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uro Caterini

참여 작품

Magical Nights
Solinas Prize Driver
Rome, 1990. The night Italy's national football team is eliminated from the World Cup by Argentina on penalty kicks, a well-known film producer is found dead in the Tiber river. The main suspects for the murder are three young aspiring screenwriters, who–promptly taken to the police–start to tell their version of the story.
은행강도 대소동
Uomo di Castiglioni
실직한 로시는 집을 압류 당하고 연인에게도 결별을 당한다. 대출을 요청하기 위해 은행에가지만 거절 당해 되돌아 나오다 우연히 강도로 오해받게 되고 때 마침 정치권의 비자금으로가득찬 가방을 가지고 도망을 치는 신세가 된다. 이 예기치 않은 도피에 친구 비비, 실의에 빠진 여배우 솔리다드가 함께 하게 된다. 미디어는 이들을 로빈훗 같은 영웅으로 묘사하고 경찰들과 돈을 되찾으려는 범죄 조직에게 동시에 쫓기게 되는데……
007 퀀텀 오브 솔러스
Stunts
카지노 로얄에서 최초의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한 007 제임스 본드. 하지만 첫사랑 베스퍼의 배신과 비극적인 죽음으로 강렬한 복수심에 휩싸인다. 한편 진실을 밝히기 위해 M과 함께 수수께끼의 인물 미스터 화이트를 심문하던 중, 베스퍼를 죽음으로 몰고간 배후 세력이 생각보다 훨신 거대하고 위험한 조직임을 알게 된다. 게다가 MI6 내부에까지 세력이 침투해 있어 제임스 본드가 믿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게 밝혀진다. 단서를 쫓던 007은 MI6 내의 누군가가 테러 조직의 돈 세탁을 위해 아이티에 은행 계좌를 만들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곧바로 아이티로 향하는데...
사랑의 결과
Stunts
질로라모는 판에 박힌 일상을 지루하게 살아가고 있다. 뭔가 알 수 없는 그 무엇을 기다리며 거의 10년전부터 스위스의 루가노 호텔에서 그저 무미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것이다. 그의 생활은 일정한 궤도 내에서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반복되는 일상이 기다리고 있을 뿐이며 그는 그것을 벗어나는 삶을 용납하지 않는다. 주변의 인위적인 인간관계나 개인 감정 따윈 안중에도 없고 그 또한 스스로 아무 감정이 없다. 아무 얘깃거리도 없는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가 그의 모든 삶의 규칙을 깨고 호텔 바텐더인 소피아와 몇 마디의 대화를 나누기로 결심을 한다. 그러자 삽시간에 엄청난 변화가 밀려들어 오면서 그의 삶은 송두리째 일대 변혁을 맞게 된다.
Gasoline
Stunts
Fiery, dark-haired Stella, an intense auto mechanic, and nervous, blonde Eleonora are young and in love. They operate a gas station peacefully, until Eleonora's mother appears and voices her disapproval of their rom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