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e Araujo

참여 작품

The Civil War: Chavez vs. de la Hoya
Sound Mixer
For Mexican and Mexican American communities, boxing is more than a sport. From ring walk-ins to trunks, opponents take full advantage of the theatrical spectacle, narrating their histories and the stories of their individual fanbases. In 1996, Oscar De La Hoya, the charismatic golden boy from East L.A, challenged Mexican-born boxing legend Julio César Chávez in what was billed as the “ultimate glory” fight. Mexicans on both sides of the border were forced to choose their favorite champ: the record-holding immigrant from humble beginnings, or the younger and more marketable Olympian born in the U.S. These rivals felt the pressure to prove their athletic superiority, while the fans’ choice of champion revealed the type of Mexican they aspired to be.
로이 콘: 악마의 변호사
Sound Mixer
미국 정치계를 좌지우지한 숨은 권력, 로이 콘. 변호사였던 그는 어떻게 교묘한 책략가가 되었을까. 사악한 전략과 악마의 조언. 그리고 그를 멘토로 삼았던 도널드 트럼프. 이 모든 수수께끼의 답을 다큐멘터리에 담았다.
몰래츠
Sound Mixer
여자 친구들과 다투고 난후 몹시 기분이 상한 티에스(T.S. Quint: 제레미 런던 분)와 브로니(Brodie Bruce: 제이슨 리 분)는 자주가는 백화점에 들르게 된다. 이곳은 마침 티에스의 여자친구 브랜디(Brandi Svenning: 클레어 폴라니 분)의 아버지(Mr. Jared Svenning: 마이클 루커 분)가 TV 데이트 쇼를 준비하고 있었다. 브랜디는 이 쇼의 여자 출연자로 참가할 예정이었다. 브랜디의 아버지는 티에스와 브랜디의 사이를 알고 티에스에게 쇼를 진행하고 있을 때 자신의 딸에게 나타나지 말라고 경고한다. 또한 티에스가 쇼를 망칠까봐 경호인을 불러 그를 옴짝달싹하지 못하게 한다. 한편, 블로디의 애인인 르네(Rene Mosier: 셰넌 도허티 분)는 이 백화점의 직원이자 바람둥이인 새넌(Shannon Hamilton: 벤 애플렉 분)과 데이트 중이다. 이를 목격한 블로디는 두 사람 사이를 갈라 놓을 작전을 짜며, 참가자들을 빼돌리고 티에스와 함께 브랜디 아버지의 쇼프로그램에 참가자로 나서는데...
연어알
Sound
알라스카 카츠뷰의 마을 도서관에 크쥬베(Kotzebue: K.D. 랭 분)라는 청년이 도서관 서기 로즈위타(Roswitha: 로젤 제크 분)를 찾아온다. 그는 남자의 모습을 하고 있어서 모두들 당연히 그가 남자라고 여기지만 실제로는 여자이다. 에스키모 관습에 따라 원주민과 서구인의 혼혈로 태어난 크쥬베와 아픔을 안고 독일을 떠나온 로즈워타의 사랑. 크쥬베는 에스키모 관습에 따라 마을을 찾아온 서구인과 원주민 어머니의 동침을 통해 태어난 과거를 갖고 있다. 어릴 때 자기를 버린 생모를 찾아 로즈위타에게 도움을 청하러 온 크쥬베. 하지만 로즈위타 역시 아픈 과거를 갖고 마음의 문을 닫은 채 세상을 살고 있다. 로즈위타는 크쥬베에게 강한 거부감을 느낀다. 여성도 남성도 아닌 크쥬베에 관해 다가가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는 것이다. 크쥬베는 로즈위타의 아픈 과거에 연민을 느껴 그녀의 고향인 독일로 떠나게 된다. 그곳에서 로즈위타는 20년간의 응어리를 풀 수 있게 되고 로즈위타와 크쥬베는 진정한 우정과 사랑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 둘은 알라스카로 돌아와서 크쥬베의 생부를 찾아나선다.
공포의 헬스 크럽
Sound Mixer
헬스 클럽을 경영하고 있는 이혼남 마이클(Michael: 윌리암 부미러 분)의 애인인 로라(Laura: 브렌다 브케 분)는 헬스 클럽에서 운동을 하다가 사우나실에 들어가 있는데 갑자기 뜨거운 열기가 나와서 죽을 뻔한 위기를 모면한다. 이 연락을 받은 마이클은 병원으로 뛰어가고, 경찰에도 알리지만 원인은 알 길 없다. 그 후에도 계속 사고를 유발한 살인이 연속적으로 일어나고 여러명이 죽어간다. 마이클은 이 일이 있은 다음부터 계속 악몽을 꾼다. 휠체어가 등장을 하고 그 위에 로라가 불타고 있는 장면이 항상 보인다. 그리고 불안해진 마이클은 심령학하는 사람을 찾아가서 그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가 헬스크럽 곳곳을 돌아다니다가 지하실에서 심령이 있는것을 느꼈으나 그곳에서 그들에게 죽음을 당한다.
Of Men and Angels
Sound Mixer
A taxi driver and his expecting girlfriend find their lives disrupted by the arrival of an Irish literary maver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