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n Reyes
출생 : 1961-11-13, New York City, New York, USA
Highway Patrolman
FBI요원 토마스는(아론 에크하트)는 연쇄살인범 체포 도중 무단행동으로 강등되어 뉴 멕시코의 조그만 관광휴양지 앨버커키 지부로 전출당한다. 첫날부터 세일즈맨 해롤드 스펙의 살인사건을 맡게 된 맥켈웨이는 버려진 차 안에서 엽기적인 시체를 발견하고 두 시체의 연관성을 찾던 중 자신이 쫓던 연쇄살인범이 살해됐다는 소식을 접하게 된다. 언뜻 무관해 보이는 세 건의 살인사건이 어쩌면 연관되어 있는지도 모른다는 직감을 가진 토마스는 시체마다 새겨진 ‘제로’ 표식을 통해 세 사람의 희생자가 사실은 연쇄살인범이었다는 사실을 밝혀낸다. 연쇄살인마만 골라 살해하는 연쇄살인범을 잡기 위한 수사가 확대될 즈음, 범인으로 의심받는 전직 FBI 특수요원 벤자민(벤 킹슬리)으로부터 실종된 사람들에 대한 팩스가 쏟아지기 시작하는데…
Luis
Client
A high-school teacher tries to help one of her troubled male students, who misinterprets her interest.
Shorty
어머니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비비(Bebe: 몰리 링월드 분)는 연인인 알렉스(Alex: 도날 로그 분)와 집을 나와 마약 밀매 등을 하며 전전한다. 서투르고 마음이 약한 알렉스는 마약 거래 도중 우발적인 살인을 하게 되고, 둘은 국외로 도망칠 계획을 세우고 위조 여권이 만들어 질때까지 멕시코의 사막 도시 '바자'로 숨어든다. 한편, 비비의 전 남편 마이클(Michael: 마이클 A. 니클레스 분)은 장인인 스톤(Stone: 코빈 번슨 분)으로부터 오래전에 헤어진 비비의 행방을 찾아달라는 부탁을 받고 멕시코로 향한다. 백방으로 수소문하며 찾아다니던 그는 묵고 있던 호텔에서 톰 빈즈(Burns: 랜스 헨릭슨 분)라는 미국인을 만나 술친구가 된다. 그러나 사실 그는 스톤이 보험금때문에 아내를 죽였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알렉스를 없애기 위해 고용한 살인 청부업자였는데. 결국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톰과 마이클은 알렉스와 맞닥뜨리게 되고.
Cowboy Flores
In the first of a potential series of films inspired by the real-life experiences of Los Angeles police officer turned bestselling author Joseph Wambaugh, an on-the-skids detective, with memories of having accidentally shot and killed his partner while they were pursuing a pair of bank robbers, tries to put his life back in order.
Reuben Ruiz
오찰라 형제가 실종된 리젠시 호수에 장화를 신은 채 절단된 시체의 다리 부분이 떠오른다. 검사를 맡은 의사는 악어의 소행으로 판단하고, 사건을 맡은 형사 하지스(조셉 볼로그나 분)는 이튿날 열릴 리젠시 축제를 연기할 것을 건의한다. 그러나 폭력배 출신의 브라운(스티브 레일스블락 분)과 앤더슨 사장(빌 데일리 분)은 리젠시 호수 주변을 개발해 일확천금을 노리고 있던 터리 하지스의 건의를 묵살한 채 악어 사냥꾼을 불러 사냥하게 된다. 그러나 리젠시 호수의 악어는 방출된 화학 폐기물 때문에 돌연변이를 일으킨 어마어마한 괴물이라 사냥꾼들도 속수무책이다. 드디어 리젠시 축제는 예정대로 열리고 악어는 축제가 열리는 공원까지 나타나 사람들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 넣는다. 이에 하지스는 악어의 둥지로 쫓아가서 바추카포로 거대한 악어를 처치한다
Danny
A fire breaks out on the 12th floor of the First Interstate Tower building in Los Angeles. Meanwhile, Paul and Susan are working late on the 37th floor, along with cleaning staff, security, and building engineers, some of whom are installing sprinklers. The fire spreads rapidly and those in the building quickly become trapped.
Alvarez
자니 유타(키아누 리브스)는 전도 유망한 풋볼선수였지만 부상으로 은퇴한 뒤 FBI 수사관으로 변신한다. 은행 강도 전담반에 배속된 그는 캘리포니아 해안 도시를 무대로 발생하는 전직 대통령 가면을 한 은행털이단 사건을 수사하게 된다. 용의 선상에 있는 강도단의 보스 보디(패트릭 스웨이지)는 바다에 대한 외경심을 서핑을 통해 표현하고, 사회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는 독특한 인물. 신분을 숨기고 강도단에 위장 잠입한 자니는 점차 보디에게 빠져든다. 한편 자니의 정체를 먼저 눈치챈 보디는 그의 연인을 인질로 잡고 자니에게 은행털이에 가담하도록 협박하는데...
Juan Beltran
1997년 LA. 무기와 숫적으로 우세한 마약 범죄집단과의 전쟁과도 같은 총격전으로 연일 시달리는 강력계 마이클 해리건 경사는 또 한 건의 총격전을 해결하는데 현장에는 무참히 찢긴 시체와 천장에 거꾸로 매달린 시체들이 있었다. 기관총을 든 4사람을 맨손으로 죽이고 포위되어있는 경찰의 눈을 피해 달아난 것이다. 그런데 해리건은 상관으로부터 특수요원 피터 키즈가 지휘하는 연방기동대가 이 사건을 맡게 되니 손을 떼라고 하자 기분이 상한다. 수상히 여긴 해리건과 그의 수사팀 대니, 리오나, 그리고 새로 온 제리 람버트는 방해를 무릅쓰고 수사를 펼친다. 얼마 후, 킹 윌리라는 자메이카 부두교 책임자와 그 부하들이 이상한 무기를 들고 침입한 괴물에게 또다시 무참히 살해된다. 사건에서 밀려나 연방수사원 몰래 수사현장을 조사하던 대니가 괴물에게 살해당하고 해리건은 경고를 받는다. 15년을 같이 일한 파트너를 잃은 해리건은 분노하고 죽인 놈을 꼭 찾아내겠다고 벼른다. 피터 키즈의 뒤를 쫓던 제리는 이들을 도살장 부근에서 놓쳤다고 한다. 해리건은 마약왕인 부두교 두목 킹 윌리를 만나지만 아무런 단서를 얻지 못하고 돌아오는데 킹 윌리도 괴물에게 살해된다.
Foreign Military Plane - Young Corporal
존 맥클레인(브루스 윌리스)은 LA에서 날아오는 아내 홀리를 마중하기 위해 공항으로 나간다. 그러나 테러리스트들이 공항을 점거하고, 마약의 대부 에스페란자 장군을 압송해 오는 비행기를 착륙시킨 후 점보기를 준비해 놓을 것을 요구한다. 홀리가 탄 비행기는 착륙하지 못하고 공항을 선회하나 연료가 떨어져 간다. 맥클레인과 특수부대원들은 테러리스트들의 본부인 교회를 습격하나 테러리스트들은 비행기에 오른다. 그러나 맥클레인은 테러리스트들의 총알이 공포탄이었음을 알고 특수 부대와 테러리스트들이 한 통속임을 알아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