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rry Brutsche

출생 : 1939-01-31, Los Angeles, California, USA

참여 작품

트윈스
Stunts
정부의 유전공학 연구소 실험의 일환으로 여섯명의 뛰어난 사나이를 아버지로 선정 인공 수정을 실시, 줄리어스 베네딕트와 빈센트 베네딕트 쌍둥이가 탄생한다. 줄리어드는 과학자와 외딴 섬에서 세상과 단절된 채 살아가고, 빈센트는 고아로 불량하게 성장한다. 노과학자 워너에게 쌍둥이 동생이 있다는 이 말을 들은 줄리어드는 빈센트를 찾아 세상으로 나오면서 재미있는 일들어 벌어진다. 줄리어스는 LA에 있는 고아원에서 빈센트가 교도소에나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가는데 정말로 빈센트는 교도소에 있었다. 보석금으로 풀려나온 빈센트는 너무나 판이하게 다른 외모와 성격 때문에 쌍동이라는 말을 믿지 않고 많은 빚을 갚기위해 그를 속여 자동차를 훔치지만 점차 쌍동이일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품게 된다. 두 사람은 유전자 실험을 했던 연구소를 찾은 끝에 죽은 줄 알았던 생모의 주소를 알아낸다. 그런데 빈센트는 자신이 훔친 차에서 500만 달러에 계약되어있는 최신예 개발품인 제트 추진 엔진이 있음을 알게 된다.
스탠 바이 미
Stunts
오레곤주의 작은 마을 캐슬록. 섬세한 성격으로 문학에 소질이 있는 고디, 알콜 중독인 아버지 밑에서 갑갑한 생활을 하지만 타고난 리더쉽으로 동네 꼬마들을 지휘하는 크리스, 2차대전의 영웅이었던 아버지를 존경하는 열정의 소년 테디, 착한 꼬마 뚱보 번은 이 마을에서 사는 단짝 친구들이다. 어느 날 번은 패거리들에게 며칠 전 행방불명된 소년의 시체가 저멀리 숲속에 있다는 소식을 전해준다. 만약 시체를 찾아낸다면 마을의 영웅이 되는 것. 네 명의 소년은 호기심과 모험심을 억누르지 못하고 숲을 향해 여행을 떠난다.
코만도
Stunts
특수부대 코만도의 대령 매트릭스(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은퇴 후 산 속에서 10살 된 딸과 함께 생활한다. 그러나 딸은 납치 당하고, 매트릭스에게 딸의 교환 조건으로 남미 한 나라의 대통령을 제거해 독재 정권 수립을 도우라는 지시가 내려진다. 매트릭스는 비행기에서 탈출하고 착륙 전까지 딸을 구해야 하는데...
Bad Manners
Stunts
Four teens on the run from an orphanage spring a fellow orphan recently adopted by a rich family, then trash the whole house.
침실의 표적
Police Officer
뱀파이어를 연기 중인 배우 제이크는 폐쇄공포증 때문에 일자리를 잃는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애인이 바람을 피우는 현장을 목격한 제이크는 결국 집을 나와 아는 사람의 집을 대신 관리해 주기로 한다. 그리고 그날 밤 망원경으로 다른 집의 아름다운 여인을 훔쳐보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끔찍한 사건에 휘말리고 만다. 히치콕의 에 대한 드 팔마의 해석.
Hard Country
Stunt Driver
Ambitious young Jodie wants more out of life than the small Texas country town she lives in has to offer. Jodie realizes that in order to pursue her dreams she will have to leave Texas and move to the big city. However, her shiftless factory worker boyfriend Kyle wants to stay in Texas.
더티 파이터
Black Widow
뉴욕의 패자 빅맨은 프로권투 챔피언인 잭 윌슨의 대전 상대를 찾고 있다. 그러던 중 로칼 챔피언이 경관을 시합에서 눕힌 화이로 베드의 이야기를 듣고 화이로에게 1만불의 선금을 받은 시합은 친구와 애인에 의해 방해받고 화이로는 그 시합을 포기하게된다. 그러나 크라이드는 사람을 시켜 억지로 그 시합을 성사시키려고모락을 꾸미게 되고 급기야는 그의 친구가 총에 맞기까지 하는데...
Sunburn
Stunts
A model and a private eye help a New York insurance investigator on a deadly case in Acapulco.
더티 파이터 2
Sweeper Driver
트럭 운전수 죠는 우연히 술집에서 미모의 여가수 매기를 만난다. 첫 눈에 사랑에 빠져버린 죠는 그녀와 가까워지지만 그녀를 괴롭히는 매니저 때문에 그와의 사이가 멀어진다. 매기가 죠를 위해 다른 도시로 떠나가 버리자 죠는 그녀를 찾아 떠난다. 그녀를 찾아 길에서 죠는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고, 마침내 그녀를 찾아낸다. 죠는 그녀를 괴롭히는 매니저도 찾아내는데...
고소공포증
Stunts
리차드 박사는 정신과 의사이면서 자신 역시 고소공포증을 지니고 있다. 그는 의문의 죽음을 맞이했던 전임 소장을 대신해 요양소의 신임 소장이 된다. 그런데 이 요양소의 공기는 어쩐지 심상치 않다. 한 의사는 벽장 속으로 숨으려 들고 간호사는 독재자처럼 군림한다. 요양소 직원은 정서불안의 징조를 보인다. 리차드는 전임 소장의 죽음에 관한 비밀을 풀려고 하지만 마땅한 증거가 없다. 게다가 자신이 어느 살인극의 누명을 쓰는 상황에 놓인다. 리차드 소장은 고소공포증을 극복하고 복잡하게 얽힌 상황을 해결해야 하는 임무를 떠맡는다.
미지와의 조우
Stunt Driver
UFO로 추정되는 존재들이 세계 곳곳에 남긴 흔적들이 발견되고 일단의 과학자들이 이를 추적하는 가운데, 인디아나에 사는 로이는 정전을 조사하다 우연히 UFO를 목격한다. 그 날 이후 로리는 UFO에 관한 기사를 모으고, 희미하게 머리 속에 떠오르는 형상을 찰흙으로 빚기도 한다. 한편 전세계의 과학자들은 라콤 박사의 지도하에 외계인과 통신할수 있는 음악 코드를 개발하고 그들과의 접촉을 시도한다. 그 위치는 와이오밍에 있는 데블스 타워였고, 정부는 비밀 유지를 위해 지역 주민들을 모두 대피시킨다. 뉴스를 통해 이를 알게 된 로니는 봉쇄된 도로를 뚫고 데빌스 타워로 향하는데...
허비: 몬테카를로에 가다
Driver
몬테카를로 랠리에 카레이서인 하비와 짐이 경주에 참가하는 중 다이아몬드를 훔친 도둑과 소동을 벌이고 우승 경쟁을 하는 내용의 코미디 액션 영화
카리브해의 대해적
Stunts
A pirate and a hot-tempered noblewoman join forces to protect Jamaica from a tyrant.
St. Ives
Jack Boykins (uncredited)
A dabbler-in-crime and his assistant hire an ex-police reporter to recover some stolen papers.
99 and 44/100% Dead
Stunts
Uncle Frank Kelly calls on Harry Crown to help him in a gang war. The war becomes personal when Harry's new girlfriend is kidnapped by Uncle Frank's enemy, Big Eddie.
왓츠 업 덕
Stunts
비밀 서류가 담긴 가방을 가지고 한 남자가 비행기에서 내린다. 그리고 그 남자를 누군가가 몰래 뒤쫓는다. 한편 어느 부유한 노부인이 보석이 가득 든 똑같은 가방을 들고 호텔에 입실한다. 그리고 그 가방을 누군가가 노린다. 두 사람은 같은 호텔의 같은 층에 묵게 되고, 그들과 전혀 상관없는 두 남녀도 똑같은 가방을 가지고 같은 층에 묵게 되는데…
Hell's Belles
Rabbit
When hot-headed Dan out-drives the thoroughly vicious Tony in a motorcycle race and wins a brand new bike, he sets in motion a chain of events that includes one blazing gas station and a disastrous rock slide.
The Perils of Pauline
Stunts
Pauline becomes involved in a series of adventures around the world and is aided by her ever present friend, George.
The Ghost in the Invisible Bikini
Rat Pack
A corpse has 24 hours to mastermind a good deed without leaving his crypt, to go "up there" and have his youth restored.
Sergeant Deadhead
Newspaper Vendor
An astronaut goes into space with a chimpanzee. When they return to Earth after their orbit, it is discovered that the chimp has the brains of the astronaut, and the astronaut has the brains of the chimp. Complications ensue.
How to Stuff a Wild Bikini
Rat Pack
When he's stationed in Tahiti, a sailor hires a witch doctor to keep an eye on his girlfriend.
비치 블랭킷 빙고
Rat Pack
In the fourth of the highly successful Frankie and Annette beach party movies, a motorcycle gang led by Eric Von Zipper kidnaps singing star Sugar Kane managed by Bullets, who hires sky-diving surfers Steve and Bonnie from Big Drop for a publicity stunt. With the usual gang of kids and a mermaid named Lorelei.
해변 파티 4 - 파자마 파티
Rat Pack
A Martian teenager sent to prepare for an invasion falls in love with an Earth girl.
비키니 비치
Rat Pack
'비치 파티'의 10대 무리들은 어느날 영국 팝스타 포테이토 버그의 방문을 받는다. 그는 귀여운 소녀 디디에게 반하고, 그녀를 계속 쫓아다닌다. 하지만 그녀에게는 남자친구인 프랭키가 있다. 한편, 개발업자 하비 헌팅턴 허니왜건은 그들의 해변을 사들여 성인들의 위락 휴양지로 만들려고 한다. 비키니 해변을 무대로 서핑을 즐기는 이 10대 애들이 반대하는 것은 당연하다. 결국 팝스타 포테이토 버그까지 합세하여 그곳을 휴양지로 만들려는 계획을 무산시킨다.
Beach Party
The Ratz
Anthropology Professor Robert Orwell Sutwell and his secretary Marianne are studying the sex habits of teenagers. The surfing teens led by Frankie and Dee Dee don't have much sex but they sing, battle the motorcycle rats and mice led by Eric Von Zipper and dance to Dick Dale and the Del To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