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a Rivero

참여 작품

Day of the Tiger
Producer
31-year-old Vera is a vet in a small-town zoo veterinarian in Transylvania. After losing her new-born baby, she becomes obsessed with giving him the proper Eastern Orthodox burial rituals, spends more time at work and subsequently drifts apart from her husband, Toma. One day a tiger escapes from the zoo…
위대한 움직임
Producer
현대 볼리비아. 일주일을 걸어 라파스에 도착한 엘데르와 동료 광부들의 목표는 오직 하나, 복직이다. 그런데 엘데르의 상태가 좋지 않다. 마마 판차의 도움으로 엘데르와 동료들은 시장에서 일자리를 구하지만 엘데르의 상태는 점점 나빠져 숨쉬는 것마저 어렵다. 마마 판차는 젊은 엘데르를 주술의이자 은자, 광대인 막스에게 보낸다. 과연 막스는 청년의 생명을 살릴 수 있을까?
이름 없는 성자
Producer
돈 가방을 훔쳐 달아나던 아민은 경찰에 체포되기 직전 언덕 위에 구덩이를 파고 돈가방을 묻는다. 몇 년 후 출소해 돈가방을 찾으러 간 아민은 그 자리에 성전이 세워진 것을 보게 된다. 사람들은 그 곳을 최근 발굴된 ‘이름 없는 성자의 무덤’으로 부르며 경배하고 있다. 멀리서 성지순례를 오는 사람들로 인해 언덕 아래에는 새로운 마을이 형성되어 있고, 아민은 돈가방을 찾을 기회를 노리며 마을에 머물기 시작한다. 어이없는 상황이 주는 헛웃음으로 시작한 영화는 마을 속 다양한 사람들과 그들의 관계를 통해 사막지역 사람들의 삶의 단면을 예리한 시선으로 보여준다. 그들의 삶은 더 나아가 신앙과 자본, 가족 등의 가치가 뒤섞여 변화하고 있는 오늘날 세상의 가치를 담고 있기도 하다. 가볍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영리한 코미디로, 2019년 칸 영화제 비평가주간에 상영됐다
Killing the Dead
Producer
Paraguay 1978, during Stroessner’s dictatorship, Pastor and Dionisio work burying bodies illicitly. In Argentina, the World Cup is being held. One morning, among the bodies, they find Mario, who is still alive. They know they must kill him but the problem is: in spite of what they are doing, they have never killed anyone before. A storm indicates that the winter is coming while the destiny of the three men is determined during the World Cup final. Both Pastor and Dionisio are the last link of a chain in the terrible system that has as a result in all the missing people.
노나
Co-Producer
예순여섯 살의 노나는 과거의 연인에게 복수하고 칠레의 작은 해안가 마을 ´피칠레무´에서 산다. 노나가 온 후, 마을에는 원인불명의 연쇄방화가 발생한다. 이웃들은 그녀를 의심하지만, 노나는 ´재창조´라는 신념에만 충실할 뿐이다.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Executive Producer
아마드는 4년 째 별거 중인 마리와 이혼하기 위해 파리로 향한다. 오랜만에 찾아 간 그녀의 집에는 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두 명의 딸과, 곧 마리와 결혼하는 사미르, 그리고 사미르의 불만투성이 아들이 있다. 한편, 아마드는 자꾸만 엇나가는 큰 딸 루시에게 사미르의 전 부인이 현재 혼수 상태이며, 그것이 엄마 마리 때문이라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The Delay
Post Production Supervisor
Agustín forgets things; he is aging and he knows it. María is never alone: she watches over everyone, sleeps very little, and works too much. She’s increasingly overwhelmed. One day, on impulse, María decides to abandon Agustí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