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on Gorman

Breon Gorman

출생 : 1954-08-20,

프로필 사진

Breon Gorman

참여 작품

플레이 더 게임
Edna's Daughter
숙녀 '데이비드 미첼 (Paul Campbell)이 그의 외로운 할아버지 인 Joe (Andy Griffith)에게 데이트 할 때 몇 가지 조언을 해줄 때 Joe는 은퇴 사회에서 여성들과 대히트를합니다. 그러나 데이빗은 줄리 (Marla Sokoloff)라는 소녀를 구하려고 할 때 자신의 트릭을 터뜨린다. 조 (Joe)는 이제 손자에게 게임을하지 않고 사랑에서 승리하는 법을 가르쳐야합니다. 도리스 로버츠 (Doris Roberts)와 리즈 셰리 던 (Liz Sheridan)이 수상 경력이있는 코미디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구글번역)
스타 트렉 9: 최후의 반격
Lt. Curtis
우주 한복판에 '청춘의 샘'이라 불리는 행성이 있다. 그곳은 자연과 테크놀로지가 공존하고 있으며, 소수의 원주민 바쿠족이 평화롭게 모여 사는 아름다운 곳이다. 그러나 이 곳에 고요한 평화를 깨는 불청객이 나타나다. 악당 루이포가 이끄는 연방정부는 이 행성의 청춘 에너지를 이용하기 위해 원주민들을 강제로 이주시키려하고, 소나라고 불리는 집단과 모종의 거래를 해왔던 것이다. 한편 데이타 요원은 측량업무 도중에 이 행성을 발견하게 되고, 모든 사실을 승무원들에게 알리지만 엔터프라이즈호는 연방정부가 저지른 이 일련의 사건들을 그냥 묵과하기로 한다. 그러나 선량한 행성 원주민들이 괴로워하는 것을 본 캡틴 피카드는 양심의 가책을 받고 갈등에 빠지고, 해결책을 모색한다. 고민 끝에 피카소가 내린 결론은 '그냥 이대로 보고만 있을 수는 없다'는 것. 결국 현명하고 침착한 리더 피카드는 상부의 명령을 어기고 소나와 연방정부에 반대하기로 한다. 그리고 이들에 맞선 엔터프라이즈호의 대반격이 시작되는데.
위험한 여인
Heidi
프랜시스(Frances: 바바라 허쉬 분)는 15살때 어머니를 잃고, 약간 머리가 이상한 조카 마사(Martha Horgan: 데브라 윙거 분)와, 프레시노에서 정착한지 근 10년이 되어간다. 아직 미혼인 두 여자, 프랜시스는 하원의원 스티브 벨(Steve: 존 테리 분)의 선거참모로 일하면서 깊은 관계를 갖고 있으며, 마사는 세탁소에서 일한다. 마사는 약간 모자라는것 같지만 정의감이 투철하고 고집이 있어서 직장에서도 주인의 부정을 고발했다가 파면되고, 집에서는 숙모와 사소한 의견 차이로 혼자 별 채에서 기거한다. 그런 마사에게도 사랑은 찾아오는데. 워싱톤주에서 온 맥키(Mackey: 가브리엘 번 분)를 만난 순간, 마사는 가슴이 훈훈해 오는 것을 느꼈고, 일자리 때문에 자신을 자책하는 맥키를 본 어느날 저녁, 마사는 그와 함께 밤을 지새게 된다. 직장에서 도둑으로 누명을 쓴 것이 한이 된 마사는, 동료이자 친구인 버디(Birdie: 크로 웹 분)를 찾아갔다가 거기서 버디의 정부 겟소(Getso: 데이빗 스트레다이른 분)를 만난다. 겟소가 범인임을 아는 마사는, 그녀 특유의 직선적인 말로 겟소를 비난하지만, 힘으로 밀리자, 과도로 겟소를 난자한다. 자신이 살인을 저지른 사실조차 미처 감지하지 못하는 마사. 마사를 진찰한 경찰은, 마사가 임신 중이라는 사실을 알고, 숙모인 프랜시스에게 알린다. 당황한 프랜시스는 누구 아이인지 마사를 추궁하지만, 마사는 입을 열지 않는다. 5년형을 마치고 나오는 날, 교도소 앞에는 이제는 어엿하게 직장인으로 정착한 맥키와 프랜시스가, 그녀의 딸의 손목을 잡고 기다리고 있는데...
닥터
Joey's Mother
잭(Dr. Jack MacKee: 윌리암 허트 분)은 환자들에게는 다소 냉혹하게 대하는 성공한 외과의사. 그는 남의 살을 찢는데에는 감정이입 따위는 필요치 않다고 잘라 말하곤 했는데, 그러다 자신이 후두암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자 그것을 인정하지 않으려 한다. 잭이 참을 수 없는 건 죽음이 임박했다는 불행보다 의사와 간호원들의 불친절함이었다. 환자들을 대하는 병원측의 무신경함에 분통을 터트리던 잭은 뇌종양에 걸린 처녀 준(June Ellis: 엘리자베스 퍼킨스 분)을 만나면서 비로소 산다는 것의 의미를 배우기 시작한다. 암세포에 생명을 침식당하고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청아하게 빛나는 준과의 우정은 잭에게 또다른 기쁨을 안겨준다. 그리고 그러한 준이 죽었을 때 잭은 이전의 그를 찾아볼 수 없을만치 삶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어있었다. 저녁 어스름이 내려앉은 강가에서 죽음의 공포를 잊고 춤을 추던 잭과 준의 웃음소리가 오래도록 사라지지 않는다.
Cheetah
Jean Johnson
An American boy and girl, spending six months in Kenya with their scientist parents adopt a cheetah, only to realize that they must set it loose so that it can learn to hunt and be free. However, when the animal is captured by poachers planning to race it against greyhounds, the two city kids, together with a young African goat herder they befriended, head off into the wild to rescue the cheetah.
Bill
Children's Teacher
Bill, an intellectually disabled man, ventures out into the world for the first time, having spent most of his life in a dreary inner city institution. He is taken in by a kind family and learns what it means to love and be loved for the first time in his life.
고스트 스토리
Nettie Dedham
Four successful elderly gentlemen, members of the Chowder Society, share a gruesome, 50-year-old secret. When one of Edward Wanderley's twin sons dies in a bizarre accident, the group begins to see a pattern of frightening events develo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