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enn Garland

참여 작품

몬스터 가족
Editor
Lily is a typical 150-year-old lovelorn vampire who's looking for the man of her nightmares -- until she lays her eyes on Herman, a 7-foot-tall green experiment with a heart of gold. It's love at first shock as these two ghouls fall fangs over feet for each other in a Transylvanian romance. Unfortunately, it's not all smooth sailing in the cemetery as Lily's father has other plans for his beloved daughter's future, and they don't involve her new bumbling beau.
이레이저: 부활
Editor
"축하해요. 당신은 방금 지워졌어요." 메이슨 폴러드는 국가 기밀의 중요한 단서를 알고 있는 증인이 위험해 처할 경우, 증인의 목숨을 구하고 그의 모든 과거 기록을 '지워버리는(이레이저)' 연방 경찰 증인 보호 프로그램 전문가다. 어느 날, 메이슨은 국제 범죄 조직 보스 코스타의 아내 리나를 보호하는 임무를 맡게 되고, 리나의 죽음을 위장한다. 서로 믿을 수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지만, 동료의 배신과 뒤엉키는 관계 속 두 사람은 자신을 구하고 더 큰 범죄로 휘말리지 않기 위해 서로에게 의지하며, 서로를 신뢰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블랙 박스
Editor
재능 있는 사진작가 놀런은 교통사고로 아내를 잃고 자신은 두개골과 내측두엽에 광범위한 부상을 입고 혼수상태에 빠지고 만다. 3일 후 의식은 회복했으나 심각한 기억상실을 후유증으로 갖게 된다.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어 혼란을 겪게 된 놀란은 이 배후에 숨겨진 추악한 진실과 마주하는데...
To Hell and Back: The Making of 3 From Hell
Himself
A look at the production of Rob Zombie's 3 from Hell.
3 프롬 헬
Editor
1978년도. 살인마 가족 베이비 파이어플라이(셰리 문 좀비), 오티스 파이어플라이(빌 모슬리), 스파울링(시드 헤이그) 세 악당이 경찰의 총격을 받고 체포된다. 의료진은 수 십 발의 총격으로 생존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진단했으나 지옥에서 온 살인마들은 세사람 다 기적적으로 살아난다. 그들이 재판을 받게 되는데 그들을 숭앙하는 집단들이 생겨난다. 일부 사람들은 조직을 결성하고 그들의 살인은 잘못된 시스템에 대항하는 것이라고 주장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긴 재판 끝에 세 사람 모두 유죄 판결을 받고 사형을 선고 받았다. 특히 스파울링은 가장 먼저 치명적인 주사를 통해 처형된다. 10년 후, 파이어플라이 남매가 교도소에 복역하는 동안 오티스의 이복형 폭시 콜트레인(리차드 브레이크)은 그들을 구하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오티스가 다른 죄수들과 함께 노역장에서 일을 하고 있을 때 폭시가 나타나 잔인하게 간수들을 죽이고 그를 탈출 시킨다. 탈출과정에서 오티스는 수감 중에 다투었던 멕시코의 악당 론도(대니 트레죠)를 총을 쏴 죽인다. 탈출 후 두 악마들의 엽기적인 살인 행각이 계속되어 그 지역 주민들이 공포에 떤다.
패밀리
Editor
An emotionally stunted aunt tries to bond with her thirteen year old niece, who wants nothing more than to run away from home and become a juggalo.
타임스톤: 시간여행자
Editor
1970년, 미국에서 발사한 미사일이 멕시코의 ‘침묵 지대’에 추락한다. 미사일 잔해를 치우기 위해 파견된 '제임스' 박사와 조수 '피터'는 그곳에서 아옌데 운석 조각인 검은 돌을 발견한다. 예기치 못하게 맨손으로 돌을 만지게 된 '제임스'는 그 순간, 과거 딸의 가족이 사고를 당한 장소에 도착하고, 거기서 손녀 '아나'를 구한다. 시간이 흘러 정신과 의사가 된 '아나'는 정신이 온전치 못한 '제임스'와 함께 지내는데, 어느 날 돌을 노린 한 남자가 집으로 찾아와 그녀의 가족을 위협한다. 몸싸움 도중 '제임스'는 목숨을 잃고, 남자는 '아나'의 아들인 '펠릭스'를 납치해간다. '아나'는 아들을 되찾기 위해 할아버지가 숨겨둔 돌을 찾아내지만 결국 '펠릭스'는 목숨을 잃고 만다. 복수를 위해 남자를 자신의 집으로 유인한 '아나'는 사실 남자의 의뢰인이 '피터'였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자신의 딸을 살리기 위해 어쩔 수 없었던 '피터'는 모두를 살리고 싶으면 돌을 넘기라고 설득하고, '아나'는 고민 끝에 돌을 넘겨준다. 또 다른 현실 속 아침, '피터'는 딸과 함께 '아나'의 가족을 멀리서 지켜보고, 소포를 받은 '아나'는 그 안에 있던 '피터'의 편지를 읽게 된다.
31
Co-Producer
다섯 명의 사람들이 무작위로 납치됐다. 그들의 삶을 송두리째 앗아갈 죽음의 게임 속으로 그들은 점점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12 시간의 지옥 속에서 과연 누가 살아남을 것인가? 호러 천재 롭 좀비가 관객의 멘탈을 갈기갈기 찢을 영화로 돌아왔다!
31
Editor
다섯 명의 사람들이 무작위로 납치됐다. 그들의 삶을 송두리째 앗아갈 죽음의 게임 속으로 그들은 점점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12 시간의 지옥 속에서 과연 누가 살아남을 것인가? 호러 천재 롭 좀비가 관객의 멘탈을 갈기갈기 찢을 영화로 돌아왔다!
I-Lived
Editor
Josh Fosse is a 20something guy whose life is going nowhere. His girl left, his rent is late, and he lacks a real job. He is trying to make it as an app reviewer online and decides to review a self help app called i-Lived for fun. He's signs on and immediately his life turns around. He meets the girl of his dreams and he gets a job offer he can't refuse. Convinced it's him and not the app, he signs out... and loses everything. He signs on again but this time the terms are different, the app is asking him to do things that are out of his moral comfort zone... but essential to becoming the success the app tells him he can be.
현상금 사냥꾼
Consulting Editor
얼어붙은 불모의 땅 서부에서 살아가던 와이엇(제임스 랜슨)과 사무엘(조쉬 펙) 형제는 은행 빚으로 집을 빼앗길 위기를 맞는다. 그런데 어릴 때 집을 나가 살인을 저지르고 다니는 아버지 제베다이어를 잡으면 거액의 현상금을 준다는 마을 보안관의 제안을 받고 형제는 깊은 숲으로 아버지를 찾아 떠난다. 지만 처음 제안과 다르게 대령이라는 사람이 동행을 하고 셋은 척박한 자연 속에서 온갖 험한 일을 겪는다. 살아남는다 해도 그 누가 그들의 등에 칼을 꽂을지 모른다. 살기와 야만, 광기가 난무하는 그곳에서 형제는 아내와 자식이 기다리는 집으로 어떻게 돌아갈 것인가...
리메이닝
Consulting Editor
화창한 어느 날, 수많은 하객들과 친구들의 축복을 받으며 댄(브라이언 디차트)과 스카일러(알렉사 베가)는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다. 그런데 예식이 끝나갈 무렵, 갑자기 스카일러의 부모님을 비롯한 하객들 대부분이 숨을 거두고 장내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다. 엄청난 굉음에 이어 거대한 우박이 쏟아져 내리자, 스카일러는 성경에 나오는 세상의 종말이 온 것이라며 두려움에 떤다. '선한 사람은 사라지고 악한 사람은 남겨진다'는 성경 말씀대로, 세상에 남아있는 댄과 스카일러, 그리고 친구 잭(숀 시포스)과 토미(조니 파카)는 신에 대한 믿음이 없었던 것. 뒤늦게 기도를 드리던 스카일러가 정체 불명의 존재에게 공격 당하자, 댄과 친구들은 그녀와 함께 근처 교회로 피신한다. 하지만 스카일러의 병세는 악화되고 목사마저 참된 믿음을 설파한 직후 목숨을 잃으면서 댄과 친구들은 점점 궁지에 몰리게 되는데...
콰이어트 원
Editor
눈을 마주치지 말 것, 말을 걸지도 말 것! 신비함을 지닌 소녀와 거듭되는 의문의 실험! ‘조셉’ 교수와 옥스퍼드 대학 연구팀 학생들은 런던 외각의 텅 빈 저택에서 초자연적인 현상으로 고통 받고 있는 비밀스런 소녀, ‘제인 하퍼’를 실험한다. 촬영감독 ‘브라이언’은 실험의 모든 과정을 기록하기 위해 실험에 참여 하고, 실험이 진행 될수록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어둠의 힘을 발견하게 된다. 실험을 통제할 수 있다고 믿었던 ‘조셉’ 교수의 예상이 빗나가며 실험 참가자들은 엄청난 공포 앞에 직면하게 되는데…… # 필립실험 이란? - 1972년 앨런 로버트 조지 오웬 박사의 주도로 진행 되었으며, 초자연적인 현상을 과학적으로 입증하기 위해 자행된 실험.’필립’이라는 가상의 유령을 불러내려는 시도 끝에 폴터가이스트 현상(이유없이 이상한 소리나 비명이 들리거나 물체가 스스로 움직이거나 파괴되는 상태)이 일어났으며, 실제 실험장면을 촬영한 기록이 남아있다.
로드 오브 세일럼
Editor
지방 라디오 방송국의 DJ 하이디는 열렬한 락매니아. 어느 날 그녀에게 ‘하느님의 선물’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비닐 레코드가 담긴 의문의 나무 상자가 도착한다.. 그녀는 하느님의 말씀을 설파하는 락밴드 음악을 알리기 시작하고 놀랍게도 청취자들로부터 열렬한 반응을 얻게 된다. '할로윈' 리메이크의 수장이자 '매트릭스' 등의 영화음악으로도 유명한 롭 좀비의 심령 호러 신작. (2013년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사랑과 전쟁
Editor
매사에 장난스럽고 전쟁조차 가볍게 생각하는 참전 군인 '미키'(리암 헴스워스)는 휴가를 맞아 '달튼'의 고향에 함께 간다. '미키'는 그곳에서 반전 운동을 하는 똑똑하고 매력적인 여기자 '캔디스'(테레사 팔머)를 만나 한눈에 반한다. 그녀의 환심을 사기 위해 '미키'는 전쟁이 싫어 군에 저항하다 탈영한 혁명가 행세를 하고 마을의 영웅이 된다. 그의 모습에 마음을 연 '캔디스', 그 역시 그녀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다. 하지만 '캔디스'는 그의 정체를 눈치채기 시작하고 '미키' 역시 그녀에게 진실과 진심을 말할 시간도 없이 군대 복귀일은 다가오는데...
라이츠 오브 패시지
Editor
신문 스크랩이 벽에 붙어 있는 랜치 온실 안.. 음주운전으로 역주행 하던 학생에 의한 지역상인과 아이의 죽음. ‘델가도’라고 하는 한 남자가 복수를 다짐하며 영화는 시작 된다. 산타바바라에 한 대학교 강의실. 수업을 받기 위해 학생들이 모이기 시작한다. 교수는 중간고사를 앞두고 ‘흰독말풀’차를 마시면 환각을 보기도 하고 곰으로 변할 수 있다고 믿는다는 슈마시 인디언에 대해 설명 한다. 마침 수업을 듣고 있는 대니 역시 슈마시와 영국인의 혈통이다. 그런 그녀를 네이선은 마음에 두고 있다. 네이선의 아버지는 학교 남쪽 슈마시 매장지인 ‘앤더슨 로즈 랜치’ 땅을 가지고 있었다. 덕분에 네이선은 슈마시 매장지에서 주말 기념식을 하는 것으로 과제를 대신하기로 한다. 슈마시 주술에 빠져 사는 네이선의 형 베니는 ‘흰독말풀’차에 취해 영원의 세계로 함께 할 신부를 찾아 나섰다가 한 여학생을 자신의 신부로 받아들이려 했다. 하지만 붙잡아뒀던 여학생이 도망치다가 발이 걸려 죽으면서 실패로 돌아갔다. 그 사이 네이선 일행은 슈마시 매장터를 현장학습하기 위해 모이게 되었고 당황한 베니는 뒷수습 후 대니를 보게 된다. 슈마시 혈통인 것을 알게 되자 영원의 세계로 같이 가게 될 신부로 생각하게 된다. 교수와 네이선 일행은 기념식에 앞서 주변을 구경하기 위해 바닷가에서 시간을 보내러 간다. 그 모습을 베니는 몰래 훔쳐 보고 있었고, 그것을 스쿼럴이 보게 되었다. 결국 무스와 델가도까지 합세해 싸우게 되는데 델가도의 공격으로 무스와 스쿼럴이 보트를 받치고 있던 나무 기둥에 부딪혀 쓰러진다. 델가도가 총을 들고 그들을 쏘려고 하는 순간 나무기둥이 무너지면서 보트가 내려앉고 스쿼럴과 무스가 보트에 깔리게 된다. 그들이 죽은 줄 알고 델가도와 베니는 무스와 스쿼럴을 태우고 무스의 차를 몰아서 온실로 돌아온다. 한편 기념식을 시작 하기 위해 하트가 무스에게 전화를 걸지만 들리는 건 자동응답기 소리뿐, 델가도는 벌어진 상황에 학생들에게 피해를 입히지 말라는 생각과 부인과 아들을 죽인 슈
The Key Man
Editor
An insurance salesman gets mixed up with two gangsters in effort to make more money and provide for his family, but things don't go as he planned.
언다큐멘티드
Editor
A documentary film crew runs afoul of sadistic radicals when they follow illegal immigrants sneaking over the U.S. border.
분라쿠
Editor
자유도, 자비도 존재하지 않는 무법의 도시. 총기조차 허용되지 않는 이곳에서 사무라이와 정체를 알 수 없는 방랑자, 그리고 바텐더가 악의 무리에 맞서 복수를 결심한다. 하지만 아홉 명의 무사와 싸워 이겨야만, 비로소 군주에게 접근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H2: 어느 살인마의 가족 이야기
Editor
1978년에 제작된 을 리메이크 한 2007년 작품 의 속편으로 살인마 마이클의 잔인한 살인행각과 그의 표적이 된 여주인공 로리가 그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이다.
Michael Lives: The Making of Halloween
Editor
Behind the Scenes during the making of Halloween (2007)
할로윈: 살인마의 탄생
Editor
미국의 작은 마을 해든필드의 할로윈 밤, 10살의 마이클 마이어스는 만취해 소파에 앉은 채 잠든 주정뱅이 계부와 남자친구를 집으로 불러들여 한바탕 섹스를 하고 난 방탕한 누나, 그리고 누나의 남자친구를 살해하고 ‘스미스 그로브’ 정신병원에 수감된다. 그로부터 17년 후, 마이클 마이어스를 담당했던 샘 루미스 박사는 마이클의 치료에 끝내 실패하고 결국 치료를 중단하기로 결정한다. 루미스 박사가 돌아간 그날 밤, 살인 본능을 키워오던 마이클은 정신병원을 탈출하고 해든필드로 향한다. 해든필드로 돌아온 마이클은 ‘로리 스트로드’를 미행하기 시작하고 루미스 박사가 그의 행적을 추적한다. 마이클 마이어스가 돌아온 해든필드에는 어둠의 기운이 드리우는데….
그라인드하우스
Editor
로드리게즈의 좀비영화 [플래닛 테러]와 타란티노의 슬래셔 호러영화 [데스 프루프]로 구성된 ‘동시상영’ 영화로 두 영화 사이에는 마치 진짜 저 옛날의 동시상영처럼 4편의 영화 예고편이 삽입된다. 그러나 모두 실제 존재하지 않는 영화에 대한 가짜 예고편들이다.
킹 오브 캘리포니아
Editor
정신병원에서 퇴원하게 된 찰리에게는 17세의 딸 미란다가 있다. 어머니는 그녀가 어릴 때 집을 나가 버렸고, 아버지가 정신병원에 있는 동안 미란다 혼자서 살아왔다. 이제 둘이 같이 살게 됐지만 찰리는 일할 생각은 없고, 퇴원한 다음날부터 1600년대 스페인 신부가 숨겨놓은 금화를 찾으러 다닌다. 처음에는 반대를 하던 딸도 아버지와 같이 금화를 찾으러 다니면서 조금씩 아버지에 대한 마음을 열게되는데...
트리퍼
Editor
A Ronald Reagan-obsessed serial killer targets a bunch of hippies who are heading to a weekend-long concert.
살인마 가족 2
Editor
미국 텍사스주 럭스빌에서 연쇄살인 혐의를 받고 있던 살인마 가족 파이어플라이 일가의 저택이 와이델 보안관과 산하의 텍사스 경찰들에게 기습당한다. 엄마 파이어플라이는 체포되지만 오티스와 베이비는 포위망을 뚫고 탈출, 일당인 스폴딩과 사막의 한 모텔에서 만나기로 약속한다. 그 와중에도 사람들을 납치해 감금, 폭행, 고문, 살해 등을 일삼는 가운데, 파이어플라이 일당들에게 가족이 살해당해 개인적인 원한이 있는 와이델 보안관은 이들 살인마 가족을 체포해 죽이겠다고 다짐하는데...
El padrino: The Latin Godfather
Editor
In the streets of East Los Angeles, Manny is a formidable drug dealer. Impressed by his extravagant lifestyle and prowess, his young son, Kilo, yearns to follow in his footsteps. Kilo resolves to learn how to prosper in the drug world, and his new life as a dealer begins. In a world where a man wants everything, he may end up with nothing.
Bet Your Life
Editor
A man makes a bet in Las Vegas with some men who want to kill him. He bets he can stay alive for 24 hours, then comes to Cleveland to elude them.
Call Waiting
Editor
Two women: The impossible diva and the bed-ridden writer. One's an actress. The other, the character she plays. Both lives hijacked by fractured families, they discover the path to healing is on the other end of the phone.
힛쳐 2
Editor
직장과 결혼생활에서 지루함을 느끼던 짐은 오랜 방황 끝에 부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어린 시절 친했던 친구를 만나기 위해 부인과 함께 텍사스로 가던 도중 히치하이커를 태우게 되는데, 그는 어딘가 정상이 아닌 듯 해보이고 그와 관련한 이상한 사건들이 연이어 터진다.
쉐이드
Editor
평범해 보이는 어느 성인 나이트 클럽. 그러나 이 곳의 지하에서는 비밀 카드 게임이 벌어지고, LA의 카드 도박꾼들은 한번쯤 그곳을 거치게 된다. 이곳에서는 눈속임과 사기가 유일한 게임의 룰이며, 선수들은 속마음을 들키지 않기 위해 철저히 표정관리를 한다. 이 치열한 게임에서는 선수들마저 속고 모든 승부에는 운이 따라야 한다. 이곳을 드나드는 사람 중 하나인 버논은 카드 기술자이다. 그는 티파니라는 애인을 두고 있다. 그녀는 돈만 벌 수 있다면 남자의 환심을 사는 일쯤은 얼마든지 할 수 있는 여자이다. 그녀의 친구이자 사기꾼인 밀러 역시 돈 뭉치를 위해서 라면 어떤 일이라도 저지를 수 있는 인물이다. 이들이 큰 건 하나를 위해 팀을 결성한다. 그 건이라는 것은 도박계의 전설적인 인물인 큰 손, 딘의 게임에 끼어 한번 올인 해보는 것이다. 그러나 작은 판돈에는 관심이 없는 딘의 판에 끼여들기에는 많은 돈이 필요하다. 돈을 모으기 위해 밀러 일행은 많은 판을 거치고 그 와중에 갱들을 잘 못 건드려 쫓기고 죽음을 당할 뻔하기도 한다.
Going Greek
Editor
Loner freshman Jake Taylor is forced to join the wildest fraternity on campus when the frat brothers refuse to accept his geeky cousin/roommate unless Jake agrees to pledge with him. As the semester progresses, Jake struggles to maintain his grades as well as his affair with Paige, a beautiful sophomore who hates all fraternities. Through naked scavenger hunts, sorority ass-signings and all night
Black & White
Editor
Chris O'Brien, devote Catholic and rookie cop with LAPD, is assigned to partner with the hard-edged, street-smart Nora Hugosian. A serial killer is loose, and all the victims are low-life guys whom Nora has dealt with. So, when the tire tracks of a police car are found at a murder scene, she's the prime suspect of internal affairs investigator Simon Hertzel...
박쥐
Editor
텍사스에서 사건이 발생한다. 남자 하나와 여자 하나가 온 몸이 찢겨진 채 사채체로 발견된 것이다.수사에 합류한 질병 통제 센터는 찢겨진 자국이 사람의 소해으로 보기 어렵다고 판단, 해부를 하던 중 박쥐의 것으로 보이는 발톱을 발견한다. 긴급히 박쥐 전문가 쉴라 박사를 찾는다. 쉴라 박사는 박쥐의 생태와 습성상 전혀 있을 수 없는 일이라 반박한다. 그때서야 맥케이브 박사는 자신이 만들어낸 변종 박쥐임을 실토한다. 집단의 공격성과 포악함을 갖게 된 두 마리 숙주가 탈출해 수 백 만 마리의 박쥐 떼에 이를 감염시키게 되었다고 추측한다. 변이가 계속 되면서 박쥐들은 인간을 공격할 만큼 포악하게 변해만 가는데.
Made Men
Editor
A man and a woman are on the run from gangsters whom he has stolen $12.5 million. When the gangsters show up, he takes them supposedly to where the money is hidden but instead leads them into a trap at a backwoods crystal-meth factory. The gangsters and the drug dealers start a shoot-out for unknown reasons and both go gunning for Belushi. Meanwhile an unscrupulous cop is secretly having an affair with the girl friend and planning to make off with the money.
레트로액티브
Editor
고속도로에서 작은 교통사고를 낸 범죄심리학자 카렌은 지나가던 자동차에 도움을 청해 견인차가 있는 곳까지 함께 동승하게 된다. 그 차에는 프랭크와 레이앤이라는 젊은 부부가 타고 있었는데, 여행 중 간이 휴게소에 들른 프랭크는 그 곳에서 레이앤의 간통 사실을 알고 크게 화를 내다 홧김에 권총으로 레이앤을 쏘아 죽이고 만다. 프랭크가 카렌마저 쏘려고 하는 순간 카렌은 차에서 탈출하여 우연히 가속화 연구소에 이른다. 실수로 시간 역행 구역으로 들어간 카렌은 20분전의 과거로 다시 돌아가게 되고 살인 사건을 막을 수 있는 기회가 그녀에게 다시 주어지게 된다. 그러나 사건을 막으려던 카렌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일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기만 하고 카렌은 자신의 시간여행으로 빚어진 엄청난 일들을 수습하기 위해 계속해서 시간역행구역으로 들어간다.
진실과 탐욕
Editor
전형적인 할리우드 관습의 서스펜스 스릴러. 한 백만장자의 죽음을 둘러 싸고 그의 아름다운 아내, 그녀의 정부, 킬러간의숨가쁜 관계를 흥미롭 게 묘사하고 있다. 이러한 설정은 지금껏 할리우드의 장르영화에서 수없 이 차용한 구조. 하지만(진실과 탐욕)의 경우, 아름다운 미망인을 "흑 인"으로 상정한 것이나 지극히 가벼운 신세대식 사랑법을 첨가. 장르 답습의지겨운 흥행논리에 변화를 주려고 했다. 감독인 에이미 홀든 존스는데미 무어 주연의 흥행작, (은밀한 관계), 애완견영화의 선두주자 (베토 벤) 등에서 필력을 과시했던 시나리오작가 출신. 그녀의 감독 데뷔작이기 도 한 (진실과 탐욕)은장르영화의 오밀조밀한 재미보다는 흑진주 할 베 리의 매력에 더 기대를 걸 만한 흥미위주의 작품.
솔져 보이
Editor
베트남 전쟁이 끝난 지 20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그곳엔 평화가 없다. 빈목이 이끄는 잔인한 테러리스트단이 현 정부의 정복을 꾀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음식과 의료 보급품을 싣고 오는 UN의 비행기를 격추시키고 부유한 미국의 사업가 딸 가브리엘 프레스코트를 인질로 잡아온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정치적 이유로 이일에 개입을 꺼려한다. 딸을 되찾기 위해 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버지 제이미슨 프레스코트(Prescott: 행크 브랜트 분)는 전직 소령이었던 하워드를 고용한다. 하워드는 로스엔젤레스 최고 안전 감옥에서 6명의 범죄자를 데려온다. 이들 중엔 덩치크고 다혈질인 미국 흑인과 히스패닉 소년과 소녀, 백인 스킨헤드와 부유한 백인 소녀 등. 이들은 범죄와 폭력, 지하조직과 관련되어 수시로 감옥을 드나들며 감옥에서도 잔인하기로 소문난 악동들이다. 그러나 베트남의 정글에서 게릴라전을 하기 위해서는 전술적인 군인 훈련이 필요했다. 적을 죽이고 임무를 완수하고 무사히 돌아오기 위해 서로 협동해서 장애물을 헤쳐가는 법을 배운다. 일명 코만도로 명명된 이들은 위험한 매복이 기다리고 있는 정글을 누비고 다니며 수많은 적들과의 전쟁을 시작한다. 테러리스트단을 완파하고 의기양양하게 계속 전진한 이들은 급류가 흐르는 강에서 수백피트 높이로 만들어진 다리를 건너던 중 몇몇 살아남은 게릴라에게 노출돼 대장인 톨리버와 그의 부하들이 잡혀간다. 감옥에 갇힌 톨리버와 부하들은 독사로 잔인한 고문을 당한다. 무사히 피신한 부하들은 이들을 몰래 추적, 폭파와 총격전 끝에 적의 요지를 부수고 대장과 동료들을 구한다. 얼마 후 테러리스트들이 세를 규합, 포위하자 배를 훔쳐타고 강을 내려와서 가브리엘이 갇혀있는 본부에 도착한다. 정글 깊은 곳에서 최후의 결전을 벌이게 된 이들은 빈목의 본부에 폭탄을 설치하고 그의 모든 기지를 파괴하고 테러리스트들을 살해한뒤 가브리엘을 구한다.
Hostile Intentions
Editor
A weekend of fun becomes a fight for survival when three American women land in a Mexican jail. After being sexually molested by the guards, they attempt to escape with the help of a fellow prisoner.
판타스틱 포
Editor
마블 코믹스의 슈퍼히어로 팀 판타스틱 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로저 코먼과 베른트 아이힝거가 저예산으로 제작하였다. 1994년 개봉 예정은 잡혀 있었으나 여러 사정으로 개봉하지 못했다
판타스틱 포
Associate Producer
마블 코믹스의 슈퍼히어로 팀 판타스틱 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로저 코먼과 베른트 아이힝거가 저예산으로 제작하였다. 1994년 개봉 예정은 잡혀 있었으나 여러 사정으로 개봉하지 못했다
The Finishing Touch
Editor
Sam Stone is a cop with personal as well as professional problems. Stone investigates a series of killings in the night club scene. His ex-wife, also a cop, goes undercover to find the killer and Stone is faced with a double problem: keeping her alive and catching the killer before another woman is killed.
Quake
Editor
Set around the tragic events of an earthquake, a young couple experience the horror of being terrorized by a psychotic neighbor in a city where panic and fear is the order of the day.
Another Time, Another Place
Editor
A recut of the unreleased 1971 film, "The Forests Are Nearly All Gone Now." June Michels (Alexandra Hay) works as a waitress in a small truck stop in Missouri. After meeting Richard Conley (Martin Sheen), a man in transit, June's life is radically changed and she leaves for New York City, where she meets and falls in love with an advertising executive (Rod McCary).
Final Judgement
Editor
A priest is suspected in the brutal murder of a young stripper. To prove his innocence, he descends into the world of strip clubs and pornography, hoping to catch the killer. The priest is hampered by the police and taunted by the killer. A friend of the stripper tries to help him before another life is claimed
Naked Obsession
Dialogue Editor
City-council member Franklin Carlyle is mugged, knocked down and left on an alley. When he recovers, he is befriended by an alcoholic who introduces him to a local strip-bar.
Bad Jim
Editor
A cowpoke buys Billy the Kid's horse and, upon riding it, becomes an incorrigible outlaw himself.
Hellbilly Hollow
Co-Producer
Bull protects his not-so-small younger brother from the outside world, but who protects the outside world from Tickles. A team of YouTube paranormal activity seekers comes to a haunted attraction in the backwoods to find more than they bargained for as they follow thrill-seekers on a haunted hayride. Fear and death plague those who enter and those who seek the past. But can it all lead to a better pl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