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esh Hingorani

참여 작품

Pari
Visual Effects
Arnab tries to help Ruksahana, who is found under mysterious circumstances in a house. He lets her stay at his home until he discovers something strange about her.
인생은 드라마
Visual Effects Supervisor
일에서는 누구보다 뛰어나지만 타인과의 공감에는 서툴기 그지없는 젊은 여성이 우연한 만남을 통해 삶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게 된다.
샤룩칸의 팬
Visual Effects Supervisor
젊은 가라브는 자신의 생일에 소원을 신께 빌기 위하여 꿈의 도시 뭄바이를 향한다. 그는 영화배우 아리안의 최고의 팬이였고, 그와 닮은점도 많았다. 그렇게 그는 자신의 슈퍼스타에게 찾아가게 된다. 그러나 일들이 계획대로 되지 않을때 가라브의 사랑과 열정이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게 되는 위험한 집착으로 바뀌게 되는데...
해피 뉴 이어
Visual Effects Supervisor
복수를 위해 다이아몬드를 훔치려는 도둑. 댄스경연대회가 열리는 두바이의 한 호텔에 잠입할 작정으로 어중이떠중이들을 모은다. 하지만 이들의 급선무는 춤을 배우는 것.
라 원
Visual Effects Supervisor
아들과의 관계가 원만치 않은 셰카르는 게임 ‘라 원’을 개발한다. 게임은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게 되고 아들 역시 게임을 좋아하면서 셰카르는 행복을 느낀다. 게임 출시일, 게임 속 악당 캐릭터 ‘라 원’이 오류로 인해 게임 밖으로 나오게 되면서 대혼란은 시작된다.
카이츠
Visual Effects Supervisor
화려한 라스베가스 거리에서 가난에 허덕이는 댄스 학원 강사 제이(리틱 로샨)는 위장결혼과 이혼을 반복하며 살아가는 삼류인생이다. 어느 날 제이에게 찾아온 카지노 계 대부의 딸 지나와의 만남은 그의 인생을 한 순간에 바꿔놓는 계기가 된다. 하지만 제이가 처음으로 마음을 준 11번째 위장결혼 상대자이자 현재까지 법적으로 그의 아내 린다가 미래 처남의 약혼녀인 나타샤(바바라 모리)로 나타나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될 위험에 처하게 된다. 이에 제이와 린다는 이혼을 위한 마지막 만남을 기약하지만 그들의 관계가 밝혀지면서 제이와 린다는 생명의 위협을 느끼며 두 연인은 도피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옴 샨티 옴
Visual Effects Supervisor
1970년대 무명 배우 옴은 당대 최고의 스타 샨티 프리야의 열렬한 팬이다. 영화 속에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춤추는 그녀의 파트너가 되는 상상에 젖는 것이 고작이던 그는 촬영장에서 위험에 빠진 그녀를 구해주면서 그녀와 가까워지게 된다. 하지만 그녀는 애인인 제작자의 배신으로 죽음에 이르게 되고 옴 역시 자신의 눈앞에서 화염에 싸여 죽어가는 그녀를 보며 죽음을 맞게 된다. 그로부터 30년 후인 2000년대, 최고의 스타로 환생한 옴은 샨티와 똑같이 생긴 배우 지망생과 여전히 살아있는 제작자를 만나면서 과거의 기억을 되찾게 되고 복수를 시도하게 되는데…
Chak De! India
Visual Effects Supervisor
A team of rag-tag girls with their own agenda form Team India competing for international fame in field hockey. Their coach, the ex-men's Indian National team captain, returns from a life of shame after being unjustly accused of match fixing in his last match. Can he give the girls the motivation required to win, while dealing with the shadows of his own past?
Main Hoon Na
Visual Effects Supervisor
An army major goes undercover as a college student. His mission is both professional and personal: to protect his general's daughter from a radical militant, and to find his estranged half-bro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