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sica L. Lopez

참여 작품

Keep/Delete
Camera Operator
In a future world where memories are handled like computer files, two lovers decide to undergo a procedure and have their entire relationship wiped from their brains.
만델라 이펙트
Steadicam Operator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던 중, ‘브렌던’의 사랑하는 딸 ‘샘’이 파도에 휩쓸려 실종된다. 장례까지 치렀지만 그는 딸의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한다. 우연히 알게 된 ‘만델라 이펙트’를 통해 ‘브랜던’은 딸이 죽은 것이 아니라 또 다른 차원으로 이동한 것이라는 확신을 얻게 되고 점점 더 깊이 그 이론에 빠져들게 된다.
빌리 진 킹: 세기의 대결
Additional Camera
“여자가 코트에 없으면 공은 누가 줍죠?” 변화의 바람이 거세던 1973년, 여자 테니스 랭킹 1위, 전 국민이 사랑하는 세기의 챔피언 ‘빌리’(엠마 스톤)는 남자 선수들과 같은 성과에도 그에 비해 터무니없이 적은 상금에 대한 보이콧으로 직접 세계여자테니스협회를 설립한다. 남성 중심 스포츠 업계의 냉대 속에서도 ‘빌리’와 동료들은 직접 발로 뛰며 협찬사를 모집, 자신들만의 대회를 개최하며 화제를 모은다. 세계를 뒤흔든 빅매치, 세상을 바꾼 도전 한편, 전 남자 윔블던 챔피언이자 타고난 쇼맨 ‘바비’(스티브 카렐)는 그런 ‘빌리’의 행보를 눈여겨본다. 동물적인 미디어 감각과 거침없는 쇼맨십을 지닌 그는 다시 한번 스포트라이트의 중심에 서기 위해 ‘빌리’에게 자신과의 빅매치 이벤트를 제안하고, ‘빌리’는 다소 무모해 보이는 이 시합이야말로 세상을 바꿀 단 한 번의 기회임을 직감하는데…
하드코어 헨리
Steadicam Operator
눈을 떠보니 팔다리가 잘린 채 침대에 묶여 있는 헨리. 기억은 사라진 후다. 이내 스스로를 아내라고 소개하는 에스텔(헤일리 베넷)이 나타나 의수를 장착해주며 헨리를 사이보그로 재탄생시킨다. 음성 모듈까지 연결하려던 찰나, 연구소에 아칸 일당이 쳐들어온다. 헨리는 급히 에스텔과 탈출하지만 얼마 못 가 그녀는 잠복해 있던 적들에게 납치당하고 만다. 알고 보니 도시 전체는 세계 정복을 꿈꾸는 아칸 일당이 점령한 상태. 헨리는 자신을 끊임없이 공격해오는 용병을 상대로 목숨을 건 최후의 전쟁을 시작하게 되는데...
데스 스파이더
Additional Camera
할리우드 스타이자 과거 액션 히어로였던 콜튼 웨스트는 LA에서 집에 가던 중 대형 지진을 경험한다. 단순 지진이 아닌 전대미문의 화산 폭발이 발생하면서 용암을 내뿜는 거미인 라바란툴라가 등장해 LA 일대는 혼란에 빠진다. 사람만 한 몸집의 거대한 라바란툴라는 보이는 대로 사람들을 공격하고 아들과 연락이 되지 않는 콜튼은 목숨을 걸고 총을 들고 거리로 나선다. 아들을 구하고 흩어진 가족을 모으려던 콜튼은 LA를 버리고 도망치는 것보다는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고 슈퍼 히어로 경험을 살려 제작진과 함께 LA 전체를 살릴 계획을 세우는데...
페이틀 어퀴틀
Steadicam Operator
A woman accused of murdering her husband is found innocent, only to be terrorized by the real killer once she is set free.
악령의 재림 13-13-13
Steadicam Operator
잭은 친구인 쿠엔틴, 쿠엔틴의 동생 조와 함께 캠핑을 즐긴다. 맥주를 마시던 중, 시계가 13시 13분으로 맞춰져 있는 것을 발견한다. 누군가의 장난인 줄 알았지만 시계나 온도계의 숫자가 13, 13으로 바뀌는 일이 계속해서 발생한다. 일행은 잭의 전처와 딸 켄드라가 살고 있는 집을 방문하는데 전처가 자살을 시도하자 잭은 앰뷸런스를 불러 함께 병원으로 간다. 그러나 기이한 일들은 병원에서도 계속된다. 사람들이 모두 폭력적으로 변해 서로 싸우고 죽이면서 잭도 공격의 대상이 된다. 이때 위험에 빠진 잭을 구해주는 캔디스. 잭과 캔디스는 윤년에 태어났다는 공통점이 있다. 두 사람은 가까스로 병원을 빠져나와 잭의 집으로 가지만 딸 켄드라와 잭은 친구들은 모두 감염되어 극심한 폭력성을 보이며 이들을 공격한다. 가족과 친구를 모두 잃은 잭과 캔디스는 슬픔과 고통 속에서 다른 도시를 찾아 떠난다.
노아: 40일간의기적
Steadicam Operator
인류의 종말을 가져올 초대형 태풍이 지구를 강타하자 전국 각 지역의 사람들은 살아남기 위해 해군에서 제작중인 배에 탑승하려고 안간힘을 쓴다. ‘노아의 방주’로 이름 지어진 그 배엔 탑승 추첨에 당첨된 사람들과 태풍이 지나간 후에 지구를 재생시킬 수 있는 곤충을 비롯한 수많은 생물들의 DNA가 실릴 예정이다. 해군 중위인 존과 그의 연인인 미생물학자 테사 박사는 오랫동안 거대 태풍에 대비해 진행되어온 프로젝트가 예상보다 빠른 태풍 상륙으로 인해 필요한 DNA 샘플을 공수하지 못하자 테사가 여군 준위와 함께 직접 발로 뛰어 구한다. 도시들이 빠르게 물에 잠기고 세상이 아비규환으로 변하자 급히 방주를 물에 띄우지만 거대한 파도와 태풍을 맞아 고장을 일으키고 탑승한 사람들의 생사조차 불투명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