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her Campos

참여 작품

납골당
Producer
첫 아이를 임신하게 된 발레리아는 사악한 존재에게 저주를 받는다. 끔찍하고 위험한 세계에 휩쓸리게 된 그녀가 마주친 한 무리의 마녀들은 그녀의 유일한 희망이자 구원으로 떠올랐지만 그렇다고 마냥 안심할 수는 없는데…모성과 욕망, 불안과 악령이 여성의 시선을 통해 기묘하게 결합된다.
너를 데리고 갈게
Producer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아들과 연인을 두고 멕시코에서 미국으로 건너간 남자의 가슴아픈 사연을 그린 영화다. 이반은 멕시코에서 요리사로 일하면서 어린 아들을 키우고 있는 게이다. 결혼해서 아들을 낳았지만 자신의 성정체성 때문에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던 그는 헤라르도라는 남자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이반은 멕시코를 떠나 미국으로 갈 결심을 하고 먼저 미국에 가서 나중에 헤라르도와 아들을 미국에 데리고 오겠다고 약속한다. 그러나 불법체류자로 미국에서 살게 된 이반은 약속을 지킬 수 없는 상황에 놓인다.
Poor Rich Family
Production Director
After winning the lottery 15 years ago, Tino and his family start experiencing economical problems. Tino askes his neighbor for help, but his neighbor has his own issues too.
Baba's Wedding
Producer
A delightful farce about a young European man's first encounter with his Mexican boyfriend's mother, whose affectionate hold over her son is at once warm, puzzling and problematic. Set in an elegant Mexican hacienda on the occasion of a wedding, the comedy hinges on personal misunderstandings as well as droll cultural differences.
황금 우리
Producer
과테말라 슬럼가에 사는 후안, 사라, 사무엘은 보다 나은 삶을 찾아 미국행 화물열차에 몸을 싣는다. 이들 십대는 중간 지점인 멕시코에서 치아파스 출신의 인디언 차욱을 만난다. 자신의 여친인 사라에게 관심을 보이는 차욱에게 후안이 적개심을 표출하는 와중에도 넷은 일행이 되어 이동한다. 약속의 땅 미국으로 향하는 그들의 여정은 곧 부패한 경찰과 무자비한 강도들, 지독한 국경순찰원들의 폭력으로 물든다. 남미 십대들의 인생에 대한 도전 및 우정과 사랑을 그린 는 올해 신인감독들의 잠재력을 가장 잘 대변하는 수작 중 하나로 칸영화제 주목할만한시선에 소개되었다. 국경을 통과하여 미국으로 건너가고자 하는 이들이 여전히 존재하는 남미의 실상을 지속적 관심사로 삼는 이 지역 영화들을 대표하기도 한다. 영화 속 주인공들은 여느 십대들과 다르지 않고 그들의 여정은 한동안 신나는 여행길과 닮았다. 그러나 그러한 그들의 희망이 꺾이는 모습은 그들이 미처 피지 못한 인생의 한 가운데에 있는 십대라서 더욱 애잔하게 다가온다. (이수원_2013년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
Missing Dad
Producer
Pilar loses the one thing in life that mattered to her and, from that moment on time stops. The present begins blending with the past, and the heroine withdraws into a world of her own. An intimate drama about the extreme emotions connected to the loss of someone on whom our lives depend.
Asalto en la frontera
Mexican feature fi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