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i Ruff

참여 작품

덤 앤 더머 서부시대로 가다
Hairstylist
태평양을 횡단하는 최초의 미국인이 되고 싶은 에드워즈는 항해사 헌트를 고용하여 머나먼 항해를 시작한다. 이들 보다 2주 앞서 먼저 항해를 시작한 또 다른 팀을 앞지르기 위해 에드워즈가 이끄는 원정단은 위험을 무릅쓰고 강을 역류하여 쉬지 않고 경쟁 팀을 추격한다. 어딘지 모르게 조금씩 모자라는 원정단원들은 항해 내내 좌충우돌 크고 작은 사고를 만들고 대장 에드워즈와 항해사 헌트는 위트와 용기를 발휘하여 이를 지혜롭게 헤쳐 나가는데…
러브 버그
Hairstylist
The inimitable VW Beetle is losing all his races and destined for the scrap heap until mechanic Hank takes him over and gives him a new lease of life. Soon, Herbie is winning again, to the fury of his previous owner, who builds a menacing black bug to challenge Herbie to the ultimate race.
잠망경을 올려라
Hairstylist
미 해군의 핵잠수함 함장 되기가 평생의 꿈인 토마스 닷지 소령은 다소 엉뚱하지만 부하들에게 인기있는 지휘관이자 유능한 전술가다. 진급심사에 오른 닷지 소령. 하지만 그래햄 소장이 그의 진급을 반대하자 닷지에게 호의적인 윈슬로우 해군제독은 그의 능력을 시험하기 위해 2차대전에 참전했던 디젤엔진 장착 고물 잠수함을 지휘하여 최신 핵잠수함으로 무장한 미 해군 함대의 방어망을 뚫고 최종 가상 목표를 공격하는 임무를 부여한다. 그래햄 소장은 일부러 낙오자들로 구성된 병사들을 닷지의 부하로 지원하게 된다.
베이비시터 클럽
Hairstylist
13살이 되고 남부에 살며 축구를 매우 좋아하는 꼬마친구 크리스티와 그녀의 여자 친구들은 아르바이트로 아이돌보기 클럽을 운영하기로 하고 자기 시간에 맞추어 열심히 아이들을 돌보는데, 방학을 맞이하여 베이비시터 클럽 캠프를 계획한다. 드디어 캠프는 열리고 고리스티와 다운, 그리고 제씨등의 어린 소녀 보모들은 근사한 캠프를 만들어 신나는 방학을 보내는데 옆집에 사는 고지식한 할머니를 고려해 넣지 않았다. 게다가 베이비시터클럽을 시기하는 마녀같이 생긴 두여학생의 방해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할머니는 시끄럽다고 고발하려 하지 않나 사사건건 호통치고 괴롭힌다. 그리고 두 원수같은 여자애들은 클럽의 온갖 장식물을 다 망가뜨리고 물감을 뿌려놓고 여하튼 제일가는 골치거리들. 그러나 할머니의 이러한 옹고집도 도리스티 일행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동되어 오히려 산장의 멋진 화원을 소개해 주어 최고의 베이비시터 클럽 캠프를 탄생시킨다. 그 꼬마 아가씨 원수들이 큰 코 다치고 도망간 것은 당연한 일.
프리 윌리
Hairstylist
12살의 제시는 어머니로부터 버림을 받은 후, 거리에서 방황하며 살아가는 소년이었다. 거리에서 좀도둑질을 하며, 경찰서를 제집드나들듯 드나드는 제시는 어느날 마을에 있는 수족관에 들어가, 친구와 벽에 낙서를 한게 발각되어, 두달동안 수족관 청소를 해야하는 벌을 받게 된다. 제시는 지금까지 소년 보호원에 안가는 대신 벌로 각종 궂은 일을 해야했지만, 이번엔 하루종일 수족관의 유리와 벽을 닦는 일을 하게 된 것이다. 그러나 제시는 이곳에서 뜻하지 않은 우정을 발견하게 된다. 바로 이 수족관의 최고의 스타이자 신비에 싸인 고래 윌리. 7000 파운드가 넘는 고래 윌리는 이 수족관의 어떤 조련사의 말도 듣지 않고, 고래쇼에 나가서 재주부리는 걸 거부하는등 수족관에서 가장 큰 골치덩어리인 고래였다. 제시는 이 거대한, 모든 것을 거부하는 윌리에게 큰 흥미를 느낀다. 제시의 계속되는 사랑에, 윌리 또한 누구에게도 보인 적이 없었던 신뢰를 제시에게 보이고, 둘은 비록 동물과 사람이라는 장벽이 있었지만, 뗄레야 뗄 수 없는 애정을 서로에게 느끼게 된다. 제시가 기대하지 못한 것은 동물 조련사 레린들리(로리 페티 분)와 잡역부 랜돌프 존슨(어거스트 슐런버그 분)를 친구로 사귀는 것이었다. 그리고 특히나 공원의 악명높고 비사교적인 거주자 윌리와 친구가 되리라고는. 제시가 윌리와 의사소통의 방법을 배우고 윌리에게서 믿음과 우정을 얻게 되면서, 그리고 그 웅장한 고래가 지느러미를 돌려 구르고 다이빙을 하고 도약을 하는 등의 감탄할 만한 행동의 연속으로 답하면서 상호신뢰와 애정의 유대감이 두 부적응자 사이에 서서히 발전한다. 그러나 다이얼과 웨이드가 그 장엄한 동물에 대해 무서운 계획을 꾸미고 있음을 발견했을 때 제시는 그의 앞에 단 한가지 선택이 남아있음을 깨닫는데...
Sweet Bird of Youth
Hairstylist
Tennessee William’s masterful melodrama about an aging movie star who, appalled by her own image on the screen, flees from her movie premiere and goes into seclusion, becoming entangled with a much younger hotel masseur and resident gigolo.
베스트 키드 3
Key Hair Stylist
은사인 미야기(Mr. Miyagi : 팻 모리타 분)와 거주하면서 낮에는 가라데를 연마하고 분재를 통해 정신적인 수양을 쌓아가는 다니엘(Daniel : 랄프 마치오 분). 그러나 매년 가라데 챔피언 자리를 다니엘에게 뺏기는 테리(Terry : 토마스 이안 그리피스 분) 일당이 복수의 칼을 들고 있다. 전쟁 영웅으로 빗나간 승리욕에 불타는 테리와 마이크(Mike Barnes : 숀 카난 분)는 다니엘을 마야기로부터 이간질시켜 변형 가라데를 습득하도록 유도한다. 이윽고 결전의 날, 오랫동안 스승의 눈을 피해 사소한 복수심에 불타던 다니엘은 배르보이에게 연패를 당하는데...
내 친구는 외계인
Hairstylist
외계의 한 별로 보내졌던 지질탐사 우주선에 외계인 가족이 실려오자 우주연구소에서는 소동이 벌어진다. 몸속의 신기한 전기에너지를 발산하며, 휘파람소리로 먼 거리에서도 서로 의사소통을 하는 이들 외계인 가족은 연구소를 탈출하여 근처 사막으로 피신한다. 그러나 이들 가족의 막내는 아직 나이가 어려서 미쳐 부모를 따라가지 못하고 뒤쳐졌다가 자동차에 부딪쳐 운전자를 놀라게 하면서 교통사고를 유발한다. 사고 현장의 교통이 통제되고 외계연구요원들의 외계인 수색이 벌어지자, 일리노이에서 캘리포니아로 이사를 가던 에릭의 가족의 차도 차량 수색 대열에 끼게 된다. 그리고 그안으로 막내 외계인이 숨어들어 무사히 수색망을 빠져 나가게 된다. 이 사실을 모르는 채 하반신 불구라서 휠체어에 의지하여 생활하는 소년 에릭과 그의 형 마이클, 그리고 엄마는 새집에 도착하여 이삿짐을 미쳐 모두 정리하기도 전에 이상한 일들을 연속적으로 겪게된다. 에릭과 옆집 친구 데비는 진공청소기로 외계인 막내를 잡는데 무서운 괴물이 아니라 어린 소년임을 알고 이들은 외계인의 가족을 찾아주려 하는데...
스탠 바이 미
Hairstylist
오레곤주의 작은 마을 캐슬록. 섬세한 성격으로 문학에 소질이 있는 고디, 알콜 중독인 아버지 밑에서 갑갑한 생활을 하지만 타고난 리더쉽으로 동네 꼬마들을 지휘하는 크리스, 2차대전의 영웅이었던 아버지를 존경하는 열정의 소년 테디, 착한 꼬마 뚱보 번은 이 마을에서 사는 단짝 친구들이다. 어느 날 번은 패거리들에게 며칠 전 행방불명된 소년의 시체가 저멀리 숲속에 있다는 소식을 전해준다. 만약 시체를 찾아낸다면 마을의 영웅이 되는 것. 네 명의 소년은 호기심과 모험심을 억누르지 못하고 숲을 향해 여행을 떠난다.
베스트 키드 2
Key Hair Stylist
전미학생 가라데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한 다니엘(Daniel Larusso: 랄프 마치오 분)은 생활속에서 많은 변화를 겪게 된다. 사랑하던 애인은 프랑스로 유학을 가고 어머니는 연수받으러 LA로 간다. 그 때 사부 미야기(Miyagi: 팻 모리타 분)는 고향 일본 오사까로 부터 부친이 위독하다는 편지를 받게 된다. 그러자 외롭게 지내던 다니엘은 사부 미야기와 함께 일본으로 출발하는데 그곳에서 40여년간 원한의 칼날을 갈며 살아온 사또(Sato: 대니 카메코나 분) 일당이 엄청난 흉계를 꾸미고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베스트 키드
Hairstylist
다니엘(Daniel Larusso : 랄프 마치오 분)은 모친 루실르가 직장을 옮기는 바람에 캘리포니아의 소도시로 이사를 간다. 이사간 다음날, 비치 파티에서 앨리(Ali Mills : 엘리자베스 슈 분)라는 여자 친구를 사귀게 되는데 그녀의 애인이었던 자니(Johnny Lawrence : 윌리암 자브카 분)의 멤버들로부터 폭행을 당한다. 이웃집의 일본계 주민, 미야기(Miyagi : 팻 모리타 분)만이 다니엘을 위로해 준다. 괴로운 나날 속에 댄스 파티에서 또 폭행을 당하는 다니엘을 미야기가 당수로 구출하고 '18세이하 당수 대회'의 대결로 우열을 가리자고 쟈니와 그 멤버에게 제의, 협약을 맺는다. 다니엘의 피나는 훈련 속에 대회의 날이 다가오는데...
그렘린
Hairstylist
빌리 펠처(자크 걸리건)은 기이하면서도 귀여운 생물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는다. 그러나 그 생물(모과이) 다루는 규칙 세가지를 소홀히 하여 개체를 불린 모과이들에게 작은 마을이 위협을 받게 되는데...
Independence Day
Hairstylist
Mary Ann Taylor loves the comforts of her hometown in Mercury, Texas. She has a steady job as a waitress in her father's diner, yet she can't help but feel unfulfilled by a life of pouring coffee and grilling hamburgers. Mary Ann's real passion is photography, but pursuing her dream of becoming a photographer means leaving Mercury behind.
Lynda Carter's Celebration
Hairstylist
Lynda Carter's third musical TV special.
Loving Couples
Hairdresser
Walter is a successful doctor, and so is his wife Evelyn. Wealthy and good-looking, they should be a happily married couple, but they're not. Walter is so caught up in his career that he fails to keep up with Evelyn. So when she falls for the charms of Greg, a real estate Romeo, it takes Walter by surprise. Even more so, because he finds out about it from Stephanie, Greg's deserted TV weather girl girlfriend.
The Last Song
Hairstylist
An aspiring singer unwittingly comes into possession of several tapes for which her engineer husband and his partner, in their electronic eavesdropping business, were murdered, and discovers that she and her daughter are now being stalked by the killers.
Lynda Carter: Encore!
Hairstylist
Lynda Carter's second musical TV special.
Lynda Carter's Special
Hairstylist
Lynda Carter's first musical TV special.
켄터키 후라이드 무비
Makeup Artist
뉴스, 광고, 포르노, 쿵푸 영화, 재난 영화, 스파이 영화, 마피아 영화 등 다양한 문화를 패러디한 패러디 무비.
Cannonball
Makeup Artist
Coy "Cannonball" Buckman (David Carradine) and his blazing red Pontiac enter the Trans-America Grand Prix, an underground road race spanning the continent in which there are no rules, no speed limits and no heed for the law. En route, Buckman jockeys with an international ensemble of racers for a $100,000 purse. But there are none more important than Cade Redman (Bill McKinney), his direct competition for a guaranteed spot on the elite Modern Motors racing team.
크레이지 마마
Hairdresser
Melba Stokes, her mother Sheba and daughter Cheryl embark on a crime spree after their California beauty parlor is repossessed. Their destination is Arkansas, where the three generations of women want to reclaim the family f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