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ith Woodbury

참여 작품

고소공포증
Club Patron (uncredited)
리차드 박사는 정신과 의사이면서 자신 역시 고소공포증을 지니고 있다. 그는 의문의 죽음을 맞이했던 전임 소장을 대신해 요양소의 신임 소장이 된다. 그런데 이 요양소의 공기는 어쩐지 심상치 않다. 한 의사는 벽장 속으로 숨으려 들고 간호사는 독재자처럼 군림한다. 요양소 직원은 정서불안의 징조를 보인다. 리차드는 전임 소장의 죽음에 관한 비밀을 풀려고 하지만 마땅한 증거가 없다. 게다가 자신이 어느 살인극의 누명을 쓰는 상황에 놓인다. 리차드 소장은 고소공포증을 극복하고 복잡하게 얽힌 상황을 해결해야 하는 임무를 떠맡는다.
무성 영화
Audience Member (uncredited)
알콜 문제로 영화계를 오랜 기간 떠났던 제작자 멜 펀. 그는 야심차게 영화계로의 복귀를 꿈꾸고, 그 첫 프로젝트로 무성영화를 만들 계획을 세운다. 제작자는 이 시대착오적인 꿈을 필사적으로 반대하지만 멜은 굴하지 않고 더 큰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를 캐스팅하려는 것이다. 이제 멜과 동료들은 LA에 살고 있는 스타들을 찾아다니며 못 말리는 소동을 벌인다. 어쩌면 멜 브룩스의 가장 야심찬 영화일지도 모를 는 말 그대로 무성 영화의 형식을 과감하게 밀어 붙인다. 인물들의 목소리가 아니라 자막으로 모든 대사를 전달하는 것이다. 무성 영화의 형식, 특히 자막과 화면의 불일치를 이용해 웃음을 만들어내는 솜씨는 그 자체로 재미있을 뿐 아니라 이미지와 사운드에 대한 날카로운 영화적 논평으로 읽히기도 한다. 버트 레이놀즈, 제임스 칸, 폴 뉴먼 등 스타들의 과감하게 망가지는 연기도 재미를 더한다. (제1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립스틱
Juror (uncredited)
인기 모델 크리스 맥코믹은 여동생 캐시를 기르며 아파트에서 생활하고 있다. 여동생이 평소 흠모하던 젊은 연주자 고든의 방문을 받게 된 크리스는 그와 함께 테이프에서 흘러 나오는 기묘한 음향을 듣고 당황해 하던 중 고든으로부터 폭행을 당하게 된다. 크리스는 여성 변호사 카라를 내세워 소송을 제기했으나 법은 고든에게 무죄 판결을 내리고 만다. 크리스에게 남은 것은 증인 심문 때 당한 법정에서의 심한 수치감뿐, 다시 모델 활동을 하며 살아가는 크리스, 그러나 고든은 다시 크리스의 여동생 캐시까지도 폭행하게 되고 진상을 알게 된 크리스는 차를 타려고 나오는 고든에게 무차별하게 총탄 세례를 퍼붓는다. 다시 법정에선 크리스는 무죄선고를 받게 된다.
At Long Last Love
Theatre Patron (uncredited)
Four socialites unexpectedly clash: heiress Brooke Carter runs into gambler Johnny Spanish at the race track while playboy Michael O. Pritchard nearly runs into stage star Kitty O'Kelly with his car. Backstage at Kitty's show, it turns out she and Brooke are old friends who attended public school together. The foursome do the town, accompanied by Brooke's companion Elizabeth, who throws herself at Michael's butler and chauffeur Rodney James.
Myra Breckinridge
Bridge Party Guest (uncredited)
Myron Breckinridge flies to Europe to get a sex-change operation and is transformed into the beautiful Myra. She travels to Hollywood, meets up with her rich Uncle Buck and, claiming to be Myron's widow, demands money. Instead, Buck gives Myra a job in his acting school. There, Myra meets aspiring actor Rusty and his girlfriend, Mary Ann. With Myra as catalyst, the trio begin to outrageously expand their sexual horizons.
헬로, 돌리!
Dinner Guest (uncredited)
1890년 뉴욕 시, 중매쟁이로 이름 높은 돌리는 사별한 후 혼자 살고 있는 여인. 아름답고 밝은 성격, 사람들의 문제를 도와주는 해결사지만 정작 자신은 너무 외롭게 살아가고 있다. 욘커스에서 비료사업을 하고 있는 구두쇠에 고집불통 반더겔더는 조카 에멘가드가 빈털터리 예술가 앰브로스와 사랑에 빠지자 돌리에게 조카의 중매를 맡긴다. 그리고 반더겔더 또한 돌리가 소개 시켜준 모자 가게의 몰로이에게 청혼하러 뉴욕으로 갈 예정이었다. 한편, 반더겔더의 가게에서 일하는 해클과 터커는 반더겔더가 없는 틈을 타 뉴욕구경을 하기로 결심하고 돌리는 모자가게 몰로이에게 찾아가 보라며 그들을 부추긴다. 마음속에 반더겔더를 담고 있었던 돌리는 몰로이와 반더겔더를 교묘히 떼어놓을 생각이었던 것. 모자가게로 찾아온 해클은 한눈에 몰로이에게 한눈에 반하고 마는데...
발렌타인 데이의 대학살
Party Guest (uncredited)
알 카포네(제이슨 로바즈 분)가 1920년대 당시 시카고의 라이벌 조직이었던 조지 벅스 모렌을 암살하기 위해 그의 밀주 공급 본부를 습격하도록 지시를 내리자 '기관총'이란 닉네임을 가진 맥건이 믿을 수 있는 단원들을 모아 습격을 계획하고 실행케 한다. 맥건의 부하들은 훔친 경찰 유니폼을 입고 경찰차를 탄 채 모렌의 본부인 차고를 습격해서 벅스 모렌으로 보이는 사람을 쏴 죽이고 안에 있던 7명의 조직원들마저 모두 쏴 죽이고 도망친다. 곧이어 진짜 경찰들이 도착한 후 총상에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살아 남은 프랭크 구젠버그를 발견하고 습격자들이 누구인지 캐묻지만 벅스 모렌이 관련되는 것을 우려한 프랭크는 끝까지 습격자들을 밝히지 않고 죽고 만다. 사실 알 카포네의 부하들이 벅스로 알고 죽인 사람은 다른 사람이었지만 어쨌든 프랭크의 죽음으로 알 카포네의 '발렌타인 데이 습격'은 완벽한 승리로 끝난다. 알 카포네는 플로리다에서 편하게 휴가를 즐기고 맥건 역시 여자 친구인 루이즈와 호텔에 투숙하며 방탕한 생활을 계속한다. 경찰과 신문, 그리고 시카고 사람들 모두 알카포네가 범인이란 사실을 알지만 증거를 찾아내지 못하고 오히려 알 카포네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갱스터로 이름을 날리게 된다. 하지만 결국 1931년 탈세 혐의로 11년형을 선고 받은 후 화려했던 알 카포네의 갱스터 인생은 내리막길로 접어들게 된다.
인사이드 데이지 클로버
Crew Member (uncredited)
A girl on the road to stardom fights the dehumanizing effects of Hollywood life.
The Pied Piper of Hamelin
Townswoman (uncredited)
The singing, rhyming citizens of Hamelin hope to win a competition with rival towns for royal recognition. To this end, the mayor outlaws play (which is a bit hard on the children) and refuses to help a rival town when it's flooded. But rats (seen only as shadows), fleeing the flood, invade Hamelin in droves; a magical piper, whose music only children (and rats) can hear, strikes a bargain...which, once the rats are gone, the Mayor and council renege on, to their subsequent regret.
숙녀들의 합창
Chorus Girl
Former burlesque star May and her daughter Peggy dance in the chorus. When May has a fight with featured dancer Bubbles, Bubbles leaves the show and Peggy takes her place. When Peggy falls in love with wealthy Randy, May fears class differences may lead to misery.
미지의 여인에게서 온 편지
Model (uncredited)
사귀던 여자의 남편에게서 결투신청을 받은 스테판은 당분간 피해 있기로 마음먹지만 미지의 여인에게서 온 편지를 읽느라 기회를 놓친다. 그 편지에는 스테판이 촉망받던 음악가였을 때 그를 사랑했던 한 여인의 일생이 담겨 있었다. 스테판이 음악가로서의 일생을 포기하고 술과 여자로 방탕한 생활을 하는 동안 그 미지의 여인은 스테판의 아이까지 낳아 기르다가 결국은 병으로 아이마저 잃고 자신도 죽게된다. 스테판은 서서히 자신도 한때나마 사랑했었던 리자라는 이름의 그녀를 기억하게 된다. 자신의 주변에서 늘 서성였던 그녀의 존재를 몇번씩이나 잊어 버린데서 비롯된 젊은 날의 회한에 비로소 스테판은 절망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