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 Nyman

Ron Nyman

출생 : 1924-05-12, London, England, UK

사망 : 2000-09-16

프로필 사진

Ron Nyman

참여 작품

허슬
Pan Am Clerk
어느 날 해변에서 한 여성의 시체가 발견되고, 매사에 냉소적인 LA 경찰 필은 여자친구 니콜의 도움과 함께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그런데 처음에는 자살로 생각했던 사건에서 이상한 구석이 발견되고, 사망한 여성의 아버지까지 독자적으로 조사를 시작하면서 필의 계획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꼬여간다. (2018년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 탄생 백 주년 기념 로버트 알드리치 특별전)
How to Frame a Figg
Paramedic (uncredited)
Don Knotts is Hollis Figg, the dumbest bookkeeper in town. When the city fathers buy a second-hand computer to cover up their financial shenanigans, they promote Figg to look after things, knowing he'll never catch on. Their plan backfires when Figg becomes self-important and accidentally discovers their plot.
Myra Breckinridge
Chauffeur (uncredited)
Myron Breckinridge flies to Europe to get a sex-change operation and is transformed into the beautiful Myra. She travels to Hollywood, meets up with her rich Uncle Buck and, claiming to be Myron's widow, demands money. Instead, Buck gives Myra a job in his acting school. There, Myra meets aspiring actor Rusty and his girlfriend, Mary Ann. With Myra as catalyst, the trio begin to outrageously expand their sexual horizons.
Wake Me When the War Is Over
During the latter days of WWII an American Lieutenant accidentally falls out of an airplane into German territory. He is taken in by a Baroness who becomes smitten with him and doesn't want him to leave, so she doesn't tell him that the war has ended...for five years!
The Love God?
Courtroom Spectator (uncredited)
Ornithologist Abner Peacock sells off his modest-selling birdwatching periodical to a charlatan who turns it into a girlie mag, making it a massive financial success. After Peacock and the magazine are taken to court on obscenity charges, he unwillingly becomes a reluctant hero and ends up a swinging libertine.
발렌타인 데이의 대학살
Hood (uncredited)
알 카포네(제이슨 로바즈 분)가 1920년대 당시 시카고의 라이벌 조직이었던 조지 벅스 모렌을 암살하기 위해 그의 밀주 공급 본부를 습격하도록 지시를 내리자 '기관총'이란 닉네임을 가진 맥건이 믿을 수 있는 단원들을 모아 습격을 계획하고 실행케 한다. 맥건의 부하들은 훔친 경찰 유니폼을 입고 경찰차를 탄 채 모렌의 본부인 차고를 습격해서 벅스 모렌으로 보이는 사람을 쏴 죽이고 안에 있던 7명의 조직원들마저 모두 쏴 죽이고 도망친다. 곧이어 진짜 경찰들이 도착한 후 총상에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살아 남은 프랭크 구젠버그를 발견하고 습격자들이 누구인지 캐묻지만 벅스 모렌이 관련되는 것을 우려한 프랭크는 끝까지 습격자들을 밝히지 않고 죽고 만다. 사실 알 카포네의 부하들이 벅스로 알고 죽인 사람은 다른 사람이었지만 어쨌든 프랭크의 죽음으로 알 카포네의 '발렌타인 데이 습격'은 완벽한 승리로 끝난다. 알 카포네는 플로리다에서 편하게 휴가를 즐기고 맥건 역시 여자 친구인 루이즈와 호텔에 투숙하며 방탕한 생활을 계속한다. 경찰과 신문, 그리고 시카고 사람들 모두 알카포네가 범인이란 사실을 알지만 증거를 찾아내지 못하고 오히려 알 카포네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갱스터로 이름을 날리게 된다. 하지만 결국 1931년 탈세 혐의로 11년형을 선고 받은 후 화려했던 알 카포네의 갱스터 인생은 내리막길로 접어들게 된다.
페이트 이즈 더 헌터
Bob (uncredited)
마사 웹스터라는 승무원 단 한 명만을 제외하고 승객과 승무원 모두 사망한 항공사고가 발생한다. 민간 항공위원회 측은 조종사의 오류, 실수를 사고의 원인으로 지목한다. 비행 전 술을 마셨다는 이유가 결정적이다. 하지만 사고 항공기 조종사의 친구였던 사고 조사관 샘 맥베인은 이를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는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다시 사고에 대해 심층 조사를 펼쳐간다.
새장속의 여인
Neighbor (uncredited)
자신의 집에서 실내 엘리베이터에 갇혀 버린 후, 집안에 불법 침입한 괴한들로부터 위협받게 되는 중년 여인의 이야기.
A Ticklish Affair
Restaurant Patron (uncredited)
A young widow Amy Martin with three young boys is investigated by the Navy after one of her children inadvertently sends out a distress signal in Morse code by the blinds on his upstairs bedroom window. Commander Weedon and crew observe the signal from their ship and investigates. He falls for the young mother and proposes marriage. However, she is reluctant to have her family live out of a suitcase and initially declines. Gramps tries to bring her on board to sail the sea of love with the commander.
도노반의 산호초
Naval Officer (uncredited)
전직 해군이었던 단짝친구 마이클과 토마스.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에서 생애 최고의 환상적인 날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은 또 다른 친구인 닥터 데드햄과 함께 어울리며 흥미진진한 파라다이스의 인생을 즐기는 중이다. 그러던 어느 날 이들 앞에 아름다운 아가씨 아멜리아가 등장한다. 아버지를 찾아 이곳까지 왔다는 그녀. 아멜리아의 아버지는 바로 마이클의 친구 닥터 데드햄이다. 아멜리아의 등장은 이 아름다운 파라다이스에 또 다른 사건을 몰고 오는데...
The Courtship of Eddie's Father
Dancer (uncredited)
Although he's only seven, Eddie's got it all figured out. He wants his father, a widower, to get remarried — to the girl next door. Unfortunately, she's not one of the women that his dad's been dating.
와일드 인 더 컨츄리
Man at Hospital Bazaar (uncredited)
어린 나이에 엄마를 잃고 주정뱅이 아버지와 망나니 같은 형 틈에서 거칠게 살아온 글렌은 심성은 착하지만 주변 여건들로 인해 문제아로 찍혀있다. 형과의 싸움으로 형이 크게 다치자 법정에서는 글렌을 두고 재판이 열린다. 그는 가석방 판정을 받지만 술 제조업을 하는 삼촌 블랙스톤의 일을 도우며 가석방 위원회의 감시를 받아야만 한다. 그러나 삼촌은 글렌을 데려와 싼값에 부려먹고 미혼모인 자신의 딸 노리와 결혼시키려는 속셈이 있었던 것. 글렌은 순진한 베리 리과 사귀고 있지만 그녀 부모의 반대에 부딪히고, 술에 빠져 사는 노리는 글렌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함께 도망치자고 한다. 한편 가석방 위원회에서 일하는 젊은 미망인 아이린 스페리는 거칠지만 순수하고 깨끗한 영혼을 가진 글렌을 눈여겨 본다. 상담을 통해 글렌이 뛰어난 글재주를 가졌다는 것을 안 그녀는 글렌에게 작가로서 성장할 기회를 주려고 노력하는데...
King of the Roaring 20's – The Story of Arnold Rothstein
Gambling Casino Patron (uncredited)
Gambler Arnold Rothstein marries an actress, avenges his buddy and meets an underworld fate.
렉스 다이아몬드의 흥망성쇠
Dance Contestant (uncredited)
잭은 비싼 목걸이를 훔치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알리바이를 위해 댄스 강사인 앨리스와 데이트를 하는 도중 범행을 시도한 것이다. 하지만 잭은 결국 감옥에 갇히고, 가석방으로 풀려난 뒤 앨리스와 함께 댄서로 일하며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여전히 ‘한 건’을 노리고 있던 잭의 눈에 클럽을 찾은 갱단의 보스가 들어온다.
Ten Thousand Bedrooms
Nightclub Patron (uncredited)
In this musical-comedy, Dean Martin plays an American hotel mogul who becomes smitten with a young Italian woman (Anna Maria Alberghetti) when buying a hotel in Rome. To marry this gal, he has to get her three older sisters married off.
바람에 쓴 편지
Bailiff (uncredited)
카일 해들리는 석유 갑부의 아들이다. 뉴욕에서 루시라는 매력적인 여성을 만난 뒤 카일은 그녀와 순식간에 결혼한다. 이들의 만남을 주선했던 미치는 뭔가 떨떠름한 표정을 짓게 된다. 한편, 오랫동안 미치를 짝사랑했던 이가 있다. 메릴리는 카일의 여동생으로 버릇없는 편이지만 미치를 끔찍하게 사모한다. 메릴리는 미치와 카일의 관계에 끼어들어 둘을 갈라놓고, 집안은 쑥대밭이 된다. 영화는 한 가지 미스터리로부터 출발한다. 우리는 도입부에서 이상한 광경을 목격한다. 누군가 술에 만취한 채 방황하고 있고 어느 대저택엔 거센 바람이 몰아친다. 명백한 살인의 전주곡이다. 다음에 우리는 플래시백, 그러니까 시간을 거슬러올라 과거를 들여다본다.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7년만의 외출
Indian (uncredited)
편집인인 리처드(Richard Sherman: 톰 이웰 분)는 부인과 아들을 피서지에 보낸 후, 오랜만에 혼자 생활을 하며 해방감을 맛본다. 그때 불현듯 그의 마음을 사로잡은 생각이 "만약 내가 바람을 피워본다면"이라는 것. 마침 같은 아파트 2층에 말할 수 없이 아름다운 금발 미녀가 이사를 온다. 우여곡절 끝에 그녀를 자기 아파트로 초대하는데, 리처드에겐 선천적으로 과대망상벽이 있다. 아가씨를 초대해놓고 그녀가 나타나길 기다리는 동안, 그는 혼자 간호원과 연애를 한다거나 자기 여비서와 맹렬한 사랑에 빠지는 등의 황당무계한 망상에 빠져든다. 한편 금발 미녀와의 이상한 상상에도 탐닉해 있을 즈음, 피서지의 아내로부터 전화가 걸려온다. 아내는 그곳에서 리처드의 친구인 탐을 만났다고 말한다. 리처드는 이제 아내의 거동을 불안하게 느끼고 별의별 망상을 다한다. 다음날 리처드는 자기망상의 원인을 한 의사의 연구 논문에서 찾아낸다. 그 의사는 "모든 남자는 결혼 7년째에 이르면 바람을 피고 싶은 충동에 시달린다"고 주장한다. 그의 망상벽은 한층 심해진다. 그가 금발 아가씨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면서부터, 망상의 불안하고 그로테스크한 정도가 심화되는 것 같았다. 예컨대, 금발 미녀가 갑자기 TV방송에 나와 자기와 리처드와의 수상한 관계를 까발리는 등의 망상은 리처드를 완전히 녹초상태에 빠지게 한다. 초조해진 그는 아가씨를 유혹해 함께 영화를 보러간다. 영화관에서 나온 직후, 유명한 지하철 통풍구 씬이 등장한다. 그날밤 금발 미녀는 날씨가 너무 덥다고 냉방장치가 있는 리처드의 방으로 와서 하루밤을 지내게 되나 두 사람 사이에는 아무 일도 없었다. 하지만 리처드는 이번엔 아내가 자신에게 피스톨을 쏘는 망상때문에 실신지경이 되고 만다. 다음날 상냥하고 마음씨 친절한 아가씨의 보살핌으로 겨우 기력을 회복한 리처드. 입에 아가씨가 찍어놓은 감사의 키스 마크를 간직한 채, 모든 망상을 청산하고 유쾌히 아내와 아들이 있는 피서지에 합세하러 떠난다.
해저 2만리
Sailor (uncredited)
19세기 후반, 바다는 사람들에게 모험의 공간이자 공포의 대상이었다. 항구를 떠난 많은 배들이 실종되는 사태가 벌어지자, 선원들은 배를 가라앉게 하는 긴 뿔이 달린 거대한 일각고래에 관해 수군대며 항구로 돌아온다. 동물학자 아라낙스 교수와 조교 콘세일, 그리고 전문 고래잡이 네드는 그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미국 원정단에 합류하는데... 플레이셔의 디즈니 시기를 대표하는 작품으로, 질 베르너의 원작 소설을 가장 완벽하게 영화화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쇼처럼 즐거운 인생은 없다
Tattooed Sailor (uncredited)
브로드웨이 최고의 쇼무대를 꾸미고 있는 몰리(Molly: 에델 머만 분)와 테렌스 도나휴(Terence Donahue: 댄 데일리 분) 부부는 세 자녀가 성장하자 그들과 함께 가족 쇼단을 꾸민다. 부모의 재능과 끼를 물려받은 스티브(Steve Donahue: 조니 레이 분), 케이트(Katy Donahue: 미치 게이너 분) 팀은 춤과 노래에서 발군의 실력을 보이고 ‘도나휴 쇼단’은 승승장구 빅히트를 기록한다. 그러던 어느날 맏아들 스티브가 신부가 되겠다는 폭탄 선언을 한다. 게다가 여자와 술을 지독히도 좋아하는 막내팀은 놀랄만한 미모의 가수 지망생 빅키(Vicky: 마를린 몬로 분)와 사랑에 빠져 불행을 자초한다. 캐이트, 빅키, 팀 세 사람이 함께하는 새로운 공연이 막을 올리는 날, 빅키에 대한 짝사랑에 상심해 있던 팀은 자동차와 함께 전복되는 사고를 당하는데...
스타 탄생
Stage Manager (uncredited)
연예계의 숨겨진 일화를 그린 영화. 영화배우 겸 가수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노먼 메인은 부와 명예를 지니고 있지만 삶이 권태롭다. 그런 어느 날 친구들과 다운비트 클럽에 갔다가 무명 가수 에스터의 선천적인 재질을 발견, 자신의 상대역으로 발탁시킨다. 두 사람은 점차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하고 비키 에스터라는 이름으로 바꾼 노먼은 팬들의 야유를 무릅쓰고 그녀를 공연에 출연시켜 대성공을 거두어 에스터는 하루 아침에 스타가 된다. 노먼과 에스터는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리고 네바다 주의 사막에다 그들만의 보금자리를 꾸민다. 하지만 에스터의 인기가 높아 갈수록 노먼은 슬럼프에 빠지게 되면서 두 사람의 행복은 금이 가기 시작하는데...
신사는 금발을 좋아해
Chorus Boy (uncredited)
로렐라이는 프랑스 대륙에 유럽이라는 나라가 있는 것으로 알 정도로 멍청하지만 돈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금발의 아름다운 쇼걸이다. 반면 로렐라이의 단짝인 도로시는 검은 머리에 똑똑한 쇼걸로 잘생긴 외모를 중시하며 로렐라이와는 상반된 이미지와 성격의 소유자다. 두 사람은 배를 타고 파리로 향하는데 로렐라이는 그곳에서 백만장자의 아들, 에스몬드와 결혼을 하고자 한다. 한편 에스몬드의 아버지는 로렐라이가 백만장자의 돈만을 노리는 여자인지 알아보기 위해 사립 탐정 말론을 고용하는데, 도로시가 말론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