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Bloecher

참여 작품

The Price of Kissing
Editor
Pauley Perrette plays Renee, a young woman discovering her own meaning of love. From childhood memories of her mother to her own experiences as a young woman, she struggles to find answers to life's greatest mystery. From a recommendation of a friend, she becomes the doorman at a local club. There she meets several friends who help her on her journey of discovery. Who will be there when it rains?
예스터데이 타겟
Editor
세탁 공장에서 일하는 폴은 자신이 누구인지 기억하지 못해 3년이나 궁금증에 빠져 지낸다. 그러던 어느날 아론 완필드란 작자가 나타나 폴에게 초능력이 있는데, 그 초능력을 쓰려면 자신의 집으로 가야 한다는 말을 한다. 그때 홀든이 지휘하는 미국 지하 정부 특수반 소속 대원들이 나타나 폴을 데려가려 한다. 폴은 도망치다 교통사고가 나 의식을 잃고 병원에 실려가는데, 엑스레이 촬영 결과 자신의 다리 안쪽에 쇠붙이가 있음을 알게 된다. (최상희)
블라인드
Editor
배신한 동료에 대한 무자비한 처치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이것은 아일랜드 갱인 재키 리이언이 이탈리아 갱에게 보내는 경고였다. 4년 후 정년 퇴직을 앞두고 있는 헌신적인 경찰 알은 핏빛 보복 속에 내던져진다. 아름다운 아내 지나는 알이 이 모든 것들을 당장 그만두기를 필사적으로 원하지만 알의 내부에 숨겨진 과거의 비밀은 그를 계속해서 일하도록 종용하고, 그를 압도하려 한다. 그러던 중 한밤중의 적막속에 토니 C라는 이태리 갱의 미심쩍은 전화를 받는다. 알의 동생 루디가 자신도 모르게 마피아 보스를 살해했다는 것인데, 토니 C는 누가 왜 루디를 고용했는지 알아내기 위해 무장 감시를 시작한다. 이제 알이나 토니의 부하들 중 하나가 해답을 구할 것이다. 알은 동생 루디를 죽이겠다고 협박해 보지만, 형제는 이제 그 누구도 이길 수 없는 의지의 시험장에 들어선다. 바로 그때 총격전이 벌어지고 알은 갱들에게서 벗어날 수 없게 하던 그 비밀도 그와 함께 죽고, 이제 누가 왕이 되는가?
Playboy: Erotic Fantasies II
Editor
Softcore titillation is aimed at frustrating both sexes until both are ready, willing, and able to dive to whatever conclusion and gratification both are capable of. Blind participants have a better time.
Playboy: The Best of Wet & Wild
Editor
This sensational collection features the very best from Playboy's best-selling "Wet & Wild" series, plus provocative never-before-seen footage.
악령의 퍼스트 파워
Editor
LA 경찰국의 거칠기로 소문난 강력계 형사 러셀 로간(Russell Logan: 루 다이아몬드 필립스 분)은 익명의 여자(실은 심령 술사인 테스 시튼)의 전화 제보를 받고, 벌써 15번째나 계속돼 오고 있는 '별표 연쇄 살인범'의 검거에 성공, 범인 패트릭 채닝(Patrick Channing: 제프 코버 분)을 가스실로 보낸다. 그러나, 이미 악마로부터 제1권능(부활 능력)을 부여받은 패트릭 채닝은 그 혼령이 부활하여 로간이 자기를 죽인데 대한 복수로, LA 경찰관의 몸에 들어가 집중적으로 형사들을 죽게 만든다. 로간은 그때마다 범인을 죽이지만 범인은 번번히 부활하여 재범을 계속한다. 로간은 제보자인 심령술사 테스 시튼(Tess Seaton: 트레이시 그리피스 분)을 처음엔 의심했었지만, 범인이 계속 부활하자, 테스의 주장을 받아들여, 어떤 종교적인 해결책을 구하러 악마의 세계에 정통한 수녀를 만나 협조 구하나 거절당한다. 그 다음엔, 뭔가 알아보기 위해 범인 패트릭 채닝의 생가를 테스와 함께 방문하여, 패트릭이 어려서 악마의 혼령에 홀렸었다는 사실, 그리고 그 은신처가 지하 수도관속임을 알고, 수녀를 설득하여 '성스런 칼'을 휴대하고 그 수도관으로 가서 사투끝에 악마의 혼에 씌운 패트릭을 성스런 칼로 찔러 영원히 죽게 만든다.
The Jogger
Editor
A jogger is attacked and chased one morning by a would be killer. The film sets out to show that the greatest horror in life is often that which lies beneath the calm surface of every day normality.
터미네이터
Associate Editor
1997년, 인간이 만든 인공지능 컴퓨터 전략 방어 네트워크가 스스로의 지능을 갖추고는 인류를 핵전쟁의 참화을 일으켜 30억이라는 인류를 잿더미 속에 묻어버린다. 그리고 남은 인간들은 기계의 지배를 받아 시체를 처리하는 일 등에 동원된다. 이때 비상한 지휘력과 작전으로 인간들을 이끌던 사령관 존 코너는 반기계 연합을 구성, 기계와의 전쟁을 시작하면서 상황은 반전된다. 이에 기계는 존 코너의 탄생 자체를 막기 위해 2029년의 어느 날 타임머신에 터미네이터를 태워서 1984년의 L.A로 보내게 된다.
Blood Tide
Editor
An adventurer hunting for treasure in Greece accidentally frees a monster that forces local villagers to sacrifice virgi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