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asha Liu Bordizzo

Natasha Liu Bordizzo

출생 : 1994-08-25, Sydney, Australia

약력

Natasha Liu Bordizzo is an Australian actress. She was born on the 25th of August 1994 in Sydney. Her father is of Italian heritage and her mother of Chinese. Natasha has an academic background, having deferred a law degree to pursue work in film. She also holds a strong background in sports - particularly martial arts, having achieved a black-belt in Taekwondo. Natasha will make her first major feature film debut in 'Crouching Tiger, Hidden Dragon: The Green Legend'

프로필 사진

Natasha Liu Bordizzo

참여 작품

Heroes of the Golden Masks
Li (voice)
Charlie, a wise-cracking, homeless, American orphan is magically transported to the ancient Chinese kingdom of Sanxingdui, where a colorful team of superheroes need his help to defend the city from a brutal conqueror. Charlie joins the heroes, and secretly schemes to steal the priceless golden masks that grant them their powers.
Ahsoka
Sabine Wren
A limited series following the beloved Star Wars character Ahsoka Tano.
데이 시프트
Heather
LA에 사는 남자. 일주일 안에 딸의 교육비와 치아 교정비를 마련해야 한다. 가족을 위해 목숨 걸고 일하러 가는 이 남자의 직업은 뱀파이어 사냥꾼!
Most Dangerous Game
Kennedy
더 보이어즈
Julia
'롭티크'에서 일하는 안경사 피파는 연인 토머스와 함께 몬트리올 시내의 멋진 아파트에서 동거를 시작한다. 첫날밤, 피파와 토머스는 사랑을 나누는 이웃집 연인 셉과 줄리아를 우연히 보게 된다. 그 후 피파는 망원경을 사서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우는 사진작가 셉을 지켜본다. 처음에는 호기심과 재미로 시작했던 피파의 관음증이 점차 집착과 스토킹으로 변해간다. 피파는 토머스와 함께 셉과 줄리아의 핼러윈 가면 파티에 참석한다. 셉의 아파트에 몰래 수신기를 설치한 피파는 레이저를 통해 두 사람의 대화를 엿듣는다. 다음 날, 줄리아가 안경을 맞추기 위해 롭티크에 찾아온다. 줄리아는 친절하게 시력 검사를 해 준 피파를 스파에 초대한다. 피파는 남편이 전부라고 말하는 줄리아에게 셉의 불륜 사실을 차마 말하지 못한다. 얼마 후 또다시 모델과 바람을 피운 셉을 목격한 피파는 익명으로 남편이 바람피운다는 사실을 줄리아에게 알리는데...
Most Dangerous Game
Kennedy
Desperate to secure the future of his pregnant wife, Dodge Tynes, a Detroit real estate developer beset by misfortune, agrees to participate in a game as lucrative as it is deadly. (Film montage of the series of fifteen nine-minute episodes developed for mobile devices.)
위시 드래곤
Lina (voice)
요술램프 속 지니? 아니 이 몸은 찻주전자 속의 위시 드래곤이란 말씀. 근데 천 년 만에 만난 주인이 이렇게 순박한 너라니. 한 가지 소원은 아까 들어줬고... 빨리 다음 소원이나 말해봐.
Most Dangerous Game (the Movie)
Kennedy
건즈 아킴보
Nova
낮엔 평범한 직장인, 밤엔 키보드 워리어 마일즈. 손가락 한번 잘못 놀렸다가 살인 미션을 받아버렸다. 목숨을 걸고 싸우는 신개념 게임 스키즘. 자고 일어나니 양손에는 권총이 박히고 게임에 강제 접속이 되어버리면서 전 세계인들의 관람이 시작된다. 설상가상 그의 상대는 오억전오억승을 자랑하는 이 구역의 미친X 킬링 플레이어 닉스. 누구 하나 죽을 때까지 끝나지 않는 이 지독한 게임 과연 마일즈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
모든 것을 벗어던진 특별한 여행
Valerie
여친에게 까이고, 직장에서의 연이은 해고까지 물러설 곳 없는 인생 나락에 봉착한 ‘제이크’. 그는 자선기금 모금을 가장한 수 천 킬로미터 ‘알몸 트레킹’에 나서면서 엄청난 스포트라이트에 휩싸인다. 지루하던 일상을 채우는 특별한 트래킹! 길 위에서 운명처럼 만난 여인 ‘발레리’와 시작한 꿈같은 로맨스! 인생 제 2막을 앞두고 빛나는 미래를 꿈꾸던 것도 잠시, 잊혀져 가던 전여친 ‘재스민’이 ‘제이크’ 앞에 다시 나타나는데… 눈부시게 빛나는 서호주 한 가운데, 과연 더 이상 깔 것(?) 없는 그의 특별한 도전은 이대로 로맨틱할 수 있을까?
호텔 뭄바이
Bree
도시 중심부 곳곳에 총격과 폭탄 테러가 이어지자 사람들은 피난처를 찾아 100년의 역사를 지닌 타지마할 팰리스 호텔로 몰려든다. 그런데 하필이면 테러범들도 그 호텔을 최후의 격전지로 계획한 상황. 인파 사이에 섞여 호텔 안으로 숨어든 그들은 이내 무차별 사격을 가하기 시작한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하는 호텔 직원 아르준(데브 파텔), 수석 셰프 오베로이(아누팜 커), 갓 태어난 아들과 여행 온 부부 데이빗(아미 해머)과 자흐라(나자닌 보니아디)는 호텔의 비밀스러운 공간을 옮겨다니며 생존을 위해 악전고투를 펼친다.
당인가탐안 2
陈英
'당인(唐仁)'은 거액의 상금을 위해 '진풍(秦风)'을 속여 뉴욕에서 열리는 세계명탐정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당인가(唐人街)에서 영향력있는 '七叔'의 손자를 죽인 살인자를 찾는 것이 이 대회의 목적이고 대회에서 이기면 거액의 상금을 얻는다! '당인(唐仁)'과 '진풍(秦风)'은 다시한번 힘을 합쳐 사건 해결에 나서는데...
위대한 쇼맨
Deng Yan
바넘은 가난한 재단사의 아들이었다. 아버지까지 병으로 죽자 그는 고아로서 힘겨운 삶을 보내야 했지만, 그에게는 채리티와 사랑을 이루겠다는 꿈이 있었다. 결국 채리티와 결혼을 한 바넘은 환상의 세계를 보여주겠다는 자신의 또 다른 꿈을 이루기 위해 특별한 쇼를 연다. 쇼는 성공적이었지만, 진실이 없다는 언론의 평가와 저질 쇼라는 사람들의 비난에 상심한 바넘은 상류층까지 좋아할 수 있는 쇼를 기획하기 위해 상류층 연극인 필립을 영입한다. 필립과 함께 유럽 제일의 오페라 가수 제니를 만난 바넘은 제니에게 매료되어 가족과 동료들을 외면하고 상류사회에 편입되기를 희망한다.
공수도-극진파이터
Master Yu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도 하지 못한 마리. 그녀는 백수로 살지언정 홍콩 내 공수도 마스터인 아버지의 강요에 따라 공수도 사부가 되고싶지는 않다. 그러던 어느날, 아버지가 갑자기 돋아가시고, 아버지가 집을 마리의 명의가 아닌 자신의 제자에게 주려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집을 되찾기 위해서는 공수도 마스터로서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그녀는 마스터가 되어 새 인생을 찾을 수 있을까?
와호장룡: 운명의 검
Snow Vase
뛰어난 무공으로 한때 이름을 떨치고 무림계에서 물러나 쉬던 여무사 유수련. 전설의 청명보검을 악랄한 하데스 다이로부터 지키기 위해 그녀가 돌아온다.
Dino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