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w Yun-fat

Chow Yun-fat

출생 : 1955-05-18, Hong Kong, China

약력

Chow Yun-fat is an Asian-born film actor who first came to the attention of western audiences via his roles in the high-octane/blazing guns action films of maverick HK director John Woo.

프로필 사진

Chow Yun-fat
Chow Yun-fat
Chow Yun-fat
Chow Yun-fat
Chow Yun-fat
Chow Yun-fat

참여 작품

Don't Call Me God of Gamblers
교양세월
Fai, a compulsive gambler and an irresponsible man, is asked to take care of his ex-girlfriend Chik's (Anita Yuen) son, Yeung. Chik also reveals to Fai that Yeung is his son, and promises to pay him HK$100,000, so Fai agrees to be a father for one month. Soon, Fai notices his son suffers from autism and gets to understand the difficulties of raising a child with special needs. When Chik fails to show up on the date when they agreed to meet, Fai realises why she brought him his child. He finds his life goal while discovering Yeung's talent on the racing field, then decides to give up his former dissipated life and to accompany his son as he sets out to achieve his dream.
몽키킹: 전설의 시작
Jade Emperor
The Monkey King: The Legend Begins는 원숭이 왕 이야기의 기원이자 발상지인 영화 The Monkey King: Havoc in Heavens Palace를 할리우드에서 재해석한 버전입니다.
무쌍
Painter
모방 실력만 뛰어난 예술가 ‘리원’ 그의 재능을 알아본 범죄 조직의 리더 ‘화가’ ‘화가’는 새로 출시된 달러를 복제하기 위해 ‘리원’을 영입하고, 마침내 완벽한 위조지폐를 만들어 내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리원’이 경찰에 붙잡히고, 배신과 폭로의 위기 앞에, 위조지폐를 둘러싼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승풍파랑
(archive footage)
카레이서인 아랑(덩차오 분)은 자신의 일에 늘 반대하는 아버지 아정(펑위옌 분)에 불만이 가득하다. 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하여 트로피를 거머쥔 아랑은 아정을 자신의 차에 태우고 한껏 기량을 뽐내고, 계속된 위험한 레이스에 결국 사고가 발생하고 만다. 얼마 후 병원에서 눈을 뜬 아랑은 자신이 1998년으로 타임슬립을 하게 됐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어떻게 된 일인지 영문을 모르던 아랑은 우연한 계기로 젊은 시절의 아정과 만나게 되고, 그와 금세 친해진 아랑은 아버지의 여자친구 소화(조려영 분)를 만나게 된다. 결혼을 약속하는 아정과 소화를 보며 아랑은 어머니 소정과의 만남을 위해 두 사람 사이를 갈라놓으려 소화를 유혹하지만, 그녀가 곧 이름을 소정으로 개명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코드네임 : 콜드워
Oswald S.C. Kan
전대미문 비공개 테러 진압 작전 ‘콜드 워’가 종료된 후 모든 사건이 해결된 줄만 알았던 홍콩에서 또 한 번 희대의 납치사건이 발생했다. 범인의 요구는 바로 이전 테러범 리지아쥔(펑위옌)의 석방. 경찰 처장 라우(곽부성)는 범인의 협박에 따라 움직이다 함정에 빠져 리지아쥔을 놓치고 만다. 라우는 결국 ‘콜드 워 조사 위원회’에 회부되고, 그 곳에서 동료였던 전 경찰 부처장 리원빈(양가휘)과 첨예한 신경전을 벌이며 경찰 내부 조직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한편, ‘콜드 워 조사 위원회’에 합류하여 사건의 조사를 맡은 변호사 오스왈드(주윤발)는 경찰 내부 뿐만 아니라 더 큰 배후 세력이 존재함을 직감하고 그들의 뿌리를 파헤치게 되는데…
The Moment: Fifty Years of Golden Horse
Himself (archive footage)
In 2013, the Golden Horse Film Festival celebrated its 50th anniversary. The ministry of Culture commissioned director Yang Li-chou to make a documentary about the history of Golden Horse. What is unique to this film is that it's not an ode to celebrities but about the role cinema plays in ordinary people's lives. It's a love letter to cinema, filmmakers and audiences.
화려상반족: 오피스
Ho Chung-ping
10억 달러의 가치를 인정받아 주식 공개 상장을 앞두고 있는 광고회사 ‘존스&선’ . 누구나 선망하는 이 곳에서 돈을 위한 회사원들의 처절한 생존 게임이 벌어지는 가운데, 회계감사가 시작되면서 그 동안 감춰왔던 진실이 드러나게 된다. 굴지의 기업인 호회장(주윤발), 회사의 실질적인 운영자 부사장(장애가), 부사장의 신뢰를 받는 팀장 데이비드{진혁신}, 애인에게 배신당한 여비서 소피 (탕웨이). 돈에 얽히고 설킨 이들의 관계는 파국을 예고 하는데…
도성풍운 2
Ken
카지노계를 평정하며 일명 ‘마법의 손’이라 불리는 ‘지안’(주윤발)은 후배인 ‘루오’의 부탁으로 국제 자금세탁 조직 D.O.A의 세력을 진압하려는 국제 경찰 인터폴에 협조한다. 그를 돕던 중, D.O.A의 회계사 ‘쟈오마’(장가휘)가 자금줄 15억 달러를 가지고 도주한 사건이 발생하고, ‘지안’은 D.O.A에 맞설 최후의 수단으로 ‘쟈오마’를 쫓으며 목숨을 건 위험천만한 베팅에 뛰어들고 마는데… ‘판’의 지배자가 다시 돌아온다!
도성풍운
Ken
마법의 손이라 불리는 도박계의 신, 켄(주윤발)은 오랜 친구 벤츠와 그의 아들 쿨(사정봉), 사촌 칼과 함께 생일 파티를 즐기기 위해 마카오에 초대한다. 한편 세계 최대 자금세탁 조직의 보스 고 회장은 내부 스파이 라이오넬을 죽이고 라이오넬이 남긴 자신의 범죄 증거를 없애기 위해 의붓아버지 벤츠마저 고문한다. 고 회장에게 당하고만 있을 수 없는 켄과 쿨은 고 회장을 잡기 위해 중국 경찰, 홍콩 경찰 그리고 마카오 경찰과 협력하여 목숨을 담보로 한 일생일대의 게임을 시작하는데...
몽키킹: 손오공의 탄생
Jade Emperor
신과 요괴, 인간의 평화를 지키던 천상은 마계 우마왕 군단의 침입으로 황폐해진다. 우마왕과의 전투에서 힘겹게 승리한 옥황상제는 여신의 희생으로 얻은 신비의 수정으로 천궁을 복원한다. 그 중 땅으로 떨어진 하나의 수정에서 수 천년 동안 해와 달의 힘을 받아 선과 악을 동시에 지닌 슈퍼 히어로 손오공이 태어난다. 신들보다 뛰어난 능력을 지녔지만 제멋대로인 손오공은 결국 스승에게 쫓겨나지만, 바다 용궁에 있던 신비의 무기 여의봉을 얻으며 원숭이들의 왕으로 군림한다. 한편, 수 천년 전 전쟁에서 패하고 지하세계에 갇히게 된 마계의 수장 우마왕은 손오공을 이용해 다시 천계를 공격하려 한다. 하지만 그의 속셈을 알게 된 손오공은 천상과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대상해
Cheng Daqi
우연히 살인 사건에 휘말려 감옥에서 사형 당할 처지에 놓인 청년 성대기(황효명)는 같은 감옥에 수감된 모재의 도움으로 탈옥에 성공한다. 이를 계기로 암흑의 세계로 들어선 대기는 세월이 흘러 상해 범죄조직의 우두머리 홍수정(홍금보)의 오른팔로 성장해 의형제를 맺고 상해의 거물(주윤발)이 된다. 1930년대 일제의 공세가 이어지고 반군이 움직이는 가운데 1937년 상해사변이 발발한다. 점령당한 상해, 배반과 배신이 난무하고 대기는 의리와 충성을 지키기 위해 마지막 전쟁을 준비한다.
조조: 황제의 반란
Chancellor Cao Cao
풍류를 즐기는 황제로 인해 왕조는 몰락할 위기에 처하지만 시대의 권력을 가진 조조(주윤발)의 충성으로 간신히 명맥을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조조가 황제의 자리를 노리고 있다는 소문이 퍼지게 되고 황실에서는 암암리에 그를 암살 할 계획이 세워진다. 그리고 그가 머물고 있는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궁궐인 동작대로 고도의 훈련을 받은 암살단이 쳐들어 오는데…
건당위업
Yuan Shikai
2011년 상반기 중국 최고의 흥행작으로, 영화 건국대업의 후속 작이다. 1911년 신해혁명이 일어나던 시기부터 1921년 중국 공산당이 결성되던 시기까지의 역사적 사실을 그리는데, 중국영화사상 가장 높은 제작비를 투자하였고, 주윤발, 조본산 등 중국 유명배우 108명이 출연하였다.
양자탄비
Huang Silang
1920년대 중국을 배경으로, 돈을 주고 마을의 현장 자리를 산 마방덕(갈우)이 부인(유가령)을 데리고 호위병들과 함께 부임지로 향하던 중 장곰보(강문)를 우두머리로 하는 마적떼의 습격을 받아 호위병들은 모두 즉사하고 마방덕과 부인 둘만이 목숨을 건지게된다. 마방덕은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본인은 마방덕의 비서인 탕비서라고 거짓말을 하고 현장으로 부임하면 큰 돈을 벌수 있다는 탕비서의 말을 들은 장곰보는 수하의 부하들을 데리고 어청에 가짜 현장으로 부임한다. 중앙정부의 법률이 미치지 않는 외진곳에 위치한 어청은 지역 맹주인 황사랑(주윤발)의 통제하에 있었고 이를 못 마땅해 하는 장곰보와 황사랑의 싸움이 시작되고 탕비서는 이들의 싸움에 휘말리게 되는데…
상하이
Anthony Lan-Ting
진주만 폭격 뒤엔 ‘상하이’가 있었다!1941년, 진주만 공격 60일 전… 세계 열강의 세력 다툼과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격정적인 도시 상하이. 미 정보부 요원인 폴(존 쿠삭)은 동료의 의문에 싸인 죽음을 밝히기 위해 기자로 위장해 상하이에 잠입한다. 사건을 조사하던 폴은 혼란의 도시 상하이를 둘러싸고 벌어지고 있는 강대국간의 거대한 음모를 눈치챈다. 폴은 음모의 중심에 있는 상하이 지하조직 삼합회 보스인 앤소니(주윤발)와 그의 매혹적인 아내 애나(공리), 그리고 비밀의 열쇠를 쥔 일본 정보부의 수장 다나카 대좌(와타나베 켄)에게 접근해 전쟁을 막으려 한다. 하지만, 일본은 비밀리에 함대를 빼돌려, 제2차 세계대전의 서막을 알리는 진주만 공격을 시작하는데…역사도 막지 못한 그들의 운명이 시작된다!
공자: 춘추전국시대
Confucius
천하를 제패하려는 열망에 사로잡힌 세력들로 인해 전쟁이 끊이지 않던 춘추전국시대. 뛰어난 지략가이자 최고의 책략가인 ‘공자’의 지혜로움과 현명한 판단력을 눈여겨 본 노나라의 왕 ‘노정공’은 ‘공자’를 등용해 무너져가는 왕권의 부활을 노린다. 수많은 전쟁과 내란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노나라를 구하는 ‘공자’의 능력은 적대 세력에게도 높이 평가될 정도였으나 본래 탐욕이 없는 ‘공자’는 언제나 흔들림없는 학자로서의 본분을 유지한다. 하지만 그의 존재를 위협적으로 생각하는 적대적인 세력들에 의해 ‘공자’에게도 위기가 찾아오는데...
드래곤볼 에볼루션
Master Roshi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지만 사실은 가공할만한 위력으로 지구를 구할 유일무이한 존재임을 알게 되는 손오공. 손오공의 무공을 이끌어내는 스승으로 젊은 여자와 하와이언 셔츠를 좋아하는 무천도사. 자존심 강하고 콧대 센 미녀지만 뛰어난 두뇌로 드래곤볼 레이더를 제작한 부르마. 처음에는 적이었지만 손오공의 절친한 친구가 되는 야무치. 그리고 엄청난 무술 내공을 숨긴 실력자로 손오공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치치. 이들은 오래된 봉인을 풀고 7개의 드래곤볼을 모아 지구를 지배하려는 피콜로에 맞서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역대 최강의 모험 속으로 뛰어든다. 이제, 인류의 운명을 건 사상 초유의 대격돌이 시작된다!
황시
Chen Hansheng
1937년 중국, 일본군의 무자비한 학살 현장을 취재하던 영국인 종군기자 ‘조지 호그’(조나단 리스 마이어스)는 일본군에 붙잡히지만 게릴라 부대의 리더 ‘잭’(주윤발)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하고, 그의 권유로 ‘황시’를 찾아간다. ‘황시’는 전쟁으로 가족과 집 모두를 잃고 이제 더 이상 잃을 것 없는 60명의 아이들이 있는 곳. 말도 통하지 않는 그들과 지내면서 호그는 또 다른 희망을 발견하지만 전쟁의 참혹함은 ‘황시’까지 드리우고, 전쟁터로 끌려나가게 될 위기에 처하는 아이들. 이에 호그는 60명의 아이들과 함께 ‘황시’를 떠나 새로운 희망을 찾기로 결심한다.
이모의 포스트모던 라이프
Zhichang Pan / 潘知常
한 여성의 눈으로 20년 동안 현대 중국의 사회적 변화를 다룬다.
The Making of Stranglehold
The Making of Stranglehold is a fantastic look into the development of the classic video game being the last time Chow Yun-Fat and John Woo collaborated together.
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의 끝에서
Sao Feng
윌 터너와 엘리자베스 스완, 바르보사 선장은 바다괴물 크라켄에 잡아먹힌 잭 스패로우를 구하는 데 도움을 얻기 위해 싱가포르의 해적 사오펭을 찾아간다. 이들은 잭 스패로우가 있어야만 해적연맹의 아홉 영주를 모아 연합함대를 구성할 수 있고, 해적 소탕에 쌍심지를 켠 동인도회사에 맞설 수 있다. 동인도회사의 커틀러 베켓 경은 유령선 플라잉 더치맨과 그 선장 데비 존스를 수하에 거느리게 된 터. 이 힘이 막강해서, 해적 연합함대는 다시 바다의 여신 칼립소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로 한다.
황후화
Emperor Ping
중국 당나라 말기, 중양절 축제를 앞두고 황금빛 국화가 황궁을 가득 채운다. 황제(주윤발)는 북쪽 국경을 수비하기 위해 떠났던 둘째 아들 원걸 왕자(주걸륜)를 데리고 황후(공리), 세 명의 왕자까지 온 가족이 함께 중양절을 보내기 위해 돌아온다. 오랜만에 황실로 돌아온 원걸 왕자는 불안해 보이는 황후의 건강과 국화에 대한 그녀의 집착에 걱정이 앞선다. 한편 깊어가는 자신의 병색에 황제가 연관되어 있음을 감지한 황후는 원걸 왕자와 중양절의 반란을 계획한다. 드디어 시작된 축제의 밤. 찬란한 달빛을 등지고 국화로 수놓은 황금 갑옷을 입은 십만의 병사들이 황제를 향해 칼을 겨누는데...
친구와 연인사이
Fa Ge (cameo)
대학교에 입학한지 2년도 채 되지 않은 ‘진문’은 도시 생활에 지쳐 고향으로 돌아가 친구들과 골동품 장사를 시작한다. 어느 날 친구들에게 소개받은 ‘유용’을 본 순간, 그녀가 자신이 오랫동안 꿈꿔왔던 이상형의 여인임을 확신하게 된다. 그날부터 ‘진문’은 ‘유용’의 사랑을 얻기 위한 작전에 들어가고…. 미국 유학파로 뮤직비디오와 CF에서 활약한 우스시엔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근래 중국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신인 배우 대거 출연한다.
Golden Chicken 2
Self (archive footage) (uncredited)
The year is 2046 and 82 year old Golden Chicken Kum, spots a heartbroken man planning to take memory loss-pills. Claiming that Hong Kong people have a way of forgetting, she begins to recap part of her life story, starting in 2003 during a time where she was desperately looking for a husband and the SARS outbreak happened.
방탄승
The Nameless Monk
티벳의 고승들에 의해 수백년 동안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의 두루마리. 이 두루마리에는 누구나 읽기만 하면 엄청난 파워와 영생을 누릴 수 있는 절대 권력의 비기가 담겨있다. 두루마리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이름을 버린 무명승(주윤발)에게 내려진 마지막 임무는 60년 안에 반드시 다음 후계자를 찾아 안전하게 두루마리를 전해 주는 것. 그런데, 두루마리를 차지하기 위한 악의 무리가 쏜 총에 가슴을 맞은 무명승은 두루마리와 함께 수천길 벼랑 아래로 떨어진다. 60년 후, 현대의 뉴욕에서 악의 무리를 피해 후계자를 찾아 나선 무명승. 우연히 지하철에서 소매치기인 ‘카’(숀 윌리엄 스콧)가 위험에 처한 어린이를 구하는 것을 보고 고대의 예언과 자신의 믿음에 따라 ‘카’가 자신의 후계자임을 직감한다. 이기적이고 제멋대로인데다가 고집불통인 ‘카’에게 무술을 포함한 후계자가 되는 고난위도의 훈련에 들어가는 무명승. 한 편 두루마리에 적혀있는 절대적인 힘을 얻기 위해 60년 동안 무명승을 추적해오던 냉혹하고 잔인한 악의 무리가 다시 찾아오면서 둘은 위험에 빠진다. 과연 그는 자신의 뒤를 이을 후계자 ‘카’와 함께 악의 무리로부터 세계를 구할 수 있을 것인가...그리고 과연 두루마리의 행방은?
금계
Self (archive footage) (uncredited)
After his attempted robbery runs aground, a thief takes a shine to his would-be victim, a charming prostitute, who begins to tell him her life story.
Ultimate Fights from the Movies
archive footage
In their second film compilation following their 'Boogeymen:The Killer Compilation' series, FlixMix takes you into the history of action movies from Hollywood to Hong Kong cinema that spans a 20-year period. This one features action scenes from 16 action-packed movies featuring action gurus, Jet Li, Michelle Yeoh, Chow Yun-Fat, Jackie Chan, Jean-Claude Van Damme and many more.
An Autumn Diary
An Autumn's Tale footage
An Autumn Diary, a winning modern romance which takes inspiration - and even some footage - from the classic An Autumn's Tale, which starred Chow Yun Fat and Cherie Chung! Wing is a young woman who has patterned her romantic ideals after an old diary she discovered fourteen years ago. Within the diary's pages is recounted a heartwarming romantic tale of a young woman, who finds love with an uncouth country hick who, deep down, is a true gentleman.
와호장룡
Master Li Mu Bai
청조 말엽, 당대 최고의 문파인 무당파의 수장이 자객 푸른 여우에게 목숨을 잃자, 무당파의 무인 리무바이는 강호를 떠날 결심으로 선대부터 전해내려오는 보검 청명검을 오랜 연인이자 동료인 수련에게 맡긴다. 수련은 베이징의 호족 페이러에게 청명검을 전해주려던 자리에서, 고관 옥대인의 딸 용과 첫 만남을 갖는다. 강호의 삶을 동경하는 용은 한때 그녀를 납치했던 마적단 두목 호를 사랑하지만, 집안의 강요로 원치 않는 혼인을 앞두고 있는 처지. 그날 밤, 정체 모를 자객이 청명검에 손을 대고, 수련은 범인의 뒤를 쫓아 결투를 벌이지만, 결국 검을 놓치고 마는데...
애나 앤드 킹
King Mongkut
태국과 버마의 접경에 위치한 사이암 왕국의 뭉쿳 국왕(King Mongkut : 주윤발 분)은 세계 열강들의 제국주의 야욕 속에서 국가의 독립권을 지키려면 제도와 교육을 근대화 하는 것임을 최선으로 생각하고, 자신의 자녀들을 근대화된 서구 교육을 시킬 목적으로 영국의 미망인 애나 레노웬스(Anna: 조디 포스터 분)를 가정교사로 초청한다. 아들을 데리고 사이암 왕국에 도착한 애나는 50명이 넘는 이나라 국왕의 자녀들을 가르치면서 고집센 뭉쿳 국왕과 사사 건건 의견 충돌을 일으킨다. 시간이 지나면서 통치자인 국왕의 고뇌와 인간에 대한 연민을 느껴 그를 동정하게 된 애나는 후궁으로 간택되어온 팁팀(Tuptim: 링 베이 분)이 옛 애인을 잊지 못해 도망치다 붙잡혀 사형 당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뭉쿳 국왕의 냉혹하고 이기적인 모습에 실망을 느껴 사이암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당시 제국주의가 팽배하던 이 지역은 영국과 프랑스의 각축장으로 끊임없이 전쟁이 일어나던 지역으로 사이암 왕국의 알락 장군(General Alak: 랜달 덕 킴 분)은 영국을 경계할 것을 강조하나, 국왕은 오히려 프랑스를 경계해야 한다며 이를 거부한다. 알락은 결국 뭉쿳 왕을 폐지하고 새 왕조를 일으키겠다는 야심으로 궁궐로 진격해 온다. 왕권과 가족을 보호해야 하는 뭉쿳은 애나의 도움으로 가족을 피신시키고 알락을 생포하는데 성공한다. 평화를 되찾자 애나는 뭉쿳 국왕에게 영국으로 떠나겠노라고 말하는데. 부왕 못쿳의 통찰력과 애나의 가르침에 힘입어 출라롱콘 국왕(King Chulalongkorn)은 샴의 독립을 지켰고, 노예제를 폐지하고 종교의 자유를 확립했다.
커럽터
Lieutenant Nick Chen
뉴욕을 자신들의 거점으로 차지하려는 조직간의 암투가 대형 폭파 사건으로 표면화된다. 이 사건은 뉴욕 전체를 긴장 속에 몰아넣고 NYPD(뉴욕 경찰국)은 비상 사태에 돌입한다. NYPD는 젊고 혈기왕성한 경찰 월리스(마크 월버그 분)를 보강하고 사건 추적에 나선다. 월리스는 시민과 경찰 내부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유능한 형사 첸(주윤발 분)과 파트너가 된다. 하지만 범죄 조직과 결탁하고 은밀하게 정보를 주고 받아온 첸에게 원칙주의자 월리스는 귀찮은 존재일 뿐이다. 첸은 자신의 임무에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는 월리스에게 이 지역을 떠날 것을 권유한다. 첸과의 거래를 통해 뉴욕에서 조직을 확장해온 리(릭 영 분)는 월리스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보하려는 계획을 세운다. 그리고 월리스가 불법 매춘 조직을 검거할 수 있도록 정보를 흘린다. 월리스는 불법매춘 현장을 덮쳐 NYPD로부터 훈장을 수여받고 능력을 인정받는다. 리의 음모를 알아 차린 첸은 리에게 조직내에 위장 FBI 요원이 있다는 정보를 주면서 더 이상 월리스를 개입시키지 말 것을 요구한다. 한편, 경찰의 수사와 검거에도 불구하고 폭력과 마약거래, 불법매춘 사건은 계속된다. FBI는 리의 목소리가 담긴 테입을 증거물로 확보하고 월리스의 개입 여부를 조사한다. 첸은 리의 범죄 사실을 증언할 증인을 FBI에 넘기는 대신 월리스에 대한 조사를 중지할 것을 요구한다. 그러던 중 리는 월리스가 경찰 비밀 내사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첸에게 살인을 사주하는데...
리플레이스먼트 킬러
John Lee
중국계 이민자인 존 리(John Lee: 주윤발 분)는 전미 최고의 프로페셔널 킬러로, 조직적이고 거대한 범죄조직 사이에서 명령을 수행하며 잔혹하리만치 냉정하고 철두철미하게 킬러의 임무를 다한다. 한편 존은 베이찡에 두고 온 동생과 어머니를 미국으로 무사히 이주시키기 위해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다. 그것은 LA의 최대의 지하 조직을 갖고 있는 미스터 웨이(Mr. Wei: 케네스 당 분)가, 마약밀거래 중 갑자기 덮친 LA 강력계 형사 스탄(Stan Zedkov: 마이클 루커 분)에게 아들을 잃고 그 복수로서 스탄의 아들을 저격하라는 것. 숨을 죽이며 스탄을 가족을 기다리던 존. 그러나 어린 아들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둔 스탄을 보자 차마 방아쇠를 당기지 못한다. 냉혹한 킬러의 세계에서 거역은 곧 제거를 의미하고, 그는 이제 또다른 킬러들에게 쫓기는 몸이 된다. 결국 그는 비자 전문 위조가인 미녀 맥(Meg Coburn: 미라 소르비노 분)의 도움을 받고자 찾아간다. 그러나 존을 쫓는 암살단에 의해 맥은 존과 함께 그들의 제거 대상이 된다. 미스터 웨이의 분노는 존의 가족을 파멸시키기 위한 계획에 이르고 어쩔수 없이 한 배를 탄 맥은 존과 함께 사투를 벌인다.
Eastern Heroes: The Video Magazine - Volume 2
Himself
Eastern Heroes: The Video Magazine - Volume 2 is a Documentary on Hong Kong cinema.
Eastern Heroes: The Video Magazine - Volume 1
Himself
Eastern Heroes: The Video Magazine - Volume 1 is a Documentary on Hong Kong cinema.
화평본위
Wong A Ping / Killer
1920년대의 상하이, 아평(주윤발 분)은 한꺼번에 200명의 갱스터를 처치한 화려한 경력을 뒤로하고, 소중히 여기던 검을 땅에 묻는다. 그리고 '화평반점'이라 불리는 자신만의 도시를 건설한다. 이곳에는 절대 복종의 불문율이 있다. "모든 도망자를 보호하며 일체의 숙식을 제공한다. 그러나 아무도 이곳에서 떠날 수는 없다." 이 불문율은 10년동안 지켜졌다. '소만'이라는 밤무대가수가 피신해오기까지는. 소만은 자신이 원하는것을 손에 넣기위해선 거짓말도 불사하는 교활한 여자. 그녀가 도착한 첫날부터 사건이 벌어진다. 갱단의 우두머리 정문이, 패거리들과 함께 화평반점에 나타난 것이다. 정문은 소만이 자신의 동료를 살해하고 금괴를 빼내갔다고 주장하면서, 아평에게 소만을 내놓으라고 요구한다. 영악한 소만은 아평으로 하여금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것이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 생각하고,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고 아평을 유혹한다. 그러나 그럴수록 아평은 점점 더 소만을 증오하게 된다. 아평을 유혹하는데 실패한 소만은 갱단에게 투항했다가 반 죽음이 되어 가까스로 화평반점으로 돌아온다. 생사를 오가는 소만에게서 죽은 아내의 모습을 본 아평은 소만을 극진히 간호하고, 감동한 소만은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마음이 지친 사람들을 위해 노래하기 시작한다. 아평은 그런 소만의 모습을 보면서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오래지 않아 갱단이 다시 쳐들어온다. 아평은 10년동안 자신이 지켜왔던 룰을 깨고 소만을 밖으로 도피시킨다. 그러나 정문은 이 모든 것이 아평에게 복수하기 위해 꾸민 계획의 일부이며, 소만은 아평을 유인하기 위해 자신이 보낸 끄나풀이라고 조롱한다. 절망과, 배신감과, 분노만 남은 아평은 다시 잔혹했던 킬러의 모습으로 돌아가 분노의 총을 든다. 한편 소만은 진정한 사랑을 깨닫고 아평에게 돌아오지만, 이미 때는 늦어 화평반점은 피로 물들어 버리는데...
도신 2
Ko Chun / 'The God of Gamblers'
도박 전쟁이 끝난 후, 당대 최고의 도박사 고진(주윤발 분)은 부와 명예를 모두 버리고 아내 온난과 함께 프랑스에서 한가롭고 행복한 생활을 즐긴다. 고진은 아내에게 다시는 도박을 하지 않겠다고 굳은 맹세를 하고, 도박을 생각나게하는 쵸코렛도 입에 대지 않는다. 그러나 그의 행복한 나날도 잠깐, 아내가 대만의 도박사인 구소치에게 당하는 비운을 맞는다. 그는 고진에게 카드로서 승부를 겨루자라는 도전장을 보내오고 아내와의 약속과 아내의 복수 사이에서 그는 고민을 하게 된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구소치의 계략으로 살인 누명을 쓰고 중국 경찰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 것이다. 마침내 고진은 아내의 복수를 결심하고 구소치의 도전을 받아들이고 대만으로 떠난다. 대만에서는 목숨을 담보로한 화려한 포커게임이 그를 기다리고 있는데.
화기소림
Jeffrey Chang Ching
중국계 미국인으로 CIA 정보요원인 장정(주윤발 분)은 중국인이라는 사실에 거의 자부심을 못느끼는 이민 3세대이며, 만나는 여자마다 반지를 끼워주려는 구제불능의 플레이보이이다. 어느날 중국에서 미국으로 건너오기를 희망한다는 중국의 국보적 초능력 소지자 청매(오천련 분) 구출 작전을 명령받고 중국으로 건너간다. 중국내에서 탈출자들을 도와왔다는 해방군지역대장 당령의 도움으로 소림사에 숨겨둔 청매를 만난 순간, 장정은 그녀의 매력에 사로잡힌다. 그리고 그들은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장정은 그를 지원하기로 하고 중국으로 건너온 동료이자 소꿉친구인 마이크와 당령이 중국이나 미국정부를 위한게 아니고 사리사욕을 위해 청매를 제3국에 팔아넘기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청매는 장정의 안전을 위해 당령과 함께 떠나려하고 장정은 홀로 그녀를 구하기 위해 싸운다. 마침내 청매를 구출하지만 청매는 중국정부에 인도되어 연구소로 보내진다. 두사람은 기약없는 이별을 하게되고. 2년후 차츰 초능력이 사라져 이제는 정상인으로 살게된 청매가 장정을 찾지만 소식을 알길이 없다. 그러나 청매는 포기하지않고 반드시 언젠가는 장정과 만날 것을 꿈꾼다.
Cinema of Vengeance
Himself (uncredited)
A documentary study of martial arts films and their leading protagonists. Included are profiles of such artists as Bruce Lee, Cynthia Rothrock, Jackie Chan, Jean-Claude Van Damme and John Woo favourite Chow Yun Fat.
Film ohne Fesseln - Das neue Hongkong Kino
Himself
A German documentary on Hong Kong cinema.
주윤발의 협도고비
Jeff / Gou Fei
의협심이 강한 고비(주윤발 분)는 명사수이다. 태국의 한 나이트클럽 기도로 일하던 시절, 자신의 죽마고우인 심사(황추생 분)가 귀리라는 자에게 빚을 져 궁지에 몰릴때 심사를 구해준다. 그러나 이 일로 귀리에게 원한을 산다. 심사는 빚을 갚기위해 사촌인 판관이 이끄는 3인조 범죄조직과 손을 잡고 무기밀매를 하기로 하고 고비에게 협조를 구한다. 이때 고비는 나이트클럽 댄서인 모나(백안니 분)와 열애 중이었기에 심사의 제의를 거절하나 결국 심사의 처지를 가엾게 생각하여 범죄단체에 참가하기로 하고 먼저 모나를 홍콩으로 떠나보낸다. 고비에게 원한을 품은 귀리는 3인조 범죄집단의 하나인 판관(임달화)에게 돈을 주어 고비를 죽일 것을 부탁한다. 판관일행에게 습격을 받은 고비를 도우려던 일가족이 무고한 죽음을 당하게 되고 판관은 심사에게 고비를 죽일 것을 명령한다. 겁에 질린 심사는 정신없이 총을 쏘아댄다. 중상을 입고 간신히 목숨을 건진 고비는 오른손을 쓸 수 없게 돼 왼손으로 총을 쓰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하는데.
첩혈속집
Insp. 'Tequila' Yuen
경찰관 데킬라는 불법무기거래 장면을 목격하고 싸우다 친구 아룡이 사망하게 된다. 이때 암흑가 무기밀매 조직의 일원이 암살당한 사건을 맡게 되는데, 조직의 대부 호이의 명령에 의해 아랑이 살해한 것이다. 한편 호이의 라이벌 조직인 쟈니왕은 아랑을 불러 호이와 데킬라의 암살을 제의한다. 호이는 결국 아랑의 총에 죽고, 아랑은 궁지에 몰린 데킬라를 살려주고 떠나는데, 사실 아랑은 그 조직에 침투한 비밀경찰이었다. 데킬라와 아랑은 진한 우..
Now You See Love... Now You Don't
Ng San Shui
This is a screwball-comedy in Hong Kong style. Chow Yun Fat plays the spoiled village hetman of a tiny village in Hong Kong. The plot revolves around his love interest who has run off to work in downtown Hong Kong and many culture clashes between the peasants and urban life are highlighted.
감옥풍운 2: 도범
Chung Tin Ching
한 순간의 실수로 부인을 숨지게하여 투옥된 아정(주윤발 분)은 하나뿐인 아들을 만나기 위해 외출을 신청하나 거절 당하자 몰래 탈옥하여 아들을 만나고 돌아온다. 이에 교도관 귀적은 대륙파 두목인 대룡(전송용 분)을 매수해서 아정에게 본때를 보여주려 하나 실패하자 대룡에게도 앙심을 품는다. 이때부터 난관에 부딪힌 아정과 대룡은 탈옥을 결심하고, 아정은 고아원에서 아들을 데려와 탈출을 시도하다가 아들만 탈출시키고 그는 다시 잡혀 들어온다. 이 사건 이후 아정은 심각한 목숨의 위협 속에 빠진다.
종횡사해
Red Bean Puddin / Joe
명화와 골동품만 전문으로 훔치는 아해와 홍두 그리고 제임스. 사부의 지휘 아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이들은 프랑스 파리의 박물관에서 니스로 옮겨지는 그림을 빼앗는 데 성공한다. 국제경찰의 추적을 피하던 이들은 도난당한 명화 ‘할렘의 여시종’을 다시 훔쳐 달라는 프랑스 갱단의 주문을 받고 작업을 하던 중 괴한의 습격을 받게 된다. 격투 끝에 아해가 몰던 자동차가 모터보트와 충돌하며 폭발해 죽고 만다. 이후 제임스는 홍두와 결혼을 약속하고 사부에게 충성하며 살아가던 중, 아해를 죽인 것이 바로 사부와 프랑스 갱단 두목의 계약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도협
Ko Chun / 'The God of Gamblers'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자선 카지노 대회. 도박의 신대신 그 제자마이클 찬이 초대된다. 그리고 도협을 증명한다. 한편 싱은 숙붕과함께 산다 싱은 초능력이 있어 남의 카드를 투시해 볼 수도 있다. 그들은찬을 만나 제자로 받아줄 것을 요청하고...
주윤발의 행운의 별
Lam Bo Sun / Mr. Stink
재벌가 도련님 임보생은 재산 상속권을 조건으로 육촌 동생 진옥선과의 혼인을 강요당한다. 자신이 주최하던 자선 파티에서 웨이터로 오해받고, 파티 음식을 책임졌던 동동 식품 회사 사장의 차에 탑승하게 된다. 숙식을 제공하는 동동 식당에 취직해, 땀 흘려 돈을 버는 데 기쁨을 느끼고, 식당 사장의 동생인 홍량옥과도 사랑에 빠지는데...
정장추녀자 3 - 낭지일족
Mechanic in flashback (uncredited)
류정견의 카센터 바로 옆에 그의 오랜 라이벌이 딸들과 제부를 데리고 카센터를 차린다. 류정견은 그를 방해하기 위해 실직자였던 네 명의 사촌들을 고용하고, 옆 카센터의 여자들을 유혹하고자 의기투합한다.
도신: 정전자
Ko Chun / 'The God of Gamblers'
홍콩의 어느 고풍적인 분위기로 장식되어 있는 사진관에 어둠이 밀려오고 하나 둘 거물들이 들어와 때아닌 도박판이 벌어진다. 도박판의 긴장된 분위기가 장내를 감싸고 도박의 황제인 주윤발의 천재적인 도박솜씨가 유감없이 발휘된다. 그러나, 우연한 실수로 도박의 황제인 주윤발은 강한 충격을 받고 기억상실증에 걸리게 된다. 여기에 유덕화가 친구인 주윤발을 헌신적으로 돌본다.
영웅본색 3
Mark Gor
1974년 패망 직전의 베트남, 삼촌을 홍콩으로 데려가기 위해 사이공 공항에 마크(주윤발)와 와 아민(양가휘)이 도착한다. 하지만 세관에서 발이 묶인 채 어쩔 줄 몰라 하는 마크 앞에 주영걸(매염방)이라는 미모의 여인이 나타나 그를 구해준다. 주영걸의 미모와 마음씨에 한 눈에 반한 마크와 아민은 미묘한 삼각관계에 빠지게 된다. 한편 주영걸의 과거 연인이자 암흑가의 큰손인 하장청(토키토 사부로)이 눈 앞에 나타나고, 하장청은 주영걸이 베트남에 거액의 현금을 숨겨 놓았다는 사실을 알고 그녀에게 자신과 함께 사이공으로 돌아갈 것을 종용하는데...
흑사회
Lee Man-Ho
암흑가갱단 홍흥사의 대부 이곤이 살해된다. 장례식을 위해 미국에서 온 그의 아들 이만호는 뛰어난 계략과 지식으로 홍흥사를 참조직딘 사업체로 변모시킨다. 한편 전통적인 갱단의 관습속에 성장한 야심찬 젊은이 양항은 이만호의 조직경영에 강력히 반발한다. 다른 조직들도 이만호의 부상에 위협을 느기고, 홍흥사를 축출하려 들자 갱단간의 세력다툼이 벌어진다. 예기치 못한 사태를 맞은 임나호는 모든 걸 두고 미국으로 돌아가려 하는데 홍흥사의 옛 영광을 되찾으려던 양항이 주세진의 음모에 걸려든다. 양항을 탐탁치 않게 여기던 이만호였지만 궁지에 몰린 그를 보고만 있을 수는 없었다. 이만호는 총력을 기울여 주세진의 음모를 분쇄하고 양항을 구한 후 홍콩을 뜨는데...
첩혈쌍웅
Ah Jong
살인 청부업자인 아쏭(주윤발)은 술집에서 임무를 수행하던 중 총격전을 벌이고, 그 와중에 무고한 여가수 제니(엽청문)의 눈을 실명하게 만든다. 이에 대한 자책감으로 제니의 주변을 맴돌던 아쏭은 제니와 사랑에 빠진다. 한편 과감한 결단력으로 수사를 진행하는 리 경위(이수현)은 경찰 상부로부터 이러한 결단력에 늘 문책을 당하는 입장. 아쏭은 제니의 각막 수술 비용을 벌기 위해 마지막으로 동원 그룹 총재인 토니 왕의 살인 청부를 맡고, 리 경위는 상부의 명령으로 토니 왕의 경호를 맡게 된다. 아쏭이 토니 왕을 저격하고 도주하자 리 경위는 이를 추격하는데...
타이거 맨
Sgt. Lau Chun-Pong
홍콩경찰의 강력계 민완 형사 묘경사는 무기 밀매 거래가 있다는 정보를 듣고 급습한 현장에서 시체에 안겨있는 네살짜리 계집아이를 발견한다. 카카라는 이름의 귀여운 계집애를 피살자 이월하의 집으로 데려다 주러간 묘경사는 카카의 이모인 이설하를 알게 되어 무기 밀매와 관련된 이월하를 조사하는 동안 가까워진다. 카카는 이월하와 봉제 수출업을 하는 홍사장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러나 홍사장이 기혼자였기 때문에 카카는 사생아로 입적된 상태다. 묘경사는 홍사장의 위장 봉제업을 끈질기게 파헤쳐 그가 사실은 무기를 밀매매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밝혀낸다.이에 격분한 홍사장은 여러번 묘경사를 처치하려 하지만 번번히 실패를 거듭한다. 묘경사는 계속 홍사장을 추적하다 상관의 압력으로 16년간의 형사직을 그만두게 된다. 결국 사건은 해결되어 홍사장이 체포되지만 묘경사에게 원한을 품은 부하가 끝까지 묘경사를 추적, 이설하의 집을 습격하는데...
우견아랑
Ah Long
전직 모터싸이클 경주선수였던 아랑은 10살 된 아들 포키와 함께 가난하나마 즐겁게 살아간다. 어느 날 아랑의 친구 교룡이 포키를 CF모델 선발대회에 데려갔다가 10년 전 아랑과 헤어져 미국으로 이민갔던 포포를 만난다. 포키는 대회에서 모델로 선발되고 아랑은 계약을 하러 갔다가 포포를 만난다. 10년 전 아랑의 아이를 임신 중이었던 포포는 아랑과 말다툼 끝에 사고를 당하고, 포포의 어머니는 아이가 유산되었다며 그녀를 속인 후 아이를 고아원에 맡긴 것이었다. 포키가 자신의 아들인 것을 알게 된 포포는 포키를 미국으로 데려가려 하지만 포키는 아빠와 떨어지지 않으려 한다. 아랑은 다시 한 번 가족을 이루어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모터싸이클 경주대회에 다시 나서고, 미국으로 돌아가려던 포포도 경기장에 모습을 나타내는데...
시티 워
Dick Lee
다혈질적이고 의협심 많은 성격의 주강은 은퇴를 앞둔 CID 소속의 형사이다. 어느 날 그는 한 수퍼마켓에서 줄을 서지 않은 채 종업원과 실갱이를 벌이는 10대 건달 패거리들을 목격하게 되고, 그들 중 한 무리가 물건을 훔치는 것을 보게 된다. 주강이 패거리들 중 몇 명을 절도 혐의로 체포하려 하자 이들은 도망을 치고 주강은 이들을 잡기 위해 추적을 한다. 주강을 피해 필사적으로 도망을 치던 건달패거리 중 한 명이 식당 안으로 들어가 임산부를 인질로 잡게 된다. 오로지 범인을 잡겠다는 일념하에 주강은 인질을 잡고 있는 범인과는 타협을 할 생각은 안하고 오로지 자존심만을 건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곧이어 협상전문가인 주강의 오랜 친구인 이지초가 현장에 도착을 해 주강을 진정 시키고 범인을 검거하는데 힘겹게 성공을 한다. 한 편 감옥에서 오랜 세월 형기를 마치고 출옥을 한 유달은 양아버지의 환대를 받으며 집으로 돌아오지만 자신을 감옥에 가둔 주강에게 복수의 칼을 갈고 있다. 유달은 주강의 집에 전화를 걸어 협박을 하지만 주강은 이에 굴하지 않는다. 어느날 유달이 있는 나이트 클럽에 찾아간 주강은 유달에게 조용히 지낼 것을 경고하지만 유달은 무덤덤하게 받아들인다. 다혈질의 주강은 결국 유달 패거리들을 한 명씩 혼내주고 아무런 혐의도 없는 그에게 폭행을 가해 고소를 당할 상황에 놓이게 된다. 유달과의 사건이 있던 무렵 주강의 오랜 친구였던 하가휘 형사가 트렁크에서 시체로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을 하고, 주강은 10년전의 일을 떠올리며 유달을 체포 할 당시 함께 활동했던 하가휘에게 유달이 복수를 한 것이라 판단을 하고, 그를 체포하기 위한 독자적인 행동을 강행하지만 범죄자들에 대한 수사의 제한과 총기 사용에 대한 경찰력의 한계를 자책하면서 회의에 빠지게 되는데...
재견지옥
Hung
Goodbye My Friend is a Hong Kong Crime-Drama starring Chow Yun-Fat.
When Tat Fu Was Young
In 1913, 17-year-old Dafu travels from China to Japan to study. Japan is on the rise, a nation of proud people. China, on the other hand, is in turmoil. Dafu takes his demanding courses and racial discrimination in stride, but he finds his nascent manhood difficult to handle. In a hot-springs spa, he meets Lung Erh, his dream girl, but she soon disappears.
공자다정
Qian Jin / Nelson Chow
리치에 구혼했다가 망신만 당한 시두목은 뚱보를 매력적인 플레이보이로 변신 시켜 리치에게 복수할 계획을 세운다. 이미지 메이커인 아니타에게 맡겨져 일약 사교계의 명사로 조련된 뚱보는 리치와 또다른 바람둥이인 윙슈홍을 놀려주고 다음에는 선박왕의 무남독녀인 피오나를 망신시켜주기를 부탁하지만 이를 거절한다. 이에 화가난 시두목은 뚱보가 불법 밀입국자라는 것을 폭로하나, 피오나는 그런 것에는 개의치 않고 뚱보와 결혼을 한다. 그러나 뚱보는 진정 자기가 사랑하고 있는 여자가 피오나가 아니고 아니타임을 깨닫고 국경까지 그녀를 쫓아서 그녀와 사랑을 재확인 하고 결혼에 골인하는데...
대장부일기
Chow Ting Fat
금융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주는 우연히 왕과 엽이라는 두 여자를 알게 된다. 그리고 각각 파리와 영국에서 두 여인과 결혼,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어느날 엽이 일본에서 돌아오는데 주가 공항가는 도중에 사고가 생겨 입원하게 된다. 병원 측의 실수로 왕과 엽이 함께 병원에 오게 된다. 주는 간신히 위기를 모면한다. 결국 주는 엽의 집에서 두 여인을 혼란에 빠뜨린다. 급기야 두 여인은 주의 비밀을 알게 되고 주를 골탕먹이기로 계획을 짠다. 주는 결국 쓰러져 병원에 입원하게 되고 두 여인이 문병오면서 주를 떠나기로 결정한다. 주는 홀로 옛날 두 여인과 거닐었던 장소를 돌아본다.
장단각지연
Joe Leung
형과 누이동생과 함께 택시업을 하던 조는 실수로 미모의 메이를 다치게 해서 절름발이로 만든다. 조의 사람됨에 호감을 가진 메이의 부친이 합의를 봐주게 되어 구금은 면하게 된다. 호의에 보답하려고, 메이네가 경영하는 수퍼로 찾아간 것이 그곳의 종업원들과의 다툼으로 이어져, 조 형제는 전 직원들이 그만두는 바람에 하는 수없이 수퍼일을 돕게 된다. 일하던 중 거금 2만달러를 강탈당하여 삼남매 명의의 택시를 처분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열심히 일한 대가가 주어져 마침내 조는 메이의 사랑을 얻어 결혼에 골인하는데..
대호출격
Sgt. Francis Li
홍콩 경찰 강력계에 소속돼있는 유형사(주윤발 분)는 아무 의욕도 없이 하루하루를 살아가다가 어느 날 젊은 형사 마이클을 파트너로 맞이해 마약 밀매 조직을 수사하게 된다. 다혈질인 마이클과 능글능글한 유형사는 의견 충돌이 잦았다. 그 과정에서 웃지 못할 촌극이 많이 벌어지지만 차츰 호흡을 맞추어 나간다. 마약 조직의 중간 보스인 살모사는 마약을 빼돌려 누이 동생인 마리아나를 시켜 처분하는 과정에서 유형사의 수사망에 걸려든다. 살모사는 조직을 배신한 대가로 비참한 죽음을 당하고 마리아나는 경찰에 연행되는데 수사에 협조를 하지 않자 형사 반장은 그녀를 석방하고 여자를 잘 다루는 유형사로 하여금 그녀를 설득케한다. 우여곡절 끝에 마리아나는 유형사의 순수한 인간미에 마음이 쏠린다. 그녀가 제공한 정보로 두목이 체포되고 마약 밀매조직이 일망타진되지만 달아난 조직원 아휘가 유형사의 누이동생을 납치해 두목과 교환하자고 제의한다. 유형사와 마이클은 입원해 있는 두목을 빼내 아휘일당과 마지막 혈전을 벌인다.
팔성보희
Fang Chien Lang / Fong Kim Long
요리사이자 방송인 큰형 팡젠후이와 영화배우를 꿈꾸는 바람둥이 둘째 팡젠랑, 순수한 만화가 팡젠성 3형제는 각자 다른 방식으로 사랑을 추구한다. 조실부모하여 일찍 동생을 책임진 팡젠후이는 서른이 되도록 모태솔로로, 둘째 팡젠랑은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 도도를 두고도 늘 다른 여자를 물색하며 바람기를 멈출 수 없다. 사랑을 쟁취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오해와 감동의 러브스토리를 3형제는 어떤 식으로 풀어낼까?
정장추녀자 2
Big Mouth Fat [cameo]
자동차 판매전시장 미녀 4명과 전시장 앞가게에 위치한 자동차 세차장에는 장난이 심한 4명의 남자 사원이 있는데 여자에겐 말도 못붙이는 쑥맥들-미녀들과 사귀고 싶지만 망신만 당하던 중 유덕화의 출연으로 그의코치를 받는다. 우여곡절 끝에 4명의 커플은 웨딩마치 작전 단계에이르는데.
영웅본색 2
Ken Gor / Ken Lee
아버지의 죽음이 형 때문이었다고 믿었던 강직한 성격의 경찰 송자걸(장국영)과 동생을 누구보다 사랑했지만 동생에게 늘 떳떳하지 못했던 암흑가의 보스 송자호(적룡). 결국 두 사람은 친구 소마의 죽음으로 형제애를 되찾고 송자호는 교도소에 수감된다. 복역 중인 송자호에게 당국은 위조지폐 용의자로 송자호의 사부였던 용사(석천)의 뒷조사를 석방의 조건으로 부탁한다. 동생이 이 일에 개입되어 수사하고 있음 알게 된 송자호는 동생을 위해 조건을 받아들이고 가석방된다. 한편 용사는 용씨 선박회사를 차려 합법적인 사업을 하나, 또 다른 위조지폐 범죄단이 위조지폐 사업을 위해 용씨 선박회사를 노리는데...
감옥풍운
41671 / Chung Tin Ching
평생을 바른 생활 사나이로 살아오던 '노가요'(양가휘)는 아버지를 때린 이들과 싸우다 과실치사로 감옥에 들어간다. 정직하고 진지한 성격의 노가요는 동료 수감자들 사이에서 모난 돌이 정 맞듯 모함 당하는데, 능청스러운 성격의 '아정'(주윤발)은 그런 노가요를 외면하지 못하고 그를 도와주고 보호해준다. 아정의 도움으로 감옥 안에서 적응해 나가지만 천성이 정직한 노가요는 계속해서 다른 파벌의 수장인 '대미'와 잦은 충돌을 일으키게 되고, 대미의 모함으로 다른 파벌과 오해가 생겨 위기를 맞는다. 궁지에 몰린 노가요는 결국 대미와의 큰 싸움이 일으키고 대미는 다른 감옥으로 옮겨진다. 그 이후 노가요는 아정의 도움으로 감옥 안에서의 생활을 완전히 적응해 하루하루를 보낸다. 하지만 1년 후 그들과 큰 싸움을 벌였던 파벌의 수장인 '대미'가 다시 돌아오고 교도관 마저 합세해 다시 노가요와 아정을 위험에 빠트리는데...
귀신랑
Pu Yung Tsai
유쾌한 홍콩 청년 주윤발이 곤경에 빠질 적마다 보이지 않는 누군가에 의해 도움을 받는다. 그 정체는 지옥으로부터 결혼을 피해 탈출한 여자 귀신. 주윤발과 귀신은 사랑에 빠지고 옛 애인은 주윤발을 살해하려고 한다. 여자 귀신은 주윤발을 구하려고 지옥의 결혼을 받아들이는데..
강호용호문
Tin
고아원에서 친형제처럼 자란 의형제인 아륜과 아천은 세월이 흘러 조직의 보스가 된다. 다른 조직의 보스인 고로사는 형인 아륜에게 태국에서 무기를 구입해 달라는 제안을 하고, 아륜은 태국으로 가게 된다. 그 곳에서 아륜은 제니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고 한편, 동생인 아천은 어릴적 첫사랑인 가희를 우연히 다시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아천은 아륜에게 가희와 결혼하기 위해 손을 씻고 홍콩으로 가겠다고 이야기하고 아륜의 반대에도 아천은 그녀와 함께 홍콩으로 떠나게 된다. 그 후 아륜은 무기 밀매 수익에 관한 배분을 놓고 고로사와 전쟁을 하게 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아천은 아륜을 돕기 위해 마카오로 돌아오는데...
가을 날의 동화
Samuel Pang
제니퍼(종초홍 분)는 남자 친구인 빈센트와 함께 미국 유학길에 오르고, 먼 친척인 선장(뱃머리: 주윤발 분)의 집에 머무른다. 선장(뱃머리)은 연약한 제니퍼를 보자 보호본능이 생기고 점차 한 여인으로 보게 된다. 빈센트에게 실연당한 제니퍼는 선장(뱃머리)의 위로와 다정함으로 점차 사랑의 상처를 잊게 된다. 선장(뱃머리)이 자신을 사랑하고 있음을 느낀 제니퍼는 자신의 감정은 단순한 우정이라고 여긴다. 어느 날, 선장(뱃머리)은 자신의 생일 파티를 열고 제니퍼와 친구들을 초대한다. 빈센트는 파티장에 찾아와서 제니퍼에게 다시 연인이 되자고 간청한다.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선장(뱃머리)은 질투심이 끓어오른다.
주윤발의 미녀사냥
Wong Yat Fat
주윤발은 증지위, 진백상과 함께 풍사장의 공장에서 자동차 수리공으로 일한다. 윤발은 애인으로부터 생일 파티에 초대를 받아 청혼할 기회를 갖지만 친구들의 실수 연발로 청혼을 거절당한다.윤발은 실망에 빠지고, 풍사장을 비롯한 친구들은 윤발을 위로하기 위해 동남아 여행을 계획한다. 동남아 여행 중 우연히 미용 센타에서 일하는 장만옥을 만난 주윤발은 서로의 신분을 속이고 부자집의 아들 딸로 만난다. 여행지에서 돌아온 그들은 홍콩에서 다시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나 윤발과 함께 파티에 참석한 장만옥의 아름다움에 반한 재벌 조사장이 그녀를 손에 넣기 위해 계략을 꾸민다. 그러나 윤발은 친구들의 도움으로 그녀를 뺨앗기지 않으려고 사건을 일으킨다. 결국 둘은 서로의 신분을 확인하게 되고 사랑을 확인한다.
강호정
Boss Li Ah Chai
조주에서 막노동을 하던 등길은 친구 조생의 아들 정국과 자신의 아들 아용, 딸 혜주를 성녀이 될 때까지 키운다. 밀수품에 손을 대었다가 쫓기는 몸이 된 정구과 아용은 바아에서 일하던 혜주의 도움으로 이아제에 의해 목숨을 건진다. 성실한 정국은 이아제의 신임을 받게 되나 이기심 많은 아용은 이아제를 정국의 간청으로 용서하는 대신 둘 다 축출시킨다. 앙심을 품은 아용은 주의 부하가 되어 이아제의 결혼식날 신랑신부에게 총상을 입힌다. 때마침 달려온 정국과 맥영운은 일당들과의 치열한 싸움 끝에 악한들을 사로잡는다.
의본무언
Fai
암흑가의 대부 호첸통은 월남난민 위문도중 반대파들이 기습공격으로 외동딸을 잃고 치명상을 입는다. 이 사건으로 은퇴를 결심한 호는 70회 생일을 맞아, 아들이 사는 호주로 가서 여생을 보낼 것을 결시한다. 그러던 차에 호의 엣부하들이 수사대에 거짓 증언을 하여 그를 상해자로 고발한다. 월남난민 위문시 알게된 왕한의 도움으로 풀려난 호는 호주로 떠나려다, 과거의 교사혐의로 인해 체포되고 만다. 이에 아들이 절연을 선언하자, 난감해진 호는 왕한을 밀고한다. 경찰의 추적을 피해 호를 찾아온 왕한에게 법에 대한 회의로 고백하며 생을 마감한다.
몽경영웅
Inspector Chow
타인의 내면세계에 들어갈 수 있다면? 아묘는 다른 사람의 내면세계에 들어갈 수 있는 특별한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 친한 친구인 소위가 어떤 살인 사건을 목격하게 되면서 살인범에게 큰 부상을 당하자 아묘는 소위의 내면세계에 들어가 살인범의 얼굴을 목격하게 된다. 그리고 그 살인범으로부터 소위를 지키기 위해 안간힘을 쓰기 시작한다.
강호정 2: 영웅호한
Boss Li Ah Chai
홍콩번화가에서 소꼽친구 쿠오, 융과 함께 대형 레스토랑을 경영하며 기반을 닦아가던 치는 유에게 배신을 당한다. 이에 환멸을 느낀 쿠오는 말래카로 떠나버리고, 치의 가족들을 위협하여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려는 융에게 치명적 상처를 입은 치는 가족과 함께 쿠오가 있는 말래카로 향한다. 이를 알고 말래카까지 추적해온 융이 쿠오와 치의 가족들을 해치려하자, 인내로 그를 설득하려던 두 사람은 마지막 결전을 결심하고 홍콩으로 떠난다.
용호풍운
Ko Chow
비밀경찰의 희생으로 경찰이 딜레마에 빠진 가운데, 사건을 맡은 수사관 라우는 비밀 경찰 코를 선발하여 임무를 시작한다. 코는 포라는 갱단의 소두목에게 고용된 총잡이 갱으로 가장하여 사건에 뛰어 든다. 코를 감시하던 포는 마지막 관문으로 코에게 위조지폐를 사용케하고 경찰에 정보를 흘린 후 사태를 주시한다. 목표 보석상 습격을 하던 포와 그의 갱들은 매복해 있던 경찰들에게 포위 당하자 총을 빼들고 맞선다. 불을 뿜는 총격전에서 코는 시원이 밝혀지지 않은채, 동료경찰의 총에 희생당한다.
My Will, I Will
Detective
After almost dying in a freakish accident, wealthy widow Wang Kam decides she needs a will. But unfortunately she does not have any hiers.
의개운천
Ho Ting-Bon
사촌동생과 함께 홍콩에 밀입국하려던 항생(왕조현)은 못된 놈에게 걸려 욕을 당할 뻔한 순간, 겨우 탈출하여 홍콩에 온다. 그러나 굶주림에 마트에서 먹을 것을 훔치다가 마약범을 잡기 위해 잠복해 있던 경찰인 정방(주윤발)과 상인(여방)때문에 차에 치이는 사고를 당하게 된다. 항생은 밀입국자라는 걸 숨기기 위해 기억을 잃은 척 정방의 집에 얹혀 지내게 되지만 정방은 잘 생긴 외모 덕에 부잣집 딸인 애인 주디가 있는 상태로, 곤란한 상황에 처한다. 그러나 정방의 모친은 자신의 며느리 감으로 못된 주디보다는 싹싹하고 요리도 잘 하는 항생을 더욱 마음에 들어 하고 정방이 항생과 짝을 이루길 바란다. 항생은 홍콩에 정식으로 정착하기 위해 홍콩에서 태어났다는 출생증명서를 찾으려 하지만 병원 문제로 난항을 겪게 된다. 한편 정방은 항생과 함께 지내는 동안 점점 그녀에게 마음을 빼앗기게 되고 마침내 떠나려는 항생을 잡고 고백까지 하지만 바로 그 때 불행이 닥치는데...
영웅무언
Wesley
탐험을 좋아하는 의사 원진협은 태국 북부에 의료 탐험을 나갔다가 묘령의 여인 파주를 만나 호감을 느낀다. 그날 밤, 원진협은 주술에 능한 고족의 제사가 열리는 것을 알고 호기심에 구경을 갔다가 파주가 제물로 바쳐지는 걸 보고 몰래 제단에 잠입해 그녀를 구해낸다. 화가 난 제사장은 원진협에게 피의 저주를 내리고 원진협은 파주의 도움으로 탈출해 홍콩으로 돌아온다. 1년 뒤, 피의 저주가 시작되고, 원진협은 친구 위사리를 찾아가 저주를 풀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달라고 한다. 원진협은 저주를 풀기 위해 태국으로 날아간다. 위사리의 사촌 여동생이자 호기심이 많은 기자 채홍은 몰래 원진협을 따라가는데...
공처 2인방
Fa
골키퍼 주윤발의 아내 왕조현은 다른 선수들에 대한 과잉친절로 자주 주윤발의 질투심을 불러 일으켰고 골게터 아B의 아내 매염방은 사람들 앞에서도 남편을 멸시해 자존심을 상하게 하였다. 어느 날 부인들에게 화가나 집을 뛰쳐나온 주윤발과 아B는 술집에서 의기 투합 서로 상대방의 아내를 감쪽같이 처치하자고 다짐한다. 굳은 약속을 한 둘은 온갖 기기묘묘한 방법을 동원하여 부인을 골탕 먹이려하나 오히려 자신들이 설계한 함정에 자기가 빠져들고 만다. 결국 오해가 연속되는 사건들은 업치락뒤치락 전개되는데...
지하정
Detective Lan
묘한 인연으로 맺어진 한 남자와 세 여자중 한 여자가 살해 당하고, 그 사건을 해결해야 하는 시한부 인생의 형사가 그들 사이에 개입되어 전개되는 이야기. 나이트 클럽에서 쌀집 사장 아들과 삼류 연예인인 세 여자가 만난다. 한 여자가 죽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난치병에 걸린 형사가 그들 사이에 끼어든다. 아무런 열정없이 무위의 날들을 보내던 젊은이에게 35살의 나이로 홍콩에서 암으로 병사하는 형사반장은 이렇게 말한다. 젊은이들이 허황되게 사는 모습을 보니까 죽는 게 억울하지 않다 그러자 젊은이는 울먹이면서 처음으로 자신의 좌절감을 토로한다. 홍콩 뉴웨이브 출신의 감독들 중에서 현재 가장 촉망받고 있는 홍콩 아트 필림의 미래, 관금붕 감독의 2번째 연출작이다. 감독 자신은 가장 아끼는 영화라고 하지만 개봉당시에는 흥행에서 참패했다.지하정>은 뉴웨이브 감독이 바라본 홍콩 젊은이들의 자화상이다.관금붕은 다른 뉴웨이브 감독들처럼 TV에서 일하다가 허안화 감독의 조감독으로 영화계에 입문했고 이 영화에서는 여주인공 빌리의 오빠로 카메오 출연해 모습을 드러낸다.
영웅본색
Mark Gor / Mark Lee
암흑가에서 성장한 송자호는 경찰의 길을 걷는 동생 아걸 때문에 손을 씻으려 한다. 그러나 음모에 휘말려 감옥에 들어가고, 친구 소마는 그의 복수를 하다가 총에 맞아 한 쪽 다리를 저는 불구가 된다. 수 년의 세월이 흘러 출소 후 홍콩으로 와 새 생활을 시작한 자호는 옛 부하인 아성 밑에서 자동차 세차나 하고 푼돈을 받고 있는 소마를 발견하게 된다. 지하 주차장에서 찬 도시락을 먹는 소마와 눈물 겨운 재회를 하는 자호. 소마는 의리를 저버리고 지금의 암흑가 보스가 된 아성으로부터 과거의 영광을 되찾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송자호는 자신들의 시대가 끝났음을 선언하고 갱생의 길을 걷는데...
The Missed Date
Peter
The Missed Date is a Hong Kong Romance starring Chow Yun-Fat.
몽중인
Song Yu
세계적인 지휘자 송위(주윤발 분)는 연주회 도중 이천년전의 아름다운 연인이 나타나는 기이한 환각에 사로잡혀 쓰러진다. 송위가 8년 동안 동거했던 아리의 할머니는 송위가 이천년전의 인물이며 그의 아내가 아직도 어딘가 살아있다고 한다. 마침 진시왕의 왕릉에서 발굴된 토우 전시회가 열린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간 송위는 그곳에서 장예화를 만나고 두 사람은 첫눈에 서로를 알아본다. 이천년의 경이 있음에고 불구하고 사랑의 소용돌이 속으로 휘말려가는 두사람을 본 아리는 "이천년이거나 8년이거나 사랑은 역시 사랑"이라며 숨을 거둔다. 아리의 죽음이 두사람에게 행복한 내일의 문을 활짝 열어 줄 것을 기대했으나 예화는 이천년전에 그랬듯 한쌍의 아름다운 혼으로 존재하기를 원하면서 떠나간다.
기연출사
Joe
미스테리로 가득한 네팔의 히말라야 산속. 신이 내린 계승자를 족장으로 모시고 사는 부족이 있다. 불행하게도 원래의 족장은 악의 전령사에게 공격 당해 죽음을 맞게 되고, 족장의 노예인 쉬나가 새로운 계승자를 찾아 나선다. 한편, 네팔로 함께 여행을 온 조와 아이다. 코끼리를 타고 관광을 하던 중 조는 코끼리에서 떨어져 다리를 다치게 되어 홍콩으로 돌아온다. 거의 불치 판정을 받고 낙심하고 있던 조 앞에 나타난 쉬나는 초능력을 이용해 조의 다리를 치료해준다. 조와 쉬나는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고 새로운 계승자인 조를 찾아 헤매는 악의 전령사는 그물망을 좁혀 온다. 조와 아이다, 그리고 쉬나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Lost Romance
Charles / Ga Ming
Rose (Maggie Cheung) and her big brother Charles (Chow Yun-fat) live a fairy-tale existence in their seaside villa. Rose is young, beautiful, and spoiled - in a word, irresistible. Disappointed in love, she moves to Paris. When Charles dies suddenly, she rushes back to Hong Kong to take over the family estate. Fate intervenes when she meets Ka-ming (also played by Chow Yun-fat), who is the exact image of her late brother. The two fall in love, but their romance is in the hands of a not always benevolent fate.
전로정전
Chung
낙선 정신 재활 협회 서 복지사(풍쉬범)는 중증 정신 질환 노숙자들을 담당하고 있다. 노숙자들 이야기를 취재해 특집 기사를 쓰려고 준비 중이던 유 기자(엽덕한)는 우연히 서 복지사가 강아지(양조위)를 달래 인명 피해를 줄인 모습을 보고, 서 복지사와 함께 다니길 자처하는데…
Why Me?
Mr Chow
The tragic story of Fat Cat, a mentally retarded man who endures the mistreatment of the local villagers, and Koko, the idealistic social worker who tries to give him a better life. Koko's battle against ignorance and apathy on Fat Cat's behalf takes its toll on them both.
Women
Derek Sun
Liang Pao-erh joins the carefree “Spinsters’ Club” when she discovers her husband is having an affair. Despite the seemingly happy front that her “sisters” put on, underneath it all each of them secretly yearns for a man in their lives. When her repentant husband begs forgiveness, Liang is forced to decide on what she truly wants.
등대여명
Yip Kim-Fay
1941년 일본의 침공을 앞둔 홍콩은 혼란스럽기만 하다. 그 혼란 속에 페이는 우연히 호아국강과 그의 애인 남희를 만나 우정을 맺고, 함께 홍콩을 떠나 대륙으로 갈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막상 떠나려는 순간 국강은 남을 것을 결심하고, 남희와 페이도 그와 함께 남아 일본군에 저항할 것을 다짐한다. 지하조직의 일원이 된 세 사람은 저항 활동을 한다. 페이는 일본군의 앞잡이를 자원하여 자유 통행증을 발급받아 국강과 남희를 물심양면으로 돕는다. 국강은 우연히 암시장에서 도박을 해서 많은 돈을 벌지만 일본군의 하수인 조직에 갇힌 친구들을 발견하고 싸움을 벌인다. 페이가 위험을 무릅쓰고 붙잡힌 국강을 구하는 구하는 과정에서 국강은 중상을 입는다. 국강을 간호하던 남희는 페이에게 사랑을 표현한다. 남희와 결혼하려던 일본군 장교를 살해한 국강과 페이는 다시 홍콩을 떠나기 위해 배를 탄다. 항해중 일본준 순시선의 검문 받게 되자 페이는 수류탄을 몸에 지니고 일본군의 배에 올라 함께 자폭한다.
영기박인
Insp Valentino Chow
The Occupant is about a young woman (Sally Yeh) who is trying to write a book/thesis on chinese superstitions. So she arrives in HK and rents a really cheap apartment. In the meantime, she befriends Raymond Wong's shady salesman desperate for a little R&R and Chow Yun Fatt's cop. Well, her apartment is haunted by the spirit of a deceased singer, hence the cheap rent.
경성지연
Fan Liu-Yuan
1930년대 전쟁기의 중국을 배경으로 한 러브 스토리. 1979년 데뷔작 "풍겁"으로 홍콩 뉴 웨이브 대표주자로 떠오른 허안화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주윤발과 미스 홍콩 출신의 무건인이 주연을 맡았다. 대만 금마장과 홍콩 금상장 시상식에서 각각 의상과 음악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20세기 중국최고의 여류소설가로 일컬어지는 장애령 원작의 "경성지연"은 1930년대 일본의 침략으로 혼란에 빠진 상해와 홍콩을 배경으로 애틋한 사랑을 이뤄가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렸다.
Last Affair
Kwong Ping
A lonely Chinese woman in Paris starts an affair with an womanizer musician.
Blood Money
Bullet (as Chow Yun-Fat)
A family of stuntmen in 1980’s Hong Kong suffer the waning of the kung-fu movie industry, relatives from the mainland in HK without papers and the general disregard for safety from the HK film industry.
The Bund Part II
许文强
上海滩
许文强
상해탄
Hui Man Keung
1920년대 상하이. 지식인? 학생 운동? 그에게 돌아온 건 옥살이뿐. 출소 후 암흑가에 발을 내딛지만, 손 씻고 평범한 삶을 살려 했다. 하지만 그가 맞이한 건 핏빛 절망. 이 남자가 할 수 있는 게 복수 외에 무엇이 있으리오.
순성마
Fu Jun
중화민국 초년 원세계는 제위할 당시 군사들이 그를 호응하며 손중산 에 대항한다. 순성마는 당시 철도가 개통되지 않아 우편물을 인편으로 보내는 바로 우편부라고 할 수 있다. 원세개는 부하 호조랑을 시켜 당시군사의 중요한 지역을 점령하고 있는 초룡을 그의 압잡이로 만들기 위해뇌물을 바친다. 교활한 초룡은 혁명군을 유인해내기 위해 도적인 요걸에게 일을 부탁하지만 위험이 따르기에 요걸은 거절한다. 그리하여 요조랑은 그의 두 동생을 인질로 납치하여 협박하자 요걸은 그의 조건에 따른다. 그래서 모여든 사람은 순성마, 그러니까 우편배달부인 마씨와 부준, 그리고 복박이다. 물건을 7일내에 초룡에게 건네주었지만 놈들은 결코 요걸과 동생들을 살려주지 않고 사살한다. 그를 본 마씨와 복방은 대항하는데..
The Head Hunter
Yuen Lik/Nguen Dich
Former Vietnamese soldier Nguyen Dich (Chow Yun-Fat) comes to HK after the Vietnam war, as a professional killer for a gang leader. Here he meets and falls in love with Vicky Lee (Rosamund Kwan). He is ordered to kill her father, and later given the order to kill her too as she started to suspect him. She then discovers that he is responsible for her fathers death...
호월적고사
Woo Viet
베트남을 탈출한 호월은 홍콩과 필리핀을 거쳐 미국으로 건너 가려 한다. 하지만 호월의 애인 심청이 필리핀의 차이나 타운 갱조직에 납치되는 일이 발생한다. 호월은 심청을 구하려 애쓰나 결국 구하지 못하고 심청은 갱들에게 무참히 살해당한다. 심청의 복수를 결심한 호월은 미국으로 건너가는 일을 젖혀두고 분노에 휩싸여 심청의 복수를 시작하는데...
The Executor
Ng Tao
Chow Yun-Fat and Danny Lee star in this police action film. Two cops are trying to capture a triad boss, but are interrupted by hitman played by Chow Yun-Fat. This is one of those unique combination Hong Kong movies with action, comedy, and violence.
Soul Ash
No overview available though this involves ghosts.
Modern Heroes
Sgt Chu Hwa Tai
A young still relatively unknown Chow Yun Fat stars in this low-budget critically panned police action-comedy. Fresh out of the academy, straight-laced and obtuse rookie cop Chu quickly lands in hot water when his integrity and by-the-book manner gets his colleagues in trouble. When he accidentally exposes his British boss' illegal gambling ring, the humiliated now ex-cop sends a gang of roughguards after Chu.
Pursuit
Killer
Joy to the World
Yam Chung-Lung
God Father
Git
A combination of God Of Gamblers and The Sting. Git is a young mechanic working for his uncle in a small garage. Git's cousin is tricked out of a large amount of money by a card sharp, and Git promises revenge. But the card sharp, called "Card Devil", works for the ruthless gang boss Kwok, and Git is also tricked. Having pledged the garage against the debt, Git desperately seeks the assistance of the one man who is up to the task of tricking the crooks, Ghost Eye.
Miss
Koon
A young woman suffering amnesia is separated from her husband and abducted by the owner of a brothel.
爱欲狂潮
Their Private Lives
Ko Ming Chung
Ko Ming Chung, a wildly popular movie actor is having an illicit affair with similarly popular thespian Ai Ling. Though Ming Chung's wife quietly puts up with this infidelity, so long as he does not try to leave her, Ai Ling's spouse is less forgiving, a middle-aged oaf prone to violence. When the tabloids get wind of the liaison, the two secret lovers find themselves headline news throughout the colony. Ming Chung's wife soon starts to mount a media blitz, painting Ai Ling as a husband-stealing, home-wrecking shrew.
Hot Blood
Ah Cheng
Chow Yun Fat plays a police inspector named Cheng who is killed in the line of duty while trying to nab a crook. One of his close friends, Chang Lei (Cheung Lui), decides to take back his resignation letter and track down the crook at any cost.
Bed for Day, Bed for Night
The Hunter, the Butterfly and the Crocodile
A Hong Kong cop finds himself up to his neck in trouble when he encounters a tricky bunch of crooks and triads.
Massage Girls
Ah Gin
A young police officer goes undercover in a brothel.
Learned Bride Thrice Fools the Bridegroom
The Reincarnation
콜드 워 3
Oswald Kan
The follow-up to the movies "Cold War" (2012) - and "Cold War II"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