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Ba-reun
출생 : 1989-02-02,
약력
Jo Ba Reun is a South Korean director and screenwriter.
Writer
공포 웹툰 작가 지우는 아이디어를 찾아 괴기맨숀이라 불리는 허름한 아파트에 도착한다. 표정을 알 수 없는 중년의 관리인은 이 아파트에서 일어났던 기묘한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내고, 504호, 708호… 지우는 사연을 들을수록 홀리기라도 한 듯 괴기맨숀에 점점 집착하게 되는데...! 미스터리한 맨숀! 5개의 에피소드! 괴이하고 섬뜩한 현실 공포가 온다!
Director
공포 웹툰 작가 지우는 아이디어를 찾아 괴기맨숀이라 불리는 허름한 아파트에 도착한다. 표정을 알 수 없는 중년의 관리인은 이 아파트에서 일어났던 기묘한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내고, 504호, 708호… 지우는 사연을 들을수록 홀리기라도 한 듯 괴기맨숀에 점점 집착하게 되는데...! 미스터리한 맨숀! 5개의 에피소드! 괴이하고 섬뜩한 현실 공포가 온다!
Editor
어릴 적부터 유명한 액션 스타, 주인공만을 꿈꿔 온 30대 여성 연희. 누구보다 뛰어난 검술 실력까지 겸비하였지만, 현실의 벽은 차갑기만 한데... 그러던 어느 날 검술 대역을 위해 찾아간 오픈 세트장에서 검술 실력으로 목숨이 좌지우지되는 평행세계로 빠지게 된다. 평행세계에서만큼은 인정과 사랑을 받던 연희는 악당들을 물리쳐나가며 주인공이란 남들의 인정과 사랑보다 자기 자신으로서 살아가는 자세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미련 없이 현실 세계로 돌아간 연희, 이제 연희는 비록 대역일지라도 자기 자신만의 눈빛으로 당당히 카메라 앞에 설 수 있게 된다.
Screenplay
어릴 적부터 유명한 액션 스타, 주인공만을 꿈꿔 온 30대 여성 연희. 누구보다 뛰어난 검술 실력까지 겸비하였지만, 현실의 벽은 차갑기만 한데... 그러던 어느 날 검술 대역을 위해 찾아간 오픈 세트장에서 검술 실력으로 목숨이 좌지우지되는 평행세계로 빠지게 된다. 평행세계에서만큼은 인정과 사랑을 받던 연희는 악당들을 물리쳐나가며 주인공이란 남들의 인정과 사랑보다 자기 자신으로서 살아가는 자세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미련 없이 현실 세계로 돌아간 연희, 이제 연희는 비록 대역일지라도 자기 자신만의 눈빛으로 당당히 카메라 앞에 설 수 있게 된다.
Director
어릴 적부터 유명한 액션 스타, 주인공만을 꿈꿔 온 30대 여성 연희. 누구보다 뛰어난 검술 실력까지 겸비하였지만, 현실의 벽은 차갑기만 한데... 그러던 어느 날 검술 대역을 위해 찾아간 오픈 세트장에서 검술 실력으로 목숨이 좌지우지되는 평행세계로 빠지게 된다. 평행세계에서만큼은 인정과 사랑을 받던 연희는 악당들을 물리쳐나가며 주인공이란 남들의 인정과 사랑보다 자기 자신으로서 살아가는 자세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미련 없이 현실 세계로 돌아간 연희, 이제 연희는 비록 대역일지라도 자기 자신만의 눈빛으로 당당히 카메라 앞에 설 수 있게 된다.
Writer
교도소를 개조해 만든 국내 최악의 고등학교 '대훈고' 그리고 그 곳에 온 강제전학생 최지훈. 그의 목표는 단 하나, 이곳에서 '짱'이 되는 것! 하지만 현실은 그리 만만치 않다. 종소리가 울리면 매점 대신 지하실로 몰려가는 학생들. 그 곳에는 매일 비밀리에 그들만의 배틀이 시작되고 있었는데… 선생은 물론 학생들까지 싸움에 미쳐있는 곳. 우승하는 자만이 '짱'이 될 수 있는 곳. 여기는 학교인가? 아니, 파이트 클럽이다!
Director
교도소를 개조해 만든 국내 최악의 고등학교 '대훈고' 그리고 그 곳에 온 강제전학생 최지훈. 그의 목표는 단 하나, 이곳에서 '짱'이 되는 것! 하지만 현실은 그리 만만치 않다. 종소리가 울리면 매점 대신 지하실로 몰려가는 학생들. 그 곳에는 매일 비밀리에 그들만의 배틀이 시작되고 있었는데… 선생은 물론 학생들까지 싸움에 미쳐있는 곳. 우승하는 자만이 '짱'이 될 수 있는 곳. 여기는 학교인가? 아니, 파이트 클럽이다!
VFX Director of Photography
Do Ho Suh's panoramic film is both site-specific and time-specific—a document of Alison and Peter Smithson's modular interiors as they were adapted, decorated, and furnished by residents, as well as a wider meditation about home, memory, and displacement within a physical structure that is about to disappear. [Overview Courtesy of Lehmann Maupin Gallery NY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