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belle Fretheim

Isabelle Fretheim

프로필 사진

Isabelle Fretheim

참여 작품

렌필드
Stunt Driver
정년 보장 + 평생 직장의 대가는 밤낮없는 24시간 FULL 근무? 사내 복지는 만성 피로, 불면증, 소화불량, 짙은 다크서클입니다! 불멸의 삶과 폭발적인 힘의 대가는 악당용 배민이 되는 것?! ‘드라큘라’에게 취업 사기를 당하고 24시간 밤낮없이 그에게 순결한 제물을 바치는 직속비서 ‘렌필드’는 남들과 다른 특별한 꼰대 상사에 점차 피폐해져 간다. 그러던 어느 날, 여느 때처럼 ‘드라큘라’에게 바칠 제물을 찾던 중 자신의 인생을 뒤바꿔줄 친구 ‘레베카’를 만나게 되고 지금껏 가슴 한 켠에 숨 죽여 있었던 퇴사의 희망을 발견하게 되는데.. 과연 퇴사 없는 종신계약에서 ‘렌필드’는 벗어날 수 있을까? 슈퍼 을(乙) ‘렌필드’, 자네 꿈이 뭔가? “이 지독한 관계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퇴사하겠습니다!”
피어 스트리트 파트 2: 1978
Stunts
셰이디사이드의 과거는 과거로 머물지 않는다. 1978년 여름 캠프. 두 마을 아이들 사이에 긴장과 묘한 끌림이 들끓던 곳. 하지만 끔찍한 사건이 터지며 무시무시한 생존 싸움이 시작된다.
피어 스트리트 파트 1: 1994
Stunts
연이어 잔혹한 살인 사건이 발생한 작은 마을. 공포와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마녀의 복수라는 설이 나돈다. 악의 실체를 캐내려는 10대들. 수 세기에 걸친 어둠의 심연을 감당할 수 있을까.
You Can't Take My Daughter
Stunt Double
A young woman fights to keep her rapist from gaining custody of her daughter.
언더커버 브라더 2
Brenda Assassin (uncredited)
16 년 전, Undercover Brother와 그의 남동생은 인종 차별 주의자 인 전세계 신디케이트의 리더의 뒤를 밟았지만 우연히 하얀 눈사태에 휘말 렸습니다. 그들이 발견되어 해동 된 후에도 Undercover Brother는 혼수 상태에 남아있었습니다. 이제, 그들이 시작한 일을 끝내는 것은 그의 동생에게 달려 있습니다.
좀비랜드: 더블 탭
Hotel Guest (uncredited)
좀비로 세상이 망한지 10년, 자신들만의 재능을 발휘하고 생존 규칙을 지키며 여전히 꿋꿋하게 살아가고 있는 희한한 가족 탤러해시, 콜럼버스, 위치타, 리틀록. 하지만 ‘좀비랜드’에 더욱 진화한 좀비가 나타나고 이들은 새로운 인간 생존자들과 함께 사투를 시작하는데…
툴박스 머더 2
Sabrina Forester
의문의 살인 사건으로 동생을 잃은 사만다는 경찰 조사를 받게 되고, 경찰서를 나오는 길에 괴한의 습격을 받고 알 수 없는 공간에 납치된다. 그곳에서 사만다는 수많은 희생자가 고문당하고 살해당하는 장면을 목격한다. 탈출이 불가능해 보이는 그곳에서는 오직 사만다의 의지와 신앙만이 유일한 방법으로 보여지는데…
Drained
The New Woman
Told with animation and live-action, 'Drained' tells the story of how a man's selfish addictions can destroy the woman he cares f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