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Wicht

참여 작품

딥 블루 씨 3
Co-Producer
모잠비크 해협 '리틀 해피' 어촌 마을. 800명이 살던 작은 인공 섬은 해수면 상승으로 2명만 남게 되고 엠마, 숀, 스핀, 마야는 유기체를 식별하고 연구하는 트라이톤 데이터베이스를 수집한다. 백상아리부터 작은 물고기까지 아름다운 바다 생물을 연구하는 엠마. 사람을 죽인 황소상어를 찾고 있는 러처드와 루카스의 팀이 인공 섬에 도착한다. 무리 지어 사냥하고 강에서 사람을 죽인 황소상어를 막고 무엇이 문제인지 알아내기 위해 제약회사에 고용된 엠마의 동창 리처드. 곧 황소상어에 죽은 백상아리가 발견되고 리처드 일행이 상어에게 당하자 그들을 돕기로 한 엠마가 트라이톤 시스템으로 황소 상어를 추적한다. 엠마가 리처드 일행의 숨겨진 음모와 식인 상어에 맞서며 진행되는 영화.
딥 블루 씨 2
Co-Producer
상어전문가인 '칼훈'박사는 듀란트 제약회사로부터 포로젝트 자문 요청을 받게 된다. 그리고 방문한 수상연구기지에서는 황소상어를 대상으로 연구를 진행하고 그것으로 신약개발을 진행한다. 하지만, 상어의 지능을 향상시키는 연구에 대해 불안하기만 한데...
씰 팀 8: 비하인드 에너미 라인즈
Producer
Seal Team Eight must fight their way deep into Africa's Congo, decommission a secret uranium mine, and stop our most dangerous enemy from smuggling weapon's grade yellow-cake out of the country.
Gettysburg
Producer
An examination of the Battle of Gettysberg on both the personal and strategic level.
스나이퍼: 리로디드
Producer
아프리카의 콩고민주공화국의 유엔군 소속인 해군 브랜든 베케트 상사는 전설적인 저격수 토마스 베케트의 아들이다. 그는 이번에 반군들이 있는 적지의 중심에 억류된 유럽인 농장주를 구출해오라는 명령을 받는다. 그러나 그 임무에서 브랜든과 그의 분대는 미리 매복해있던 저격수로부터 맹렬한 공격을 받아 브랜든은 부상을 입고 대부분의 대원들이 사망하고 만다. 브랜든은 아버지의 조수이자 지금은 저격수 교관인 리처드 밀러의 도움으로 암살자를 찾아내 진정한 임무를 마쳐야 하는데...
로스트 보이 3: 더 서스트
Producer
뱀파이어 사냥꾼 에드거 프로그는 아주 가난하고 궁핍하게 살고 있다. 그는 친구도 거의 없을 뿐만 아니라 세상과 담을 쌓고 살아가고 있다. 아름다운 뱀파이어 로맨스 소설가인 그웬 리버의 제안을 받기 전까지는. 그녀는 에드거에게 그녀의 동생을 뱀파이어들로부터 구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그녀의 동생은 뱀파이어의 피와 엑스터시가 혼합된 ‘서스트’라고 불리우는 새로운 약을 이용해 태어난 뱀파이어에게 잡혀간 상태다. 에드거는 이 일을 혼자서는 감당할 수 없음을 깨닫고 동생 알랜 프로그에게 뱀파이어 사냥에 함께 나서 줄 것을 부탁한다. 이제 그들은 그웬의 동생을 구하기 위한 뱀파이어 소탕 작전에 돌입 하는데…
프리 윌리 4
Producer
귀엽고 사랑스러운 소녀와 무리를 빠져나온 어린 고래의 사랑과 우정! 사랑스런 꼬마 숙녀 키라(빈디 어윈)는 여름을 맞아 고향 호주를 떠나 남아프리카의 할아버지를 방문한다. 바닷가 근처에서 다 쓰러져가는 놀이공원을 운영하고 있는 할아버지 거스 그리스비(보 브리지스)와 손녀딸 키라의 여름이 시작된다. 어느 날 폭풍우가 치던 날 밤 바다 속에서 길을 잃은 돌고래들이 얕은 바다까지 밀려오게 되고 그 중 아기 고래 한 마리가 남게 된다. 키라는 이 아기 고래에게 ‘윌리’란 이름을 붙여 주고 둘은 둘도 없는 친구가 된다. 한편 할아버지는 윌리를 이용해 ‘윌리와 해적’ ‘돌고래 쇼’ 등을 이용하여 본격적인 돈벌이에 나서며 놀이 동산을 운영해 나간다. 많은 사람들은 아기 돌고래 윌리가 보여주는 쇼에 환호한다. 하지만 비싼 갚에 윌리를 팔아 넘기려는 업자들의 음모가 생겨나고, 할아버지는 고민에 빠진다.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인 윌리의 아픔을 지켜볼 수만은 없다고 생각한 키라는 윌리를 탈출 시킬 계획을 세우게 된다. 어린 키라는 돌고래를 다시 가족과 친구들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위대한 작전을 계시한다.
왼편 마지막 집
Associate Producer
1년 전, 아들을 잃은 후 홀로 남은 딸 메리에게 모든 애정을 쏟으며 행복하게 살아가던 콜린우드 부부. 평범한 행복을 누리던 그들은 새로운 출발을 위해 산장으로 휴가를 떠난다. 그리고 그 날 오후 산장 근처에 사는 친구를 만나러 나간 딸 메리에게서 연락이 두절이 되고, 그 날 밤 두 부부만 남아있는 외딴 산장에 폭우로 길을 잃은 4명의 낯선 방문객이 찾아오는데…
스타쉽 트루퍼스 3
Co-Producer
신무기로 무장한 외계 곤충들과의 전쟁은 계속되고 자니 리코는 농장 행성인 로쿠산을 책임지고 있다. 본부의 실세인 아오키 공군 원수가 방문한 날 갑작스레 로쿠산의 전력이 차단되면서 기지는 초토화된다. 탈출한 아오키 원수의 전함은 놈들의 행성에 불시착하고 모든 것이 고도화된 외계 곤충들의 함정임이 드러난다. 가까스로 살아남은 리코는 특공대를 거느리고 최후의 결전을 치른다.
스콜피온 킹 2: 전사의 부활
Co-Producer
최강의 왕의 경호병 블랙 스콜피온 중에서도 최고의 전사로 불리는 아서는 아들 마다야스가 자신의 뒤를 이어 블랙 스콜피온이 되려하자 그를 말린다. 아버지의 반대를 무릅쓰고 스콜피온을 뽑는 대회에 나가게 되고 그곳에서 아서는 그를 질투하고 있던 사곤 장군의 계략으로 죽음을 당하게 된다. 어린 마다야스는 그러한 아버지의 죽음을 본 후 사곤장군에게 복수를 하려는 일념으로 스콜피온에 들어가 6년동안 훈련을 받게 된다. 한편 함무라비 왕을 죽이고 스스로 왕위에 오르게 된 사곤은 언더월드의 지배자이며 전쟁의 신인 아스타르테에게 흑마력을 얻게 된다. 그러한 사곤을 제압할수 있는것은 신비의 힘을 가지고 있는 검 '다모클레스'뿐이다. 마다야스 일행는 검을 찾아 이집트로 떠나게 되는데...
African Race
Producer
굿바이 만델라
Producer
남아공에서 태어나 어렸을 때부터 흑인을 차별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믿고 자란 백인 제임스 그레고리가 68년 남아프리카 남단의 로벤섬 교도소의 간수로 부임한다. 그의 첫 임무는 ‘공산주의 테러리스트’의 리더 격이라 생각되던 넬슨 만델라를 감시하는 일. 유일하게 흑인들의 언어인 코사(Xhosa) 어를 알아들을 수 있는 사람이라는 이유였다. 제임스는 만델라가 면회 시간에 누구를 만나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체크해 낱낱이 상부에 보고한다. 그러던 중 만델라의 아들이 자동차 사고로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 사건으로 충격을 받은 제임스는 만델라를 더 유심히 지켜본다. 이십여 년의 시간이 흘러 90년대 초, 교도소장 자리에 오른 제임스는 만델라와 개인적으로 많이 가까워져 있다. 그리고 드디어 만델라는 27년의 수감 생활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몸이 되는데…
프라이미벌
Producer
아프리카 부룬디에서 학살돼 암매장된 시신들을 발견해 수습하던 백인 여성 연구원이 그 지역 사람들이 구스타프라고 부르는 초대형 식인 악어에 의해 무참히 살해당한다. 뉴스 채널 프로듀서인 팀은 얼마 전 상원의원의 비리를 충분한 증거 없이 폭로했다가 사장으로부터 여기자 아비바와 함께 아프리카 부룬디로 가서 식인 악어를 잡아오라는 지시를 받고 어쩔 수 없이 아프리카로 떠난다. 일행은 팀과 아비바, 카메라맨 스티븐, 악어 전문가 맷, 현지 안내인 제이콥뿐. 그들은 사장과 거래한 현지 공무원 해리의 주선으로 최근에 구스타프가 출몰한 지역으로 이동하지만 그곳은 리틀 구스타프라는 후투족 민병대 대장이 장악한 지역이라 무장한 군인들이 그들과 동행한다. 특수 우리 속에 구스타프를 유인할 염소를 매달아놓고 컴퓨터로 모니터한 결과 이튿날 염소는 감쪽같이 사라지고 없다. 덤불 속에서 그곳 풍광을 찍던 스티븐은 우연히 민병대가 무당 일가족을 죽이는 장면을 카메라에 담는다. 그날 저녁 마을 소년 조조가 구스타프의 공격을 받았다가 간신히 살아나고 아비바를 겁탈하려던 군인은 구스타프의 먹이가 되고 만다. 일행이 급히 그곳에서 철수하려는데 호위군인들 중 리틀 구스타프의 첩자가 있어 일행을 강으로 끌고 가 구스타프의 먹이로 만들려고 하는데... (OCN)
브리드
Producer
문제아 형 존과 모범생 동생 맷은 친구 노아, 새라, 니키와 함께 삼촌이 물려준 곳으로 주말여행을 떠난다. 그런데 그 섬은 개의 유전자 변형 실험이 이루어진 곳이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이들 앞에 커다란 개가 나타나 사라를 물고 사라져 버린다. 산장은 갑자기 나타난 광견들에 포위되고, 이들은 목숨을 위협하는 사나운 개들과 힘겨운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OCN)
포세이돈 어드벤쳐
Co-Executive Producer
A cruise ship succumbs to a terrorist act and capsizes on New Year's eve. A rag-tag group of survivors, spearheaded by a priest and a homeland security agent, must journey through the upside down vessel and attempt an escape.
Spring Break Shark Attack
Executive Producer
A young teenager travels to Florida, unknowing that a group of dangerous tiger sharks are ravaging the beach.
타임 어택
Producer
스튜어트는 자신의 은행계좌에서 돈을 인출하기 위해 타임머신을 타고 10분 전으로 돌아간다. 그러나 그가 은행에 도착한 후 곧 은행강도들이 들이 닥친다. 스튜어트를 몰래 감시하던 FBI 요원과 은행강도들 사이에 총격전이 벌어지고 은행강도들은 돈과 함께 타임머신을 빼앗아 달아난다.
드라큐라 3000
Producer
영원한 사랑을 위해 그가 다시 깨어난다. 화려한 메탈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드라큘라 3000!! "머나먼 미래, 마더호의 선장 반 헬싱은 선원들을 이끌고 버려져 있는 우주선 디메터를 구조하러 떠난다. 하지만 그들이 그 우주선에 들어간 후 마더호와 분리되어 디메터에 갇히게 되는데 선원 187(쿨리오)이 그 안에 있던 화물을 잘못 건드려 드라큘라가 되는 일이 발생한다. 그리고 미나가 드라큘라가 되자 반 헬싱은 그 우주선에서 나가려고 안간 힘을 쓰지만 드라큘라의 대부가 살아나 그들을 드라큘라로 만들려고 한다. 드라큘라에 대해서 아무 것도 모르는 그들은 컴퓨터로 자료를 조사해 드라큘라의 킬러가 반 헬싱 조상들이었고 조상들 대신 반 헬싱을 죽이려고 온 것임을 알아낸다. 그리고 드라큘라를 죽일 십자가와 나무 막대기를 준비지만 반 헬싱마저 죽음을 당한다. 마지막까지 남아있던 험비와 오로라는 태양 빛으로 드라큘라를 죽이려고 빛을 찾아 떠나지만 결국 우주선 디메터는 자폭해서 드라큘라는 영원히 없어지게 된다."
Pavement
Executive Producer
Samuel Browne is a tracker in Alaska. When his sister meets a grisly death in San Francisco, he goes there to hunt her killer. As more murders occur, police investigator Buckley Clarke reluctantly joins forces with Sam. The brass are convinced this is a serial killer choosing victims at random, but Sam and Buckley discover a pattern involving health personnel who work in neonatal intensive care. Doctors aren't supposed to play god, but someone's decision years before has driven a killer over the brink. Can they find him?
Promised Land
Producer
A young, emigrated, South African man comes back to South Africa to sell his mothers farm.
세컨드 스킨
Producer
샘 캐너는 바닷가 근처의 한 조그만 시골 마을에서 책방을 운영하며 살고 있다. 책이나 읽으며 평범하고 때론 지루한 삶을 살아가는 그에게 어느날 금발의 한 미녀가 찾아온다. 그녀의 이름은 크리스탈 볼, 주소는 바닷가. 자신의 이름을 메모에 적어 놓고 그녀가 가게를 나서는 순간 정체불명의 승용차가 그녀를 치고 달아난다. 샘은 그녀를 병원으로 급히 후소하지만 다행히도 그녀는 간단한 외상을 입었을 뿐,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 그런데 그녀는 사고의 충격으로 기억상실이 된 상태. 샘은 그녀가 적어 놓은 주소를 따라 그녀의 집에 데려다 준다. 이때부터 샘의 가슴엔 사랑이 피어오르고, 샘은 크리스탈과의 사랑 속에서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샘의 가게에 토미라는 한 남자가 찾아오며 샘의 불행이 시작된다. 크리스탈을 찾아온 토미는 마침내 크리스탈을 만나 함께 보스에게 그녀를 데려가고 이를 말리려 하지만 크리스탈은 샘의 곁을 떠난다.
Tarzan and the Lost City
Line Producer
Tarzan returns to his homeland of Africa to save his home from destruction.
Inside
Producer
A South African political prisoner is tortured to obtain information on apartheid conspirators. Ten years later, the head officer in charge of the questioning is similarly held as prisoner and questioned about his past offenses.
Windprints
Director
A South African journalist is sent to Namibia to investigate a serial ki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