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 Levine

Ted Levine

출생 : 1957-05-29, Parma, Ohio, USA

약력

Frank Theodore "Ted" Levine (born May 29, 1957) is an American actor. He is known for his roles as Buffalo Bill in The Silence of the Lambs and Captain Leland Stottlemeyer in the television series Monk.

프로필 사진

Ted Levine
Ted Levine
Ted Levine
Ted Levine
Ted Levine

참여 작품

Mr. Monk's Last Case: A Monk Movie
Leland Stottlemeyer
Monk steps out of retirement as his stepdaughter's wedding turns tragic when her fiancé dies in a bungee jumping accident.
Starbright
Bud
A young orphan escapes the realities of her life by fantasizing about, and then entering, a fairy tale world.
더 리포트
John Brennan
9/11이후 미국의 CIA 고문 정책과 방식의 진실을 파헤치는 영화
A Violent Separation
Ed Quinn
1983. In a quiet Midwestern town, a young deputy covers up a murder at the hands of his brother triggering a series of events that sends them and the victim's family towards a shattering climax.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Ken Wheatley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 쥬라기 월드가 폐쇄된 지 3년 후. 이슬라 누블라의 활화산 시보산이 분화하려는 조짐을 보이자 조짐에 뉴스에서는 이와 더불어 공룡들의 보호에 관련된 시위나 소식들을 보도한다. 오웬(크리스 프렛)과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벤자민 록우드(제임스 크롬웰)의 부탁으로 공룡들의 멸종을 막기 위해 이슬라 누블라 섬으로 떠난다. 한편 진화된 공룡들을 이용하려는 세력의 거대한 음모가 드러나고, 절대 지상에 존재해선 안될 위협적 공룡들이 마침내 세상 밖으로 등장하게 되는데...
A Midsummer Night's Dream
Theseus
A modern-day movie adaptation of William Shakespeare’s "A Midsummer Night’s Dream". The new version takes place in present-day Hollywood where fantasy and reality collide. It’s set in a world where glamorous stars, commanding moguls, starving artists and vaulting pretenders all vie to get ahead.
사막의 끝
Preacher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향하는 젊은 커플 알렉스와 스칼릿. 잠시 머무르게 된 남서부의 조용한 마을에서 현실 감각이 흐려지는 것을 느낀다.
Swing State
Rouge Holmes
A bohemian Seattle DJ uses his on-air charisma to create a fictitious conservative radio personality, becoming an overnight sensation. Won best comedy for Palm Beach Film Festival 2016. Won Best Director LA Film Festival. Produced by Arthur L. Bernstein and Adam Falkoff
블리드 포 디스
Lou Duva
져본 적이 없는 월드 챔피언 길버트 델레를 꺾으며 단숨에 스타 권투선수로 부상한 비니에겐 두려울 것이 없다. 하지만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하반신이 마비되고 의사는 앞으로 걷기도 힘들 것이라는 절망적인 소식을 전한다. 그의 매니져를 포함해 비니를 전폭으로 지원했던 아버지조차 그의 복귀를 포기한 상황, 하지만 비니의 권투에 대한 열정은 막을 수가 없다. 트레이너 케빈을 찾아가 다시 링에 설 수 있도록 도와 달라는 요청을 하면서 그들의 비밀스러운 재활 트레이닝이 시작 되는데.. 권투 역사상 가장 화려한 ‘컴백’이라고 불리는 비니 파지엔자의 믿기 어려운 감동 실화. [2016년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Dr. Del
Tanner
Del Canyon reluctantly returns to his small hometown to run his family's apothecary, the only source for medical attention for hundreds of miles. The series will follow his emergence as the town healer while he grapples between his desire to distance himself from a painful past and his inability to turn his back on a community struggling to find its place in contemporary America.
Child of Grace
Chief Edwards
Katie Johnson, a 9-year-old girl, has spent her entire life traveling across America in an RV with her father. At one of their stops, she finds a picture of herself on a missing child poster and realizes her father may actually be a kidnapper.
리틀 보이
Sam
키 99cm… 더 이상 자라지 않는 키 때문에 ‘리틀 보이’라고 불리는 ‘페퍼’. 친구들로부터 놀림 받기 일쑤인 그는 전쟁에 나간 단 하나뿐인 소중한 친구, 아빠가 돌아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린다. 어느 날, 마술쇼에 간 ‘페퍼’는 우연히 오른 무대에서 물건을 움직이는 특별한 능력을 발견하게 되고 이 능력만 있으면 전쟁을 끝내고, 아빠도 돌아올 수 있다고 믿게 된다. ‘페퍼’는 자신의 능력과 믿음을 키워나가고 급기야 지진을 일으켜 자신을 비웃던 동네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데… 과연, ‘페퍼’는 전쟁을 끝낼 수 있을까?
딕 투 그레이브스
Sheriff Waterhouse
A girl's obsession with her brother's disappearance leads her on a nightmarish journey through a small town's Gothic landscape where she is faced with a deadly proposition. How far will she go to save the people she loves?
퍼펙트 킬러
Lewis
카드 도박꾼 '잭'(조지 이즈)은 어느 날 라스베가스의 한 부유한 남자 '더피'(스티븐 랭)에게서 엄청난 돈을 벌 수 있는 거래를 제안 받는다. 이미 도박으로 돈을 탕진하고 빚에 시달리던 잭은 그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하지만 그의 제안에는 엄청난 함정이 있었고, 뜻밖의 사고까지 벌어지는데... 졸지에 인생을 통째로 건 위험한 게임에 발을 들여놓게 된 잭! 그는 과연 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을 것인가?
빅 게임
General Underwood
대통령이 사라졌다? 미 대통령 윌리엄(사무엘 L. 잭슨)은 전용기 에어포스 원을 타고 핀란드의 헬싱키로 향하던 중 의문의 습격을 받아 핀란드의 야생 숲에 떨어지고 만다. 그 곳에서 사냥꾼의 아들 오스카(온니 톰밀라)의 도움을 받아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윌리엄. 하지만 그는 자신을 노리는 테러리스트 때문에게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싱글 샷
Cecile
파산하여 가족과 헤어진 뒤 허름한 트레일러에서 홀로 살아가는 존 문(샘 록웰)은 불법으로 사슴을 사냥하던 중 실수로 젊은 여자를 쏘아 죽이고 만다. 당황한 존은 시체를 폐기장 한곳에 숨겨 놓고, 사고를 무마할 방법을 강구하던 중 죽은 여자와 관련된 것으로 추정되는 돈가방을 발견한다. 황급히 가방을 챙겨 트레일러로 돌아온 존은 이혼을 요구하는 아내 제시(켈리 라일리)를 설득하여 가족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존의 범죄를 알고 있는 듯한 사내로부터 협박 전화가 오고, 여자의 시체가 존의 집에 배달되고, 돈을 내놓지 않으면 제시와 아들 놀란을 죽이겠다는 협박 쪽지가 날아든다. 마을의 범죄자 오바디야를 의심하는 존은 그가 같은 패거리인 웨일런에게 살해당하는 장면을 엿보게 되는데…
데스 콜
Thomas
의문의 실험 후에 사라진 친구 ‘제임스’의 행방을 조사하던 저널리스트 ‘앤’. 그의 집에서 발견된 편지 속의 단서를 통해 소설가 ‘블랙번’을 찾아가게 되고, 그의 집에서 화학자 ‘캘리’가 제조한 문제의 신약을 함께 복용한 뒤 미스터리한 현상을 겪기 시작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는데...
Jimmy
James Lee Mitchell
The story of a mentally challenged teenager who interacts with supernatural beings he calls "Watchers".
Deep Dark Canyon
Bloom Towne
Bloom Towne is a small-town sheriff under the thumb of the well-established, deeply influential Mayor Dick Cavanaugh's family. When Bloom's two teenage sons, Nate and Skylar accidentally shoot and kill Dick during a deer-hunt, Bloom's long-held allegiance to the reigning Cavanaugh clan is tested. Skylar (still a minor) decides to take the wrap for his older brother Nate, claiming he fired the fatal shot. The Cavanaugh family's quick retaliation sends Skylar on his way to county jail, soon to be tried as an adult. Desperate and guilt-ridden, Nate breaks Skylar out of jail and sets off a chain of lawless acts, which send them deep into the woods and on the run. Bloom's choice between the law and his sons leads to revelations of old family secrets that threaten to destroy everything he loves.
셔터 아일랜드
Warden
보스턴 셔터아일랜드의 정신병원은 중범죄를 저지른 정신병자를 격리하는 병동으로 탈출 자체가 불가능하다. 하지만 자식 셋을 죽인 혐의를 받고 있는 여인이 이상한 쪽지만을 남긴 채 감쪽같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연방보안관 테디 다니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수사를 위해 동료 척(마크 러팔로)과 함께 셔터아일랜드로 향한다. 테디는 수사를 위해 의사, 간호사, 병원관계자 등을 심문하지만 수사는 전혀 진척되지 않는다. 설상가상 폭풍이 불어 닥쳐 테디와 척은 섬에 고립되게 되고, 그들에게 점점 괴이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The Assassination of Jesse James: Death of an Outlaw
Narrator
Explores the true story of the notorious Jesse James, how the myth developed during his lifetime, and how the legends have persisted over 100 years after his death at the hands of his former friend, Robert Ford.
아메리칸 갱스터
Lou Toback
1968년, 뉴욕 암흑가의 두목 범피가 죽음을 맞이하자 그의 오른팔이었던 프랭크 루카스가 그 자리를 대신한다. 프랭크는 베트남전의 혼란한 상황을 틈타 직접 태국과 베트남을 오가며 마약 밀수를 시작하고 고순도 마약을 싼 가격으로 판매하며 부와 명예를 쌓는다. 한편 소신을 지키는 형사 리치 로버츠는 마약 범죄 소탕을 위해 특별 수사반을 결성하지만 수사는 원점에서 맴돌고 마약 조직의 실마리조차 찾지 못한다. 어느 날 블루 매직이라는 고순도 마약을 우연히 손에 넣게 된 리치는 베일에 쌓인 암흑가 두목의 존재를 감지하고 수사에 박차를 가하는데...
비겁한 로버트 포드의 제시 제임스 암살
Sheriff Timberlake
미국 전역을 떠들썩하게 하는 악당 제시 제임스(브래드 피트)는 청년 로버트 포드(케이시 애플렉)의 우상이자 동경의 대상이다. 그의 업적을 적은 책들을 사보며 그와 같이 되고 싶어하는 로버트 포드는 우연한 기회에 제시 제임스 갱단의 일원이 될 기회를 얻는다. 실제 가까이에서 본 제시는 다소 다혈질적이고 책에서와 같이 마냥 전설적인 행동만 하는 것이 아님을 알게 된 로버트 포드는 점점 그에게 실망하게 되고, 자신의 형과 자신의 실수로 인해 언제 제시에게 살해당할지 모른다는 두려움으로 그를 살해할 계획을 세우게 된다.
힐즈 아이즈
Big Bob
힐즈 아이즈라는 원작 제목으로도 알려져있는 영화. 결혼기념일을 맞이해서 여행을 떠난 한 가족. 그 가족이 여행 중 길을 잘못 들어 정부가 원자폭탄 실험을 해서 모든 주민이 이주한 지역으로 가게 된다. 그곳에서 그들을 희생양으로 삼으려는 피에 굶주린 돌연변이 가족을 만나는데..
게이샤의 추억
Colonel Derricks
신비로운 푸른 회색빛 눈동자를 지닌 소녀 ‘치요’는 가난 때문에 언니와 함께 교토로 팔려가게 된다. 자신이 게이샤가 될 줄은 꿈에도 몰랐지만 그녀를 시기하여 함정에 몰아넣는 ‘하츠모모’(공리)에게 겪은 갖은 수모 속에서 유일하게 친절을 가르쳐준 회장(와타나베 켄)을 마음에 담고 게이샤가 되고 싶다는 희망을 품게 된다. 마침내 그녀를 수제자로 선택한 마메하(양자경)에게 안무, 음악, 미술, 화법 등 다방면에 걸친 혹독한 교육을 받고 최고의 게이샤 ‘사유리’(장쯔이)로 사교계에 화려하게 데뷔한다. 은근히 그녀를 사모하는 기업가 노부(야쿠쇼 코지)와 남작을 비롯한 많은 사람의 구애도 거절한 채 회장을 향한 사랑을 지켜가던 사유리. 하지만 더욱 집요해진 하츠모모의 질투와 전쟁의 혼란 속에서도 회장을 사랑하는 마음을 잃지 않았던 사유리는 게이샤란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가질 순 있어도 사랑만큼은 선택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데…
The L.A. Riot Spectacular
Tom Saltine
The controversial satire The LA Riot Spectacular plays for mordent laughs the events that consumed L.A. in 1992, after the police officers on trial for beating motorist Rodney King were found innocent. The city was engulfed by a massive riot, but the film plays these moments for laughs. In addition to recreating some of the images seen on television, the film skewers a variety of figures including the police, the media, and the citizens of the city.
탄생
Mr. Conte
젊은 나이에 사랑하는 남편을 잃은 애나. 이제 그 슬픔을 이기고 자신을 사랑해주는 조셉과 결혼을 하려고 한다. 그러나 애나의 어머니 생일에 나타난 한 꼬마 아이. 10살짜리 꼬마 숀은 애나에게 자신이 죽은 그녀의 남편 숀이라며 조셉과 결혼하지 말라고 말한다. 이 황당한 아이의 말을 모두들 장난이라며 웃어넘기지만, 계속되는 꼬마의 믿을 수 없는 행동과 말들에 애나는 조금씩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맨츄리안 켄디데이트
Colonel Howard
상원의원 엘리노 쇼는 아들을 부 대통령으로 만들려고 아들까지 세뇌시키고 반대파 정치인들을 암살하려는 음모는 물론, '맨츄리안 글로벌'이라는 기업과 뒷거래를 서슴치 않는다. 그러는 와중, 주인공 마르코도 걸프전에서 그들로부터 세뇌를 당하고 고퉁을 당하고 있지만 사실을 파 해치고자 그들과 정면으로 부딪히는데.....
원더랜드
Sam Nico
LA 지역의 거물 에디 내쉬의 저택에 침입하여 거액의 돈과 마약을 훔친 일당이 며칠 후 무자비하게 살해된 실화를 영화화 한 이야기. 당시 사건에 깊이 연루된 것으로 추정되는 전직 포르노 스타 존 홈즈와 그들 일당 중 한 사람인 데이빗 린드의 상반된 증언을 토대로 사건의 진실이 무엇인지 다루고 있다.
찰리의 진실
Emil Zadapec
돈 많은 미술품 중개상 찰스 램버트와 결혼, 파리에서 신혼살림을 차린 미모의 영국여자 레지나는 일을 핑계로 늘 집을 비우는 남편과의 결혼생활에 회의를 느낀다. 이혼을 결심하고 기분전환 삼아 친구와 카리브해로 여행을 갖다 온 그녀를 기다리는 것은, 그러나, 가재도구 하나 없이 텅 빈 아파트와 남편의 사망소식이었다. 설상가상으로 파리 경찰청은 그녀에게 놀라운 얘기를 들려준다. 스위스사람으로 알았던 남편이 지금껏 여러개의 국적과 이름과 여권을 갖고 수시로 신분을 바꾸며 살아왔다는 것. 망연자실한 그녀에게 여행길에서 만난 매력적인 남자 조슈아가 찾아온다.
알리
Joe Smiley
영화는 1964년에서 1974년까지, 알리가 처음으로 세계 헤비급 챔피언 벨트를 딴 날부터 부당하게 빼앗긴 타이틀을 다시 되찾는 조지 포먼과의 경기까지 10년을 아우른다. 사건의 전말은 결국 두번의 중요한 권투시합이다. 그런데 두 사건 사이에 놓여 있는 시간의 무게가 만만치 않다. 세상은 시끌시끌하여 미국이 베트남 참전을 선언하고, 버클리대학에서 학생운동이 시작된다. 흑인인권운동, 여성해방운동이 본격적으로 전개된 것도 이 시기이다. 비틀스가 미국을 평정하고, 말콤X가 암살당한다. 역사책 한 챕터를 가득 채우고도 남을 이 숨가쁜 시대의 한복판에 무하마드 알리가 있다.
캔디 케인
Rusty Nail (voice) (uncredited)
대학 신입생인 루이스는 여자친구 베나와 대륙 횡단 여행을 계획한다. 그러나 갓 출소한 루이스의 말썽꾼 형 풀러가 동참하면서 여행은 시작부터 삐걱거린다. 풀러는 고속도로 운전자들의 통신 시스템인 CB라디오를 이용, 러스티 네일이라는 이름의 트럭 운전사를 골탕먹이자고 일행을 부추긴다. 결국 이들은 캔디 케인이라는 이름의 여성으로 가장해 러스티 네일을 길가의 모텔로 유혹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이런 몹쓸 장난의 끝에는 폭발적인 분노가 기다리고 있는 법. 얼굴도 모르는 이 트럭 운전사에게 쫓기게 된 세 사람, 무심한 장난 한번에 목숨까지 내놓게 생겼다.
분노의 질주
Sgt. Tanner
매일 밤 LA 뒷골목에서는 폭주족들이 스트리트 레이스를 펼친다. 경찰과 FBI는 스트리트 레이서들의 대부 도미니크를 최근 일어난 일련의 컨테이너 트럭 도난사고 용의자로 지목한다. 그러나 폭주족으로 위장해 무리에 잠입한 사복경찰 브라이언은 도리어 스트리트 레이스에 매료된다. 게다가 그는 도미니크의 여동생 미아와 사랑에 빠진다. 그가 또다른 폭주족 조니 일당을 의심하는 사이 마지막으로 트레일러 약탈을 계획하던 도미닉은 산탄총으로 무장한 트레일러 운전사와 힘겨운 싸움을 벌이게 되고 그 와중에 동료인 빈스가 위급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데...
에볼루션
General Russell Woodman
미국 애리조나에 거대한 운석이 떨어진다. 국방성 소속 과학자였지만 불미한 사건으로 지금은 지방 학교의 생물학 교수로 살고 있는 아이라 케인(데이비드 두코브니)은 동료 지질학 교수 해리 블록(올랜도 존스)와 함께 이 운석을 조사하던 중 운석 속에 생물체가 급격한 속도로 진화하고 있음을 발견한다. 이 발견을 통해 재기를 노리던 아이라는 전에 함께 일했던 우드먼 장군과 새로운 정부 소속 과학자 앨리슨 리드(줄리앤 무어)와 부딪치고, 급기야 운석 조사팀에서 제외된다. 이 외계 생물체는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가고 지구의 환경에도 서서히 적응해가면서 서서히 사람들에게 공격을 가하기 시작한다.
Inside the Labyrinth: The Making of 'The Silence of the Lambs'
Self
A behind-the-scenes look at the making of this Oscar winning thriller, prepared for its tenth anniversary. Includes interviews with star Anthony Hopkins, as well as other members of the cast and crew, giving their views on the experience of creating this masterpiece of terror and suspense.
Harlan County War
Silas Kincaid
A Kentucky woman whose mine-worker husband is nearly killed in a cave-in, and whose father is slowly dying of black lung disease, joins the picket lines for a long, violent strike.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General 'Bloodbath' McGrath
연방정부의 정보국 비밀요원으로서 매력있고 위트 넘치는 제임스 웨스트(James T. West: 윌 스미스 분)와 변장과 발명에 관한한 불가능이 없는 대가 중의 대가이자 연방정부 정보국 비밀요원인 아티머스 고든(Artemus Gordon: 케빈 클라인 분)은 악마처럼 사악한 천재인 닥터 알리스 러브리스(Dr. Arliss Loveless: 케네스 브래너 분)을 체포하기 위하여 급파된다. 닥터 러브리스는 ‘타란튤라(Tarantula: 남 이탈리아의 Taranto 지방에 서식하는 독거미)’라 불리는 거대한 전투용 장갑차를 이용하여 미합중국 대통령을 암살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다. 웨스트와 고든은 처음엔 라이벌 의식에 사로잡혀 일을 그르치기 일쑤다. 그러나 절대절명의 위기에 맞서고부턴 서로를 누구보다 신뢰하며 각자의 재능과 장기를 발휘하는 환상의 투톱으로 변신한다. 한편 신비롭고 뛰어난 미모와 매력을 지닌 엔터테이너 리타 에스코바가 러브리스 사냥에 나선 두 요원들로부터 환심을 사기 위해 설치기 시작하면서 일이 점차 꼬이기 시작한다. 게다가 미스이스트, 아마조니아(Amazonia: 프레데리크 반 더 월 분), 뮤니타(Munitia: 무세타 반더 분), 그리고 미스 리펜라이더(Lippenreider: 소피아 엔그 분)의 존재 또한 웨스트와 고든의 운명에 악재로 작용하게 된다.
You Can Thank Me Later
Eli Cooperberg
In this Canadian comedy-drama, Shirley Cooperberg heads a Montreal Jewish family. During her husband's operation, her brood arrives at the hospital -- failed writer Eli, neurotic Susan, and successful theatrical producer Edward. An onslaught of one-liners find targets amid sibling rivalries and angst-ridden animosities.
Ellen Foster
Bill Hammond
After her mother's death, a young girl is separated from her abusive father and is sent between her various friends and relatives, always longing to find a place to call home.
플러버
Wesson
천재 교수인 필립 브레이너드(로빈 윌리엄스)는 건망증이 보통 심한 게 아니다. 무언가 실험에 열중하면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실험에 열중해 버려 결혼식 시간도 잊어버리는 탓에, 벌써 자신이 강의하는 대학 총장인 사라와의 결혼식에 두 번이나 참석하지 못한 정도이다. 세 번째 결혼식날, 이번에는 잊지 않고 결혼식에 참석하겠다던 브레이너드 교수는 오랫동안 진행해온 실험이 성공하기에 이르자 역시 결혼식은 뒷전으로 하고 새로 탄생한 발명품에 정신을 빼앗긴다. 브레이너드 교수가 이 색다른 물체에 붙인 이름은 플러버, 즉 날아다니는 고무의 줄임말이다. 액체와 고무의 중간 형태인 듯한 '플러버'는 어디에나 집어넣기만 하면 엄청난 속도로 공중을 날아다니는 획기적인 물질이다. 이 뿐만 아니라 자동차에 설치하면 하늘을 날아다니는 차가 되고 운동화 바닥에 살짝 발라두면 매우 높이 점프할 수 있다. 플러버를 이용해 브레이너드 교수는 라이벌 대학과의 농구 경기에서 통쾌하게 이기도록 조정하지만 이를 의심한 악당들에 의해 플러버의 존재는 세상에 알려지고 만다.
매드 시티
Lemke
부인과 두 아이를 가장 샘(Sam Baily: 존 트라볼타 분)은 자신의 직장인 자연사 박물관 예산이 삭감되자 강제로 정리 해고를 당한다. 자신이 실업자가 됐음을 부인에게 알리지도 못하고 아침마다 출근하는 척하는 샘. 아이들 교육비 걱정에, 집세 걱정에, 절박해진 샘은 박물관 원장의 인정에 한번만 더 호소하려는 생각에서 총과 폭약을 들고 박물관에 찾아간다. 박물관엔 원장을 인터뷰하기 위해, 방송기자 맥스(Max Brackett: 더스틴 호프만 분)와 선생님을 따라온 어린이들이 견학와 있었다. 맥스 또한 한 때 예리한 감각으로 촉망받는 방송기자였지만, 순간의 실수 때문에 캘리포니아의 소도시로 발령난 일종의 좌천당한 기자로 호시탐탐 재기의 기회를 노리고 있다. 박물관 원장은 샘을 무시하기만 하고 복직에 대해선 재고의 여지도 보이지 않는다. 샘은 원장을 위협하려는 목적에서 우발적으로 총을 쏘는데 재수없게 전동료 클리프가 지나가다 총에 맞는다. 한발의 총성과 몰려든 기자들, 그리고 샘이 예상치못한 박물관에 견학온 어린이들로 샘은 순식간에 흉악무도한 인질범이 되버린다. 샘은 일자리를 얻기위해 단지 겁만 주려했던 것뿐인데, 이제 샘은 어떻게 될 것인가.
스위치 킬러
Deputy Nate Booker
FBI 요원 프랭크(Frank LaCrosse: 데니스 퀘이드 분)는 14개월 동안 18명을 살해한 정체불명의 연쇄살인범을 쫓고 있다. 범인은 매우 지능적인 인물로, 증거도 목격자도 남기지 않는다. 게다가 범인은 대담하게도 프랭크의 집에 침입해, 그의 아들까지 납치하면서 범행을 즐기기까지 한다. 이는 수사관이 자신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는 사건은 맡지 못한다는 점을 악용한 것으로 자신을 집요하게 뒤쫓는 프랭크가 더 이상 이 사건에 개입하지 못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프랭크는 이에 굴하지 않고 아들과 범인을 계속 추적한다. 그러던 중 텍사스의 한 마을에서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3개월 동안 잠잠하던 살인마가 활동을 재개한 것이다. 한편 사고가 난 마을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딕슨(Lane Dixon: 재리드 레토 분)이라는 청년이 밥(Bob Goodall: 대니 글로버 분)이라는 사람의 차를 얻어 타게 되고, 호감을 갖게 된 두 사람은 함께 여행을 하게 된다. 이어 록키 산맥 인근의 마을에서, 자동차 정비소 주인이 살해당하는 사고가 발생한다. 이 소식을 접한 프랭크는 본능적으로 범인의 소행임을 직감하고, 사건현장으로 달려온다. 그리고 범인이 자신에게 남긴 수수께끼 같은 메시지를 풀게 되는데 내용은 범인이 현재 기차를 타고 빌리라는 마을로 향하고 있다는 것이다. 록키 산맥의 대 설원을 가르는 화물열차 안에서 밥과 딕슨을 발견한 프랭크는 밥을 범인으로 알고 그를 체포하려 하지만...
Wiseguy
Paul Callendar
Vinnie Terranova is back, foiling a staged kidnaping of computer mogul Paul Callendar's son in order to probe possible inside information brokering. Meanwhile, McPike is having a hard time working with his young boss, who feels Terranova and McPike are dinosaurs not worth supporting.
Bullet
Louis Stein
A tough, Jewish ex-con just released from prison crosses a powerful drug dealer and former prison rival in his return to a life of crime.
히트
Bosko
닐 맥컬리(로버트 드 니로)는 빈틈없고 치밀하게 일을 처리하는 프로 범죄자지만 따뜻한 가정의 온기를 동경한다. 반면 LA 경찰국 강력계 수사반장인 빈센트 한나(알 파치노)는 두 번의 이혼 경력에 이어 세 번째 결혼마저 위기를 맞은 불안정한 사생활의 소유자지만, 일에 있어서는 굶주린 짐승처럼 집요하게 쫓아가 결국에는 해결을 보고 만다. 닐과 그의 동료들이 특급우편 발송 차량을 습격하는 대규모 도난 사건을 일으켜 증권 투자사 간부의 고액 채권을 강탈한다. 사건 발생 직후부터 빈센트는 예리한 추리력으로 한걸음씩 닐에게 접근해간다. 닐 역시 빈센트의 추격을 눈치채는데...
조지아
Jake
조지아는 어린 시절부터 언니 조지아와 함께 음악에 대한 열정을 공유해 왔다.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조지아는 컨트리 포크 가수로 성공해 고향집에서 자상한 남편과 두 아이들과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 반면, 새디는 알콜중독자가 되어 싸구려 술집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며 근근히 살아간다. 어느날 조지아의 대형 콘서트장에서 언니의 배려로 무대에 오른 새디는 정상적인 리듬을 무시하고 절규하듯 노래를 불러 관객들에게 외면당하고, 조지아와 다투게 된다. 남편과도 이별한 채 모든 것에 실패하고 심각한 마약중독증세에 시달리는 새디는 조지아를 찾아간다.
써스펙트
Officer John Hunton
세리(Sherry Ouelette: 바네사 파이크 분)는 악덕 고용주인 삼촌 빌리(Bill Gartley: 로버트 잉글랜드 분)가 운영하는 블루 리본 세탁공장에서 일을 하는데 어느날 세리는 운반 중이던 아이스박스에 부딪치는 바람에 대형 다리미에 손이 끼여 상처를 입는다. 그후 같이 일하던 프넬리 아줌마(Mrs. Frawley: 베라 블랙커 분)가 다리미 속으로 빨려 들어가 압사를 하는 사건이 연이어 일어나는데 이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형사 존(John Hunton: 테드 레빈 분)이 찾아온다. 그러나 존은 프렐리 아줌마의 시체를 보자 너무 끔직해 놀라고, 약을 먹고서야 간신히 진정을 한 그는 친구인 마크 잭슨(Mark Jackson: 다니엘 매트모 분)에게 가서 위로를 받는다. 그 다음날 또다시 세탁 공장에선 파이프가 터지면서 증기가 새어나와 여자 세명이 다치는 사건이 발생한다. 조사차 병윈으로 온 존은 이 모든 일이 세리가 다치면서 시작됐다는 말을 듣게 되고, 친구인 마크로부터 그 기계에 악마가 들어 있으며 처녀의 피를 통해 힘을 발휘한다는 말을 듣는다. 이 말을 들은 존은 애써 그의 말을 무시하려 하지만 또 다시 꼬마가 아이스박스에서 압사하는 사건이 생긴 후 아이스박스에서 묻어나온 핏자국이 세리의 것임이 밝혀지자 마크의 말에 동감하게 되고 망치로 아이스 박스를 내려친다.
Todo cambia
Vince
Teresa accidentally comes across Pablo, her old college love. Fifteen years ago, they had each left their country believing the other dead at the hands of a military dictatorship, and they must now come to terms with their past.
Broken Promises: Taking Emily Back
Gary Ward
Ever since Pam Cheney (Cheryl Ladd) lost her baby during labor, she has been struggling with depression. She is not only supported by her loving, but hard working husband Sean (Robert Desiderio), but also by her friends Ella (Polly Draper) and Terry Sabin (D. David Morin), who have also lost a baby at age three. One year after labor, Pam decides to finally take a proposal to adopt a toddler. Going through official agencies proves unsuccessful, partly due to Pam's age, partly due to the growing demand of adoption. She is advised to take care of an orphaned teenager instead, but Sean refuses this option.
미키 루크의 추적자
Potts
총잡이 그라프는 남북전쟁이 끝나자 패잔병과 노예출신 등을 규합해 무법 조직을 만든다. 조직의 제2인자인 유스티스는 인간미 넘치는 따뜻한 성격으로, 냉혹한 그라프와 항상 아슬아슬한 긴장을 유지한다. 그러던 중 은행을 털다 예기치 못한 총격전으로 궁지에 몰리게 된다. 그라프는 안 그래도 초죽음이 된 동료들을 사납게 몰아부친다. 완전히 이성을 잃은 채 광분에 가까운 행동을 해대는 그라프. 그를 진정시키는데 실패한 유스티스는 결국 그라프를 쏘고 만다. 절명의 위기에서 그라존을 구해준 것은 민병대였다. 민병대는 도둑맞은 돈을 찾기 위해 그라프를 앞세우고, 복수심에 불타는 그라프는 필사의 추적에 나선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무법자들은 하나씩 쓰러지고, 쫓는 자와 쫓기는 자들의 목숨을 담보로 한 생존 게임이 불꽃튄다.
The Paint Job
Kenny the D.J. (uncredited)
The peaceful existence of a suburban backwater is disrupted when Wesley, a troubled housepainter falls for Margaret, the sensitive wife of his boss, Willie. In a small town nothing stays a secret for long however, and as each becomes more suspicious of the other underlying tensions culminate in a bizarre orgy of violence.
핵 살인특급
Alex Tierney
구소련체제의 강경파 출신 베닌 장군이 대규모의 핵폭탄을 납치한 기관차에 싣고 유럽을 관통하는 폭주를 감행한다. 포악한 군인 알렉스 티어니의 지휘아래 핵폭탄을 탑재한 기완차의 최종 기착지는 이라크. UN반국제범죄조직 산하 기동특공대 지휘권자이며 핵무기 테러전문가인 말콤 필포트는 야전 전략담당 적임자로 마이크 그래함과 사브리나 카버를 임명한다. 오토바이 경주 레이서인 그래함은 민간인 신분으로, 테러범 퇴치 따위엔 무관심하지만 필포트에게 진 신세 때문에 그의 제의에 동의하고 생존과 몰살의 기로를 넘나들며 핵폭탄 제거작업과 폭주기관차를 제지시키기 위해 필사의 활약을 펼치게 된다.
탈주자
Mr. Dunston
샘(Sam Gillen: 쟝-끌로드 반담 분)은 친구 빌리(Billy: 안소니 스타크 분)과 은행을 털다 경비원을 살해한 죄로 복역을 하게 되는데, 진범인 빌리가 죄책감을 느껴 샘을 위해 탈출 계획을 세운다. 결국 수송 중인 형무소 차량을 공격하여 샘을 구해내나, 빌리는 경관의 총에 맞아 죽고, 샘은 경찰의 추격을 받으며 끝없는 외로운 방랑을 시작한다. 작은 마을 강가에 야영을 하게 된 샘은 무키(Mookie: 키에란 컬킨 분)와 브리(Bree: 티파니 토브만 분), 두 아이와 사는 젊은 미망인 클라이디(Clydie: 로잔나 아퀘트 분)의 가족을 알게 되고, 어린 소년 무키는 샘에게 호기심과 함께 깊은 정을 느끼게 된다. 한편, 이 마을은 부동산 개발이 진행 중으로, 땅을 팔지 않으려는 클라이디는 악덕 부동산업자들의 협박에 시달리고, 클라이디가 믿는 것은 경관 로니(Lonnie: 에드워드 브래치포드 분)지만, 그도 업자들에게 뇌물을 먹고 한편이 되어 클라이디의 땅 탈취에 열을 올린다. 이 사실을 모르는 클라이디는 자신의 힘만으로 땅을 지키려 하지만, 사태는 점점 그녀에게 불리해져만 간다. 부동산 업자들이 보낸 깡패들에게 당할뻔한 클라이디를 샘이 구해준 것을 계기로 클라이디는 샘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또한 땅 팔기를 거부했던 이웃집에 불이 나자 샘은 목숨을 걸고 그들을 구한 이후 샘은 가족을 지키려 사력을 다한다. 하지만, 샘이 탈옥수라는 사실을 알아낸 악당들이 경찰에 신고, 샘은 다시 도망자의 길을 택하게 된다. 경찰의 추격을 피한 샘은 무키와 클라이디를 잊지 못해 다시 발걸음을 돌린다. 마침, 클라이디를 협박하여 토지매각 문서에 강제 날인을 하게 하려던 일당은 샘에게 모두 일망타진 되지만, 몰려온 경찰은 샘을 체포한다. 다시 감옥으로 가야만 하는 샘은 클라이디에게 돌아올 것을 약속, 언제까지나 기다리겠다는 그녀의 말을 뒤로 경찰에 압송된다.
Dead and Alive: The Race for Gus Farace
Charles Rose
Both sides of the law hunt Costabile "Gus" Farace for slaying a federal drug agent in 1989 New York.
Murder in High Places
Carson Russell
A small Colorado mountain town elects as its mayor a writer whom some residents consider "eccentric" and others don't care for because he's a former hippie. Complications ensue when soon after the election, a dead body crashes through the skylight of a local building, and the body turns out to be the new mayor's ex-wife.
양들의 침묵
Jame 'Buffalo Bill' Gumb
FBI 요원 스탈링은 몸집이 비대한 여자들의 살을 도려내는 변태 살인마를 추적하라는 상부의 명령을 받는다. 스탈링은 사건 해결의 단서를 얻기 위해 인육을 먹은 죄로 감옥에 수감된 정신과 의사 렉터 박사를 찾아간다. 지능범인 렉터와 침착하게 대처하는 스탈링은 긴장감 속에서 협상을 한다. 이러한 와중에 상원 의원의 딸 캐더린이 납치된다. 결국 범인의 정체를 알려준다던 렉터는 다른 감옥으로 이송되고 스탈링은 수사에서 제외된다. 범인에 대한 단서를 알아낸 범죄 심리 전문가인 렉터는 이송 중에 도주하고, 스탈링은 렉터와 나눈 마지막 대화를 기억하고 수사를 계속하는데...
사설 탐정 해리
Frederick King / James McGraw
사설 탐정인 해리는 질투가 심한 여자 친구 도리스와 사이가 원만하지 못하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돌란이라는 나이트 클럽 여가수로부터 릭이란 남자를 미행해 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하지만 그는 인상착의가 비슷한 다른 남자를 릭으로 오인하고 엉뚱한 사람을 뒤쫓는다. 그 남자는 서로 다른 곳에다 두 아내를 두고서 각각 아이까지 낳은 채 몇 년간 두 집 살림을 해오던 사람. 한편, 해리가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지 않는지 늘 의심을 하던 도리스는 신참내기 여탐정 스텔라를 고용해 해리의 뒤를 밟게 한다. 하지만 스텔라마저 의심을 하며 곧 해고해 버린다. 그러다가, 해리와 스텔라는 조금씩 상대방에게 흥미를 느끼기 시작하고, 급기야 스텔라는 해리의 사건 해결을 돕겠다고 자청하는데..
불타는 복수
Willy Simpson
시카고 강력계 형사인 패트릭은 어느날 가까운 친척의 동생이 시카고 갱에게 살해당하자 그 시신을 고향 애달래치아 산맥으로 보낸다. 그러나 고향 사람들은 '이에는 이, 눈에는 눈'이라는 신조를 가지고 있어 자신들의 인척을 죽인 시카고 갱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한 명을 시카고로 보낸다. 시카고로 돌아온 패트릭은 고향에서 올라온 집행자가 시카고 갱들과 트러블을 일으키자 이를 막으려 하지만 오히려 갱들에게 습격당하자, 복수를 하기로 맘을 먹는데...
The Fulfillment of Mary Gray
Jonathan
Couple wants a baby but husband cannot produce on. Husband calls in his brother, hoping his brother will oblige and his wife will agree. He takes a trip to allow them to get to know each other. Will all turn out as hoped?
배신의 계절
Wes
FBI 요원 케이티(데브라 윙거)는 자신에게 맡겨진 수사를 진행하기 위해 노동자로 속이고 시골로 잠입하게 된다. 그녀는 그곳에서 게리(톰 베린저)를 만나게 되고 그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게리는 바로 케이티가 찾고 있던 백인우월주의 테러리스트였는데....
엉겅퀴 꽃
Pocono Pete
1938년 뉴욕, 올버니. 거리의 부랑자 프란시스(Francis Phelan: 잭 니콜슨 분)는 22년전, 태어난지 13일 밖에 안되는 아들을 실수로 죽게 하자 그 죄책감 때문에 집을 나와 떠돌이 생활을 한다. 그러던 중 과거에 피아니스트이자 가수였던 헬렌(Helen: 메릴 스트립 분)을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살아간다. 때는 살을 에이는 듯한 혹한의 겨울. 프란시스는 어느날 묘지 청소하는 일을 맡아 자신의 죽은 아들 제랄드의 무덤 앞에서 통곡한다. 그날 저녁 선교관을 찾아갔던 프란시스는 목사에게서 고물장수 로스캠의 조수직을 추천 받는다. 마차를 타고 이집저집을 돌아다니던 프란시스는 과거의 상념에 빠져들게 되고 전부인의 집을 방문한다. 걱정하던 것과는 달리 전부인 애니(Annie Phelan: 캐롤 베이커 분)는 프란시스를 반갑게 맞이한다. 이에 프란시스는 22년전 자신의 실수를 가족은 물론 아무한테도 말하지 않고 비밀을 지켜온 애니의 속깊은 정에 가슴이 뭉클해진다. 한편 헬렌은 프란시스가 집을 방문하는 동안 도서관, 교회, 카페 등을 전전하다 마치 지친 삶의 끝에 맞는 휴식처럼 편안하게 고질병으로 인한 죽음을 맞이한다. 가족과 눈물겨운 재회를 프란시스는 뜻하지 않은 헬렌과 친구 루디(Rudy: 톰 웨이츠 분)의 죽음을 통해 따뜻한 방 한 개의 소중함을 절실히 깨닫는다.
The Killing Floor
Policeman
During World War I, a poor black Southerner travels north to Chicago to get work in the city's slaughterhouses, where he becomes embroiled in the organized labor movement.
Through Naked Eyes
Patrolman
A musician living in an apartment building likes to check out the residents of the building opposite him--until he finds out one day that an attractive woman in that building is checking him out. He strikes up a relationship with her. Soon afterwards a string of serial killings occurs in the neighborhood, and suspicion begins to fall on the musici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