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cutive Producer
세계 여행 프로그램의 진행자 요코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신비의 물고기를 촬영하려다가 결국 실패한다. 심지어 촬영 금지 지역에서 촬영하다가 경찰에 쫓기는 신세가 된 그녀는 이 여정을 통해 인생의 중요한 교훈을 얻는다. 요코 역의 아츠코 마에다가 부른 ‘사랑의 찬가’가 귀를 사로잡는다.
Executive Producer
아버지로부터 학대를 당해 살아갈 희망을 잃고 실의에 빠져있던 여고생 '미이나' 앞에 수수께끼의 미녀 '레이'가 나타난다. '미이나'에게 자신은 살 가치가 없는 남자들을 죽여 그 피를 먹으며 생활한다고 고백하는 '레이'. '미이나'는 신비로운 '레이'에게 빠져드는데…
Producer
일본 소설에 매료돼 무작정 일본으로 유학 온 작가 지망생 ‘찬해’ 학비를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우연히 베스트셀러 작가 ‘료코’를 만나게 된다. ‘찬해’가 ‘료코’의 잃어버린 만년필을 찾아준 것을 계기로 반려견 톤보의 산책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며 조금씩 가까워지는 두 사람. ‘료코’는 자신의 마지막 소설을 ‘찬해’와 함께 준비해가고, 소설이 완성되며 점점 커져가는 사랑을 깨닫게 된다. 우리가 써 내려간 기억의 한 페이지… 우리의 소설은 이렇게 시작된다.
Executive Producer
10년째 마술사의 조수로 일하는 29살의 아키는 오디션에서 프로듀서의 눈에 들어 마침내 스타가 된다. 하지만 그게 정말일까? 과거와 현재, 현실과 망상과 악몽이 뒤섞인 아키의 현실은 카오스가 된다. 2015년 유바리영화제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은 중편을 셀프 리메이크한 장편 데뷔작.
(2018년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Executive Producer
The Pillows celebrates its 15th anniversary on September 16, 2004. Members and related parties will talk about the period from the time of formation to the present, including valuable live images and images at the time of program appearance. In addition, as a bonus video, the history of short films, T-shirts and Buster-kun that was screened at the venue during the tour is recorded. A documentary film that shows everything about The Pillo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