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y Gabriel

Betty Gabriel

출생 : 1981-01-06, Washington, District of Columbia, USA

약력

Betty Gabriel is an American stage, film and television actress. She holds a BA in Animal Science from Iowa State University, Ames, and graduated from The Juilliard School in New York City, New York, USA.

프로필 사진

Betty Gabriel
Betty Gabriel
Betty Gabriel
Betty Gabriel
Betty Gabriel
Betty Gabriel
Betty Gabriel
Betty Gabriel
Betty Gabriel
Betty Gabriel
Betty Gabriel

참여 작품

잇 리브즈 인사이드
Joyce
고등학생 사미다는 미국으로 이민 온 인도인 푸르나와 이네시의 딸이다. 엄마 푸르나는 딸 사미다가 인도 전통에 따르기를 원하지만, 사미다는 샘이라는 애칭으로 백인들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한다. 그로 인해 절친이던 사미다와 인도계 미국인 소녀 타미라의 관계가 소원해진다. 그 후 타미라는 이상한 병을 들고 다니며 친구들에게 외면당한다. 어느 날, 타미라가 병에 괴물이 있다고 말하며 사미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사미다는 미친 사이코라고 소리치며 타미라의 유리병을 깨트린다. 두려움에 휩싸인 타미라가 흔적도 없이 학교에서 사라진다. 사미다는 타미라가 떨어트린 책을 발견하고, 그 책이 일가족이 참변을 당한 카란의 일기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사미다는 남자친구 러스와 함께 폐쇄된 카란의 집으로 들어간다. 얼마 후 사미다를 찾는 타미라의 목소리가 들리고, 러스가 보이지 않는 괴물에게 살해당하는데...
스파인 오브 나이트
Phae-Agura
사악한 어둠의 마법으로부터 인류를 구하기 위해 서로 다른 시대와 문화권의 영웅들이 한데 뭉친다. 폭력이 난무하는 로토스코픽 판타지 애니메이션. 랠프 박시, 프랭크 프라제타 같은 작가들의 컬트 고전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으로 70년대 판타지 장르처럼 진보적이며 대담하고 모든 한계를 뛰어넘는다.
휴먼 캐피탈
Ronnie Hagel
The lives of two different families collide when their children begin a relationship that leads to a tragic accident.
어답트 어 하이웨이
Deeks
대마초를 소지한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고 21년 만에 출소 한 주인공이 패스트푸드점 쓰레기통에서 버려진 아기를 발견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영화.
언프렌디드: 다크 웹
Nari Jemisin
주인공이 누군가의 노트북을 훔치게 되고 이것을 화상채팅으로 친구들에게 자랑하다가 노트북 안에 담긴 끔찍한 비밀들을 보게 되고 노트북의 주인이라는 인물이 나타나 무서운 일이 생기는 줄거리. 전작과는 달리 딥 웹의 범죄자를 악역으로 둔 슬래셔 영화의 형태가 됐다.
업그레이드
Detective Cortez
하루 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전신마비가 된 그레이. 인간의 모든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 최첨단 두뇌 ‘스템’을 장착하고 이제, 아내를 죽인 자들을 직접 처단하기 위한 그의 통제 불능 액션이 시작 되는데…
Abducted
Shirley
After 7 year old Eden is kidnapped during an home invasion, single father Dane Hunte takes matters into his own hands, while Detective Fini, leading the investigation, unravels the mystery surrounding the unusual crime.
스카이라인 2
Sandra Jones
형사 출신인 마크는 오랜만에 옛 직장을 방문한다. 속 썩이는 아들 트렌트가 폭행 혐의로 구치소에 수감된 것. 옛 동료들과 조우한 마크는 무거운 발걸음으로 트렌트와 함께 집으로 향한다. 마크와 트렌트가 날 선 대화를 나누던 중, 갑자기 엄청난 섬광이 온 도심을 삼켜 버리고 빛에 노출된 사람들이 모두 급속도로 상공으로 빨려 들어가 사라지는 기이한 현상이 시작된다. 정체를 알 수 없는 그들의 무자비한 공격에 순식간에 초토화된 도심, 더 이상 숨을 곳도 도망칠 곳도 없는 상황… 남은 건 처절한 저항뿐이다!
겟 아웃
Georgina
크리스와 그의 여자친구 로즈는 주말을 맞아 로즈의 부모님 집을 방문한다. 가족들의 과한 친절이 그저 딸이 흑인 남자친구를 데려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한 크리스. 하지만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이상한 점을 한 두가지씩 발견하는데... 그가 상상도 못한 진실이 기다리고 있었다.
더 퍼지: 심판의 날
Laney Rucker
일 년에 단 한 번, 12시간동안 무법의 광란이 펼쳐지는 ‘퍼지 데이’의 밤으로부터 벗어난 지 2년이 된 레오 반스(프랭크 그릴로). 올해 이 연례 행사는 퍼지 데이 찬반 논란으로 뜨겁게 달궈진 대통령 선거 전날 진행될 예정이다. 상원 위원인 찰리 론(엘리자베스 미첼)의 경호 대장인 레오의 미션은 그녀를 이 논란 속의 경쟁적인 선거에서 지켜내는 것이다. 그러나 배신은 그들을 어떤 도움도 얻을 수 없는 그 밤에 워싱턴 D.C.의 거리로 내몰고, 그들은 살아 남거나 죄를 위해 희생되어야 하는 운명에 처하게 된다.
밀그램 프로젝트
Sally
1961년 예일대학교에서 특별한 실험이 진행되었다. 저명한 사회심리학자이자 대학교수인 스탠리 밀그램이 진행한 이 실험의 참가자들은 각각 칸막이 하나를 사이에 두고 교사와 학생이 된다. 교사의 질문에 학생이 오답을 말할 시 그에 따른 ‘처벌’로 학생에게 최대 450볼트까지 전기 충격을 줘야 하는 상황. 오답이 계속될수록 상대방의 고통스러운 신음이 들려오고 ‘권위’를 가지게 된 참가자는 이제 마지막 ‘처벌’을 행하려 하는데…
그녀의 섹시라이프
Hairstylist
할리 파이퍼는 한편의 인디영화로 할리우드의 샛별로 떠오르지만 계속되는 실패와 슬럼프로 6년 만에 인생 최대의 암흑기를 맞는다. 거기에 습관적 음주까지 더해 점점 폐인이 되어가던 어느 날 직접 영화를 제작하기로 굳게 결심하고 제 2의 전성기를 노리기로 한다. 남동생 라이언과 그의 친구 마이클의 도움을 받지만 머나먼 꿈일 뿐. 그러던 중 우연히 길에서 벤 스틸러를 만나고부터 뜻밖의 돌파구가 생기고, 이를 위해 벤 스틸러를 납치하고 제작비를 훔치는 등 갖가지 방법을 동원해 막무가내로 영화를 촬영해 나가는데... 과연 촬영을 무사히 마치고 대박 행진을 이뤄낼 수 있을까?
In Memoriam
Kayla
Someone sends Jonathan a snarky e-mail. Two naked students, apparently making love at the time, fell off the roof of a campus building in Chicago and were killed. Jonathan is appalled that anyone could find this funny. In the painfully true opening scenes of "In Memoriam," he cannot get the deaths out of his mind. He's driven to begin what he calls an "investigation" into who the students were and what led them to the roof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