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ng King-Fai

Chung King-Fai

출생 : 1937-03-28, Bangkok, Thailand

프로필 사진

Chung King-Fai

참여 작품

다름의 하모니
Zoey's grandfather
편견과 낙인 때문에 일반학교로 이직을 못하고 있는 특수학교 음악교사 츠이, 일류 학교에서 뒤처지며 대학입시 때문에 고민하는 학생 조이, 매일 빈둥거리며 3등급 학교에 다니는 반항 청소년 카호의 이야기이다. 음악공연 지도를 맡게 된 츠이는 업무와 사생활 사이에서 줄타기를 하는 동시에 꾹 참고 공연을 진행하게 생겼다. 조이는 높은 성적을 위해 방과 후 음악활동에 자원하고, 카호는 퇴학을 당하지 않으려면 어느 특수학교의 뮤지컬을 보러 가야 한다. 아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 뮤지컬에 참여하게 된 세 사람은 꿈과 목표를 찾는 자아탐구의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2018년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충천화
지아(장효전)은 말기암에 걸린 제인(곽채결)을 데리고 병원에 가보지만, 병원에서는 시한부라는 절망적인 이야기만 들어놓게 된다. 그러다 이교수를 찾아가보지만, 그를 만날 수가 없게 된다. 그러던 중 지하실에서 소란스러움을 보게되고, 지아은 홧김에 그들이 차지하려는 냉동트럭을 탈취하게 된다. 그 트럭에는 그들이 중시하는 줄기세포가 들어있었고, 그 일이 계기가 되어 지아은 줄기세포계의 권위자 유(장징추)를 만나게되고, 그녀는 트럭 탈취사건의 주범 지완(장약윤)를 만나게 해주는 조건으로 제인을 치료하기로 한다. 그렇게 지완과 유, 틴보(오언조)등이 엮이게 된 사건에 발을 딛게 된 지안과 제인. 그리고 그 사건들 뒤에는 줄기세포의 연구자료를 두고 벌어진 추악한 진실이 숨겨져 있는 것을 알게 되는데...
경심파
King Cheung
악인을 심판한다는 명분으로 법망을 피해가며 연쇄 살인을 저지르는 전례 없는 연쇄살인범 ‘장군’. 살인 예고장을 보낸 뒤 3일 안에 살인 계획을 실행하는 그로부터 또 한 번의 살인 예고장이 접수된 가운데 강력계 형사 ‘마진’은 장군의 파놓은 함정을 알아채고 그를 현장에서 사살한다. 하지만 장군과의 대치 중 그는 총을 맞고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되고, 장군의 심장을 이식 받고 다시 기적 같이 살아난다. 그로부터 1년 반 뒤, 또 다시 장군의 살인 예고장이 도착하고 그의 범죄는 더욱 대담해져 국제적인 사건이 된다. 이에 인터폴과 마진, 범죄심리학자 ‘처자웨이’ 교수가 수사팀에 합류된다. 하지만 마진과 처자웨이의 사이에서 알 수 없는 긴장감이 흐르고, 수사팀 내부에 장군의 협력자가 있음이 의심되는 가운데 두 사람은 서로가 장기 이식수술을 받았음을 알고 서로를 의심하는데..
Wonder Mama
About to turn 50, a librarian's world is shattered when she learns that her 70-year-old father may have gotten their maid pregnant.
AV
Boss
The story of four soon-to-be-college grads who are about to embark on the big adventure known as life. The foursome concoct an elaborate plan to hire a Japanese porn actress (or "AV Girl") for a fake film. Then they'll have sex with her. What could go wrong?
Victim
A computer engineer is kidnapped and tortured. Since then, his girlfriend senses he's no longer the same person, and becomes convinced that something supernatural is corrupting his soul. The cop assigned to the case is also determined to get to the bottom of the case. The truth is more frightening than either had anticipated.
산사초
Sir Ho Sai
청나라 시대의 유명한 변호사 미스터 창은 그의 변호가 뛰어나기로 유멍하다. 다만 그는 돈을 좋아하고 장난기가 너무 심해서 사람들의 빈축을 사기도 한다. 그러던 어느날 그의 조수로 있던 푼은 창이 자신의 짝사랑 슈이 아가씨를 가로채려는 듯 장난을 쳐오자 그에게 실망하여 중국을 떠나 홍콩으로 가버리게 된다. 영국에 의해 점령당한지 얼마 안된 홍콩의 현실은 푼이 생각했던 것과는 전혀 다르고, 그곳에서 푼은 음모에 휘말려 살인 누명까지 쓰는 처지에 놓이게 되지만 돈도 없는 그는 도움을 청할 곳이 한군데도 없이 어쩔 수 없이 음모에 말려들게 된다. 이 소식은 창에게 전해지게 되고, 창은 아내의 설득으로 결국 푼의 누명을 벗겨주기 위해 영국의 법이 적용되고 있는 홍콩으로 가게 된다. 영국법정과 맞선 창은 자신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비상한 머리로 대응해보지만 철저한 음모로 계획된 이 사건은 창의 생각만큼 쉽게 풀리지 않는다. 사건을 조사하던 창은 음모의 배후를 알아내게 되지만 결국 푼은 유죄선고를 받게 된다. 하지만 푼이 죽기 직전에 창은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로 그를 살려내고 그 사건의진짜 범인도 잡게 되는데.
도신불패
Kent
소진은 아버지를 잃고 아버지를 죽인 원수인 것도 모른 채 근능을 양아버지로 섬기며 살아간다. 그리고 고오라는 형과 함께 도박에 관한 모든 기교와 기술을 익히게 되는 소진은 그곳에서 자라면서 근능의 딸 아칭을 사랑하게 된다. 17년 후, 소진은 이미 고수가 되어 호화로운 생활을 하고 있던 중 세치와 용오를 알게 되고 더 할 수 없이 좋은 친구가 된다.
흑협
Police Commissioner
정부는 신경조직을 파괴해 어떤 고통도 느끼지 못하는 특수대원들로 구성된 701부대를 창설한다. 그러나 대원들에 대한 정부의 통제가 마음대로 안되자 부대를 해체하고 대원들을 살해하려 한다. 701부대의 교관 ‘마이클’은 이 사실을 미리 알고 대원들에게 알린다. 간신히 살아남은 몇몇 대원들은 뿔뿔이 흩여져 몸을 숨기고, ‘마이클’ 역시 도서관에 사서로 취직해 숨어산다. 그곳의 동료들로부터 인간적인 따뜻함을 느끼며 평온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홍콩 암흑가의 마약상 4개 조직원들이 정체 모를 세력에 의해 잔인하게 살인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이클’은 이것이 전직 701부대 대원들의 범행임을 직감하는데…
호도문
Chan Yiu Jo
호도문은 광동 가극에서 무대 뒤와 무대를 구분하는 가상의 선을 말한다. 일단 배우가 호도문을 넘어서면 자신을 잊고 자신이 맡은 인물이 되어야 하는 것이다. 또한 광동 가극에서는 여성이 남자의 역할을 하는 전통이 있다. " Shining Sword Troup" 의 극단주이며 배우인 랑 김숨은 성공한 남편과 착한 딸을 가진 성공적인 가극배우이다. 하지만 실상은 그녀의 가족관계는 경직되어 있으며 근심으로 가득차 있다. 그녀는 그녀에게 닥친 새로운 운명의 선을 어떻게 건널 것인가? (1996년 1회 부산국제영화제)
대삼원
Dinosaur
홍중(장국영)은 이상주의자로 자신의 모든 것을 바치기로 맹세한 젊은 신부이다 어려서부터 신부가 되기로 결심하고 신의 위대한 사랑을 실천하려고 마음먹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한 기회에 창녀 백설화(원영의)를 만나게 된다. 그녀는 속마음을 숨기는 것이 자기가 보호받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거짓말을 하지만 본심은 선량한 여자다. 홍중은 백설화가 같은 처지의 친구들을 돕기위해 나서다가 고리대금업자에게 시달림을 받고 있는 사실을 고해성사를 통해 알게된다. 또 한쪽에서는 유청발(유청운)이라는 형사가 폭력조직이 창녀를 앞세워 갑부들과 정사를 벌이게 한 다음, 그 현장을 촬영해 협박을 일삼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수사를 한다. 이 과정중에 백설화가 이 사건과 연루되었다고 생각한 유청발은 신부로 가장하여 교회에 들어오고 고해성사까지 엿듣게 되면서 홍중과 마찰을 빚게 된다. 홍중은 백설화 등을 돕기위해 직접 창녀소굴로 접근하는데, 폭력조직에선 그를 신흥조직의 일원으로 오해해 함부로 건드리지 못하는 웃지못할 갖가지 해프닝이 벌어진다. 창녀들도 처음엔 경계하지만 점차 홍중의 진심어린 태도에 감화되고 사랑을 느끼게 된다. 홍중은 그들중에서 가창력이 있는 네 명을 뽑아 합창단을 조직해 경연대회에 출전하기로 하지만, 폭력조직이 백설화를 납치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Family Affairs
Traditional values and modern ideals clash when an old-fashioned father and his playboy son cannot see eye to eye in this honest look at the sometimes fragile father, son relationship
Tears and Triumph
Sai Ming Jun (Anita Yuen) is a single mother who works as an office administrator. But when the company gets taken over, her road suddenly becomes an uphill one. The controlling family's son (Sean Lau Ching Wan) takes an immediate shine to her, and begins to woo her, but she resists. Things get worse when his half-brother (Frankie Lam) shows up. He happens to have a controlling interest in the company - and is the father of Ming Jun's child! Will Ming Jun be able to make it through this twisted maze of family politics and hidden agendas? And will she be able to find a true, honorable love?
최애
Dr King
Sylvia and Cora Miao play two widowed mothers, best friends and confidants who spend their days reminiscing about times past. Over the course of a lazy weekend afternoon, the two women conjure memories of Cora's husband, his life, his death, and his passionate affair with Sylvia. A series of wistful flashbacks reveal the sometimes touching, sometimes painful circumstances around the women's deep friendship with one another, and their love for the same man.
경성지연
Mr Hsu
1930년대 전쟁기의 중국을 배경으로 한 러브 스토리. 1979년 데뷔작 "풍겁"으로 홍콩 뉴 웨이브 대표주자로 떠오른 허안화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주윤발과 미스 홍콩 출신의 무건인이 주연을 맡았다. 대만 금마장과 홍콩 금상장 시상식에서 각각 의상과 음악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20세기 중국최고의 여류소설가로 일컬어지는 장애령 원작의 "경성지연"은 1930년대 일본의 침략으로 혼란에 빠진 상해와 홍콩을 배경으로 애틋한 사랑을 이뤄가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