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 Unit Director of Photography
오래전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모건. 아버지의 부고 소식에 오랜만에 고향을 찾아 장례식에 참석한다. 모건은 아버지에 대한 증오로 가득한 채 작별인사를 하고 값비싼 보석을 가져가려고 고향 집에 들렀다가 빠져나갈 수 없이 반복되는 악마의 굴레에 갇히고 마는데...
Executive Producer
오래전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모건. 아버지의 부고 소식에 오랜만에 고향을 찾아 장례식에 참석한다. 모건은 아버지에 대한 증오로 가득한 채 작별인사를 하고 값비싼 보석을 가져가려고 고향 집에 들렀다가 빠져나갈 수 없이 반복되는 악마의 굴레에 갇히고 마는데...
Visual Effects
샐리는 애인과 헤어지고 히치하이크를 하며 아빠가 계신 콜로라도로 가려고 한다. 혼자 숲에서 야영하는 샐리를 보고 트럭을 타고 지나가던 남자가 태워주겠다고 한다. 샐리는 단호하게 거절하지만, 실종자 전단을 들고 있는 데다 차에는 가족사진이 보이고 강아지까지 데리고 있는 것을 보자 마음을 열고 차를 얻어타리고 한다. 한편, 마을 경찰서에서는 젊은 여성들이 연이어 실종되자 보안관이 수사에 착수하게 되는데…
Editor
샐리는 애인과 헤어지고 히치하이크를 하며 아빠가 계신 콜로라도로 가려고 한다. 혼자 숲에서 야영하는 샐리를 보고 트럭을 타고 지나가던 남자가 태워주겠다고 한다. 샐리는 단호하게 거절하지만, 실종자 전단을 들고 있는 데다 차에는 가족사진이 보이고 강아지까지 데리고 있는 것을 보자 마음을 열고 차를 얻어타리고 한다. 한편, 마을 경찰서에서는 젊은 여성들이 연이어 실종되자 보안관이 수사에 착수하게 되는데…
Cinematography
샐리는 애인과 헤어지고 히치하이크를 하며 아빠가 계신 콜로라도로 가려고 한다. 혼자 숲에서 야영하는 샐리를 보고 트럭을 타고 지나가던 남자가 태워주겠다고 한다. 샐리는 단호하게 거절하지만, 실종자 전단을 들고 있는 데다 차에는 가족사진이 보이고 강아지까지 데리고 있는 것을 보자 마음을 열고 차를 얻어타리고 한다. 한편, 마을 경찰서에서는 젊은 여성들이 연이어 실종되자 보안관이 수사에 착수하게 되는데…
Producer
샐리는 애인과 헤어지고 히치하이크를 하며 아빠가 계신 콜로라도로 가려고 한다. 혼자 숲에서 야영하는 샐리를 보고 트럭을 타고 지나가던 남자가 태워주겠다고 한다. 샐리는 단호하게 거절하지만, 실종자 전단을 들고 있는 데다 차에는 가족사진이 보이고 강아지까지 데리고 있는 것을 보자 마음을 열고 차를 얻어타리고 한다. 한편, 마을 경찰서에서는 젊은 여성들이 연이어 실종되자 보안관이 수사에 착수하게 되는데…
Writer
샐리는 애인과 헤어지고 히치하이크를 하며 아빠가 계신 콜로라도로 가려고 한다. 혼자 숲에서 야영하는 샐리를 보고 트럭을 타고 지나가던 남자가 태워주겠다고 한다. 샐리는 단호하게 거절하지만, 실종자 전단을 들고 있는 데다 차에는 가족사진이 보이고 강아지까지 데리고 있는 것을 보자 마음을 열고 차를 얻어타리고 한다. 한편, 마을 경찰서에서는 젊은 여성들이 연이어 실종되자 보안관이 수사에 착수하게 되는데…
Director
샐리는 애인과 헤어지고 히치하이크를 하며 아빠가 계신 콜로라도로 가려고 한다. 혼자 숲에서 야영하는 샐리를 보고 트럭을 타고 지나가던 남자가 태워주겠다고 한다. 샐리는 단호하게 거절하지만, 실종자 전단을 들고 있는 데다 차에는 가족사진이 보이고 강아지까지 데리고 있는 것을 보자 마음을 열고 차를 얻어타리고 한다. 한편, 마을 경찰서에서는 젊은 여성들이 연이어 실종되자 보안관이 수사에 착수하게 되는데…
Visual Effects
A micro-budget movie crew treks into the wilderness to shoot horror scenes for their unsellable indie-drama. They soon find themselves in the midst of their own real horror movie, as they are hunted by a large group of creatures.
Epk Director
Surrounded by carnage, slaughter, brutal crashes and total mayhem, Shawn Black is in a race to save the world from pure evil.
Visual Effects
Surrounded by carnage, slaughter, brutal crashes and total mayhem, Shawn Black is in a race to save the world from pure evil.
Director of Photography
인류 최후의 생존자들이 펼치는 좀비 호러극! 좀비로 뒤덮인 종말의 세계가 왔다. 사람들은 좀비에게 잡아 먹히고 좀비 헌터 여전사 ‘헤더’와 딘∙다나 부부, 스탠∙스텔리 부부, 사제 몇 명만이 생존하여 살아남기 위한 최후의 방법을 모색하는데...
Co-Producer
인류 최후의 생존자들이 펼치는 좀비 호러극! 좀비로 뒤덮인 종말의 세계가 왔다. 사람들은 좀비에게 잡아 먹히고 좀비 헌터 여전사 ‘헤더’와 딘∙다나 부부, 스탠∙스텔리 부부, 사제 몇 명만이 생존하여 살아남기 위한 최후의 방법을 모색하는데...
Producer
This no holds documentary chronicles the days before, during and after Hurricane Katrina. Told from the viewpoint of several families stuck in New Orleans, this moving and unflinching story says so much by saying so little. Most of this footage has never been seen by the public, and there is absolutely no stock footage used in this film.
Director
This no holds documentary chronicles the days before, during and after Hurricane Katrina. Told from the viewpoint of several families stuck in New Orleans, this moving and unflinching story says so much by saying so little. Most of this footage has never been seen by the public, and there is absolutely no stock footage used in this fi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