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ra-Shay Griffin

참여 작품

테이커스
Receptionist
한탕 크게 털고, 화려한 삶을 사는 5인조 강도. 또 한 건의 은행털이를 모의한 일당은 방송국 헬기를 탈취하고 경찰을 따돌리며 보기 좋게 성공한다. 이들을 붙잡으려고 혈안이 된 형사 웰스는 사건의 단서를 추적하고 웰스 대 5인조 간의 추격전이 시작된다. 때마침 과거 이들과 한 패였던 리버스가 출소하고 리버스는 존을 포함한 5인조에게 엄청나게 큰 건을 제의한다. LA다운타운에서 최소 2500만 달러를 수송하는 무장 현금 수송차를 털자는 것이다. 한편 이들의 범행을 추적하던 웰스는 그들이 사용한 c-4 폭탄의 출처를 알아내고 리버스를 추적한다.
브루스 올마이티
Attractive Woman at Restaurant
무능한 소시민이 전지전능한 능력을 얻어 능력을 남발하고 다니다 곧 "신의 일에도 여러 가지 힘든 일이 따른다"는 걸 알게 되는 것. 또한 전지전능한 능력으로도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과 자유 의지는 자기 뜻대로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곁을 떠난 애인을 위해 신의 자리를 포기하기로 한다. 그때 마침 휴가 간 신이 돌아오고, 다시 평범한 리포터로 돌아와 깨달음을 얻고 행복한 삶을 되찾는다.
Miss Lettie and Me
Miss Fleming
Life does a 180-degree turn for bitter spinster Lettie (Mary Tyler Moore) when she takes in her 9-year-old grandniece, Travis (Holliston Coleman), in this Emmy Award-winning movie. Confused by her aunt's cold treatment, Travis attempts to uncover the reason for Lettie's self-imposed seclusion by befriending farmhand Isaiah (Charles Robinson) and Lettie's former beau Sam (Burt Reynolds). Can the three reawaken Lettie's long-gone love of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