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Quashnick

참여 작품

아라크네의 비밀
Makeup Artist
남미의 베네주엘라를 탐험 중이었던 사진가 제리(Jerry Manley: 마크 L. 테일러 분)가 거대한 독거미에 물려 즉사하자 그의 시체가 고향 마을 카나이마(Canaima)에 보내진다. 하지만 그의 관 속에 함께 딸려온 거미에 의해 그의 사체는 끔찍하게 말라있었다. 한편, 젊은 의사인 로스 제닝스(Ross Jennings: 제프 다니엘스 분)와 아내인 몰리(Molly Jennings: 할리 제인 코작 분) 부부는 복잡한 도시를 떠나, 시골의 작은 마을에서 살기로 하고, 작은 마을 카나이마에 정착한다. 그곳은 푸른 숲과 초원 속에 자리잡은 데다, 바위 절벽들 사이로 멋진 태평양의 바다를 바라볼 수도 있으며, 아이들을 키우기에 아주 이상적인 곳이라고 생각되었다. 그런데 은퇴하기로 되어있는 마을의 늙은 주치의 사무엘 메카프 박사(Doctor Sam Metcalf: 헨리 존스 분)가 약속을 어기고는 계속 일을 하겠다고 고집을 부려 제닝스를 난처하게 한다. 제닝스 가족이 새 집에 자리잡는 동안, 관 속에 함께 딸려온 거미 또한 제닝스의 헛간에 자리를 잡고 알을 부화시킨다. 곧 치명적인 독을 가진 거미에 의해 제닝스의 유일한 고객인 마가렛 부인(Margaret Hollins: 매리 카버 분)이 죽음을 당하고, 이어 학교에서 축구 연습 중 학생 하나가 죽게 되자, 제닝스는 더욱더 곤경에 처한다. 한편, 몰리는 지하실 와인 창고의 목재가 썪자 뚱뚱하고 엉뚱한 해충구제원 델버트 맥클린틱(Delbert McClintock: 존 굿맨 분)에게 도움을 청한다. 몇일 후 메카프 박사가 거미에 의해 죽음을 당하자 마을의 유일한 의사 제닝스는 죽은 사람들이 모두 거미에 물렸다는 사실을 알고는 사진사 제리와 함께 베네주엘라에 갔었던 곤충 학자 애서튼 박사(Doctor James Atherton: 줄리언 샌즈 분)에게 연락을 한다.
비상 경보
Makeup Artist
생물공학 연구소에서는 정부주관으로 비밀리에 세균전 실험을 하고 있었다. 어느 날 그 세균전에 쓰일 세균이 실수로 시험관에서 새나가면서 엄청난 사건이 발생한다. 위험 경보를 받은 보안실 담당직원 죠니는 즉시 건물 전체를 봉쇄한 후 연구소 사람들을 못 나가게 하는 긴급조치 비상대책 1호를 취한다. 세균전 실험반이었던 P4호실 사람들은 닐슨박사의 주도로 아직 약효가 검증되지 않은 해독제를 주사하지만 효과가 없다. 한편 죠니의 남편이자 그 지역의 치안담당자인 보안관 캘은 문제의 해독제를 발명한 뒤 오래 전에 연구소를 그만둔 페어챠일드 박사를 찾아가 도와줄 것을 요청한다. 영문을 모르고 연구소 안에 갇힌 사람들은 점차 밖으로 나가기 위해 몸부림을 친다. 그러는 사이 어느 덧 건물 전체가 오염되어 버린다. 유출된 세균은 감염되면 분노를 자극해서 서로 필사적으로 싸우는 것이 특징이었고 건물 안은 이로 인해 아수라장이 되는데...
여성상위시대
Makeup Artist
기자가 꿈인 여학생 테리. 신문사 인턴십에 지원하지만 남학생들에게 자리를 뺏긴다. 여자라 차별당했다고 생각한 그녀, 이참에 남자로 살아보기로 하는데. 남장을 하고 이웃 학교 전학생으로 들어가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