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chi Okocha

Amechi Okocha

프로필 사진

Amechi Okocha

참여 작품

더 디제스터 아티스트
Mama's Boy (uncredited)
헐리우드 유명 배우를 꿈꾸지만 소심한 성격으로 무대 위해서 준비한 걸 뽐내지 못하는 배우 지망생 그렉 세스테로 앞에 자신감이 넘치는 배우 지망생 토미 웨소가 나타난다. 같은 꿈을 가지고 급격히 친해진 그렉과 토미는 대스타가 되길 꿈꾸며 LA 로 떠나지만, 끼도 재능도 없고 열정만 있는 두 배우에겐 좀처럼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다. 캐스팅 근처에도 못 가는 토미는 불현듯 더 이상 캐스팅을 기다리지 않고 자신의 영화를 만들겠다고 선언하고, 시나리오 집필부터, 감독, 연기, 600만불에 육박하는 제작비 조달까지 1인 다역을 하며 영화를 완성해낸다.
10번 고속도로를 타라
Local #2
답이 안 나오는 인생을 사는 체스터와 크리스. 평생 겪을 일을 하루에 다 겪고 너덜너덜한 정신으로 끝내주는 힙합 콘서트에 가려 하지만 하루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Speechless
Harry
Desmond has a secret he cannot share with anyone. His grades are slipping, rumors are swirling and he feels powerless, especially when he sees his sister being hurt, too. With the support of his father and a new friend, Desmond is able to tell his story of being sexually assaulted and end the cycle of abuse. Desmond regains his power when he uses his voice.
제니스 웨딩
Businessman (uncredited)
보수적인 부모님 밑에서 별다른 문제 없이 반듯하게 자란 제니. 그런 제니에게도 말 못할 비밀이 있었으니, 바로 그녀가 레즈비언이라는 사실. 룸메이트라고 속였지만 사실 오랜 기간 사랑하는 연인 사이였던 키티와 결혼하기 위해 제니는 결국 커밍아웃하기로 결심한다. 제니의 정체를 알게 된 그녀의 가족과 이웃은 큰 충격에 휩싸이고, 그녀의 결혼계획은 주변의 거센 반발에 부딪히게 된다. 과연 제니는 가족들과의 갈등을 극복하고 행복한 결혼에 성공할 수 있을까?
드래프트 데이
Ohio State University Football Player (uncredited)
전미 최대 스포츠, 미식 축구의 빅 이벤트 ‘드래프트 데이’ 팀의 운명을 결정할 신인 선수 선발전을 앞두고 있는 단장 써니(케빈 코스트너)는 우여곡절 끝에 획득한 1순위 지명권을 두고 깊은 고민에 빠진다. 수많은 구단과 선수, 팬들의 시선이 모두 집중된 운명의 날. 최고의 선수를 차지하기 위한 끊임없는 물밑작업과 치열한 심리전 속에서 갈등하던 써니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과감한 승부수를 던지는데… 과연, 그는 숨막히는 심리전을 이기고 짜릿한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