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man #4
팔레스타인을 떠나 제2의 터전을 찾고 싶었던 일리야 술레이만 감독은 자신을 따라다니는 팔레스타인이라는 꼬리표를 떼어버릴 수 없음을 알게 된다. 새로운 삶을 향한 그의 열망은 이 영화에서 실패를 자조하는 희극으로 전환된다. 술레이만 감독은 파리, 뉴욕 등 세계 대도시를 다니며 제작자들에게 서툴게 자신의 ‘팔레스타인’ 영화를 설명하고 무표정한 얼굴로 거리를 응시하는 자신의 페르소나를 연기한다. 영화 속 술레이만은 팔레스타인 사람이면서 극중 인물의 말처럼 ‘충분히 팔레스타인 사람 같지 않은’ 존재로 어느 곳에도 섞이지 못한다. 감독은 어눌해 보이기도 하고 현자 같기도 한 또 다른 술레이만의 눈을 통해 세상과 팔레스타인의 현재 모습을 풍자적으로 보여준다.
Young Man at Consulate
데이비드(패트릭 휴어드)는 자동차 절도 집단에 잠입 수사 중 아지트를 덥친 마르탱(콜므 포어)을 만난다. 마르탱 역시 자동차 절도 집단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그들을 급습한 것. 하지만 데이비드에게는 절도 집단의 우두머리인 디피에로토를 잡으려는 목표가 있었고, 두 사람은 또다시 의기투합하여 적들을 일망타진하기로 한다. 그러나 데이비드와 사이가 나쁜 마이크(Marc Beaupré)는 데이비드가 경찰의 체포에서 빠져 나온 과정에 의문을 품기 시작했고, 그들은 데이비드가 마르탱과 한통속이라는 증거를 확보한다. 결국 데이비드가 탄 차량을 폭파해서 증거를 은멸하려는 일당들. 과연 그들은 조직의 보스 디피에르토를 체포할 수 있을 것인가?
Ferris
A successful businesswoman, Mackenzie, inherits her beloved aunt's inn, and chooses to restore the hotel to its original grandeur only to sell it right before Christmas. Unbeknownst to Mackenzie, she receives some unexpected help from a team of elves headed by the cheerful Clementine, who helps Mackenzie rediscover the true meaning of Christm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