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 Editor
쿠엔틴 듀피유의 기발한 상상은 멈추지 않는다. 이사 온 집 지하에 마법의 터널이 있다면 어떻게 반응할까? 마을을 ’로우키‘라 일컫는 데서 보듯 그의 영화로선 드물게 울적한 코미디다. 게다가 웬디 카를로스보다 바흐를 더 흐물거리게 편곡한 존 산토의 신디사이저가 정신을 몽롱하게 한다. 표면적으로는, 집과 직장 상사의 비밀을 빌려 인간의 헛된 욕망과 시간의 패러독스를 말하는 영화다. 단, 듀피유는 언제나 예술에 관한 정의를 숨겨둔다. 예를 들어, 현실을 벗어나 극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나왔을 때 영화가 형편없으면 삶에서 그 시간을 잃어버린 것인가. 반대로 시간을 보상받으려면 좋은 예술이 선행되어야만 하는가. 창작자와 수용자의 관계에 대한 흥미로운 상상을 제공하는 영화다. 독특한 리듬과 주제의 묘미를 동시에 전하는 편집이 압권이다. (부산영화제)
Sound Editor
Anne divides her life between the primary school where she teaches and her home where she engages in a strange ritual with her son Simon. But her daughter Helena, whom she hasn’t seen in a long time, is in town for a special performance of The Rite of Spring.
Sound Editor
26세의 카산드르는 저가 항공사 승무원이다. 그날그날 이곳저곳으로 비행하면서 그녀는 틴더 id '카르페 디엠'답게 파티를 즐기며 미래가 없이 살아가고 있다.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고 천방지축으로 살아가는 방식이 만족스러운 듯하다. 그러던 어느 날, 사고로 인해 그녀는 세상과 다시 연결된다. 카산드르는 묻어둔 고통과 대면하고 그녀가 남겨 둔 지상의 사람들에게 돌아갈 수 있을까?
Supervising Sound Editor
They come from all over the world but they have one thing in common : The Foreign Legion, their new family. Our Men tells these stories : stories of women who struggle to keep their love fire burning; stories of men who leave for battle; stories of loving couples on hostile ground.
Sound Editor
사람들은 40세의 ‘클라라’가 신과 특별한 연결고리를 맺고 있다고 믿는다. 클라라는 ‘치유자’로서 마을과 가족을 지탱하는 한편, 자연 속에서 위안을 찾는다. 어머니의 억압적인 보호 아래 수년간 통제당하며 살아온 그녀는 조카의 새로운 남자친구에게 이끌리며 성적 욕망에 흔들린다. 새로 깨어난 이 힘은 클라라를 미지의 영역으로 이끌고, 신체와 정신의 경계를 넘나들게 만든다. 클라라는 스스로 발견한 힘을 통해 성녀(Saint) 역할에서 점차 벗어나 자신을 치유하기 시작한다.
Sound Editor
성흔과 그리스도와의 심장 교환, 신과의 결혼 등 종교적이고 에로틱한 무아경으로 신비주의로 추앙 받으며 수녀원장에 오른 베네데타. 수녀원에 들어온 바톨로매아라는 처녀와의 사랑이 교회에 적발되면서 한순간에 부정한 여인으로 몰락하는데…
Sound Editor
힘든 적도 많았지만 묵묵히 일했다. 홀로 딸을 키우며 지친 적도 있었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그렇게 평생을 일궈온 제재소에 들이닥친 극악무도한 카르텔. 지금, 하나뿐인 딸을 지키기 위한 혈투가 시작된다.
Dialogue Editor
Following a huge misunderstanding, two friends always decide to tackle everything to make up for lost time.
Sound Design Assistant
형사 알렉스는 한 사건을 조사하던 중, 얼굴에 흉터가 있는 한 알 수 없는 인물에 의해 습격을 받고 부상을 당한다. 입원한 그는 병원에서 열한 살 소년 레오를 만나는데, 레오는 마음 먹은대로 자신의 몸을 떠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레오는 하늘을 날고, 유령처럼 벽을 통과하고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는다. 레오 덕분에 알렉스는 용감무쌍한 기자 마리와 함께 수호천사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얼굴에 흉터가 있는 갱스터가 도시를 위협하고 있다. 휠체어를 탄 형사 알렉스와 원하는 곳으로 어디든 갈 수 있는 소년은 함께 수사를 하며 소년은 형사의 눈과 다리가 되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