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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eden, 1849. A poverty-stricken family decides to move to America in the hope of finding a better and more prosperous life. Although they know the journey will be dangerous and the pressure of facing a new life in a strange and wild land is great, they are determined to succe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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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과 떨어진 채 지내던 현직 군인 마르쿠스(매즈 미켈슨)는 열차 사고로 갑작스럽게 아내를 잃고 실의에 빠져있던 중, 아내의 죽음에 얽힌 사고가 계획된 범죄였음을 알게 된다. 분노가 폭발한 마르쿠스는 범인들을 뒤쫓아 목숨을 건 추격전을 시작하고 자신만의 잔혹한 정의로 그들을 심판하기로 하는데…
Boom Operator
넬리는 가을 방학을 보낼 한니발 삼촌네가 별 재미가 없을 것 같아 심통이 났다. 그런데 웬걸? 조용한 교외에 사는 평범한 아저씨인 줄 알았던 한니발 삼촌이 몬스터 고스트, 뱀파이어 같은 온갖 신기한 존재들을 원래 있어야 할 곳으로 돌려보내는 에이전트였다니! 그런데, 잠깐! 몬스터들이 원래 있어야 할 곳이란 게 원래 따로 있었나? 알고 보니 우리 주변에 조용히 숨어 지내던 몬스터들을 굳이 찾아내서 끌고 가고, 잡아들여 비싼 돈 받고 성형시키는 게 옳은 일일까? 더구나 쿠키 잘 굽는 프랑켄슈타이너랑은 막 절친이 되었는데 뭐가 문제지? 부당한 건 못 참는 넬리가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나선다.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춘천영화제는 넬리와 몬스터 친구들의 판타스틱한 활약을 통해 아동권리 문제를 짚어본다. (이안)
멀티플렉스 시대가 열리기 전, 원주의 극장가를 이루었던 영화관들이 다 사라지고 단관 극장으로서는 끝까지 남아있던 아카데미 극장이 마지막 상영을 하던 날을 재현한 이 영화는 극장이란 영화를 함께 한 모든 사람의 공동 자산이자 추억을 담고 나누는 교감의 공간이라는 것을 일깨운다. 이런 공감을 이끌어낸 아카데미 극장은 마침내 보존되게 되었다. (이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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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 역사, 체육, 음악, 심리학을 가르치는 같은 고등학교 교사 니콜라이, 마틴, 피터, 토미는 의욕 없는 학생들을 상대하며 열정마저 사라지고 매일이 우울하기만 하다. 니콜라이의 40번째 생일 축하 자리에서 “인간에게 결핍된 혈중 알코올 농도 0.05%를 유지하면 적당히 창의적이고 활발해진다”는 흥미로운 가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마틴이 실험에 들어간다. 인기 없던 수업에 웃음이 넘치고 가족들과의 관계에도 활기가 생긴 마틴의 후일담에 친구들 모두 동참하면서 두 가지 조건을 정한다. [언제나 최소 0.05%의 혈중 알코올 농도 유지할 것! 밤 8시 이후엔 술에 손대지 않을 것!] 지루한 교사, 매력 없는 남편, 따분한 아빠. 최적의 직업적, 사회적 성과를 위해 점차 알코올 농도를 올리며 실험은 계속되는데… 과연 술은 인간을 더 나은 상태로 만들 수 있을지, 도전의 결말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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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염이 덥수룩한 목사이자 한나의 사랑하는 아빠는 한나에게 자신의 진짜 이름은 마리안이라고 말한다. 한나는 세상이 무너지는 충격을 받는다. 자신의 상식으로는 도저히 아빠를 이해할 수가 없다. 한나는 자신에게서 아빠를 빼앗아간 마리안을 미워하지만 마리안은 이미 돌이킬 수 없는 길을 건너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찾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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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3년 여름, 다섯 명의 남성과 여섯 명의 여성은 소형보트 ‘아칼리’에 몸을 싣고, 장장 101일에 걸쳐 대서양을 가로지르는 해양과학모험을 떠난다. 멕시코 인류학자 산티아고 헤노베스가 처음 착수한 이 실험은 폭력의 근원과 성적 매력의 역학관계를 탐구하기 위한 것이다. 보트에 오른 열한 명의 사람들은 전세계에서 엄격한 기준을 거쳐 선발되었는데, 특히 피실험자의 종교와 성별, 국적을 다양하게 유지하여 선상에서의 갈등을 극대화하고자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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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girlfriend Klara has recently fallen in love and wants nothing more than to hang out with her boyfriend. The mother-of-two Anna clocks how long it takes for her husband to cook baby formula. The ex-wife Vera can't let go of her ex-husband. The feature-film debuting Katja Wik presents a squib right on the money about women's tendency to, both consciously and unconsciously, limit themselves in their close relationships of two. Each frame conveys the film's theme of power manipulation and Katja Wik's neologism "victim-mentality rhetoric" (offerrollsretorik) is used by all parties as an effective weapon. Without stagnating in bitterness, The Ex-wife serves as a funhouse mirror reflecting this disturbing trait, which most of us can recognize, but which few dare to acknowl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