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Ashton

Richard Ashton

출생 : 1965-10-02, Manchester, England, UK

약력

Richard Ashton was born on October 2, 1965 in Manchester, England, UK. He is an actor, known for The Fifth Element (1997), Hellraiser (2022) and Calendar Girls (2003).

프로필 사진

Richard Ashton

참여 작품

드래곤하트: 벤전스
The Wolf
루카스는 4명의 악랄한 패거리가 부모를 잔인하게 살해하고 집을 불태우는 걸 목격한다. 숨어서 목숨을 건진 루카스는 라즈반 왕을 찾아가 부모를 죽인 범죄자들을 잡아 달라고 신고하지만 왕은 아무 말 없이 루카스를 무시한다. 루카스는 부모의 복수를 위해 소 두 마리를 판 돈을 가지고 용병을 구하기 위해 맥주홀로 간다. 그곳에서 다리우스가 루카스의 용병이 되겠다고 다가오지만, 루카스의 돈을 탐낸 다른 용병들과의 싸움이 발생한다. 싸움을 진압하기 위해 나타난 왕실 근위대를 피해 달아난 루카스는 용병을 구하지 못하고 돈을 잃고 만다. 모든 것을 잃은 루카스는 복수를 위해 마지막으로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용을 찾아 나선다. 용 시벳은 처음에는 복수를 도와줄 수 없다고 거절하지만, 말로 변신하여 루카스를 도와준다. 그리고 맥주홀에서 만난 다리우스가 나타나 루카스와 함께 동행하며 살인자들을 찾아 나서는데...
로열 크리스마스: 오 마이 베이비
Mr. Little
알도비아 최고의 경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왕실 아기 탄생이 예고된다. 하지만 엄마 되기가 어찌 쉬울까? 앰버 왕비는 아기와 평화를 위해, 미스터리를 풀어야만 한다.
Crossword Mysteries: Proposing Murder
Richards the Diamond Dealer
When an old friend of New York Sentinel Crosswords editor Tess Harper is found murdered on the very day her puzzle includes his proposal of marriage, Tess unofficially teams up with Detective Logan O’Connor to find the killer.
로열 크리스마스: 세기의 결혼
Mr. Little
리처드가 왕이 된 지 1년. 왕위 계승에 큰 도움을 줬던 약혼녀 앰버가 결혼식을 위해 알도비아로 돌아온다. 하지만 규칙으로 가득한 왕실 예식은 그녀의 취향이 아니다!
레이와 리즈
Sid
영국 버밍엄의 변두리, 사회로부터 주변화된 빌링엄 가족은 극단적 의식을 수행하고 사회적 금기를 깨는 행동도 서슴지 않는다. 그들의 삶은 통제할 수 없는 변인들로 뒤엉켜 혼란스럽다. 때때로 충격적이고 불편한 농담으로 점철된 세 에피소드는, 영국 중서부의 중공업 지대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성장해가는 이들의 강렬한 경험을 환기한다.
Christmas Encore
Actor 1
A struggling actress is cast in her last off (off) Broadway show - a modern take on “A Christmas Carol” - before giving up her dream and moving home. Instead, she finds romance with her director and a renewed passion for her craft and the city. But when the historic theater loses its lease and the show is set to fold, she and her cast mates are need of a Christmas miracle.
로열 크리스마스
Mr. Little
신문사의 인턴기자인 앰버(로즈 맥아이버)는 알도비아 공화국의 왕위 계승을 둘러싼 음모를 파헤치라는 명령을 받고 알도비아에 파견된다. 그러나 예상과는 달리 로버트 왕자(벤 램)의 모습은 찾을 수가 없었고, 얼떨결에 에밀리 공주(아너 니프시)의 개인 교사까지 된다. 그러면서 왕실의 정보를 조금씩 캐내는 엠버, 그러는 동안 엠버는 에밀리 공주에게 신분이 노출되는 위기를 겪지만 로버트 왕자의 숨겨진 면모를 발견하게 된다. 점점 다가오는 왕위 계승식. 그리고 점점 무르익는 앰버와 로버트의 관계. 과연 이들의 핑크빛 로맨스의 끝은 어떻게 될 것인가?
홀로도모르:우크라이나 대학살
Father Ostapovich
우크라이나의 이름난 전사 아이반 카차니크의 손자 유리는 그림을 잘 그리는 시골 청년으로 자란다. 사랑하는 여인과 함께 하기만을 꿈꿨던 그는 러시아 황제의 죽음과 소련의 공산화라는 시대의 흐름에 휘말리게 된다. 고향을 떠나 키예프에서 예술가의 꿈을 이루려 노력하지만 소련의 혹독한 착취는 그의 삶을 통째로 바꿔 놓는다.
A Royal Winter
Frederic
While on a last-minute European holiday, a young woman finds herself in the middle of a real-life fairy tale when a chance meeting with a handsome local leads to something more. However, things get complicated when she learns that the "local" is actually a prince who is about to be crowned King, and whose mother is dead-set against her royal son's romance with the tourist.
드라큐라 더 다크 프린스
Andros
1453년 루마니아의 드라큘라 왕자(루크 로버츠)는 전장에서 싸우던 중, 신하들의 음모에 의해 어린 신부 에르즈베트를 잃고 만다. 분노하여 신에 대한 저항을 맹세한 드라큘라는 고통스러운 영혼으로 영원히 살아가는 저주를 받는다. 100년 뒤, 슬레이어 훈련생 알리나(켈리 웬햄)와 에스메는 성스러운 무기 ‘라이트브링어’를 반 헬싱(존 보이트)에게 전달하는 임무를 맡는다. 그 무기는 카인이 아벨을 죽인 것으로, 아벨의 후손인 드라큘라를 비롯한 밤의 괴물들을 물리칠 수 있는 유일한 도구. 알리나 자매는 도중에 도둑떼와의 소동을 겪은 끝에 반 헬싱에게 무기를 전해주지만, 드라큘라가 보낸 라스 부대의 공격을 받아 알리나가 포로로 붙잡혀간다. 드라큘라는 알리나가 에르즈베트의 환생이라 믿고 그녀에게 사로잡히는데...
Wondrous Oblivion
W.G. Grace
David Wiseman is eleven years old and mad about cricket. He has all the kit but none of the skill. When a Jamaican family moves in next door the father starts giving cricket lessons to David, and becomes close to David's mother. But this is 1960's London, and when the locals start making life difficult for the new arrivals, David has to choose between fitting and and standing up for his new friends
캘린더 걸스
Policeman 2
여성 연구소의 요크셔 지부의 한 회원들은 자선 행사 달력을 위해 누드로 포즈를 취할 때 논란을 일으킨다. (파파고)
Starforce
Piper
A warrior and a beautiful ex-convict are left to fight the galaxy's most fearsome commandos in an alien wasteland.
타이타닉
John Hutchinson
17세기 엄격한 사회 질서에 숨막혀 하는 미국 상류층 로즈는 사교계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어머니와 권위적인 재벌 귀족 약혼자와 함께 미국으로 향하는 타이타닉호 1등실에 승선한다. 부두의 선술집에서 도박으로 운 좋게 타이타닉호의 3등실 티켓을 얻은 가난한 화가 잭 역시 아슬아슬하게 배에 승선한다. 첫 눈에 로즈에게 반한 잭은 갑판에서 바다로 몸을 던지려 하는 로즈를 발견하고 재치 있는 언변과 행동으로 그녀의 생명을 구한다. 이 사건을 계기로 1등실의 저녁식사에 초대받게 되고 서로에게 끌리는 자신들을 발견한다.
제5원소
Mondoshawan
1914년 이집트. 한 노학자가 피라미드의 벽에 새겨진 5개 원소의 비밀을 밝혀낸다. 2259년 뉴욕. 지구에 거대한 행성이 다가와 대통령을 비롯한 전 군대는 비상상태에 빠진다. 지구를 구할 4개 원소를 가진 몬도샤인들은 지구로 오는 도중에 모두 죽게 되고 과학자들은 남은 팔로 유전자 합성을 통해 빨간 머리 소녀 리루를 만든다. 리루는 과학자들에게서 도망치던 중 전직 연방 요원인 코벤을 만나고, 두 사람은 4개 원소를 찾기 위해 피라미드의 예언을 알고 있는 코넬리우스 신부와 함께 파라다이스 행성으로 간다. 한편 무기상인 조르그도 4개 원소를 손에 넣기 위해 그들을 뒤쫓는데...
The Weekenders
Tall Alien
Two friends search for a quality sausage at an open air meat festiv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