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i Dhillon

Hari Dhillon

출생 : , San Francisco, California, USA

약력

Hari Dhillon is an American stage, film and television actor, best known for playing surgeon Michael Spence on the BBC series "Holby City".

프로필 사진

Hari Dhillon
Hari Dhillon
Hari Dhillon

참여 작품

Trigger Warning
Mohamed
A traumatized veteran who inherits her grandfather’s bar after his untimely death, and is faced with a moral dilemma after discovering the truth behind his death.
더 비니 버블
Arjun Kumar
세 여자와 함께 자신의 봉제 인형을 1990년대 트렌드 하나로 변모시키기 전까지 타이는 좌절감에 빠진 장난감 판매원에 불과했다. 역사상 가장 거대한 장난감 열풍을 다루며, 이 세상에서 무엇이, 그리고 누가 가치 있는지를 그린 작품
둠: 파멸의 게이트
Dr. Ahmed Kahn
화성의 위성 포보스와 지구 간에 순간 이동 실험이 진행된다. 그 후 포보스에 UAC 대원들이 도착하고, 그들이 발견한 것은 끔찍하게 변한 연구실 사람들과 악마와도 같은 괴생명체. 지구를 파멸로 이끌 괴물로부터 인류를 구원하라.
배드 에듀케이션
David Bhargava
사랑받는 뉴욕 로슬린 학군의 교육감과 그의 직원, 친구 및 친척은 미국 역사상 가장 큰 단일 공립학교 횡령 스캔들의 전개에서 유력한 용의자가 되는데...
골드 랜섬
Marcos Shah
우연히 낯선 섬에 갇히게 된 8명의 재벌 2세들! 그러던 어느 날, 정체불명의 범죄자들이 낯선 섬을 장악하기 시작하고, 인질로 잡힌 재벌 2세들은 생존을 위한 처절한 사투를 벌이기 시작하는데..
크레이들 2 그레이브
Pakistani Buyer
갱단 두목 토니 페이트(DMX 분)는 총을 사용하지 않고도 거리의 룰을 지켜가는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 페이트는 심복들과 함께 은행 금고를 털지만 대만 정보국 요원 수(이연걸 분)의 방해로 다른 금품들을 모두 잃어버리고 블랙 다이아몬드만 손에 넣게 된다. 페이트 조직을 뒤쫓던 수는 페이트에게 블랙 다이아몬드가 위험한 물건임을 알리며 회수하려 하지만, 또 다른 갱단이 이를 빼앗아 가고 블랙 다이아몬드의 행방은 묘연해진다. 그러던 와중, 국제적인 테러 조직이 블랙 다이아몬드를 노리고 페이트의 딸을 납치한다. 테러 조직의 보스인 링은, 수의 옛동료로 정부를 배신하고 수의 목숨을 노렸던 악랄한 인물. 이에 페이트는 딸을 구하기 위해, 수는 블랙 다이아몬드를 찾고 링에게 복수하기 위해 둘은 공동의 적을 쓰러뜨리기 위해 손을 잡게 되는데...
Lawless Heart
Will
In a British seaside resort, several lives intertwine following the funeral of a gay restaurant owner.
위트
Fellow 1
어릴 적부터 비어트릭스 포터의 그림책을 읽으면서 언어의 아름다움을 깨닫고 천재적이지만 인간미 없고 냉정하기 짝이 없는 중년 학자가 된다. 주인공 비비안 베어링은 너무 똑똑한 사람이었다. 그녀의 똑똑함은 단순한 지능지수에 대한 기술 이상의 것이었으며, 그녀는 난소암 말기 환자로 실험적인 약물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었고 그녀의 몸을 뒤틀며 괴롭히는 것은 적인 암세포가 아니라 그녀의 암을 치유하기 위한 약물인 것을 알게 되면서 좌절을 맛보게 된다. 지금까지 영문학자로서 책을 연구하고 가르치던 사람이 이제는 자신이 책이 되어 암전문가들과 의대생에게 연구과제가 된 입장이 되어 반전을 일으키게 된다. 매정한 인물이 세상을 향해 마음을 활짝 열어도 보았지만 세상은 그렇게 만만치가 않았다. 오히려 그녀에게 난소암과 그로 인해 고통 받는 그녀의 육체는 평생을 연구해 왔던 주제가 육화되어 나타나는 것이다. 그녀도 다른 사람들처럼 고통 받고 두려워하며 간호사 수지와의 관계를 통해 보다 단순하고 소박한 인간적 감정의 가치를 재인식하지만, 그러는 동안에도 그녀의 두뇌는 그녀가 마주친 형이상학적 패러독스를 무시할 만큼 '위트'를 잃지 않는데...
New World Disorder
Mark Ohai
A gang of four eyed crooks led by Kurt Bishop (McCarthy) are ripping off top dollar computer chips from a list of factories. The night they hit Dynaphase Systems, two dirty employees are staying late using company resources to develop their own plans for a security microchip worth millions of dollars. Psychopathic Bishop raids the Dynaphase facility and downloads the mainframe before the employees have a chance to completely erase their work from it. When Bishop discovers the value of the stolen, but partially erased information, he sets out after the rest of the chip design, letting nothing stand in his way.
엔트랩먼트
3rd Security Guard
로버트 맥두겔(Robert MacDougal: 숀 코너리 분)은 유명 화가 및 위대한 예술가들의 고가의 작품만을 골라서 훔치는 도둑으로 유명하다. 뉴욕의 렘브란트 작품 도난 사건 때도 그가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었으나, 증거를 남기지 않는 그의 능숙한 솜씨는 그의 범행을 아직도 전설로만 남아 있게 만든 사람이다. 아름다운 미모를 겸비한 도둑 버지니아 베이커(Gin Baker: 캐서린 제타 존스 분)는 맥두겔 때문에 램브란트 그림 도난 사건으로 졸지에 2천4백만 달러라는 거액을 손해 보게 된다. 버지니아 베이커는 보험회사 조사 담당관인 크루즈(Cruz: 윌 패톤 분)의 제안으로 미술품 전문털이범 맥두겔에게 접근한다. 맥과 베이커는 함께 범행을 모의, 베르포드 성의 가면무도회에 참석, 귀한 중국가면을 훔친다. 그러나 맥두겔의 진짜 목적은 훔친 가면을 그린(Conrad Greene: 모리 체킨 분)이라는 사람에게 건네주고 그 대가로 말레이시아 국제 은행을 털기 위한 암호를 얻으려는 것이다. 두 사람은 밀레니엄의 새해를 몇일 앞두고 말레이시아로 날아간다. 마침내 밀레니엄 밤 밀레니엄 버그를 방지하기 위해 은행의 컴퓨터를 잠시 멈춘 사이 맥과 베이커는 수십억 달러의 돈을 계좌 이체 시키는데 성공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