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etri Goritsas

Demetri Goritsas

출생 : 1971-08-24, Eugene, Oregon, USA

프로필 사진

Demetri Goritsas
Demetri Goritsas

참여 작품

Ear for Eye
US Male
From front rooms, Black families, friends, students and older generations navigate British and American society today.
피라미드의 사라진 무덤
Narrator (voice)
고고학자들이 피라미드 발굴을 통해서 파라오와 관련한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다큐멘터리
마리 퀴리
Dr Jenkins
뛰어난 연구 실적에도 불구하고 거침없는 성격 때문에 연구실에서 쫓겨난 과학자 마리. 평소 그녀의 연구를 눈여겨본 피에르는 공동 연구를 제안하고,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연구를 거듭하던 마리는 새로운 원소 라듐을 발견하는데 성공하며 피에르와 함께 노벨상을 수상한다. 그 후 이 발견으로 암을 치료할 수 있다는 기대에 한껏 부푼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피에르가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고 마리는 깊은 절망에 빠진다. 그리고 곧 마리는 이 위대한 발견 이면의 예상치 못한 힘을 알게 되는데…
로켓맨
Carter
천재적인 음악성과 독보적인 노래로 세상을 뒤흔들며 대중을 사로잡은 엘튼 존. 연이은 히트곡 발매와 환상적인 무대 퍼포먼스, 화려한 패션으로 가장 빛나는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는다. 그러나 인생 최고의 순간,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진가를 알아봐주지 못한 부모에 대한 상처와 사랑했던 친구의 배신에 무대 뒤에 숨겨진 또 다른 자신과 마주하게 되는데…
더 캐쳐 워즈 어 스파이
Clifton Fadiman
프린스턴 대학교 수석 졸업 및 컬럼비아 대학교, 파리 소르본 대학의 학위 소유자이자 7개국 언어를 구사하며 학자, 교수, 변호사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는 미국의 천재 메이저리그 포수 ‘모 베르그’. 일본에서 개최된 친선 야구 경기에 미국 대표 선수로 참석하면서 일본과 미국의 피할 수 없는 전쟁 분위기를 감지한다. 그리고 미국 정부에 도움이 될 법한 현장 정보들을 가지고 돌아오게 되고, 그 후 그의 인생은 180도 달라지게 된다. 남다른 애국심과 천재 운동선수라는 독특한 스펙으로 조국의 명을 받고 미국 전략 정보국 OSS(Office of Strategic Services)에 합류하게 된 그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진행되고 있던 독일의 원자폭탄 제조 연구를 막아야 하는 막대한 임무를 받게 되는데…
다키스트 아워
Cabinet Secretary Bridges
끝나지 않는 전쟁으로 역사상 가장 어두웠던 시간으로 불리던 1940년, 독일이 프랑스 등 유럽국가를 차례로 침공하면서 영국 정부는 큰 혼란에 빠진다. 영국군 역시 큰 피해를 입었을 뿐 아니라 본토까지 공격받을 위험에 처했기 때문이다. 이 국가적 위기에 윈스턴 처칠(게리 올드먼)이 극적으로 총리에 임명된다. 국왕(벤 멘덜슨)을 포함해 총리로서의 자질을 의심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인 처칠은 어려움 속에서도 독일과의 전면전을 다짐한다. 그러나 전황은 갈수록 나빠지고, 급기야 다른 정치인들은 독일과의 굴욕적인 평화 협정을 제안한다.
빠삐용
Jean-Pierre Castelnau
살인누명을 쓴 금고털이범 빠삐용은 종신형을 받아 남미에 있는 프랑스령 기아나의 감옥에 갇히게 된다. 위조지폐범 드가와는 죄수 수송선에서 만난다. 빠삐용이 드가의 돈을 노린 다른 죄수들로부터 그를 지켜준 이후, 두 사람은 특별한 우정을 나눈다. 빠삐용은 지옥같은 감옥을 탈출하기 위해 여러 차례 시도하지만, 그럴 때마다 독방에서 지내는 시간은 길어질 뿐이다. 그러나 그는 그 때마다 탈출을 포기하지 않는다.
스토커 광기의 살인
Clark
‘에이미와 외계인’이라는 작품으로 시즌 3까지 인기를 몰았던 작가 겸 제작자인 젭은 시즌 4에서 처참하게 흥행에 실패한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기보다는 작품의 질을 더 높이 생각하는 젭은 새로운 시즌작에 관한 고민이 깊어지고 상사는 마지막 기회를 준다. 시즌 5의 흥행을 위해 추가된 다양한 작가들과 함께 스키 리조트에 모여 새로운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젭. 하지만 이것은 젭의 위대한 작품을 위한 하나의 속임수일 뿐, 집 안에 숨겨둔 카메라로 모든 장면을 담고 녹화를 하는데… 과연 희생을 담은 위대한 작품은 완성될 수 있을까?
스노든
CIA Supervisor
CIA와 NSA(미 국가안보국)의 정보 분석원인 에드워드 조지프 스노든은 정부가 테러 방지라는 명분으로 국경과 신분을 가리지 않고 모든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큰 충격을 받는다. 국민의 자유를 침해한 권력에 맞서기 위해 국가 기밀문서를 모아 홍콩으로 건너간 스노든은 가디언지 기자 글렌 그린왈드와 이완 맥어스킬, 그리고 영화감독 로라 포이트라스를 만나 역사상 최대 규모의 폭로를 준비하게 되는데…
지니어스
John Wheelock
냉장고에 종이를 댄 채 그대로 서서 작업을 할 만큼 쉴 새 없이 글을 써대는 토마스 울프(주드 로)는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운 문장에도 불구하고 여러 출판사에서 퇴짜를 맞는다. 뉴욕 스크리브너 사의 편집자 맥스 퍼킨스(콜린 퍼스)는 토마스에게 받은 두꺼운 원고뭉치를 집에까지 들고 가서 아이들의 소란을 피해 옷장에서 홀로 읽는다. 어니스트 헤밍웨이와 스콧 피츠제럴드의 원고를 다듬었던 맥스는 또 한 명의 천재 작가가 탄생했음을 직감한다. 그는 토마스를 설득해 수많은 문장들을 잘라낸 끝에 한 권의 책을 출간하는데...
Angel Of Decay
Roger
Follows the true case of the infamous serial killer in the 1970s.
Neanderthal Apocalypse
40, 000 years ago the steppes of Eurasia were home to our closest human relative, the Neanderthals. Recent genetic and archaeological discoveries have proven that they were not the dim-witted cave dwellers we long thought they were. In fact, they were cultured, technologically savvy and more like us than we ever imagined! So why did they disappear? We accompany scientists on an exciting search for an answer to this question and come to a startling conclusion …
The Gamechangers
US Radio DJ (voice)
This 90-minute factual drama goes behind the scenes of the hit video game Grand Theft Auto, arguably the greatest British coding success since Bletchley Park. The fastest-selling entertainment product in history comes not from Silicon Valley, but is driven by a bunch of British game designers. Friends since their school days, they are led by the game's mastermind-designer, Sam Houser. By 2002, Sam and his creative team have constructed for their fans a vast virtual world, teeming with a high-octane mix of criminal characters, lethal weapons and outrageous storylines. Here you can even shape and sculpt your avatar, crafting their character and appearance to your personal preference. This drama is for an adult audience and has not been authorised by the producers of Grand Theft Auto. Rather, it is based on court documents and interviews with many of those involved in the real events behind this compelling story.
에베레스트
Stuart Hutchison
에베레스트를 정복하고자 하는 열망이 가장 뜨거웠던 1996년.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친 상업 등반 가이드 ‘롭 홀’(제이슨 클락)과 치열한 경쟁 시장에 갓 뛰어든 등반 사업가 ‘스캇 피셔’(제이크 질렌할), 그리고 전세계에서 몰려드는 최고의 등반대들이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에베레스트 정상을 향한다. 지상 위 산소의 1/3, 심장을 얼어붙게 만드는 영하 40도의 추위, 뇌를 조여오는 극한의 기압까지. 높이 올라갈수록 열악해지는 기후에 맞선 이들은 마침내 인간의 한계를 극복하고 정상에 오르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예상치 못한 갑작스런 눈사태와 눈폭풍이 에베레스트를 뒤덮고 수많은 목숨을 위협하는 예측불허의 극한 재난이 펼쳐지는데…
D-Day 360
Narrator (voice)
From PBS - Focusing on the most important strip of Omaha beach that day - the exit at Vierville-sur-Mer - D-DAY 360 strips D-Day back to its raw data to reveal how the odds of victory, in the greatest gamble of World War II, swung on what happened over a five-hour period on a five mile stretch of French coastline. Data gathered though forensic laser scanning, 3D computer modeling, and eye-witness accounts bring the battlefield to life as never before.
A Poet in New York
Dr Milton Feltenstein
In 1953 Dylan Thomas went to New York for the last time, his marriage a wreck, his drinking out of control. He was on his way to meet Stravinsky and to wallow in New York acclaim - but what was he escaping? How did such a triumph become a requiem? The last days of a great poet.
Samurai Headhunters
Himself - Narrator (voice)
A documentary on the dark and brutal side of the Samurai warrior clans featuring the life of peasant Masa who is pressganged into the ruthless world of the Samurai.
러시: 더 라이벌
American Journalist
타고난 천재 레이서 제임스 헌트와 철저한 노력파 천재 니키 라우다. 그들은 매 경기마다 라이벌로 부딪히며 치열한 접전을 벌이게 된다. 완벽한 설계로 승부를 완성하는 니키가 자신의 뒤를 바짝 뒤쫓자 스피드만큼은 최고라고 자신했던 제임스는 긴장하게 된다. 그리고 1976년, 레이서들에게 악명 높은 독일의 뉘르부르크링 서킷.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두 천재 레이서의 라이벌 대결에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순간, 거센 비가 내리던 노르트슐라이페에서 한 대의 차량이 문제를 일으키며 불길에 휩싸이게 되는데...
오스틴랜드
Jimmy
서른을 훌쩍 넘기고 외로운 솔로로 살아가는 제인은 펑범해 보이지만 특별한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 바로 ‘제인 오스틴’의 골수 팬인 것. 온 방안을 리젠시 시대의 인테리어로 장식하고, ‘오만과 편견’의 책과 영화를 복습하고, ‘오만과 편견’의 주인공 ‘다아시’를 현실 속의 어떤 남자보다 더 사랑하는 제인. 그녀는 모아둔 돈을 모두 털어 제인 오스틴의 소설 속 세계를 체험하는 영국의 리조트 ’오스틴 랜드’로 여행을 떠난다. 19세기 스타일로 완벽하게 변신한 제인. 드레스를 차려 입은 그녀 앞에 로맨틱한 티타임과 화려한 무도회가 펼쳐지고 멋진 귀족들이 등장한다. 거만하고 냉소적인 미스터 노블리, 자유분방하고 다정다감한 마구간지기 마틴을 만난 제인은 현실 세계과 가짜 세계 속의 사랑과 욕망 사이에서 갈등하는데…
굿 바이브레이션즈
Paul McNally
테리 훌리는 1970년대 벨파스트가 영국과 아일랜드 간의 피의 갈등으로 도시의 기능을 상실하고 폐쇄되었을 때 급진적이고 반항적이며 음악을 사랑하는 청년이다. 그의 모든 친구들이 영국에 맞서 무기를 든 것처럼 테리는 유럽에서 가장 빈번하게 폭탄이 터지는 지역에 레코드 판매점을 개업하고 ‘굿 바이브레이션즈’라고 명명한다. ‘굿 바이브레이션즈’를 통해 그는 막 태동하려고 하는 언더그라운드 펑크 록 세대의 끌어당기는 목소리를 발견한다. 젊은 음악인들을 움직이게 해서 테리는 젊은이들과 펑크 록커들로 구성된 잡다한 밴드의 리더 같지 않은 리더가 되어 얼스터 지방을 활력이 넘치는 새로운 공동체로 탈바꿈 시킨다. (2012년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Levene
유대인 에릭과 유전공학 박사가 된 찰스는 각기 다른 이유로 악당 세바스찬 쇼우를 쫓다가 만난다. CIA 요원 모이라 맥타것과 손잡고 돌연변이 부서를 설립한 두 사람은 찰스의 양동생이자 이후에 미스틱이 되는 레이븐k 천재 박사이자 비스트로 변신하는 행크 맥코이 등 젊은 엑스맨들을 모아서 훈련을 시작한다. 한편 에릭의 원수인 세바스찬 쇼우는 엠마 프로스트를 비롯한 돌연변이들을 무기로 미국과 소비에트간의 핵전쟁을 도발하려 한다.
Wicked Pirate City
Narrator (voice)
Port Royal, Jamaica, home to the real Pirates of the Caribbean. Once the world's wickedest city - until an earthquake swept into the sea. Now a dive team is using new technology to bring the sunken city to life; and to walk in the footsteps on pirates.
특별한 관계
Strategist
A dramatisation that follows Tony Blair's journey from political understudy waiting in the wings of the world arena to accomplished prime minister standing confidently in the spotlight of centre stage. It is a story about relationships, between two powerful men (Blair and Bill Clinton), two powerful couples, and husbands and wives.
Egypt's Ten Greatest Discoveries
Narrator
Dr. Zahi Hawass and a team of archaeologists use Egypt's 10 most important discoveries to paint a picture of Ancient Egyptian civilization and reveal the people who developed many of the disciplines that rule the world today.
내셔널 트레져: 비밀의 책
Asa Trenchard
링컨 대통령 암살범 존 윌커스 부스의 일기장에서 사라진 부분이 발견되면서, 벤의 고조부는 에이브러햄 링컨 암살의 공모자라는 누명을 쓰게 된다. 고조부의 무죄를 증명해야 하는 벤은 전세계에 퍼져 있는 실마리를 쫓아 파리와 런던, 미국 전역을 누빈다. 이 여행을 통해 벤과 동료들은 놀랍게도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되고, 세계에서 가장 귀중한 비밀의 실마리를 얻게 되는데...
마이티 하트
John Skelton
월 스트리트 저널의 기자였던 다니엘 펄이 파키스탄에서 취재 도중 사라지게 되자 당시 임신 중이였던 부인 마리안은 그를 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다. 9/11 사건의 직후였기에 상황이 매우 어려웠지만 마리안은 남편을 찾기위해 동료들, FBI 요원, 파키스탄의 대테러 조직 대장 등과 함께 납치범을 찾아내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남편 다니엘은 이미 파키스탄 반군에 의해 참수당한 것으로 밝혀진다.
썬더버드
News Anchor
때는 2065년. 우주비행사 출신으로 미공군 대령인 제프 트레이시와 그의 5형제중 막내 알란을 제외한 네 아들들은, 비밀섬 트레이시 아일랜드에 기지를 둔 국제 구조팀을 조직, 환상의 수송기기 '썬더버드'들을 타고 구조활동을 펼친다. 이들 트레이시 가족의 조력자들로는 테크놀로지에 관한한 천재인 브레인스와 제프의 조수인 키라노 및 키라노의 딸 틴틴, 그리고 사랑스러운 여인인 페넬로페와 그녀의 운전사 파커 등이 있다. 그러던 어느날 자신의 범죄에 '썬더버드'를 이용하려는 대악당 아리스토틀 스포드, 일명 '후드'에 의해 아버지와 형제들이 함정에 빠지게 된다. 이제 혼자 남게된 가족의 막내, 12살의 알란 만이 그들을 구할 유일한 희망인데...
본 아이덴티티
Com Tech
이탈리아 어부들이 지중해 한 가운데에서 등에 두 발의 총상을 입은 채 표류하고 있는 한 남자를 구하게 된다. 그는 기억 상실증에 걸려 자신이 누구인지조차 모른다. 단서는 등에 입은 총상과 스위스 은행의 계좌번호 뿐. 자신의 존재를 찾아 스위스로 향한 그는 자신이 파리에서 제이슨 본이라는 이름으로 살았음을 알게 되지만, 여러 개의 가명으로 만들어진 여권을 보고 자신의 정체성을 잃게 된다. 경찰과 군인까지 그를 추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제이슨 본. 추격을 피해 도망가다 우연히 만나게 된 마리라는 여성에게 2만 달러라는 거금을 주고 파리까지 차를 얻어 타게 되는데...
스파이 게임
Billy Hyland
때는 1991년, 은퇴를 준비하고 있는 CIA의 베테랑 요원 나단 뮈어(Nathan Muir: 로버트 레드포드 분)는 자신의 부하였던 젊은 요원 톰 비숍(Tom Bishop: 브래드 피트 분)이 중국에서 스파이 혐의로 체포되었다는 소식을 듣는다. 비숍은 24시간 후 사형에 처해질 예정이지만 CIA 수뇌부는 국제관계 악화를 우려해 쉽게 결단을 내리지 못한다. 뮈어는 자신이 알고 있는 모든 지혜와 실력을 동원하여 비숍을 구출하기로 결심한다. 베트남 전선에서 저격수로 활약했던 비숍을 스카웃해 그에게 모든 것을 가르쳤던 뮈어의 머릿 속에서 그들의 과거가 빠르게 스쳐 지나간다. 함께 사선을 넘나들며 쌓은 우정과 베를린에서 베이루트까지 종횡무진했던 위험한 스파이 활동, 그들의 우정을 흔들리게 만든 한 여인(Elizabeth Hadley: 캐서린 맥코맥 분)까지.
트렁크 속의 연인들
Surveillance Van Cop
모든 조건을 갖춘 미모의 에밀리(알리시아 실버스톤 분)의 억만장자 아버지는 딸에 대한 애정 표현이 넉넉한 용돈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이런 아버지의 관심과 애정을 이끌어내기 위해 에밀리는 자작 유괴극을 꾸며내고, 계획은 순조롭게 진행된다. 요구한 몸값이 전달되고 경찰들이 들어닥쳐 자신을 구해내기만 하면 된다. 그러나 기다리던 경찰대신 한 청년이 유유하게 자동차에 접근하여 노련한 솜씨로 시동을 걸고 자신의 비밀창고로 차를 몬다. 트렁크에서 에밀리를 발견한 빈센트는 황당하기 짝이 없다. 그가 위험인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은 에밀리는 그를 설득하여 공동의 범죄를 계획하는데...
The Prisoner of Zenda, Inc.
Baxter
When young computer genius Rudy inherits his father's business his avaricious uncle has him kidnapped and held hostage until the boy signs off all rights to the lucrative enterprise. Not wanting the uncle to control, a pair of corporate executives happen upon a youth who looks just like the missing heir. In hopes of keeping the business afloat, they substitute him at the board meetings.
A Dream is a Wish Your Heart Makes: The Annette Funicello Story
Jimmie Dodd
This highly-rated television film covers the life of American movie/TV/pop music idol Annette Funicello. The movie starts with the move of her family from New York to California, where in 1955 shy Annette becomes one of the cast of The Mickey Mouse Club. The movie covers her child stardom, her teen idol years, her singing career with big hits like "Tall Paul", her romance with Paul Anka, her classic beach party films with Frankie Avalon, and her first marriage. It also shows her large comeback in the late 1980s and her second marriage, and the day when she found out she had multiple scleros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