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zuki Kitamura

Kazuki Kitamura

출생 : 1969-07-17, Higashisumiyoshi-ku, Osaka Prefecture, Japan

약력

Kazuki Kitamura is a Japanese film and television actor who won the award for best supporting actor at the 21st Yokohama Film Festival for Minazuki, Kyohansha and Kanzen-naru shiiku as well as the CUT ABOVE Award for Excellence in Film at JAPAN CUTS: Festival of New Japanese Film in New York in 2014.

프로필 사진

Kazuki Kitamura
Kazuki Kitamura

참여 작품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Gonzo Kosugi
상사의 괴롭힘과 끝나지 않는 야근 속에서 영혼 없이 일만 하던 회사원. 이 남자가 다시 살아날 길은 세상에 좀비 사태라도 터지는 것!
イチケイのカラス スペシャル
大藪重之
Ichikei’s Crow Special
Oyabu Shigeyuki
Adapted from the manga "Ichikei no Karasu” (イチケイのカラス) by Asami Rito (浅見理都). This special is a sequel to the movie of the same name.
갈릴레오: 금단의 마술
Shunpei Kusanagi
데이토 대학의 준교수 유카와 마나부(후쿠야마 마사하루)를 형사 쿠사나기 슌페이(키타무라 카즈키)와 부하 마카무라 토모카(아라키 유코)가 방문한다. 프리라이터 나가오카 오사무가 살해된 사건으로 현장에서 한 피해자의 방에서 갑자기 창고 벽에 구멍이 뚫리는 기묘한 현상을 담은 동영상 파일이 발견된 것. 나아가 나가오카는 이바라키 미쓰바라시에서 계획 중인 과학기술에 관한 공공사업의 반대파였던 것으로 판명된다. 동영상을 본 유카와는 그 심상치 않은 모습을 신경 쓰면서 쿠사나기와 마키무라는 유카와와 함께 현장으로 향하는데...
침묵의 퍼레이드
Shunpei Kusanagi
어느 날 유카와에게 우츠미가 사건의 상담을 위해 찾아온다. 행방불명이었던 여고생이 수년 후에 사체가 되어 발견되었으며, 쿠사나기 형사가 일찍이 담당한 소녀의 살해 사건으로 무죄가 된 하스누마 칸이치 (무라카미 준)가 용의자 선상에 올랐기 때문. 하스누마는 과거의 사건 때와 마찬가지로 묵비권을 수행, 증거 불충분으로 석방된다. 게다가 그는 여생이 살고 있던 마을로 돌아와 당당하게 유족들 앞에 나타나 이들을 도발함으로써 마을 전체는 혼란에 빠진다. 그리고 맞이하게 된 마을 축제 퍼레이드 당일, 하스누마가 살해된다. 피해자를 사랑했던 가족, 동료, 연인 모두에게 동기가 있는 동시에 알리바이가 있고, 모두가 침묵을 지키는데...
헬 독스
Tsutomu Toki
무장 강도가 신주쿠 슈퍼마켓에서 여직원과 여고생 3명을 살해하고 달아난다. 신입 경찰 이데즈키 고로가 10년 간의 추적 끝에 3명의 강도를 처단하고 자수한다. 경시청 아나이 반장이 체포된 이데즈키에게 관동 최대 야쿠자 '토쇼카이'에 잠입하라고 제안한다. 이데즈키는 카네타카라는 가명으로 헬 독스의 무로오카를 통해 토쇼카이에 침투한다. 카네타카는 뛰어난 격투 실력으로 조직에 반기를 든 파문자들을 제거하며 회장과 코즈 3인방으로 불리는 두목 토키, 회장 비서 쿠마자와 그리고 이사장 오마에다의 눈에 든다. 카네타카는 유혹하는 토키의 아내 에미리와 겁없는 사랑을 나눈다. 카네타카는 무로오카와 함께 마침내 토아케 회장의 경호원으로 선택된다. 카네타카가 강도에게 죽은 네 명의 가족에게 거액의 현금을 보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파문자의 마지막 생존자 조지가 최고의 용병 올리버 핸드릭슨을 고용했다는 정보가 입수된다. 회장은 클럽에서 만난 타와라야에게 3억 엔을 주고 내부 정보를 빼내오라고 제안한다. 얼마 후 호스티스로 위장한 여자 암살자 루카가 회장에게 독이 든 술을 권하는데...
Robu
Yuuki
On a quest to find the comic book he’s been searching for his entire life, an adventurous 17 year-old travels to Tokyo and discovers a world in which Japanese comics are real and that he’s one of the main characters.
요괴대전쟁: 가디언즈
Tsuna Watanabe
20xx년, 고대 화석들이 모여 만들어진 괴물이 도쿄를 향해 돌진해온다. 요괴들은 괴물에게 맞서기 위해 전쟁의 신, 부신을 데려오기로 하는데, 그를 데려오기 위해서는 전설의 요괴 사냥꾼 와타나베노 츠나의 후손인 케이와 다이의 도움이 필요하다. 겁 많은 초등학생 케이는 처음에는 요괴들의 부탁을 거절했지만, 남동생이 요괴 전쟁에 휘말리게 되자 남동생 다이를 구하기 위한 거대한 모험 속으로 뛰어든다.
바람의 검심 최종장: 더 비기닝
Tatsumi
마침내 십자 흉터의 비밀이 밝혀진다. 혼돈의 시대, 세상에 피의 비를 뿌리던 검객 켄신과 그의 인생을 바꾼 토모에. 켄신의 모든 이야기는 여기에서 시작되고 여기에서 끝난다.
바람의 검심 최종장: 더 파이널
Tatsumi
그놈의 빰에 아직 십자 흉터가 있는가? 켄신의 과거를 알고 있는 남자, 에니시. 한때는 가족이었던 그가 사상 최강의 적이 되어 켄신 앞에 서고, 드디어 마지막 전투의 서막이 오른다.
바이플레이어즈 ~만약 100명의 명조연이 영화를 만든다면~
In a studio at the foot of Mt. Fuji, Gaku Hamada is struggling to shoot a movie with a dog in the lead role. Enter a huge cast of veteran actors who get involved in misadventures while on set.
극장판 시그널
Takeshi Ōyama
2021년 고위 관료들이 잇따른 차량 약물 테러 사건으로 사망한다. ‘사에구사 켄토’가 속한 장기 미제 사건팀은 계획된 범죄임을 의심하고 수사하던 중 2009년에 동일한 사건이 일어났음을 알게 된다. 수사에 난항을 겪던 중 이어질 리 없는 고장난 무전기가 다시 울리기 시작했다! “여기는 2021년입니다. 듣고 계십니까?” “여기는 2009년, ‘오야마 타케시’입니다” 간절함이 보내온 신호! 도심을 뒤흔든 연쇄 테러 사건과의 전쟁에 맞선 과거와 현재의 공조 수사가 시작된다!
Okehazama: Oda Nobunaga Birth of the Overlord
Oda Nobuhide
Drama set in the historical Warring States Era of Japan. Tokaido name Imagawa Yoshimoto personally led his army to invade Owari Province territory, now in Aichi Prefecture Nagoya City area, was the leader Nobunaga of this surprising burst of death. After the war, the Imagawa clan who originally dominated the Tokaido region fell away, and the victorious Oda Nobunaga quickly expanded his power in Central Japan and the Kinki region, laying the foundation for his future control of the central government of Japan.
The Return
Tatsuya Nakadai, the world’s greatest living actor, returns to the screen in a brilliant adaptation of a story by novelist Shuhei Fujisawa. A traveling gambler known as “Funeral Uno” he is now 86 years old and returning to his hometown for the first time in 30 years. Partly told in flashbacks, he is forced to face his lifelong nemesis, Boss Kyuzo, a vile yakuza portrayed by another superstar of samurai cinema, Atsuo Nakamura! Before the two old gamblers can settle a 30-year-old score they must put their lives on the line in a game of dice that can only lead to a bloody sword duel the likes of which has never before been seen! Superb performances all around in a film loaded with surprises and exciting swordplay!
컨피던스 맨 JP 운세편
희대의 사기꾼 삼인방 다코, 보쿠짱, 리차드는 투자자 아쿠츠에게 사기를 치려다 정체가 들통난다. 그 이후부터 다코의 운이 나빠지고, 세 사람은 치는 사기마다 번번이 실패하고 만다. 극장판 제1작 로맨스편의 후일담을 그리는 SP 드라마. 영화 개봉 다음날 2019년 5월 18일에 후지 테레비 개국 60주년 특별 기획으로 방송됐다.
억남
Momose
카즈오는 형의 빚보증으로 인해 3천만엔의 빚을 갚기 위해 낮밤을 가리지 않고 일하며 가족과 떨어져 지내고 있다. 어느 날, 복권당첨으로 3억엔이라는 거액을 손에 넣게 된다. 카즈오는 그 돈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 고민하다가 사업 성공으로 막대한 부를 얻은 대학 시절 친구인 츠쿠모에게 의논하지만 츠쿠모는 3억엔과 함께 자취를 감춘다.
지정 변호사
Shinji Tachibana
지정 변호사가 된 교토의 변호사와 검사가 사건의 진상을 추궁하면서 자신의 길을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Honto Ni Atta Kowai Hanashi 2018 SP
Nakai Toshihide
Six horror stories from the "Honto ni Atta Kowai Hanashi" summer special 2018.
극장판 프리큐어 슈퍼스타즈!
Usobakka
나, 노노하나!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하탄의 꽃밭 데뷔♪였는데, 갑자기 나타난 괴물 우소바카가 온 세상을 거짓말투성이로 만들기 위해서 난리법석! 자야와 칭찬이 채여서, 둘 다 떨어져 버렸어! 정말!! 게다가 다음에는 프리큐어 아라모드와 마법사 프리큐어가 노리고 있는 것 같아... 어서 모두를 찾자! 「약속」을 어기면, 「거짓말」이 되어 버린다?」 그때, 나는 생각났어. 어린 시절 신기한 남자아이 클로버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했던 일들을. 나 마음 잘 전달해야겠어! 그리고 선배 프리큐어와 함께 세상을 지키자!!
작년 겨울, 너와 이별
Yoshiki Kobayashi
특종을 노리던 르포작가 야쿠모는 사진작가 기하라자카의 작업실 화재 사건을 조사하던 중 그가 불길에 휩싸인 모델을 계속 촬영했고 그 사진이 존재한다는 제보를 받고 그의 주변 인물들을 취재한다. 하지만 사건을 파고들수록 그와 그의 누나의 어두운 과거가 밝혀지고 급기야 자신의 약혼녀인 유리코마저 위험에 처하게 되었음을 깨닫게 되는데…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Ryunosuke Shundo
영화감독을 꿈꾸는 ‘켄지’. 우연히 발견한 오래된 흑백 고전 영화 속 ‘미유키’ 공주를 동경하게 된 그는 아무도 없는 극장에 남아 그녀가 나오는 영화를 혼자 감상하는 것이 일상이 된다. 폭우가 몰아치던 어느 날, 그에게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일이 벌어지게 되는데! 바로 스크린 속 ‘미유키’ 공주가 현실 속으로 나타난 것. 흑백 영화에서 막 튀어나온 말괄량이 ‘미유키’ 공주와 해피 엔딩을 꿈꾸는 순수 청년 ‘켄지’의 신분(!), 컬러(!), 시공간을 초월한 아름다운 로맨스가 시작된다!
양의 나무
Masashi Sugiyama
한적한 어촌 우오부카를 찾은 낯선 여섯 명의 남녀. 시청 직원 ‘츠키스에’는 상사의 은밀한 지시로 그들이 마을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얼마 후 ‘츠키스에’는 그들 모두가 가석방 된 살인범이라는 충격적 사실을 알게 되지만, 평범해 보이는 모습에 호의를 베푼다. 그러던 어느 날, 평온하기만 했던 마을에 의문의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츠키스에’는 여섯 명이 간직한 비밀을 점차 파고들기 시작하는데… 믿음과 불신 그 기이한 경계에서… 당신은 확신할 수 있나요?
8년을 뛰어넘은 신부
Shibata
결혼을 약속한 히사시와 마이. 하지만 마이에게 갑자기 병이 생기고 혼수상태가 되고 만다. 히사시는 마이의 부모님에게 다른 여자를 만나라는 충고를 듣지만, 그녀의 곁에서 떠나지 않고 회복하는 것을 기다린다. 그 후, 눈을 뜬 마이는 기억상실증에 걸려 히사시가 누구인지 모르는 상태가 되어버린다. 충격을 받은 히사시는 좌절하지 않고 매일같이 그녀를 찾아가는데....
무한의 주인: 불멸의 검
Sabato Kuroi
전설의 무사 만지는 영원히 죽지 못하는 저주에 걸린다. 잔인하게 죽임당한 여동생 때문에 괴로워하던 만지는 린이라는 소녀를 만나게 되고, 그녀의 부모를 죽인 사람들에게 대한 복수를 약속하게 되는데….
파트너 극장판 IV: 수도위기 인질은 50만명! 특명계 최후의 결단
black clothes’ man
​7 년 전, 주영 일본 영사관 관계자 집단 독살 사건에서 살아남은 소녀가 국제 범죄 조직에 납치되었다. 그리고 현재. ​ 특명계의 스기시타 우쿄(미즈타니 유타카)와 카부라기 와타루(소리마치 타카시)는 국제 범죄 조직 '버즈'를 쫓아 일본에 온 유엔 범죄 정보 사무국의 전 이사 마크 류(카가 다케시)와 동행하게 된다. 그러던 중, 7년 전에 납치된 소녀의 현재 모습의 동영상이 공개되고 범행 그룹은 몸값을 요구하는데...
Tales of the Bizarre: 2016 Fall Special
(segment "Shachu no dekigoto")
고양이 사무라이 2
Co-Writer
한 때 공포의 검객으로 불렸던 '큐타로'는 마성의 고양이 '다마노죠'와 고향으로 돌아와 두문불출하던 중, 잔소리쟁이 장모의 성화에 못 이겨 시코쿠 외곽 지역의 섬 토사에서 검술 교관을 하기로 결심한다. 애묘 다마노죠와 함께 토사로 가는 길, 온갖 역경과 고난이 그들을 기다린다. 사실 이 모든 것은 딸과 그를 이혼시키려는 장모의 계략이었는데… 과연 그들은 토사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또 무슨 일이 이 천하무적 커플을 기다리고 있을까?
고양이 사무라이 2
한 때 공포의 검객으로 불렸던 '큐타로'는 마성의 고양이 '다마노죠'와 고향으로 돌아와 두문불출하던 중, 잔소리쟁이 장모의 성화에 못 이겨 시코쿠 외곽 지역의 섬 토사에서 검술 교관을 하기로 결심한다. 애묘 다마노죠와 함께 토사로 가는 길, 온갖 역경과 고난이 그들을 기다린다. 사실 이 모든 것은 딸과 그를 이혼시키려는 장모의 계략이었는데… 과연 그들은 토사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또 무슨 일이 이 천하무적 커플을 기다리고 있을까?
기생수 파트2
Hirokawa Takeshi
가족과 친구를 잃은 신이치는 오른쪽이와 함께 인류를 위협하는 기생생물들을 없애기로 결심한다. 한편, 더욱 대범해진 기생생물들의 활동으로 인간사회에 그들의 존재가 알려지면서 경찰, 군대까지 동원된 기생생물과의 전쟁이 선포되고, 인간과 괴물을 구분하는 연쇄살인마 우라카미까지 이용해 기생생물 소탕 작전을 벌이게 된다. 신이치와 오른쪽이 앞에는 가장 강력한 존재 '고토'가 나타나고 그들은 모든 것을 건 최후의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인간 VS 기생생물! 최후의 전쟁에서 살아남는 것은 누가 될 것인가!
Man from Reno
Akira
A mystery outside of San Francisco brings together small-town sheriff, Paul Del Moral, Japanese author, Aki Akahori and a traveler from Reno who soon disappears, leaving behind his suitcase and a trail of questions.
기생수 파트1
Hirokawa Takeshi
명령이 내려왔다. “인간을 먹어 치워라!” 어느 날 갑자기 정체불명의 생명체로부터 오른팔을 공격 당한 신이치는 자신을 ‘오른쪽이’라 부르며 공생을 제안하는 이상한 생물과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한편, 연쇄적인 의문의 실종사건과 끔찍한 시체가 연이어 발견되고 국가 차원의 수사가 시작되자 인간사회에 퍼져있던 기생생물의 존재가 서서히 드러나는데... 사건의 범인이 오른쪽이의 동족인 기생생물이라는 것을 알게 된 신이치는 친구와 가족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채 인간을 위협하는 기생생물들과 맞서야 하는 운명에 처하게 된다. 한편, 오른쪽이는 인간사회에 잠입해 조금씩 신이치에게 접근해오는 동족들의 움직임을 느끼는데...!
테르마이 로마이 2
Keioniusu
고대 로마에서는 목욕탕 건축가 인 루시우스 (아베 히로시)가 원래의 "써머"(목욕탕)를 디자인하는 것으로 유명해진다. 그는 검투사들이 상처로부터 회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콜로세움에서 열기를 만들기위한 명령을 받지만 어려움에 직면 해있다. 그리하여 루시우스는 시간의 흐름을 통해 현대 일본으로 다시 여행한다. 그는 Manami (Aya Ueto)를 다시 만난다. 그녀는 지금 욕실을 다루는 잡지 기자이다. 평평한 얼굴의 일본 부족의 도움으로, 루시우스는 새로운 thermae를 다시 디자인합니다. 한편, 하드리아누스 황제 (Masachika Ichimura)는 열과 평화를 유지하기를 원하지만 상원은 무력을 사용하여 그 땅을 확장시키고 싶어한다. 하드리아누스 황제와 상원은 이제 대결을하고 로마는 분열하게된다.
레이드 2: 반격의 시작
Ryuichi
정부 고위층과 손잡고 마약 거래 등을 통해 권력을 키우며 자카르타를 접수한 두 개의 범죄 조직 '반군'과 '고토' 세력, 그리고 이들에게 매수된 경찰들로 인해 범죄의 소굴로 변한 도시. 경찰국의 내사반 반장은 두 범죄 조직과 부패 경찰들을 척결하기 위해 신입 경찰 '라마'를 잠입시킨다. 스스로 범죄자가 된 '라마'는 '반군' 가문의 후계자 '우초'가 복역 중인 감옥으로 들어가 그에게 접근한 뒤 출소 후 그의 조직에 들어가게 된다. 한편, ‘우초’는 새로운 범죄 조직인 ‘베조’ 일당과 함께 아버지를 배신하고 새로운 보스가 되려는 야심을 품는다. ‘우초’의 계획을 눈치챈 ‘라마’는 경찰들조차 적으로 돌아선 상황에서 홀로 범죄 조직 모두와 전쟁을 시작하게 되는데…
고양이 사무라이
Kyutaro Madarame
과거 공포의 검객으로 이름을 날렸으나 이제는 초라한 낭인으로 전락하여 궁핍한 생활을 하는 '큐타로'. 마을 폭력조직인 애견파로부터 라이벌인 애묘파의 고양이를 베어달라는 기묘한 의뢰를 받은 그는 생계를 위해 이 터무니없는 제안에 응하고 만다. 그러나 전용 경호원까지 거느린 문제의 고양이 '다마노죠'와 눈을 마주친 순간, 큐타로는 마음 속에서 무언가가 꿈틀거리는 것을 느끼는데…
킬러스
Nomura Shuhei
‘모 브라더스’로 불리는 두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일본의 사이코 살인마 노무라와 이제 막 살인에 흥미를 느낀 인도네시아인 바유 사이에 일어나는 긴장감이 시종일관 관객을 압도한다. 웹사이트를 통해 살인기술을 전수하던 노무라는 바유를 질책하며 살인을 독려한다. 끝내 두 사람은 살인마 대 살인마로 마주한다.
트릭 극장판 라스트 스테이지
Masashi Tanioka
어느 날 무역회사에서 일하는 카가미가 우에다를 찾아온다. 카가미의 회사가 동남아의 작은 나라에서 채굴권을 따냈지만 지역 심령술사의 초자연적인 힘 때문에 채굴을 진행할 수 없는 상황. 심령술사를 설득 하러 간 사람들이 돌아오지 않고 있다는 말을 들은 우에다는 이 미션에 파트너 나오코를 합류시키기로 결심한다.
The Files of Young Kindaichi: Jungle School Murder Mystery
Ujiie Takayuki
Hajime finds it difficult to graduate to the next grade at school. His friend Miyuki tells Hajime to study at a private school which is famous for its strictness. At that school, Hajime uncovers a death caused by non-natural reasons. He's challenged by a genius crime producer. ~~ Based on the manga series "Kindaichi Shonen no Jikenbo Gokumon Juku Satsujin Jiken" by Seimaru Amagi and Fumiya Sato.
스펙: 결 후편
Shu Kikkawa
스펙처럼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토마. 니노마에의 누나이자 스펙과 경찰 양쪽에 속해 있는 그녀는 자신의 폭주하는 능력을 힘들게 참아낸다. 세부미와 함께 경찰로서 스펙과 맞서려는 토마는 니노마에와의 싸움에서 승리했지만 그 상대가 니노마에 본인이 아니라 클론이라는 사실이 드러나고 그들의 힘겨운 싸움은 계속된다. 대망의 최종장을 목도하라!
스펙: 결 전편
Shu Kikkawa
토마와 세부미는 염력, 예지력 등 다양한 초능력을 가진 사람들, 일명 ‘스펙’과 맞서 싸우는 경찰이다. 시간을 멈추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강력한 스펙, 니노마에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둔 그들. 그러나 니노마에를 중심으로 결집한 스펙들은 그들의 초능력으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전쟁을 시작하려 한다. 인기 절정의 드라마 시리즈의 최종 극장판의 시작
스펙: 제로
Shu Kikkawa
일본 드라마 스펙2의 확장된 버전의 단편 드라마. 스펙 드라마 전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길라잡이 단편작.
아타루 - 퍼스트 러브 & 라스트 킬
Shunichi Sawa
2012년 방영되었던 드라마 'ATARU'의 극장판.
한 여름의 방정식
Shunpei Kusanagi
바다의 자원을 채굴하는 개발에 물리학적 감수를 위해서 초빙된 유카와. 유카와는 개발에 맞서 대립하는 지역주민들의 중심에 서 있는 여성인 카와바타 나루미의 양친이 운영하는 숙박업소에 묵게 되고, 그곳에서 사고인지 살인인지 모를 이상한 사건이 벌어진다. 묵고 있던 손님인 전직 형사 츠카하라가 죽은 채로 제방둑에서 발견된 것. 사인은 일산화탄소중독. 이는 외부에서 일어날 수 없는 사인이다. 이 사건을 조사하던 유카와 교수와 경시청의 키시타니 형사는 이 사건은 1998년의 어떤 살인사건과 관련되어 있으며, 카와타 가의 가족들이 많은 비밀을 숨기고 있음을 알게 되는데...
갈릴레오 XX
갈릴레오 시리즈의 여형사 우츠미가 미국 연수를 떠나기 직전에 수사한 살인사건을 다룬 이야기.
Night People
Shinji
Shinji (Kazuki Kitamura) runs a bar. A woman named Moeko (Eriko Sato) appears in front of Shinji. In the past, Moeko stole 200,000,000 yen from member of the National Assembly. Shinji , Moeko, Detective Sone (Tetta Sugimoto) and a gang soon begin to collide because of the money.
요괴인간 벰
Akinori Natsume
Bem, Bela and Belo arrive at a new town plagued by a series of mysterious, unsolved cases which, as they discover, are caused by another youkai, one more powerful than they have ever encountered. The story will also focus on Belo's first love, and his increasing desire to become human. In the meantime, Bem and Bela have found a way to become human, but are conflicted about whether to let just Belo turn human, or along with Belo, become humans themselves.
Japan's Tragedy
Yoshio Murai
In 2010, 31,560 people ended their own lives and about 20,000 people died or went missing with the earthquake. Unemployed widower Fujio Murai’s family tragedy contains instances of both; diagnosed with lung cancer, Fujio refuses surgery and returns home with his son Yoshio.
Blazing Famiglia
Yuji Natsume
"Blazing Famiglia" centers around a family of former teenage gangsters. Tetsu Hino (Yoshimi Tokui) was once the leader of the most feared motorcycle gang in the Kanto area. Now, Tetsu Hino is middle-aged man who is looked down upon by his rebellious son Shuhei (Kento Hayashi). One day, Tetsu and his old biker gang gather together again after the daughter of a member is assaulted. Tetsu, worried about his day to day life, nevertheless regains the passion from his biker days. Tetsu then finds out that Ken Igarashi (Jun Murakami) is the man behind the attack. Ken Igarashi has had a grudge against Tetsu for a long time.
테르마이 로마이
Keioniusu
고대 로마 공중목욕탕 ‘테르마이’ 건축설계사 루시우스. 머리를 식히러 들어간 목욕탕에서 현대 일본 목욕탕으로 타임슬립을 하고 만다. 하나같이 얼굴이 평평한 인간들만 있는 그곳. 하지만 평안족(平顔族) 주제에 목욕 문화만큼은 가히 일류 최고다. 문화 충격에 빠진 루시우스, 평안족의 목욕탕을 힌트 삼아 어떻게든 로마의 공중 목욕탕 발전에 기여해보고자 하는데…
테르마이 로마이
Ceionius
고대 로마 공중목욕탕 ‘테르마이’ 건축설계사 루시우스. 머리를 식히러 들어간 목욕탕에서 현대 일본 목욕탕으로 타임슬립을 하고 만다. 하나같이 얼굴이 평평한 인간들만 있는 그곳. 하지만 평안족(平顔族) 주제에 목욕 문화만큼은 가히 일류 최고다. 문화 충격에 빠진 루시우스, 평안족의 목욕탕을 힌트 삼아 어떻게든 로마의 공중 목욕탕 발전에 기여해보고자 하는데…
스펙: 상
Shu Kikkawa
스펙을 가진 자(초능력을 다루는 사람들)와 경차들의 이야기.
스피드 엔젤
Asano
쾌활하고 긍적적인 성격의 택시 운전사 샤오이(탕웨이)는 뛰어난 운전실력을 가졌지만 어린 시절 아버지의 죽음으로 인한 트라우마로 심리장애를 앓고 있다. 최고의 레이싱팀 ‘스피드 엔젤’의 코치 가오펭(한재석)은 우연한 사건으로 샤오이의 드라이빙 소질을 알아보고 그녀를 스카우트해 훈련시키지만 샤오이는 긴장감 때문에 자신이 가진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샤오이 우상이자 여자 레이싱계의 살아있던 전설이었던 한 빙마저 알코올 중독에 빠져 최고의 상태를 회복하지 못한다. 설상가상으로 최대 라이벌팀 ‘사쿠라’가 방해전략을 펼치는 가운데 스피드 엔젤스의 사기는 땅으로 떨어지고, 과거 같은 팀원이자 한 빙의 절친이었지만 사랑을 위해 모두를 배신하고 ‘사쿠라’로 이적한 유메이(장백지)와의 결전이 다가오는데...
괴물군 극장판
Sunil
Kaibutsukun is the young prince of Kaibutsu land who decides to go to Earth to prove to his people that he is worthy of becoming king. Kaibutsukun is accompanied by his friends Dracula, Wolfman, and Franken. The Prince decides to go to Japan to visit his friends Utako and Hiroshi. The Prince, Dracula, Wolfman and Franken are in for a surprise.
킬 빌: 더 홀 블러디 어페어
Crazy 88 #2 / Boss Koji
킬 빌 1,2 합본 감독판 결혼식에서 머리에 총을 맞은 지 4년 후,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더 브라이드'는 복수를 결심한다. 과거 그녀의 보스였던 빌과 그의 국제 암살단의 총에 쓰러졌던 그녀에게는 생사가 걸린 이 싸움은, 비록 그녀가 시작한 건 아니지만 마무리는 반드시 그녀가 지을 것이다.
우주 전함 야마토
일본 SF 애니메이션의 명작 를 실사영화화 하였다. 감독은 야마자키 타카시, 주인공 코다이 스스무(古代進) 역을 기무라 타쿠야가 맡았다. 태평양전쟁에서 격침됐던 옛 일본군 전함 야마토가 부활해 외계인의 침략을 물리친다는 이야기.
Koma
Kang Jun-Il
Kawase explores the fragile and often tense history between Korea and Japan through the relationship that develops between a third generation Korean-Japanese man, who unexpectedly visits the small and quiet village of Koma, and a Japanese woman, a somewhat mysterious inhabitant of the village.
돈쥬
Chi Edajima
How hard is it to kill an idiot? Just ask Kudo Kankuro! The acclaimed screenwriter brings his 2004 Kunio Kishida-winning stage play Donju (a.k.a. Dumb Animal) to the big screen in all its wacky tragicomedic glory. The one and only Asano Tadanobu sports a seriously nerdy bowl haircut to play the leading role of simple-minded novelist Dekogawa who has mysteriously disappeared. Dekogawa wrote an autobiography about his youth that reveals not only his past, but also some of his childhood friends’ best-forgotten secrets. In order to keep the skeletons in the closet, these buddies of yesteryear try to silence him permanently. But no matter how hard they try to kill Dekogawa, he just keeps coming back – because he’s simply too thickheaded to die!
Galileo Zero
갈릴레오 Φ
어떤 섬에서 밀실 살인사건이 일어난다.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 전문가의 의견을 듣기 위해 테이토 대학을 방문한 쿠사나기 형사는 학창 시절에 엄청난 천재로 이름을 떨치던 동창 유카와가 물리학과 교수가 됐다는 걸 알게 되고 그에게 수사 협조를 의뢰한다. 사건 현장으로 찾아간 두 사람은 피해 남성의 아버지와 여동생을 만난다. 아버지인 토모나가는 금속 가공 업체를 운영하다가 지금은 몸이 불편해져서 휠체어에 탄 채 생활하고, 여동생인 나미에는 그런 아버지를 보살피며 살아가고 있었는데...
용의자 X의 헌신
Shumpei Kusanagi
어느 날 형체를 알아볼 수 없는 남자의 시신이 발견된다. 사망자가 토가시 신지임이 판명되자, 그의 행적을 조사한 우츠미 형사는 사건의 강력한 용의자로 전처 야스코를 지목한다. 하지만 그녀의 완벽한 알리바이에 수사의 한계에 부딪힌 우츠미는 천재 탐정 갈릴레오라 불리는 물리학자 유카와 교수를 찾아가 도움을 요청한다. 사건의 전말을 확인한 유카와는 용의자의 옆집에 사는 남자가 대학시절 유일하게 수학 천재로 인정했던 동창 이시가미란 사실에 그가 야스코의 뒤에서 알리바이를 조작하고 있음을 직감한다.
Samurai Gangsters
Masagoro Oiwake
Jirocho (Kiichi Nakai), a fledgling bakuto who left his wife, goes on a year-long training with his minions: right-hand man and military master Ohmasa (Kishibe Ittoku); stinky priest Daigoro (Takashi Sasano); well-known stranger Ishimatsu Mori (Yoichi Nukumizu); beautiful Masagoro Oiwake (Kazuki Kitamura); and others. As Jirocho's fame spreads, he gains more enemies. Among them are Katsuzo Kurokoma (Koichi Sato), who is one of the most powerful in Koshu, and the villain who is also Ishimatsu's nemesis, Masaru Mima (Riki Takeuchi). A traitor also emerges from the family, Yoshikazu Ebisu (Yoshikazu Ebisu). Meanwhile, Jirocho's wife falls ill and other terrible situations occur. Jirocho falls into a pinch of absolute despair. What on earth will he do? What is the fate of his minions? The Jirocho family will face a fierce battle...
아웃 오브 더 윈드
High school student Mariko sings in the choir at the all-girls school she attends, and her biggest dream right now is to go to a music college. One day on her way home from school, she accidentally drops her bookbag into the sea. A man jumps into the water and recovers the bag for her, but all of her score sheets have been ruined. From that day on, Mariko’s new acquaintance becomes her bodyguard, walking her home everyday. But for some reason, he refuses to tell her his name.
生きる
Remake of Kurosawa Akira‘s Ikiru
용이 간다
Kazuma Kiryū
욕망과 폭력이 소용돌이 치는 잠들지 않는 거리 카무로쵸. 한 때 「도지마의 용」이라고 불리던 전설의 남자 ‘키류 카즈마’가 형기를 마치고 10년 만에 돌아온다. 키류의 출소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 멈추어 있던 사건의 톱니바퀴가 돌아가기 시작하고 폭팔직전의 뜨거움을 숨긴 거리에서는 다양한 사건이 일어난다. 100억엔 이라는 거금의 증발, 은행 강도, 사랑하는 사람 유미와 은인 카자마의 실종, 수수께끼 같은 한국인의 등장, 강도를 계획하는 커플, 둘 도 없는 친구 니시키야마의 배신… 사건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가운데 키류의 앞에 어머니를 찾는 소녀 하루카가 나타난다. 키류는 광기로 물든 악한 마지마 고로와 운명적 사투를 벌이며 하루카를 지켜나간다. 그 속에서 별 상관없어 보이던 모든 사건들이 하나의 퍼즐처럼 완성이 되고, 경악할만한 진실이 키류의 눈앞에 펼쳐 지는데…
Oh-Oku: The Women Of The Inner Palace
Choujyurou Kaneko
The year is Seitoku 2 (1712), and Japan has a new ruler. But Ietsugu, the 7th Tokugawa shogun, is only four years old. The power vacuum this creates has Edo Castle roiling in political intrigue and personal positioning of all kinds.
빙점
The young daughter of Keizo Tsujiguchi, a respected physician who runs his own hospital, is found murdered. Keizo secretly blames his wife Natsue because he suspects her of having an affair with his colleague Murai, and having been too distracted to keep proper watch over the child. Being a proud man, he does not accuse her directly, but concocts, instead, a twisted revenge against her. Pretending it is to comfort his devastated wife, Keizo arranges for them to adopt a baby girl. What he hasn't told Natsue, is that the baby is the orphaned daughter of the murderer, a tragic day-laborer who has hanged himself while in police custody. He plans to reveal the child's origins after Natsue has given her heart to the child-- when it will cause the greatest possible hurt.
도쿄 프렌즈 The Movie
Keitaro Sasakawa
Rei Iwatsuki moved from her hometown Kōchi to Tokyo to pursue her dreams. On arrival, she found a job as a waitress in a restaurant and met guitarist Ryuuji Shintani. Ryuuji liked her voice and invited her to join his band as the vocalist, The Survival Company (also known as Sabakan). The two started a relationship but then broke off when Rei wanted to write her own songs. Rei met other girls also working in the restaurant, Hirono, Ryoko and Maki, all in pursuit of their own dreams, and became good friends with all of them. One day, Rei receives news that Takashi was seen in New York and she decides to go look for him...
Wet Red Thread
Shigeru meets Ichimi at a club and they get involved. Her yakuza husband complicates matters.
전국자위대 1549
Shichibe Iinuma
"제한시간은 74시간 27분!" 일본 자위대의 비밀 실험 중, 대규모 폭발 사고가 발생하면서 ‘마토바’ 대령이 이끄는 실험 부대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다. 사라진 자리에는 460년 전에서 전국시대에서 온 사무라이가 부상을 당해 쓰러져 있다. 즉 두 시공간이 바뀌어 버린 것이다. 이러한 사고가 발생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하늘에 거대한 구멍(홀)이 발생하면서 일본을 위협하기 시작한다. 실험을 이끌었던 ‘레이’는 과거로 간 ‘마토바’ 일당이 역사를 바꿔놓으면서 현재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라 생각하고 세상이 멸망하기 전에 과거로 돌아가서 그들을 막아야 한다고 주장한다. 문제는 마토바에게는 공략이 불가능한 “D-3 시나리오”가 있기 때문에 과거로 간다 해도 이들을 막는다는 보장이 없다. 그래서 한때 마토바의 특수부대에 소속되어 있었던 ‘카지마 유스케’를 찾아가 도움을 요청한다. 유능한 군인이었으나 지금은 작은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카지마에게 레이의 방문이 귀찮기만 하다. 이런 세상 없어져버려도 그만이라고 생각하는 ‘카지마’는 ‘레이’의 간절한 애원을 단호히 거절한다. 하지만 460년 전 전국시대에서 온 사무라이 ‘시치베’의 설득이 그의 마음을 움직이고 두번째 시간여행을 감행한다. 제한시간은 74시간 26분. 그 시간이 지나면 시공간의 진동이 원래대로 돌아와 두 번 다시 현대로 돌아올 수 없다. 주어진 시간 내에 마토바 일행을 다시 데려오는 것이 그들의 임무이다.
소녀검객 아즈미 대혈전 2
Kanbê Inoue
전쟁의 싹을 자르고 평화의 날을 앞당기기 위해, 아즈미는 도요토미의 마지막 세력가 사나다 마사유키의 암살을 계획한다. 온갖 위험으로 가득한 전란의 세상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동료 나가라, 그리고 또 다른 소녀자객 고즈에와 함께 사명 완수의 그 날을 위해 묵묵히 길을 걷는 잔혹한 운명의 여전사 아즈미. 그러나 길 위에서 만난 산적단의 부두목, 긴카쿠의 얼굴에 아즈미는 망연자실한다. 어린 시절 둘도 없는 사이로 함께 자라났으며, 사명을 위해 떠나기 전 사부의 명에 의해 죽여야만 했던 나치와 너무도 닮아있었기 때문이다. 사람을 죽여야만 하는 스스로의 잔혹한 운명에 괴로워하던 아즈미는, 나치의 얼굴을 한 긴카쿠의 존재에 더욱 마음이 흔들린다. 과연 내게는 이 길 밖에 없는 것일까? 한편, 사나다의 총애를 받는 여성닌자 쿠뇨는 아즈미 편에 스파이를 심고 최강닌자 롯빠와 츠치구모를 보내 공격하는 등, 여러 술수를 부려 아즈미를 궁지에 몰아넣는다. 아즈미를 죽음 가까이까지 몰아넣으며 정신적, 육체적으로 깊은 상처를 남기는데 성공한 쿠뇨, 분노로 불타오르는 아즈미의 검기를 받아낼 수 있을지? 사나다의 진영 앞에 선 아즈미는 손 안의 검을 고쳐 쥐는데...!
완전한 사육 5 - 미용사의 사랑
Kenji
자신의 이상형을 찾기 위해 겨울의 홋카이도를 2년 간이나 홀로 여행 중이던 청년 켄지는 드디어 꿈에 그리던 여성을 발견한다. 그녀는 미용사인 하루미. 하지만 그녀에겐 이미 남편이 있다. 켄지는 그런 하루미를 납치, 감금해 맹목적인 사랑을 시작한다. 처음에는 무서워하던 하루미도 점차 켄지의 헌신적인 사랑을 받아들이기 시작하는데...
고질라: 파이널 워즈
The controller of Planet X
계속되는 전쟁과 환경 파괴, 핵의 발달은 지구 환경을 어지럽혀 잠들어있던 많은 괴수를 깨운다. 이에 지구방위군은 세계각지에서 특수한 신체능력을 가진 새로운 인간 "뮤턴트"를 주요전력으로 M이라는 기관을 조직하게 된다. 한편 지구에 온 외계인 X성인은 우호적인 자세였으나 점차 본색을 드러내어 잠들어있던 괴수들을 깨어내어 조종하기 시작하고, 지구방위군은 최대의 적이자 1954년 처음 그 모습을 나타낸 이후 수 차례 세계를 멸망에 빠뜨릴 뻔한 괴수의 왕 "고질라"를 부활시킨다. 50년 만에 남극 빙산 속에 결빙되어 있다 깨어난 고질라는 그 동안 쌓인 모든 것을 풀어버리겠다는 듯 무서운 기세로 수많은 괴수들을 해치워 나가기 시작하고 뮤턴트와 X성인의 대결, 그리고 고지라와 X성인에 의해 부활한 괴수들의 최후의 결전이 시작된다.
피와 뼈
Yoshio Motoyama
오사카의 김.준.평. 1923년. 한 청년이 제주도에서 일본 오사카로 향하는 배 위에 오른다. 청년의 이름은 김준평. 그는 굳게 믿고 있었다. 일본에서의 새로운 삶이 그에게 풍요와 희망, 인간다운 삶을 가져다 주리란 것을… 하지만 주변 상황은 그를 ‘괴물’로 만들어 갔다. 무엇이 이 순진했던 청년을 모두가 두려워 하는 존재로 만들었는가? 나쁜 남편, 비정한 아비 그리고 냉혹한 보스! 오사카에 정착해 공장에 취직한 준평은 그 앞에 나타난 여인 김영희에게 반해 그녀와 강제로 결혼하기에 이른다. 전쟁의 폐허 속에서 희망이 없는 상황이었지만, 강인한 체력과 타고난 근성으로 어묵 공장을 성공시키는 준평. 그러나 마치 그의 왕국을 지배하는 것처럼 끝없는 착취와 폭력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냉혹하기 그지없다. 이즈음 자신을 준평의 아들이라고 주장하면서 나타난 청년, 다케시가 준평의 집안에 일대 파란을 일으킨다. 겁도 없이 준평에게 폭력으로 맞서는 다케시는 주변을 점점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가는데.. 모든 걸 가졌지만, 온전히 소유할 순 없었다! 시간이 지나도 준평의 행각에는 일말의 변화가 없다. 끝없이 여자들을 탐하고 돈에 대한 집착 또한 점점 더 집요해져만 간다. 비정한 남편과 아비면서도, 준평은 자식이 새로 태어날 때마다 연신 만세를 불러대는 괴물로 변해간다. 이제 성인이 되어 준평을 향한 증오감이 폭발할 대로 폭발한 아들, 마사오. 한편에서 영희는 그런 남편을 묵묵히 견디면서 가족을 지켜 나가는데…
킬 빌: 2부
Boss Koji / Crazy 88
악명높은 데들리 바이퍼의 최고 암살단원 더 브라이드는 임신 사실을 알고 태어날 아이를 위해 피묻은 과거를 청산하고자 한다. 동료들의 눈을 피해 평범한 남자와 결혼식을 올리려는 찰나, 다섯명의 데들리 바이퍼가 그녀를 찾아와 총알세례를 퍼부었다. 5년간의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더 브라이드는 아이가 죽었다는 사실에 분노의 눈물을 흘리고 복수를 맹세한다. 버니타 그린과 오렌 이시이를 처치한 그녀에게 이제 버드와 엘, 그리고 최종목표인 빌 이렇게 셋이 남았다. 그런데 죽은 줄 알았던 자신의 딸이 살아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고...
오늘의 사건 사고
영화감독 지망생 나카자와와 천상 '여자'인 그의 여자친구 마키, 그리고 나카자와의 소꿉친구 케이토는 교토의 대학원에 다니게 된 마사미치의 이사를 축하하기 위해 교토로 향한다. 그 날 밤, 8명의 친구들은 모처럼 기분좋게 취해, 마키는 니시야마의 머리를 엉망으로 자르고 , 케이토는 가와치에게 집적대는 등 제멋대로 소동이 벌어진다. 그리고 그동안 말로하지 못했던 마음속 생각들을 조금씩 밖으로 나오기 시작하는데...
나인 소울즈
Tamori
하세가와를 비롯한 8명의 죄수들은 형무소 안에서 우연히 쪽문을 발견하고 탈옥을 결심한다. 각기 다른 목표를 가지고 탈옥한 이들은 숨겨진 길을 찾기 위해 후지산 근처의 학교로 향하던 중간에 길을 잃는다. 혼란에 빠진 가운데 길을 찾기 위해 애쓰던 그들은 우여곡절 끝에 학교에 도착한다. 이후 삶에 대한 희망을 가지게 된 그들은 자신들이 잃어버린 것을 찾기 위해 다시 여행을 시작하는데...
Time Limit
Mizusawa (Takenouchi Yutaka), an explosives expert, is arrested and charged with a string of bank robberies. Because he is a flight risk, Detective Kayama (Ogata Ken) is assigned to transport Mizusawa to Shizuoka for questioning. On the way, Kayama receives word that the hotel where his wife and daughter are attending a party has been rigged with a time bomb. Being a "by-the-book" kind of cop, Kayama refuses to abandon his job and return to help his family. Meanwhile, the hotel is swarming with police and the bomb squad who are searching for the bomb and the culprit. Time is almost up. Mizusawa claims that he is the only who who can deactivate the bomb.
소녀검객 아즈미 대혈전
Inoue, Kanbe'e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에도 막부 시대가 시작될 즈음, 전란의 소용돌이 속에 고아가 된 아즈미는 사부 지지이에게 받아들여져 다른 아이들과 함께 최강의 전사로 키워진다. 그들의 목적은 무고한 사람들을 희생시키는 잔인한 전쟁을 종식시키는 것이며, 그것은 반란을 일으키려는 도요토미 히데요리 세력을 제거할 최강의 전사를 키우는 것이었다. 혹독한 훈련과 함께10년의 세월이 흐르고, 어느덧 늠름하게 성장한 열 명의 전사들은 세상에 나가 그들의 사명을 완수한다는 희망과 투지를 불태운다. 그러나, 가혹한 사명을 완수하기 위한 마지막 훈련과제로 그 동안 짝을 이뤄 훈련을 해왔던 상대방을 죽이라는 명령이 내려진다. 평소 연민을 품어왔던 '나치'를 죽여야 하는 상황에 아즈미는 고통스러워 하지만, 결국 그를 죽이고 살아 남는다. 마지막 관문을 통과하고 세상에 내려온 아즈미 일행은 첫 임무로 도요토미 측의 장군인 아사노 나가마사와 가토 기요마사를 암살한다. 그러나, 이노우에 칸베의 바꿔치기 전략으로 기요마사는 살아 남게 되고, 진베는 솜씨가 뛰어난 자객들을 고용해 아즈미 일행을 처치할 준비를 한다. 그러한 사실도 모른채, 아즈미는 끊임없이 타인을 죽이고 살아 남아야 하는 자신의 가혹한 숙명에 의문을 품기 시작하는데..
The Man in White Part 2: Requiem for the Lion
A rowdy, young yakuza takes revenge against a gang of thousands for the death of his boss.
The Man in White
After his father figure like mafia boss is murdered, Azusa Moribe (Masaya Sato) goes on a one man killing spree to exact revenge.
Tales of Terror from Tokyo: Volume 1
An anthology series based on stories collected throughout Japan, mainly by writers Hirokatsu Kihara and Ichiro Nakayama.
잼 필름즈
일본의 유명 감독 7명이 모여 하나의 작품을 만들었다. 다양한 장르와 촬영법으로 구성된 이 영화는 킬러, 뮤지션, 냉동 인간 등 다양한 소재를 다루고 있다.
Women's Kunishû Rebellion
Onna Kuni Shuu Ikki is a 2002 Japanese historical drama directed by Takashi Miike. It is one of three historical films included in the 2002 DVD compilation, Kumamoto Monogatari. The other two are Kikuchi-jo Monogatari: Sakimori-tachi no Uta and Zuiketsu Genso: Tonkararin Yume Densetsu, both also directed by Miike.
Bastoni: The Stick Handlers
Kazuhiko Nakamura directs this sexually charged wacky comedy set in the world of the Japanese adult video industry. The story follows a young woman's (Amiko Kanetani) foolish attempts to win back a lost love (Shunsuke Matsuoka) by taking the one recourse she believes might actually do the trick: becoming a porn star.
Turn
Kakizaki Kiyotaka
Maki is a talented copper plate artist, however, just before her first gallery show, she gets struck by a truck. When she comes to she is at home. When she ventures outside, the city is deserted and she knows something is deeply wrong. Each day repeats; she wakes up at 2:15 in the afternoon. Gradually things start change, the phone rings, and she finds that she is not alone...
Quartet for Two
Ohsawa
Shotaro and Minako are arguing. Minako has confessed her infidelity to her husband and informs him of her intention to leave him. She has ceased to enjoy living with a submissive husband. Minako, who works for a construction company, loves her job and is progressing in her successful career, while her husband eagerly takes care of the house and the kids. He buys groceries, he cooks, he does the laundry – constantly. The couple’s arguing intensifies until Minaka files for divorce. Their older daughter Mari isn’t that upset by her parent’s problems as she’s more interested in the piano piece she’s got to play with her mother at a concert organised by her music school; admittedly, she’s also rather interested in her music teacher. But her younger brother Toru feels betrayed by his mother and can’t manage to reconcile himself to his father’s role as a housewife. A partial reconciliation occurs at Minako and Mari’s concert, where their entrance on stage is met with loud applause.
man-hole
Chinpira
Osamu rescues a girl who was being chased by two punks and is soon mixed up with the Yakuza
해바라기
Shinji Sasahara
도쿄에 혼자 살고 있던 테루아키는 어느 날 뉴스에서 고향 친구인 토모믹 낚시배 전복 사고로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장례식에 참석한 그는 친구들과 과거의 추억을 나누던 중 자신이 그녀의 첫사랑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한밤중에 테루아키의 앞에 나타난 토모미가 그를 해바라기가 피어 있는 언덕으로 이끄는데...
프리즈 미
Hirokawa
여고생이었던 야마자키 치히로(山崎ちひろ, 이노우에 하루미 분)는 어머니가 집을 비운 사이, 세 남자에게 강간당하고 비디오까지 찍히고 만다. 마음에 깊은 상처를 간직한 채 치히로는 도망치듯 고향을 빠져나와 도쿄에서 홀로 직장생활을 시작했다. 그런 그녀의 마음을 녹여준 것이 직장 동료인 노가미(野上, 마츠오카 슌스케 분). 두 사람은 결혼을 약속하고, 치히로에게 행복이 찾아오는 듯 했다. 그 시선!! 출근 길의 치히로는 맨션 입구에서 한 남자의 시선을 의식한다. 그 악몽으로부터 5년... 평생 지울 수 없는 5년 전의 악몽이 되살아 나기 시작했다. 이제 그녀는 그 때의 나약함이 아닌, 전혀 다른 모습으로의 자신을 발견하고, 현재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 누구도 상상 못한 잔인하고 엽기적인 복수를 계획하여 실행에 옮기려 하는데...
Kaizokuban Bootleg Film
Yoji
Two best friends—Tatsuo, a retiring Yakuza member, and Kiyoshi, a cop—travel to the funeral of a woman they both loved.
범죄자
Mysterious Dancing Man
신주쿠에서 야쿠자들이 중국계 마피아 조직에 연거푸 살해당한다. 죠지마는 요코하마의 차이나타운에서 ‘일본인도 중국인도 아닌2, 중국계 일본인의 영웅 류이치를 만난다. 난치병에 걸린 딸의 치료비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형사 죠지마. 유학을 보낸 동생과 함께 조직을 확장할 꿈을 꾸는 중국계 일본인 류이치. 그러나 그들의 미래는 결코 보장되지 않는다. 그들은 서로, 자신의 잘못은 아니지만, 상대방의 모든 희망을 빼앗아버린다.
Minazuki
Akira's wife walks out on him, leaving him to confide in his gangster brother-in-law. Using only a cryptic note as a clue the two brothers go on a road trip to find his wife. After a series of violent encounters with strangers, Akira meets a prostitute. The pair start a relationship. After Akira finds his wife, he questions whether he still wants to be with her.
일본흑사회
Ryuichi
중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류이치 형제와 장은 어린 시절부터 시골 마을에서 악행을 저지르며 성장한다. 베트남인의 공장에서 돈을 훔친 3인은 신주쿠 가부키쵸로 흘러든다. 그들이 꿈꾸는 것은 단 하나, 그들의 나라가 아닌 일본을 탈출하는 것이다. 흑인에게 톨루엔을 받아 파는 일을 하게 된 삼인조는 중국 마피아의 보스와 반목하게 되고, 마침내 그의 가게를 털어 도망을 칠 자금을 확보한다. 미이케 다카시의 야쿠자영화는 심박수를 한없이 높이는 강렬한 액션으로 점철되어 있다. 철저한 아웃사이더의 비극을 통해 번영한 일본사회의 어두운 면을 폭력적으로 그려낸다. 인간과 사회, 그리고 범죄의 세계를 동시에 담아내는 미이케 다카시의 대표작이다.
공범자
This hard-boiled action starring Naoto Takenaka is directed by popular manga artist Kazuhiro Kimchi. 8 years ago Brazilian mafioso Carlos had brought the Japanese yakuza organization to its knees. He breaks out of prison while being transported back to Brazil and then begins to seek to get even with the organization.
신주쿠 여고생 납치사건
Tsuda
집 근처에서 조깅을 하던 순백의 여고생 쿠니코가 손 발이 묶인 채 눈을 뜬 곳은 어둡고 낯선 방. 그녀를 바라보고 있던 한 남자가 자신을 '이와조노'라고 소개하며 납치한 이유를 설명하지만, 겁에 질린 그녀는 풀어달라며 몸부림친다. 한편, 이와조노가 사는 그곳은 사랑에 굶주린 대학생, 밤거리를 누비는 미모의 흑장미, 만능 샐러리맨, 그리고 그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는 여주인이 함께 살고 있는 하숙집. 소녀를 철저히 감금해 놓고 끼니때마다 먹을 것을 챙겨주며 정성껏 보살피는 이와조노, 갑자기 활력이 넘치는 그를 모두들 의심스런 눈으로 보기 시작하는데...
Golden Wolf: Resurrection 2
안드로메디아
Sada
마이와 그녀의 친구는 어렸을 때부터 친구로 늘 찰싹 붙어다닌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의 우정은 각자의 사랑이 시작될 무렵 의문에 휩싸이기 시작한다. 마이가 교통사고로 죽고 보상금을 받는다. 충격에 휩싸인 마이의 아버지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기억을 수집하여 마이크로 칩에 담는 작업에 착수한다. 작업이 끝나던 해에 마이가 다시 태어나는데...
The Resurrection of the Golden Wolf
풀 메탈 야쿠자
Matsuba
야쿠자에게 잔혹하게 처형당한 주인공은 미친 과학자에 의해 부활해 복수를 하게되는데..
Romantic Mania
Ujiie
Another Lonely Hitman 2
Young Thugs: Innocent Blood
A Takashi Miike film that is, to a degree, autobiographical-- Young Thugs: Innocent Blood follows three friends through their first year after leaving high school. Having robbed their teacher on their last day, Ryoko gets a job in a hair salon, while the two boys settle down into a career of enforcement and protection.
Pinocchio: A Man Without Nationality
A yakuza search for his past
Onibi: The Fire Within
Hideyuki Sakata (as Yasushi Kitamura)
After spending over half his life in prison, ex-hitman Kunihiro is determined to go straight. But the shortcomings of the new gangs mean that he is soon having to call on his old-school yakuza talents. And when he falls for Asako, a beautiful piano player, she unknowingly ignites a fire within Kuni that will immolate everything and everybody around him. Regarded by many as his masterpiece, Onibi has all the hallmarks of a Mochizuki film, with the gangster elements tightly compressed and controlled to allow space in which a subdued romance can bloom. Coming from a background in porno cinema, this master of sexual relations injects a fresh passion and tension into the macho world of the yakuza film.
Tennen shôjo Man
The Way to Fight
Takeshi Hamada
Dangerous street fighter Kazuyoshi Tamai finds out that his rival, Takeshi, is the leader of a gang responsible for a series of assaults. Kazuyoshi is ready to face off against Takeshi, but comic challenges keep his nemesis out of reach. It's not until years later -- when Kazuyoshi becomes a championship boxer and Takeshi is a pro wrestler -- that they meet again in a battle that pits two combatants with very different fighting styles.
Lunatic
The sensual images depict the love and hatred between four men and women living together, creating a new kind of love story. One night, alcoholic writer Akimoto and live-in former actress Yumiko meet Koichi, a gay drug dealer pursued by the yakuza, and his younger brother Yuji, a castrated man. The four of them flee Tokyo and start living together in Koichi and Yuji's childhood hideout. In the midst of their peaceful life, Yumiko falls in love with Yuji, but he is unable to give her any physical satisfaction. In the meantime, Yuji asks Koichi to hold Yumiko instead of him, which leads to jealousy among the men.
Closing Time
Kubo
A down-and-out scriptwriter spends his days and nights in the bars of Tokyo. When he is thrown out of a joint because it is closing time, there is always a willing lady to spend the rest of the night with. In the street he has countless semi-philosophical discussions with fellow drinkers, male and female, (shot in black-and-white, as prologue to the different chapters) but in the end it often comes down to one thing: the bottle of whisky that has to be finished. An encounter with a homeless young man with AIDS marks a turning point in the life of the 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