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holas Beveney

Nicholas Beveney

프로필 사진

Nicholas Beveney

참여 작품

전장의 패트롤
Sergeant 'Sol' Campbell
군인 출신의 톰 페치 감독이 각본도 같이 쓴 작품으로 영화는 영국군의 시선으로 아프가니스탄 전쟁을 날카롭게 통찰했다. 영국군은 적진에서 눈에 잘 띄지 않는 위험한 적인 탈레반과 전투한다. 헬만드 주에서 탈레반의 미국 특수부대 공격으로 인해 영국 정찰부대의 주둔 기간은 길어지게 된다. 탄약이 고갈되는 상황과 맞물려 부하들과 소통이 안 되는 대위의 명령아래 부상자는 늘고 긴장감은 고조된다. 군인들은 갈수록 지치고 전쟁에 환멸감을 갖게 되는데...
미스터 노바디
Black Man Airport
2092년 죽음을 눈앞에 둔 118살 '니모'는 한 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인생의 첫 번째 선택을 떠올린다. 9살의 '니모'가 이혼하게 된 부모님 중 한 명을 선택하게 된 것. 그 선택을 시작으로 '니모'는 각기 다른 아홉 가지 인생을 살게 된다. 어머니를 선택한 15살의 ‘니모’는 새아버지의 딸 '안나'와 깊은 사랑에 빠지지만 어른들의 거센 반대에 부딪히고, 아버지를 선택한 15살의 '니모'는 또 다른 소녀 '앨리스'와 '진'을 만나며 첫사랑의 아픔을 겪는다. 그리고 34살의 니모는 헤어진 '안나'를 찾으러 다니는 수영장 관리인, '앨리스'와 결혼한 다큐멘터리 진행자, '진'과 결혼한 성공한 사업가로 각각 다른 인생을 살아간다. 이야기를 마친 118살 '니모'는 무엇이 진짜 인생이었는지, 무엇이 더 행복한 인생이었는지를 묻는다.
This Life +10
A decade on, This Life's Egg, Milly, Warren, Anna and Miles meet again at Ferdy's funeral. Egg has become a successful writer, Milly a full-time mum and Anna is still a lawyer, while Warren and Miles have pursued 'business' careers. Egg's latest book is based on the group's lives in the nineties when they shared a house. A TV production company, fronted by documentary film-maker Clare, is at the launch of Egg's book and suggests she films a reunion of the group. The reunion takes place in Miles' Mansion over a long weekend and the five old friends discover each other again.
Doctor Who: Attack of the Graske
Dad
After the Doctor drops Rose Tyler off in 1979 to see ABBA, he picks up a human in his TARDIS and tells them he needs their help.
사하라
Gunboat 1 Officer
인류 최후의 보고, 서 아프리카 라고스(Lagos). 전설 속 숨겨진 보물을 찾는 것에 모든 인생을 건 세계 최고의 모험가 더크 핏(매튜 맥커너히). 더크는 서 아프리카 라고스에서 진행되는 유물 작업 중 남북 전쟁 때 사라진 전함 속에 숨겨진 '시크릿 코인'을 발견하게 된다. 금화로 만든 '시크릿 코인'을 가득 싣고 사라진 '죽음의 함선'을 찾기 위해 더크는 그의 죽마 고우 알(스티브 잔)과 함께 말리로 떠나는데. 비밀이 숨겨진 땅, 말리(Mali). 말리에 도착한 더크와 알은 정체 모를 세력으로부터 일행이 몰살 하고, 암살 위험에 빠진 에바(페넬로페 크루즈)를 구해주게 된다. 에바는 서 아프리카에서 발생하는 원인 모를 전염병을 찾기 위해 파견된 WHO(세계 보건 기구)의 의사로 그녀는 이 지역에서 발생하는 전염병이 오염된 물과 관계 있다는 것을 밝혀내는데.... 설상가상으로 사하라의 악명 높은 반군인 투아레그족과 마주치게 된 더크 일행.... 투아레그족의 은신처에서 죽음의 함선'이 그려진 오래된 벽화를 발견하고, 더크는 그 벽화를 통해 사막 밑 어디 선가 흐르는 물의 근원지가 바로 '죽음의 함선'이 숨겨진 곳일 거라는 사실을 깨달게 된다. 하지만 사하라의 물은 이미 치명적인 독극물로 변하여, 한 달 뒤면 전세계로 퍼져 인류의 생명까지도 위험에 빠뜨리게 만드는 상황! '죽음의 함선'을 찾으려던 그들의 모험은 시시각각 조여 오는 정체 모를 세력으로부터 예상치 못한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과연 더크는 아프리카 대륙에 숨겨진 검은 음모에 맞서 '죽음의 함선'을 찾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