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vante Rhodes

Trevante Rhodes

출생 : 1990-02-10, Ponchatoula, Louisiana, USA

약력

Trevante Rhodes is an American film and television actor, best known for starring as Adult Chiron in the Academy Award winning feature film "Moonlight".

프로필 사진

Trevante Rhodes
Trevante Rhodes
Trevante Rhodes
Trevante Rhodes
Trevante Rhodes
Trevante Rhodes
Trevante Rhodes
Trevante Rhodes
Trevante Rhodes

참여 작품

미아의 법정
Zyair Malloy
여자 친구 살해 혐의로 기소된 매혹적인 예술가의 사건을 맡은 형사소송 변호사. 자기도 모르게 강렬한 욕망에 사로잡혀 격정적이고도 위험한 상황에 휘말린다.
브루저
Producer
14살 소년 데리어스는 여름방학 동안 엄격한 아버지 맬컴과의 다사다난한 소통을 통해, 그리고 새로이 싹튼 정체를 알 수 없는 떠돌이 포터와의 멘토 관계를 통해 남자다움의 한계를 탐색한다. 포터의 진짜 정체를 알게 된 데리어스는 가족을 갈라놓고 자신의 안전을 위협할 두 남자의 갈등 사이 떠밀리게 된다.
브루저
Porter
14살 소년 데리어스는 여름방학 동안 엄격한 아버지 맬컴과의 다사다난한 소통을 통해, 그리고 새로이 싹튼 정체를 알 수 없는 떠돌이 포터와의 멘토 관계를 통해 남자다움의 한계를 탐색한다. 포터의 진짜 정체를 알게 된 데리어스는 가족을 갈라놓고 자신의 안전을 위협할 두 남자의 갈등 사이 떠밀리게 된다.
빌리 홀리데이
Jimmy Fletcher
흑인 린치를 금하는 법안이 통과되지 못한 시절의 미국. 당대의 스타였던 빌리 홀리데이도 ‘이상한 과일(Strange Fruit)’을 부르지 못하게 된다. 억압받는 소수자의 초상을 적나라하게 은유한 가사 때문. 불안정한 마음을 안고 자주 휘청거리는 빌리지만 이 노래에 담긴 의미만은 흘려보내고 싶지 않다. 결연히 마이크를 잡은 그의 목소리는 미국을 놀라게 한다.
The United States vs. Billie Holiday Special: Lee Daniels and Cast Interviewed by Oprah Winfrey
Self
A conversation moderated by Oprah Winfrey with Lee Daniels, Andra Day, Trevante Rhodes, and Susan-Lori Parks takes a peek behind the curtains of the new Hulu Original Film, The United States vs. Billie Holiday. Watch how the film unapologetically presents the icon’s Incredibles and tragic life
버드 박스
Tom
미지의 재앙이 인류를 휩쓴다. 세상이 뒤집힌 지 5년. 용케 살아남은 여자와 그녀의 아이들이 또다시 위기에 처한다. 안전한 곳을 향해, 그들은 필사적인 모험을 감행한다.
더 프레데터
Nebraska Williams
다른 종의 DNA를 이용해 더욱 영리하고 치명적으로 진화한 외계 빌런 프레데터. 더욱 무자비해진 그의 등장으로 지구는 위협에 휩싸이게 된다. 특수 부대원 출신 퀸은 비밀 정부 미션에 참여 중인 진화생물학자 케이시를 만나게 되고 범죄 전력이 있는 전직 군인들과 함께 프레데터에 맞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Smartass
Mike C
Based on true events (mostly), Freddie, a 15-year-old runaway becomes intimately acquainted with California’s “Murder City” after being released from jail, just shy of midnight. Absurdly self-reliant, completely broke and 120 miles away from her friends she has nothing to depend on but her wit and youthful charm.
송 투 송
TR (uncredited)
뮤지션 BV와 파예, 프로듀서 쿡은 음악을 공유하는 관계. 쿡의 파티장에서 만난 BV와 파예는 금세 사랑에 빠진다. 쿡과 파예는 한때 관계를 맺었지만 BV는 그 사실을 모른다. 세 사람은 멕시코 여행을 떠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여행 이후 세 사람의 관계는 틀어진다. 모든 것을 다 가졌고, 모든 것을 제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생각했던 쿡은 두 사람의 사랑이 너무 아름다워 자신이 추하게 느껴지는 경험을 한다. 쿡은 곧 식당에서 서빙하는 론다를 만나 결혼한다. 그 결혼은 자신이 모든 것을 베풀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남자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행위처럼 보이는데...
죽는 날까지
Fernander
전도유망한 대학생 주릭은 동아리의 폭력적인 신고식이 끔찍한 지옥의 밤으로 치닫자 불편한 진실에 눈을 뜨게 된다. 혹독한 신입생 신고식으로 유명한 대학 동아리의 예비 회원 주릭. '지옥 주간'은 새내기들을 몸과 마음과 윤리까지 무시무시한 시험에 들게 한다.
Lady Luck
Daryl
Through their individual trials and turbulence, three strangers are drawn together under one roof.
샹그릴라 스위트
Mike
1974년 여름, 정신병원에서 처음 만난 잭과 캐런. 아픔을 공유하며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은 대담한 탈출을 감행하는데. 총을 들고 로스앤젤레스로 향하는 이 정신 나간 커플의 목표는? 바로, 로큰롤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를 죽이는 것.
문라이트
Black
마이애미에 살고 있는 샤이론은 리틀이라고 불리는 작고 마른 흑인 소년이다. 내성적이고 말수 없는 그는 반 아이들에게 놀림과 괴롭힘을 받기 일쑤. 어느 날 아이들의 괴롭힘을 피하려던 리틀은 후안의 창고로 들어가고, 그와 가까이 지내게 된다. 그는 마약 중독에 감정 기복이 심한 엄마보다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주고 지지해주는 후안에게서 많은 것을 배운다. 10대 청소년이 된 샤이론은 유일하게 자신을 무시하지 않는 친구 케빈에게 애틋한 감정을 느끼지만, 그를 괴롭히는 패거리는 둘 사이를 갈라놓는데...
The Night Is Young
George
This is the story of the night Matt and Dave met Amy and Syd. All feeling a bit fed up with their jobs and Los Angeles, luck would have it that they decide to go to the same bar on the same night. Thankful to meet anyone who isn't painfully self absorbed, the drinks pile up as the four twenty-somethings find unexpected friendships, and maybe somethin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