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m Clark

참여 작품

캔디 랜드
VFX Artist
Remy, a seemingly naive and devout young woman, finds herself cast out from her religious cult. With no place to turn, she immerses herself into the underground world of truck stop sex workers. Under the watchful eye of their matriarch and an enigmatic local lawman, Remy navigates between her strained belief system and the code to find her true calling in life.
당신이 살인자일지도 모른다
Visual Effects Producer
평화로운 산골에 위치한 여름 캠프. 이곳에서 어린 아이들의 캠프를 인솔할 강사들이 도착한다. 캠프 관리인인 '샘'은 또래 나이의 강사들과 함께 무서운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지역에는 흉흉한 전설이 있는데, 바로 사악한 저주와 주술의 힘이 봉인된 죽은 나무가 있다는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한 목공예 조각가가 그 나무로 마스크를 만들었고, 그 마스크를 쓰고 살인마가 되어 마을 사람들 전부를 죽였다는 전설이다. 샘의 이야기를 들은 샘의 전 여자친구 '이마니'는 그 마스크를 찾아나서자고 제안한다. 그리고 샘은 한 죽은 나무 기둥 아래서 마스크를 발견하는데... 그 후 정신을 잃었던 샘은 눈을 떠보니 강사들이 처참하게 죽어있는 것을 발견한다. 몇 명인가는 살아남았지만, 모두 뿔뿔이 흩어진 상태. 샘은 자신을 쫓아오는 누군가의 인기척을 느끼고 도망간다. 경찰에 전화해도 워낙 외진 곳이라 도착하려면 한참 남았다. 그 사이 샘은 안전한 곳에 몸을 숨기고 오컬트 문화에 박식한 친구 '척'과 통화하며, 끊어진 기억을 다시 떠올려보는데... 강사들을 하나씩 죽이고 있는 살인마의 정체가 누구인지 알 것 같은데…
심야 주유소의 공포
Visual Effects Supervisor
연쇄살인범 남자친구를 불에 태워 죽인 여자 주인공은 정신병원에 치료를 받으며 퇴원을 한다. 하지만 편집증 증세는 나아지지 않고, 그런 그녀는 야간 주유소 일자리를 얻게 된다. 그녀의 편집증 증세는 야간 주유소에서 일을 하며 점점 더 심해지게 되는데...
지퍼스 크리퍼스 3
Visual Effects Supervisor
23년 마다, 23일 동안 벌어지는 살육의 항연. 낡은 트럭을 타고 다니면서 사람을 잡아먹는 남자 지퍼스 크리퍼스(조나단 브렉)가 마을에 등장하게 되고, 그를 쫓는 보안관 댄(스탠 쇼)은 23일 안에 그를 잡아 살육의 향연을 막으려 한다. 하지만 그의 살인 행각은 계속되고, 마을의 사람들은 그의 손에 하나 둘 씩 희생되기 시작한다. 한편 오래 전 지퍼스에게 아들을 잃은 게리(멕 포스터)는 아들이 죽기 전에 남긴 물건을 찾아 괴물에 대항하기로 한다. 하지만 키우는 말의 건초를 구입하러 시내에 나간 게리의 손녀 애나(가브리엘 호우)가 지퍼스에게 붙잡히게 되고, 지퍼스의 계속되는 살인 행각에 사람들은 불안감을 느끼게 된다.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 더해가는 지퍼스의 살인들. 과연 괴물에 맞서는 마을 사람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Zombie Shark
Visual Effects Supervisor
A perfect getaway weekend turns into a nightmare for four friends who find themselves fighting for their lives against an experimental shark. In order to survive they must fight sharks, zombies, and shark zomb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