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마을 입구 빌보드의 홍보문구에 따르면, 미국 서부 소도시 거터비는 ‘서부 카바레의 수도’다. 아쉽게도, 도시의 광경은 문구와는 정반대의 모습이다. 문명의 수혜를 전혀 받지 못한 채, B급 서부극 세트장같이 을씨년스럽기만 한 거터비에 이제 막 출소한 마크가 돌아온다. 마을로 이사온 독일인 에드워드의 소세지 레스토랑 사업에 같이 뛰어들지만, 마을 카바레의 유일한 엔터테이너이자 지독한 인종차별자인 지미의 방해공작에 시달리게 된다.
Editor
Determined to save her wheelchair ramp from repossession, Daisy confronts the shady insurance agent who owes her money.
Additional Editing
패전국 일본의 감옥에서도, 피투성이 전장에서도, 그는 외톨이였다. 단 하나의 충성, 단 하나의 의리, 단 하나의 사랑을 간직한 이방인. 그의 외로운 싸움이 시작된다.
First Assistant Editor
권태로운 일상, 갖고 싶은 것이 생겼다! 가부장적인 집안에서 자란 엠마. 성실한 시골 의사와 결혼 해 집을 떠난다. 낭만적인 사랑이 펼쳐지는 결혼 생활을 꿈꿨지만 , 갑갑한 시골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일상의 권태로움을 느낀다. 그러던 중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레옹을 만나게 된 엠마. 남편과는 다른 도전적인 성격의 레옹에게 호감을 느끼고, 둘은 아무도 모르게 은밀한 만남을 갖기 시작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