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 Quigley

Mark Quigley

프로필 사진

Mark Quigley

참여 작품

와일드파이어
The story of two sisters who grew up on the fractious Irish border. When one of them, who has been missing, finally returns home, the intense bond with her sister is re-ignited. Together they unearth their mother's past but uncovered secrets and resentments which have been buried deep, threaten to overwhelm them.
비크람: 요가 구루의 두 얼굴
Self - Trail Attorney
핫요가 창시자, 비크람 초우두리의 두 얼굴이 세상에 공개된다. 스승이었던 그를 강간 및 성추행으로 고소한 제자들. 그녀들이 견딘 고통의 시간을 이젠 모두 알아야 한다.
비바리움
Estate Agent (uncredited)
함께 살 곳을 찾던 ‘톰’과 ‘젬마’. 중개인으로부터 ‘욘더’라는 독특한 마을의 9호 집을 소개받는다. 똑같은 모양의 주택들이 즐비한 곳에서 알 수 없는 기묘함에 사로잡힌 순간, 중개인은 사라져 버린다. 어떤 방향으로 향해도 집 앞에 다다르는 이곳에서 우리의 선택은 없다, 오직 살아갈 뿐!
Dave Allen at Peace
Butlins Camper (uncredited)
Filmed in homage to his original TV series, this fictionalised account follows Dave Allen from childhood to becoming one of the UK and Ireland's comedy greats, with just a whiskey, a cigarette and nine-and-a-half fingers. Dave Allen is played by Aidan Gillen
찰스 디킨스의 비밀 서재
Middle Class
세 권의 책이 연속으로 실패하고 슬럼프에 빠진 찰스 디킨스는 무턱대고 크리스마스 전까지 새로운 소설을 발표하겠다고 선언한다. 그에게 남은 시간은 고작 6주.불현듯 ‘스크루지’라는 고약한 구두쇠 캐릭터를 떠올린 그의 눈 앞에 상상 속의 ‘스크루지’ 영감이 실제로 나타난다. 하지만 사사건건 방해를 놓는 ‘스크루지’ 때문에 소설은 마무리가 되지 않고 꼬여만 가는데... 과연 그는 6주 만에 새로운 소설을 완성시킬 수 있을까?
로즈
Doctor
자신의 아이를 살해했다는 죄목으로 50년 동안 정신병원에서 갇혀 지낸 ‘로즈’. 정신과 의사 ‘그린’ 박사는 그녀의 책 속에서 수십 년 동안 써내려 온 글들을 발견하고, 서서히 ‘로즈’의 비밀스러운 이야기에 관심을 갖는다. 1943년의 아일랜드. 억압적인 시대 분위기 속에서도 자유롭게 살아가는 ‘로즈’. 그녀의 아름다운 미모와 당당함에 매혹된 남자들은 눈을 떼지 못한다. 어느 날, 영국인 ‘마이클’과 첫눈에 반해 서로에게 빠져들지만 2차 세계대전으로 이별하게 되고, ‘로즈’는 홀로 남겨진다.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리고 사랑을 지키고 싶었던 ‘로즈’. 아무도 몰랐던 그녀의 러브 스토리가 밝혀진다.
원펀치 2
Scorekeeper (uncredited)
믿는 건 주먹하나. 우연한 기회에 하이렌더스에 들어가게 된 대니(숀 윌리엄 스코트). 구단에서는 그의 열정적인 모습에 이번 시즌부터 그를 주장에 임명한다. 그러나 라이벌 레딩과의 경기 도중, 상대팀 선수 케인(와이어트 러셀)과 맞붙게 된 대니는 모두의 예상과는 달리 처참하게 패하고 만다. 설상가상으로 오른 팔에 심각한 부상까지 입으며 프로 선수를 은퇴하게 된 상황. 지인의 도움으로 보험사에 취직하게 된 대니. 팀에서는 대니의 빈자리에 그를 다치게 만든 케인을 영입하게 되고, TV를 통해 그 모습을 지켜 본 대니는 가슴이 찢어지는 것을 느끼게 된다. 결국 오래 전 케인에게 도움을 줬던 로스(리브 슈라이버)를 찾아가게 되고, 그의 도움으로 대니는 왼팔 사용법을 익히게 된다. 그리고 '전직 하키 선수 몸싸움 대회'를 통해 화려하게 컴백하게 되는 대니. 케인의 합류에도 불구하고, 점점 무너져가는 팀은 대니에게 SOS를 보내며, 대니의 프로 인생은 또 다시 기회를 얻게 된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US Ranger
슈퍼맨의 사후, 점점 늘어가는 메타휴먼들에 국가적 위기를 느낀 아만다 월러 국장은 빌런들로 팀을 만들어 국가 위기상황에 대처하겠다는 계획을 세운다. 고고학자인 Dr. 준의 몸에 기생하게 된 마녀 인챈트리스는 자신의 심장을 차지한 월러국장의 말을 거역할 수 없다. 월러국장은 인챈트리스의 힘을 이용하여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통제, 혹시 있을 메타휴먼에 대항하려 한다. 하지만 인챈트리스는 혼란을 틈타 도망쳐 오빠의 봉인을 풀고 그와 함께 이 세계를 멸망시키려 한다. 결국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인챈트리스와 그의 오빠를 저지하기 위해 투입되는데...
헤일로: 나이트폴
Sedran (uncredited)
26세기 인간과 외계 연합체 ‘코버넌트’간의 전쟁은 협정을 통해 종결된다. 그러나 ‘코버넌트’ 일방적으로 협약을 깨고, 인간이 살고 있는 행성 ‘세드라’에 치명적인 물질로 테러를 시도한다. 이에 슈퍼 솔저 부대는 인류를 위협하는 테러 물질이 있는 알파 헤일로 파괴를 위해 투입된다. 하지만 그곳에서 예기치 못한 외계 생명체의 공격을 받게 되고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그들은 무사히 임무를 완수하고 인류를 구해낼 수 있을까?
The General
Young Paddy
The real-life story of Dublin folk hero and criminal Martin Cahill, who pulled off two daring robberies in Ireland with his team, but attracted unwanted attention from the police, the I.R.A., the U.V.F., and members of his own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