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Tomlinson

Michael Tomlinson

프로필 사진

Michael Tomlinson

참여 작품

Tim Maia
Mr. O'Meara
Biopic of Brazilian singer Tim Maia, from his childhood in Rio de Janeiro until his death at age 55, including his passage by the US, where he discovers a new style of music and is arrested for theft and drug possession.
Jane Doe: Yes, I Remember It Well
Iain Smythe
Jane Doe must solve the kidnapping of a famous mentalist who possesses the names of secret foreign agents.
Behind the Camera: The Unauthorized Story of Charlie's Angels
Barney Rosenzweig
A candid and campy portrayal of life behind the scenes of the original Charlies Angels.
위 워 솔저스
Col. Tim Brown
때는 1965년, 미국은 하버드 석사 출신의 할 무어 중령을 비롯해 젊은 군인 395명을 베트남 아이드랑 계곡 X레이 지역에 투입한다. 이들이 맞서 싸워야 할 적군은 무려 2000여명의 정규군. 험준한 정글 지형에서 벌어진 미국과 베트콩의 최초 전투에서 미국은 처참한 병력을 상실하며 가까스로 승전을 거둔다. 이 전투를 진두지휘했던 할 무어 중령과 죠 갤러웨이 종군기자는 미국 전쟁사에서 잊혀진 72시간을 논픽션으로 집필했고 93년 베스트셀러가 된 이 책을 읽은 렌달 월레스 감독이 영화화했다.
디스터번스
Berman
이혼 후 아내 수잔, 아들 대니와 떨어져 사는 프랭크는 도시에서 이사온 젊은 재력가 릭을 만난다. 그의 과거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사우스포트 마을 사람들 모두 부유하고 매너 좋은 그에게 호감을 느끼는데, 그 중 전처인 수잔이 릭과 사랑에 빠진다. 마침내 수잔은 재혼을 결심한다. 그러나 결혼식 날, 릭의 오랜 친구를 자처하는 레이 콜맨이 나타나고 릭은 그의 존재를 애써 감추려한다. 프랭크는 릭에게 뭔가 비밀이 있음을 느낀다. 수잔의 재혼 후 릭과 함께 지내는 대니는 점점 그와 심한 갈등을 빚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밤, 몇 시간 동안 사라졌던 대니가 프랭크를 찾아온다. 창백한 얼굴로 두려움에 떠는 대니는 릭이 한 남자를 죽이는 것을 목격했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아무런 살인의 증거도 찾지 못한 경찰은 모든 것이 새아빠를 싫어하는 대니의 거짓말이라 결론짓고, 프랭크 또한 대니를 수잔과 릭에게 돌려보낸다. 며칠 후 자신을 찾아 온 프랭크에게 아들 대니는 이상하게도 모든 게 자신의 거짓말이라며 돌변한 태도를 보인다. 진실을 쫓던 프랭크는 서서히 드러나는 엄청난 사실에 분노하는데...
Deadlocked
Barry Lampert
A young man is accused of rape and murder and placed on trial. His father doesn't believe that he is guilty, so in act of desperation he grabs the bailiff's guns and takes the whole jury hostage and insists that the prosecuting attorney re-investigates the crime that his son's accused of.
진실을 위하여
Mr. Faber
형사인 켈리 브룩스(Kelly Brooks: 앨리 쉬디 분)는 대도시에서의 근무를 마치고 시골의 고향으로 돌아온다. 그의 고향은 고등학교 미식축구 선수가 신처럼 받들어지는 전형적인 미국의 소도시이다. 이 조용하기만 할 것 같은 소도시가 한 조숙한 여고생 레슬리 파버(Leslie Farber: 헤더 마타라조 분)가 고등학교 미식축구 선수들에게 성폭행 당했다는 주장을 하면서 매우 시끄러워진다. 동네 사람들은 처음에는 이 헤픈 소녀의 말을 믿지않지만, 물증이 되는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서서히 사건은 심각해져 간다. 더욱이 레슬리가 범인으로 지목한 학생들 중 한명이 헤더파트너의 아들로 밝혀지면서, 해더는 정신적 딜레마에 빠진다. 그러나 정의를 위해 법정에 서서 진실을 하나 둘씩 밝혀가던 중 레슬리는 갑자기 폭행이 일어났던 밤의 기억을 확실히 기억하지 못하기 시작한다. 재판은 거의 끝나가고, 마지막 히든카드를 준비하는 해더는 과연 재판에 이길 수 있을까?
Mind Games
Dr. Ryan
A couple that seems perfect is hiding big secrets from each other. They are all revealed after they meet a psychotic psychologist.
Loved
Judge Gibson Strickland
After a man is accused of droving his third wife to suicide, his first wife Hedda, a troubled woman who can't hate or hurt others even if they had wronged her, is subpoenaed to testify on his abusive behavior during their marriage.
Timemaster
White House Chef
Young Jesse is traveling through time in order to stop some evil virtual reality fight managers from a parallel universe trying to destroy Earth.
동업자
전직 CIA 요원이었던 샘 보이드(Sam Boyd: 진 핵크만 분)는 나이가 많아 현직에서 은퇴한 후 3류 산업 스파이 노릇을 하며 근근히 연명해 간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CIA로부터 특수 임무를 부여받는다. 그 임무는 1969년 U-2 정찰기를 몰고 소련 상공을 비행하다가 격추 당해서 간첩 혐의로 소련에서 종신형을 살고 있는 소블을 200만달러를 주고 베를린에서 KGB로부터 인도해 오라는 것이다. 그러나 그 200만달러는 콜롬비아 마약상으로부터 상납받은 검은 돈으로 뒷탈을 염려한 CIA측은 정당한 접자 교환인 것처럼 가장하기 위해 미국에서 첩보활동을 하다 감옥에 갇혀있는 피요트르 그루첸코(Pyiotr Grushenko: 미카일 바리쉬니코프 분)를 데리고 가서 돈과 함께 넘겨주고 소블을 데려오게 한다. 베를린에 도착한 두 사람은 현지 요원의 안내에 따라 교환을 위한 접선장소에 나간다. 일이 성사될 즈음 갑자기 샘은 소련측에서 넘겨받으려는 소블(Sobel: 롭 셔만 분)이라는 자가 가짜인 것을 알게 되는데...
야곱의 사다리
Field Doctor
베트남의 한 전적지. 전우들끼리 농담을 주고 받는데서부터 시작된다. 갑자기 공격 명령이 떨어지고 병사들은 갑작스런 전투에 우왕좌왕한다. 전투 중에 제이콥(팀 로빈스 분)은 칼에 찔려 정신을 잃고만다. 20년 후 뉴욕, 제이콥은 지하철 안에서 눈을 뜬다. 텅빈 지하철 속을 헤매고 다니지만 승객들은 그에게 눈길조차 돌리지 않는다. 열차에서 내리려는 그의 눈 앞에 한 여인에게 달려있는 황금빛 꼬리가 발견되고 자신을 둘러싼 괴물의 존재를 인식하기 시작한다. 지하철에서 겪은 공포의 순간 이후 베트남에서의 악몽은 현실의 삶을 지배한다. 아들의 죽음과 전우들의 환상 등이 제이콥의 정신세계를 지배하고 끔찍한 강박관념에 시달린다. 자신을 짓누르는 상화에서 벗어나기 위해 과거의 전우들을 찾아 나서지만 그들의 갑작스런 사고만을 알게 될 뿐이다. 심상치 않은 징후들 속에서 제이콥은 자신과 베트남 참전 당시의 부대에 어떤 거대한 음모가 도사리고 있음을 느끼고 진실을 찾아 나선다. 그러나 곳곳에서 미스테리만이 발견되고 괴물의 존재, 악령의 환영들이 그를 둘러싼다. 과연 제이콥을 둘러싼 미 국방부의 비밀과 그의 삶과 죽음은 어떻게 연관된 것일까?
팩케이지
Johnny's Field Soldier
베를린 외곽지대에서 중대한 군비축소 회의가 열리고 있는가운데 서로 협정을 체결하려는 찰나 테러리스트들이 들이닥친다. 이에 미국측 참모가 탄 차가 폭발하고 총격전이 벌어진다. 죠니 갤러퍼 중사는 보안실패에 대한 문책을 받고, 다시 "팩케이지"-군법회의에 회부된 군인을 미국으로 호송하는 문책성 인사를 받게 된다. 갤러퍼와 그의 포로인 월터 행크는 미 대통령과 소련 연방 사무총장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최초의 통제된 핵 실험장소인 시카고에서 만나 냉전을 종식시킬 핵 협정을 맺는 것을 축하하는 날이 다가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