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er Creed

출생 : 1915-01-07, Fulton, Kentucky, USA

사망 : 1997-10-08

참여 작품

로보캅 3
Stunts
가까운 미래의 디트로이트, 국제협력단체 OCP는 도시를 장기 계획하에 슈퍼 메트로폴리스, 즉 델타 시티로 건설할 계획으로 한 구역을 전쟁 구역으로 만들어버린다. 그러나 헌신적인 순찰경이었으나 순직 후 사이보그로 개조되어 악과 대항하는 임무를 담당하고 있는 로보캅은 무고한 시민을 보호하려 한다. 로보캅은 순진무구한 아이들의 도움까지 받아가면서 난민들과 함께 반란군을 조직하여 악과 대항하면서 그가 잊고 있었던 인간의 감정이 되살아나기 시작한다. 반란 시민군의 여성 리더인 바사는 시민에 저항할 것을 호소하면서 게릴라전을 이끈다. 부모와 헤어진 10살박이 천재 컴퓨터 소녀 니코도 반란 시민군에 구조되어 연락책을 담당하게 된다. 이러한 비상 사태로 메트로 웨스트 분서의 최고 경찰 로보캅 머피와 그의 동료 여경찰 루이즈가 출동하게 된다. 로보캅은 반란 시민군을 추격하는 도중 루이즈가 갱들에게 습격당하는 것을 알게 되어 입력되어 있는 명령과는 반대로 루이즈를 구출한다. 옴니사의 치안 담당 중역은 명령에 반대로 행동한 로보캅의 감정회로를 완전히 개조해 옴니사에 저항치 못하도록 라자라스 박사에게 회로수리를 요청한다. 그러나 박사의 배려로 로보캅은 감정의 삭제에서 벗어나는데...
Fast-Walking
Stunt Coordinator
A dirty corrections officer gets involved in a murder plot involving one of the inmates.
Zorro, The Gay Blade
Stunts
George Hamilton stars in a dueling dual role as twin sons of the legendary Zorro. Soon after the dashing Don Diego Vega inherits his father's famous sword and costume, a broken ankle prevents the masked avenger from fulfilling his heroic duties. When his flamboyantly fashion-conscious brother assumes the secret identity to continue an ongoing fight for justice, the results are nothing short of hilarious!
하울링
Stunt Coordinator
TV 리포터인 카렌 화이트(디 왈라스 분)은 병원을 탈출한 정신 병자 에디(로버트 피카도)의 체포 작전을 취재하던 중 에디와 홀로 마주치게 되고 문득 공포감을 느끼지만, 에디는 경찰의 총에 사살된다. 이후 악몽예 시달리던 카렌은 남편 빌(크리스토퍼 스톤 분)과 함께 요양소에 들어가는데...
아미티빌의 저주
Stunt Coordinator
아미티빌로 이사 온 루츠 일가에게 겨울철 난데없이 파리떼가 나타난다. 이 사건으로부터 계속되는 악령 사건은 남편을 포악하게 만들고, 온 가족은 공포에 떨기 시작한다. 악령퇴치를 위해 아미티빌을 향해 가던 신부님마저 사고를 당하게 되고, 루츠 일가의 가족들은 무력감에 빠진다. 하지만 그들은 곧 아미티빌 저택의 악령 퇴치 작전을 세우고 악령과의 싸움을 시작하는데...
Ants
Stunt Coordinator
A lakeside resort comes under attack by a seemingly infinite hoard of flesh-eating ants.
지옥의 사막
Mountain Man
세계 3차대전 후, 핵 폭발에 의한 방사능 오염의 영향으로 지구 자전의 회전축이 기울어 지구에는 이상 기후가 계속된다.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사막의 공군 미사일 기지는 살아남았으나 화재로 인해 모두 생명을 잃는다. 그러나 그중에서도 살아남은 덴튼 소령과 테너, 키간 상사, 페리 중위는 덴튼 소령이 제작한 특수차량 랜드 마스터를 타고 지옥의 사막을 건넌다. 목표는 동부 뉴욕 알바니. 그곳에서 유일하게 방송 전파를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대륙을 횡단하는 네 사람. 그러나 험한 폭풍과 살인 바퀴벌레, 거대한 홍수 등이 이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테리와 키간상사는 죽고 이 팀에 라스베가스의 가수 제니스의 생존자 소년 빌리가 가담하여 마침내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녹원에 당도한다.
데스 게임
Stunts
George Manning is a well-to-do businessman, husband, and father. While his family is away on his birthday, he invites a pair of rain-soaked young women into his house to wait out an evening thunderstorm. The two girls seduce Manning and ultimately kidnap and torture him in his own home.
영 프랑켄슈타인
Stunt Coordinator
공포물 을 멜 브룩스 감독이 패러디하여 코미디로 만든 작품. 자욱한 안개와 폭풍이 마을을 휘감고 있는 가운데 산꼭데기의 트랜실비아성은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돌고 있다. 프랑켄슈타인 경의 유언이 친척들에 의해 읽혀지고 그의 재산이 증손자이며 촉망받는 뇌전문 외과의사인 프레드릭 프랑켄슈타인, 일명 '프롱켄쉬틴'에게 상속되어 있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프레드릭은 그의 상속분을 물려받기 꺼려하면서 탐욕에 가득찬 약혼녀 엘리자베스와 절교를 선언한다. 어느날 밤, 프레드릭은 잠결에 '자신의 운명으로부터 벗어나지 못할 것이라'는 목소리를 듣고 깨어난다. 그는 하녀와 함께 기괴한 음악 소리를 듣고 출처를 알아보기 위해 소리가 나는 곳으로 찾아가 본다. 그러다 책상 뒤의 비밀 통로를 따라 가다가 꼽추인 조수 아이고와 마주치게 되고, 그 곳에서 조부가 남긴 비밀실험에 관한 노트를 우연히 발견해 낸다. 책에서 읽은 대로 실험을 해보기 위해 프레드릭은 교수형당한 한 거구의 시체를 몰래 빼내서 성으로 가져온다. 다음으로 프레드릭은 조수 아이고에게 커다란 뇌를 가져오도록 시키는데 아이고가 그만 운반 도중 뇌를 떨어뜨리고 만다. 온갖 노력 끝에 생명을 얻는 마지막 단계까지 완성된 기괴한 모양의 인조 인간. 그러나 이 괴물은 움직이기 시작하자마자 다짜고짜 프레드릭을 죽이려고 덤벼드는데...
버닝 크로스
Stunt Coordinator
백인 우월주의에 빠진 백인과 검은 피부색으로 인해 세상으로부터 온갖 멸시와 박대를 받는 흑인 사이에서 벌어지게 되는 갈등을 그린 영화. 백인들의 흑인에 대한 농락과 폭행은 더해만 가고, 이러한 상황 속에서 한 백인이 흑인 여자를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자 더 이상 참지못한 흑인들은 백인을 상대로 눈물겨운 투쟁을 하기 시작한다. 그들 백인들 중에는 마을의 보안관까지 끼어있고 이로 인해 흑인들의분노는 걷잡을수없이 치솟아만 간다. 그러나 백인들 위주의 법은 흑인에게는 그저 고통만을 던져줄 뿐 아무런 도움도 희망도 되지못하는데...
프레지던트스 애널리스트
Stunts
At first, Dr. Sidney Schaefer feels honored and thrilled to be offered the job of the President's Analyst. But then the stress of the job and the paranoid spies that come with a sensitive government position get to him, and he runs away. Now spies from all over the world are after him, either to get him for their own side or to kill him and prevent someone else from getting him.
Jesse James Meets Frankenstein's Daughter
Butch Curry
Dr. Frankenstein's Granddaughter Maria, and her brother assistant Rudolph, moved to the old west because the lightning storms there are more frequent and intense, which allows them to work on the experiments of their grandfather. But the experiments are failing and Rudolph's been secretly killing the corpses afterwards. Meanwhile, the Lopez family leaves the town because of the evil going on there
카니발
Deputy (uncredited)
작은 클럽에서 공연을 하던 찰리는 청년들과의 사소한 시비 끝에 폭력을 휘둘러 감옥에 수감된다. 간신히 감옥에서 풀려난 찰리는 정처 없는 떠돌이 생활을 시작한다. 그러던 중 우연히 도로에서 캐시의 가족과 자동차 추격전을 벌이다가 그만 사고를 당하고 만다. 부상과 함께 오토바이마저 고장나자 찰리는 캐시 가족의 카니발에 눌러 앉게 되는데..
The Phantom
The Phantom / Mr. Walker
The Phantom, along with canine companion Devil, investigate wicked doings at the plantation of Mrs. Harris. An unsold TV pilot based on the popular superhero.
에덴의 동쪽
Townsman at Carnival (uncredited)
1917년, 캘리포니아 사리나스에서 농장을 경영하는 아담 트라스크는 두 아이들이 있다. 큰 아들 아론은 모범 청년이었지만 둘째 칼은 성격이 거칠고 언제나 불만에 찬 눈초리이다. 아담에게는 아내 케이트가 있었는데 그녀는 칼을 낳자 남편과 자식을 버리고 집을 나가 그는 아내는 죽었다고 생각하면서 살고 있고 그의 아들들 역시 어머니는 돌아가신 걸로 알고 있다. 아버지 아담은 아들 칼을 그런 부도덕한 아내의 피가 흐른다고 믿고 미워했으며 신앙심이 두텁고 공부를 잘하는 아론을 신뢰하고 사랑했다. 칼은 그런 아버지에게 반항하고 어머니가 도박장을 경영하는 바의 마담으로 있다는 얘기를 듣고 어느날 기차에 모임승차하여 근처의 어항인 몬트레이로 가 그곳에서 어머니를 만난다. 그러나 칼은 생모에게 그리움과 동시에 그녀의 부도덕한 생활에 혐오감을 느끼는데...
배드 데이 블랙 록
Stunts
4년동안 기차가 한번도 서지 않았던 마을에 한 남자가 도착한다. 한쪽 팔은 주머니에 감춘 채, 어떤 사람을 찾는 맥크레디. 스미스를 비롯한 마을 사람들은 맥크레디를 경계하고, 맥크레디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한다. 맥크레디가 찾는 것은 무엇이고, 마을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것의 정체가 점점 드러나는데...
Armored Car Robbery
Police Radio Operator (uncredited)
The film tells the story of a well-planned robbery of an armored car when it stops at a sports stadium. Yet, the heist goes awry, and a tough Los Angeles cop is in hot pursuit.
The Miracle of the Bells
Soldier in 'Joan of Arc'
The body of a young actress is brought to her home town by the man who loved her. He knows that she wanted all the church bells to ring for three days after she was buried, but is told that this will cost a lot of money. The checks that he writes to the various churches all bounce, but it is the weekend and, in desperation, he prays that a miracle will happen before the banks reopen. It does, but not in the way he hoped.
Dick Tracy's Dilemma
Taxi Driver (uncredited)
Dick Tracy investigates the theft of a fortune of fur coats, a possible insurance swindle and several murders, all linked to a huge thug who wears a hook in place of his right hand.
Nocturne
Policeman
In 1940s Los Angeles, when womanizing composer Keith Vincent is found dead, the inquest concludes it was a suicide but police detective Joe Warne isn't so sure.
Crack-Up
Card Player on Train (Uncredited)
Art curator George Steele experiences a train wreck...which never happened. Is he cracking up, or the victim of a plot?
Without Reservations
Marine (uncredited)
Kit Madden is traveling to Hollywood, where her best-selling novel is to be filmed. Aboard the train, she encounters Marines Rusty and Dink, who don't know she is the author of the famous book, and who don't think much of the ideas it proposes. She and Rusty are greatly attracted, but she doesn't know how to deal with his disdain for the book's author.
Deadline at Dawn
Policeman (uncredited)
A young Navy sailor has one night to find out why a woman was killed and he ended up with a bag of money after a drinking blackout.
모건 크리크의 기적
State Policeman (uncredited)
작은 마을 모건 크리크에 사는 트루디는 흥이 넘치는 아가씨로, 특히 군인에게 쉽게 반한다. 출정을 앞두고 밤새 환송회가 열리는데, 트루디는 엄격한 경찰관 아버지 때문에 파티에 가지 못한다. 그러나 몰래 빠져나가 광란의 밤을 보낸 트루디는 술에 취해 간밤의 일을 제대로 떠올리지도 못하는데, 자신이 이름도 기억나지 않는 군인과 결혼했다는 사실 하나를 기억해낸다. 더구나 트루디는 곧 자신이 임신했다는 걸 알게 된다. 줄곧 트루디를 짝사랑한 노발이 곤경에 빠진 트루디를 도우려 한다. 유쾌한 로맨스와 흥겨운 속도감이 빛나는 스터지스의 스크루볼 코미디.
다섯 개의 무덤
Stunts
2차 대전 중의 북아프리카. ‘사막의 여우’ 롬멜 장군이 지휘하는 악명 높은 독일 아프리카 군단에 패한 영국 탱크 부대. 홀로 살아남은 상병 존 브램블은 사막을 헤매다 파리드와 프랑스 여인 모슈가 있는 외딴 호텔에 다다른다. 얼마 후, 롬멜 장군의 부대가 호텔에 도착하고, 존은 살기 위해 이미 살해당한 호텔 직원 다보스 행세를 한다. 그런데 롬멜 장군과 대면한 존은 다보스가 독일 첩자였다는 것과 롬멜의 야심 찬 계획에 대해 알게 된다. 조셉 폰 스턴버그의 (1928)의 원안을 쓴 헝가리 출신 작가 라조 비로의 희곡을 바탕으로 한 전쟁 영화.
다섯 개의 무덤
Fourth Soldier (uncredited)
2차 대전 중의 북아프리카. ‘사막의 여우’ 롬멜 장군이 지휘하는 악명 높은 독일 아프리카 군단에 패한 영국 탱크 부대. 홀로 살아남은 상병 존 브램블은 사막을 헤매다 파리드와 프랑스 여인 모슈가 있는 외딴 호텔에 다다른다. 얼마 후, 롬멜 장군의 부대가 호텔에 도착하고, 존은 살기 위해 이미 살해당한 호텔 직원 다보스 행세를 한다. 그런데 롬멜 장군과 대면한 존은 다보스가 독일 첩자였다는 것과 롬멜의 야심 찬 계획에 대해 알게 된다. 조셉 폰 스턴버그의 (1928)의 원안을 쓴 헝가리 출신 작가 라조 비로의 희곡을 바탕으로 한 전쟁 영화.
요크 상사
Motorcycle Soldier (uncredited)
시나리오와 연기 면에서 특히 뛰어나고 아마도 혹스의 영화들 가운데 제작비가 가장 많이 들어간 영화인 는 혹스의 필모그래피에서 최상의 퀄리티를 가진 영화로 보긴 힘들지만 여하튼 그의 가장 ‘존중받는’ 영화들 가운데 하나이긴 하다. 실화에 기초해 만들어진 이 영화는 테네시주의 한 지역에 살던 농부가 1차대전 중 혁혁한 공로를 세우는 전쟁 영웅으로 바뀌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것은 말 그대로 영웅의 이야기로 볼 수도 있으나 다른 한편으로는 원래 종교의 가르침을 중시하던 남자가 그것에 어긋나는 일을 하면서 마음 속에서 겪는 혼란을 그린 비극으로 간주할 수도 있다. 이 영화로 혹스는 생애 유일한 아카데미 감독상 후보에 올랐으며 주연을 맡은 게리 쿠퍼는 남우주연상 트로피를 가져갔다.
요크 상사
Stunts
시나리오와 연기 면에서 특히 뛰어나고 아마도 혹스의 영화들 가운데 제작비가 가장 많이 들어간 영화인 는 혹스의 필모그래피에서 최상의 퀄리티를 가진 영화로 보긴 힘들지만 여하튼 그의 가장 ‘존중받는’ 영화들 가운데 하나이긴 하다. 실화에 기초해 만들어진 이 영화는 테네시주의 한 지역에 살던 농부가 1차대전 중 혁혁한 공로를 세우는 전쟁 영웅으로 바뀌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것은 말 그대로 영웅의 이야기로 볼 수도 있으나 다른 한편으로는 원래 종교의 가르침을 중시하던 남자가 그것에 어긋나는 일을 하면서 마음 속에서 겪는 혼란을 그린 비극으로 간주할 수도 있다. 이 영화로 혹스는 생애 유일한 아카데미 감독상 후보에 올랐으며 주연을 맡은 게리 쿠퍼는 남우주연상 트로피를 가져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