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ien Baïardi

Fabien Baïardi

프로필 사진

Fabien Baïardi

참여 작품

매릴랜드
Policier interrogatoire Jessie
아프가니스탄 전투에 참전한 뒤부터 외상 후 스트레스성 장애에 시달리던 ‘뱅상’(마티아스 쇼에나에츠)은 증상이 더욱 악화되자 치료를 위한 휴가를 얻게 된다. 집에 돌아온 ‘뱅상’에게 친구 ‘드니스’(폴 하미)는 거물급들이 모이는 파티에 경호를 맡아달라는 제안을 하게 되고, 무기 로비스트 ‘왈리드’ 소유의 매릴랜드라는 대저택으로 향한다. 그 곳에서 ‘왈리드’의 아내 ‘제시’(다이앤 크루거)의 매혹적인 모습에 묘한 끌림을 느끼게 된 ‘뱅상’. ‘왈리드’가 출장 중 신변에 위협을 받게 되고 ‘제시’와 그의 아들을 경호하던 ‘뱅상’은 매릴랜드 역시 위기에 처해있음을 직감하게 되는데...
러브 인 프로방스
Captain Marangoni
아드리안과 레아 그리고 청각장애를 가진 막내 테오까지 파리지엥 삼남매는 난생처음 할아버지가 계신 프로방스를 찾게 된다. 라벤더와 올리브, 향수의 고장 반짝이는 햇살, 신선한 바람, 초록빛 들판까지. 그러나 삼남매가 바라는 건 빵빵한 wifi와 에어컨뿐. 고집불통 할아버지와는 만난 지 하루도 되지 않아 사사건건 부딪히는데… 얼어붙은 마음도 녹게 한다는 따사로운 프로방스에서의 특별한 만남! 과연, 이들은 마음을 열고 진정한 가족이 될 수 있을까?
더 체이스
Père mafieux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인한 살인혐의로 형을 선고 받고 출소한 전직 형사 시몽(벵상 링던)은 가족과 떨어져 지내고 있다. 한편 툴롱 전역의 마약상들이 차례로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시몽의 전직 파트너였던 프랑크(질 를르슈)가 수사에 착수하지만 희생자는 갈수록 늘어만 간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갱 조직의 살인 현장을 목격한 시몽의 아들 테오. 유일한 목격자인 테오는 갱 조직의 끈질긴 추격으로 목숨을 위협받게 되고 시몽과 프랑크는 갱단과 쫓고 쫓기는 사투를 시작하는데…
러스트 앤 본
Flirtatious in the nightclub
늘 본능에 충실한 거친 삶을 살아온 삼류 복서 알리. 그는 5살 아들의 갑작스런 등장으로 누나 집을 찾게 되고 클럽 경호원 일도 시작하게 된다. 출근 첫 날, 알리는 싸움에 휘말린 범고래 조련사 스테파니를 돕게 되고 당당하고 매력적인 그녀에게 끌려 연락처를 남긴다. 이후,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한 스테파니는 깊은 절망의 끝에서 문득 알리를 떠올리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