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umi Wakaba

참여 작품

Carmen from Kawachi
Like a girl runaway, Tsuyu moves to Osaka to work as a bar hostess. She meets the owner of a model school, Yoko, and seriously thinks about becoming a fashion model. Yoko tells her that she can move in to Yoko’s house to take lessons, while making a living at the same time.
작부 이야기
Sakae
중일전쟁이 벌어지던 1938년. 사랑하는 남자에게 버림받은 하루미는 종군 위안부가 되어 만주에 온다. 하루미는 병사 미카미를 사랑하게 되지만, 맹목적인 군인인 미카미는 그녀의 마음에 응하지 않는다. 게다가 하루미에게 집착하는 상관 나리타의 음모로 두 사람의 사랑은 비극으로 치닫는다.
육체의 문
전후 도쿄의 변두리. 성폭행의 상처가 있는 마야는 성매매 여성으로 전락한다. 그녀는 총상을 입은 패전군인 이부키와 사랑에 빠지고, 둘은 함께 도주를 꿈꾼다. 다무라 다이지로의 동명 소설이 원작인 이 영화는 공개 당시 과감한 성 묘사로 논란이 되었다. ‘육체 3부작’의 첫 번째 작품.
탐정사무소 23, 죽어라 악당들
살인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야쿠자 조직에 잠입한 탐정 타지마, 정체를 들킨 그는 집단 린치를 당하지만, 악당에게 맞아도 절대로 스타일을 구기는 일도 없으며 냉소적인 미소도 잃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