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yson B. Fanger

참여 작품

80 포 브래디
Costume Design
A quartet of elderly best friends decide to live life to the fullest by taking a wild trip to the Super Bowl LI to see their hero Tom Brady play.
맥 & 리타
Costume Design
A 30-year-old spends a wild weekend in Palm Springs and wakes up to find she has magically transformed into her 70-year-old self.
오늘 밤, 엄마를 찾지 마
Costume Design
육아에 치여 사는 것 빼곤 교집합이 없는 엄마 넷. 지칠 대로 지친 그녀들에게 자유 시간이 왔다! 얼마 만이던가, 육아 해방의 밤. 엄마들의 시끌벅적 일탈이 시작된다!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Assistant Costume Designer
상냥하고 얼굴도 예쁜 비앙카는 인기 만점의 여학생이다. 하지만 아직까지 한 번도 데이트를 해본 적이 없다. 아버지가 고교 졸업 전까지는 이성교제를 엄금했기 때문이다. 하나뿐인 언니 캣이 공동전선을 펴서 아빠를 좀 설득해주면 좋으련만, 캣은 남자 친구 따위는 관심도 없다는 투다. 그런데, 최근에 이성교제에 대한 아빠의 규칙이 약간 바뀌었다. 캣이 남자친구를 사귀면 비앙카도 데이트를 할 수 있다는 것. 이 소식을 듣고 희망에 부푼 사람은 비앙카 뿐이 아니었다. 전학 온 첫 날, 비앙카를 보고 한 눈에 반해버린 카메론은 오직 그녀를 만나고 싶다는 일념으로 비앙카와 함께 프랑스어 스터디를 하고 있었다. 카메론은 친구 마이클의 도움을 받아 캣과 교제할 사람을 찾아나선다. 캣의 오만함과 독설에 나가떨어지지 않고 그녀를 상대해줄 만한 사람이어야 했다. 이들이 점찍은 남학생은 패트릭. 독특한 호주 액센트를 구사하는 아웃사이더로서 암거래 조직의 일원이라는 둥, 화재 사건의 범인이라는 둥, 그를 둘러싼 소문은 무성했지만, 아무도 가까이 접근하지 못하는 미스터리의 터프 가이였다. 이런 패트릭이 카메론의 사랑에 감격해서 자발적으로 캣과 데이트를 해줄 리는 만무하므로, 두 사람은 그를 매수하기로 한다. 이를 위한 물주로 떠오른 이는 죠이. 학생이자 모델인 그는 빨간 스포츠카를 몰고 다니는 인기 만점의 남학생으로 돈 많고, 체격 좋고, 잘생겼지만, 머리에 든 것도 별로 없고 우쭐대기만 하는 속물인데, 오래전부터 비앙카에게 눈독을 들이고 있었다. 마이클은 캣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면 비앙카와 데이트할 수 있다는 정보를 슬쩍 흘리며 죠이로하여금 패트릭을 매수하도록 부추겼다. 일은 착착 진행되어, 드디어 패트릭이 캣과 함께 파티에 참석하는데 성공한다. 만남이 잦아지면서 서로의 참모습을 알게 된 두 사람은, 다른 이들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정말로 사랑에 빠지지만...
와일드 씽
Costume Supervisor
초호화 해변의 상류사회 도시 블루베이 고등학교 상담교사인 샘 롬바르도(Sam Lombardo: 맷 딜런 분)는 잘생기고 매력적인 인물. 그는 많은 여학생들의 애간장을 녹이는 짝사랑의 대상이며 끊임없이 소문을 일으키는 바람둥이다. 블루베이시 최고의 부동산 갑부인 산드라 벤 라이언(Sandra Van Ryan: 테레사 러셀 분)의 딸 켈리(Kelly Van Ryan: 데니스 리차드 분) 역시 샘의 관심을 끌려고 애쓴다. 드디어 기회를 잡은 켈리는 주말에 그의 차를 세차해 주기로 하고 샘 앞에 나타나 요염한 몸짓으로 샘을 유혹한다. 다음날, 켈리는 학교를 결석하고 경찰에 출두해 성범죄 담당 형사인 레이 듀켓(Ray Duquette: 케빈 베이컨 분)에게 샘한테 강간당했다고 호소한다. 흥분한 켈리의 엄마 산드라는 학교 아사회를 소집해 샘의 교사 자격을 정지시키고 끝까지 결백을 주장하는 샘을 법정에 세운다. 재판날, 같은 학교의 여학생인 수지(Suzie Toller: 니브 켐벨 분)가 증인으로 나와 자신 역시 샘에게 강간을 당했다고 주장해 재판은 샘에게 점점 불리해져만 간다. 샘은 두여자 켈리, 수지와 함께 아찔한 애정 행각을 벌이는데. 결국 이들은 돈을 타내기 위해 셋이 짜고 사기극을 벌인 것일까? 그런데 며칠 후, 수지가 실종되면서 사건은 예상치도 못한 방향으로 치닫게 된다.
디즈니 캠프
Costumer
마른 것보다는 살찐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비만아 제리 가너(아론 슈왈츠 분)는 비만을 걱정하는 부모에 의해 몸무게를 줄여주는 캠프인 캠프 호프(Camp Hope)에, 살을 빼기 위해서라기 보다는 재미있어 보여서 들어 가게 된다. 캠프 호프에 도착하여 이미 입소한 비만 동료들의 환영을 받은 제리는 따뜻하고 가족같은 편안한 분위기와 다이어트에는 별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란다. 그들은 그곳에서의 재미있는 생활을 어린이답게 즐기고 있었던 것이다. 그러나 자상한 캠프 호프의 소유주가 재정적 문제로 인해 운동광인 토니 퍼키스(벤 스틸러 분)씨에게 소유권을 넘겨주면서 이 모든 상황이 달라지게 된다. 퍼키스는 과격한 운동을 통해 비만아들의 몸무게를 줄일 수 있다는 성공사례를 만들어 돈을 벌고자 하는 인물이기 때문이다. 이십마일의 무리한 하이킹 등 엄격하고도 잔혹한 훈련에 의해 소년들은 괴로운 나날을 보내게 된다. 마침내 악몽과 같은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소년들은 의기투합하여 퍼킨스를 묶어 가두게 된다. 소년들은 이전의 캠프 호프로 돌아가고자 하는 생각으로 그들에게 용기를 심어준 다정다감한 카운셀러(톰 맥고완 분)와 함께 노력하게 되고. 소년들은 캠프에서 자신들이 퍼킨스에게 어떠한 방식으로 대우를 받았는지를 보여주는 장면들을 비디오로 녹화, 찾아온 부모들에게 보여 준다. 소년들은 이러한 경험들을 통해 보기좋은 근육질이 되기보다는 재미있는 생활을 통해 자신감을 배양해 온 원래의 캠프를 되찾았다는 사실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게 된다. 즉 다이어트는 자율적인 의지가 가장 중요하며, 뚱보라도 건강한 마음을 바탕으로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된다.
Bloodfist V: Human Target
Costume Design
Don "The Dragon" Wilson struggles to regain his memory, not knowing who to trust, or even which side he's fighting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