽂히자 화석이던 용가리는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괴수가 되고, 미국의 LA를 닥치는 대로 파괴해 일대 혼란에 빠뜨린다. 한편 탐사를 떠났다가 실종됐던 휴즈 박사는 용가리의 비밀이 적혀있는 예언서를 발견하고 홀리와 함께 예언서를 해독한다. 용가리가 외계의 생맹체에 의해 조종받고 있는 사실을 알게 된 이들은 해독문서의 비밀을 이용하여 용가리를 공격, 용가리는 본성을 찾고 시민들을 구하지만 외계인은 용가리 몸집의 두배 가량 되는 싸이커라는 새로운 괴물을 다시 지구에 보낸다.
잠망경을 올려라
Orlando XO
미 해군의 핵잠수함 함장 되기가 평생의 꿈인 토마스 닷지 소령은 다소 엉뚱하지만 부하들에게 인기있는 지휘관이자 유능한 전술가다. 진급심사에 오른 닷지 소령. 하지만 그래햄 소장이 그의 진급을 반대하자 닷지에게 호의적인 윈슬로우 해군제독은 그의 능력을 시험하기 위해 2차대전에 참전했던 디젤엔진 장착 고물 잠수함을 지휘하여 최신 핵잠수함으로 무장한 미 해군 함대의 방어망을 뚫고 최종 가상 목표를 공격하는 임무를 부여한다. 그래햄 소장은 일부러 낙오자들로 구성된 병사들을 닷지의 부하로 지원하게 된다.
닉크
Chief Floyd
LA 경찰의 신입 경관 닉크 스타일스는 임관된 지 8개월째 되는날, 우연한 기회에 암흑가의 거물급 살인청부업자 블레이크를 검문하여 언론매체들의 집중적인 주목을 받게 된다. 이를 계기로 닉크는 검사보까지 승진되어 승승장구하는 한편, 풋나기의 총에 붙잡혀 철장에 갖힌 블레이크는 복수를 노린다. 마침내 탈옥에 성공한 블레이크는 죽은 것처럼 위장한 후, 심리적인 방법으로 닉크에의 복수의 손길을 좁혀간다. 닉크의 동료가 살해 되고 닉크는 그의 함정에 빠져 경찰 당국과 언론에 집중 공격을 받게 되는데...
Daughter of the Streets
Thomas
A divorcée struggling to make ends meet, but still utilizing her spare time for social causes neglects her daughter in this fact-based story. At 18, the daughter starts drifting into bad company and eventually becomes a prostitute. To try to get her back in a proper life, her mother abducts her off the street and forcibly brings her home.
다이 하드
Captain Mitchell
뉴욕 경찰관 존 맥클레인(브루스 윌리스)은 떨어져 사는 아내 홀리 (보니 델리아)를 만나기 위해 LA의 나카도미 빌딩으로 찾아간다. 그러나 파티가 한창 무르익을 무렵, 한스 그루버(알란 릭맨)가 이끄는 일단의 테러리스트들이 침입, 사장을 비롯한 파티 참석자 30여 명을 인질로 삼고 건물 금고에 소장하고 있는 돈과 보물을 손에 넣으려 한다. 최첨단 하이테크에 의해 관리되던 34층짜리 나카토미 빌딩은 통채로 테러리스트들의 수중으로 넘어가 폐쇄되고 고층 빌딩은 살벌한 생존 게임의 전쟁터로 변해가는데...
후라이트 나이트 2
Mel
3년전, 흡혈마왕과의 싸움에서 마왕을 영원히 암흑으로 던져넣었던 찰리는 비교적 평온한 대학생활을 즐긴다. 그러나 흡혈귀들은 보다 강력하고 다양해진 모습으로 지상에 나타나 사람들을 유혹하고 그들의 희생을 바탕으로 세력을 넓혀간다. 특히나 전위 예술가로 가장한 미모의 뱀파이어 레진은 찰리를 유혹하여 그들의 아지트로 데려간다. 전문 뱀파이어 킬러 피터와 찰리의 여자친구 알렉스는 찰리를 구하러 가지만 오히려 알렉스가 뱀파이어들에게 사로잡힌다. 찰리의 이성은 위험에 처한 알렉스를 구해야 한다고 외치지만 그 자신도 억제할 수 없는 악의 힘이 살아나 뱀파이어로 변하고 마는데...
액션 잭슨
Desk Sgt. #1
디트로이트 강력계 형사 잭슨. 주위 사람들은 그를 액션 잭슨이라고 부른다. 사건 추적의 집요함. 물불을 가리지 않는 불같은 성격을 가리켜 그렇게 부른다. 그러한 그에게 최대의 사건이 걸리는데. 잭슨의 용의자인 그는 겉으로는 자동차 재벌이면서 내심 정치적 야망이 강해서 그의 반대자들을 무차별 제거하는 피터 델라포네이다. 이에 잭슨을 없애기로 결심한 피터는 살인청부업자를 고용하여 죽이려 하나 피터의 아내가 이 사실을 잭슨에게 알려준다. 한편, 잭슨은 피터의 아내 살인범으로 누명을 쓰고 피터를 끝까지 추적한다.
Ray's Male Heterosexual Dance Hall
Ray Pindally
In this short film, our unemployed hero finds that getting that great job depends a lot on whom you choose to dance with at Ray's Male Heterosexual Dance Hall.
Valet Girls
Danny
A young girl who aspires to a singing career gets herself and her best friend a job as valet parking girls at a Malibu party in order to meet people who can help them achieve their dreams.
코만도
Fred
특수부대 코만도의 대령 매트릭스(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은퇴 후 산 속에서 10살 된 딸과 함께 생활한다. 그러나 딸은 납치 당하고, 매트릭스에게 딸의 교환 조건으로 남미 한 나라의 대통령을 제거해 독재 정권 수립을 도우라는 지시가 내려진다. 매트릭스는 비행기에서 탈출하고 착륙 전까지 딸을 구해야 하는데...
백만장자 브루스터
Journalist at Rally
30일 안에 3천만불을 흔적도 없이 다 써버릴 수 있을까? 이건 바로 클래식 갑부 코미디의 현대판 격인 이 작품에서 리차드 프라이어가 해내야 했던 숙제였다. 매번 삼진아웃만 당하는 야구선수 몽고메리 브류스터(프라이어)는 자신이 괴팍한 수천만장자(흄 크로닌) 친척의 상속권을 가진 유일한 생존자임을 알게 된다. 몬티는 3억불의 상속을 눈 앞에 두게 되는데 단, 그가 꼭 ‘30일 이내에 아무런 자산 취득 없이 3천만불을 다 써버릴 수 있을 경우’에만 이라는 조건이 붙는다.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한 푼도 받지 못하는 것이다. 그 거금을 쓰도록 돕는 이들은 존 캔디, 로네트 맥키, 그리고 스티븐 콜린스이다. 월터 힐 감독과 로렌스 고든과 조엘 실버의 연출, 그리고 ‘대역전 (Trading Places)’의 시나리오 팀의 역량을 모은 이 엉뚱한 흥청망청식 코미디는 연령과 관계없이 진정으로 유머를 이해하는 팬들의 웃음에 대한 욕구를 만족시켜 주는 미국식의 기상천외한 이야기이다.
플래시댄스
Mawby's Regular
18세의 소녀 알렉산드라(제니퍼 빌즈)는 복잡한 대도시 피츠버그의 제철 공장에서 용접공으로 일한다. 알렉산드라는 밤에는 나이트클럽의 플로어 댄서로 일하면서도 댄서로서의 자신의 꿈을 키워나간다. 알렉산드라는 무용으로 일가를 이루려는 꿈을 가진 소녀이다. 그런데 회사 사장 닉(마이클 노리)이 그녀의 꿈과 능력을 알아보고 그 꿈을 실현시켜 줄 것을 결심한다. 이에 닉은 물심양면으로 알렉스를 도와준다. 그러는 동안 닉과 알렉산드라의 관계는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해 나간다. 그리고 열심히 노력한 결과 알렉산드라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꿈을 이루게 된다.
48시간
Bob
한 대의 픽업 트럭이 노역 중인 죄수들에게 다가와 죄수와 위장 싸움을 벌여 감시원들을 사살후 탈옥시킨다. 강력사건 전담 형사 잭(Jack Cates : 닉 놀테 분)은 형사들을 살해하고 달아난 일당을 잡기 위해 옛날 탈옥범 일당과 함께 일을 했던 레지 해먼드(Reggie Hammond : 에디 머피 분)를 48시간 동안 가석방시켜 그들을 쫓는다. 샐리(Sally : 데니스 크로비 분)라는 여인을 인질로 잡은 탈옥범을 발견한 잭이 쏘려고 하자 깽으로 오인받아 경찰에 잡히고 탈옥범은 도주한다. 48시간이 다 되어 교도소로 가야하는 레기를 위해 술을 사로 가다가 버려진 버스를 보고 탈옥범이 숨어있는 곳을 알아낸다. 그들과 숨막히는 추격전이 벌어진 후,탈옥범들은 잭과 레기의 총에 맞아 숨을 거두고 남은 복역기간 6개월을 채우러 교도소로 돌아가는 레기는 새 사람이 되어 정직하게 살기를 맹세하고 애인 신디의 전송을 받는다.
Working
Lyricist
This musical adaptation of the Studs Terkel book examines the average worker's viewpoint--showing that he or she is anything but average. Based on a series of interviews with real working people--construction workers, waitresses, firemen, secretaries, and cleaning women, Working is both an exploration of the individuals' occupations and a lament for lost hopes and dreams.
Working
Fireman
This musical adaptation of the Studs Terkel book examines the average worker's viewpoint--showing that he or she is anything but average. Based on a series of interviews with real working people--construction workers, waitresses, firemen, secretaries, and cleaning women, Working is both an exploration of the individuals' occupations and a lament for lost hopes and 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