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riana Olasio

참여 작품

그리고 배는 항해한다
Assistant Editor
항구에 모인 사람들은 모두 오페라계의 인사들로, 전설적인 소프라노 가수 테투아의 장례식에 참석하려고 한다. 그녀가 유언으로 자신의 유골을 자그마한 외딴섬에 뿌려달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당대의 가수들, 지휘자들, 연주자들, 또 이들의 연주를 지원하고 환호했던 귀족들, 왕족들이 모여, 소프라노의 유골을 옮기는 긴 항해 길에 오른다.
Eccezzziunale... veramente
Assistant Editor
Diego Abatantuono in the shoes of three huge fans: the Juventus truck driver Tirzan, the head of the ultra Milanese Donato and the Franco inter.
여인의 도시
Assistant Editor
나이 많은 난봉꾼 스나포라츠는 기차 여행 도중 아름다운 여인 엘레나에게 매혹된다. 갑자기 기차가 멈추고, 스나포라츠는 엘레나에게 이끌려 그녀를 따라 숲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오케스트라 리허설
Assistant Editor
외국에서 온 새로운 지휘자와 리허설을 하게 된 한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새로운 사람의 등장으로 긴장해 있다. 그들 각자는 자신이 다루는 악기의 중요성을 자랑하기에 여념이 없다. 이들의 논쟁은 결국 혼란이 되고 연주는 시작되지만, 지휘자는 이들의 소리를 조화롭게 만드는 데 도무지 성공하지 못한다. 현대 사회의 한 단면을 은유적으로 그린 작품.
카사노바
Assistant Editor
유럽 각지를 떠돌며 모든 계층의 여성들과 관계를 맺은 귀족 카사노바는 열정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는 차가운 여성 편력만을 가진 인물. 르네상스 시대 부르주아들의 아름답고 엽기적인 호색취향의 세계를 재현해낸 펠리니 후기 걸작.
마이 프렌즈
Assistant Editor
Four middle-aged friends in Florence organize together idle pranks (called zingarate, "gypsy shenanigans") in a continuous attempt to prolong childhood during their adult life.
Come Home and Meet My Wife
Assistant Editor
50 year old Giulio (Tognazzi) and his 17 year old goddaughter, Vincenzina (Muti) fall madly in love with each other and soon are wed. Unfortunately for Giulio he walks in on his friend and Vincenzina upon a return from a trip. His jealousy and anger get the best of him and he kicks his wife out of the house. Years pass and Giulio decides to rekindle the lover affair with Vincenzina
아마코드
Assistant Editor
이탈리아의 작은 마을 사람들은 그들의 사회가 지역적으로 고립되어서 숨통이 막힐 듯한 느낌을 갖는다. 그들은 외로움으로 가득 차 있고, 삶을 전환시킬 특별한 것을 갈망하게 된다. 초호화 여객선인 황제호가 그들이 사는 해변을 지나게 된다는 말을 들었을 때, 동경심에 사로잡힌 마을 사람들은 보트에 모조리 타고서 열정적인 성지 순례자들처럼 해변에서 줄지어 바다로 나가 여객선을 기다린다.
La Tosca
Assistant Editor
Rome, 1800. Napoleon threatens the power of the Church and executions of Jacobins are constant. Angelotti, the most famous of them all has escaped from prison and the chief of police is on his tail. Angelotti is being helped by a painter, lover of "La Tosca", a famous singer. The police chief suspects the truth and tries to arouse the jealousy of "La Tosca" to catch the escapee.
로마
Assistant Editor
펠리니 감독이 자신의 젊은 시절 사건들과 그 시절 로마를, 판타지를 섞어 회고하고 있는 작품. 1930년대 로마의 광란과 산업화가 절정에 이른 1970년대의 현재를 아우르는 펠리니의 여정은 로마에 대한 애정을 듬뿍 담고 있다.
Between Miracles
Assistant Editor
Benedetto is a child who came out of an accident uninjured on his first communion's day. The people of his village attribute that to a miracle and made him undergo a strict religious upbringing. That fact will determine his life, which will be affected by inner torment caused by the confrontation between sexual desires and sacrifices of faith, sin and grace.
완전 범죄
Assistant Editor
과대망상증에 사로잡힌 킬러는 성공한 로마 경찰 간부이다. 그는 매저키스트 성향이 있는 정부 아우구스타 테르찌와 살인 유희를 즐기곤 했다. 이들의 살인 유희는 점점 정도가 심해져 결국 킬러는 관계 중 아우구스타를 죽이게 된다. 주도 면밀한 계획 하에 살인을 저지른 그는 자신에게 혐의가 돌아올수 있도록 증거를 무수히 남긴채 그 곳을 나선다. 하지만 자신의 높은 지위를 과신한 킬러는 그것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었던 나머지 자신에게 불리한 정황 증거를 더 만들어 내고 겁에 질린 부하들과 증인들을 우롱하는데...
광대들
Assistant Editor
소년은 집 앞 광장에서 갑자기 모습을 드러낸 거대한 천막에 놀란다. 서커스가 시작된 것이다. 소년은 흥분된 마음으로 다른 차원의 세계인 서커스의 천막으로 들어간다. 괴력을 가진 남자, 마술사, 난쟁이 등 가지각색의 사람들 가운데 등장한 광대가 멋진 자기의 재주를 과시한다.
사티리콘
Assistant Editor
영화의 도입부에서 재현되는 아름다운 청년들 사이의 동성애로부터 시작하여, 연이어 등장하는 에피소드들은 하나같이 놀라움과 충격을 보여준다. 영화는 엔콜피우스(껴안는 사람, 마틴 포터), 그의 친구인 아실토(벌을 모면한 사람, 히램 켈러), 소년 지토네(이웃 사람, 맥스 본) 등 평판이 나쁜 세 모험가의 방황과 무분별한 행위들을 묘사하고 있다. 지토네를 사랑하고 있는 엔콜피우스는 친구인 아실토를 추궁하여 지토네를 돌려달라고 강요한다. 하지만 아실트는 이미 지토네를 광대에게 팔아넘긴 후였고, 엔콜피우스는 광대에게서 간신히 지토네를 데려오지만, 다시 아실트가 그를 데려가 버린다. 그리고 여기에 부유한 속물이자 복합적인 인물인 트리말키오(마리오 로마놀리)의 이야기가 더해진다. 막대한 재산을 갖고 천박한 겉치레를 좋아하며 교양이 있는 체 허세를 부리지만, 감상적인 실수로 타고난 상스러움을 드러내는 주인공 트리말키오는 풍자문학에 등장하는 전형적인 인물이다. 영화는 에피소드 속에 또 다른 에피소드를 끼워 넣기도 한다. 다시 말해 영화 속에 영화가 등장하고, 또 환상과 꿈 사이의 경계를 흐릿하게 꾸며놓아 앞서 서술한 기본 골격을 제외하고는 그 이야기의 표면을 따라가기조차 쉽지 않다. 펠리니의 창작에 대한 광기마저 느껴지는 '사티리콘'은 ‘로마시대에 대한 환상 에세이’라고도 소개된다.
Fellini: A Director’s Notebook
Assistant Editor
Fellini discusses his views of making motion pictures and his unorthodox procedures. He seeks inspiration in various out of the way places. During this film viewers go with him to the Colisseum at night, on a subway ride past Roman ruins, to the Appian Way, to a slaughterhouse, and on a visit to Marcello Mastroianni's house. Fellini also is seen in his own office interviewing a series of unusual characters seeking work or his help.
어 콰이어트 플레이스 인 더 컨츄리
Assistant Editor
A painter facing a creative block arranges to spend the weekend in the country at his mistress's villa. While staying there, his sanity begins to disintegrate.
죽음의 영혼
Assistant Editor
첫번째 에피소드(로제 바댕 연출/제인 폰다, 피터 폰다 주연). 프레데리크 백작부인(제인 폰다 분)은 기분 내키는 대로 방탕한 생활을 일삼다 숲 속에서 우연히 만난 빌헬름(피터 폰다 분)을 보고 한눈에 반한다. 그러나 빌헬름은 그녀의 유혹을 뿌리치고, 화가난 백작부인은 심복을 시켜 그의 마구간에 불을 지르게 한다. 말들을 구하려던 빌헬름은 불길에 휩싸여 죽고, 불길 속에서 검은 말 한 마리가 살아남는다. 프레데리크 백작부인은 그 말을 길들이려 하지만 검은 말은 그녀의 뜻을 따르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날 벼락이 떨어져 숲에 불이 나자 검은 말은 그녀를 태운 채 불 속으로 달려든다. 두 번째 에피소드(루이 말 연출 / 알랭 들롱, 브리지트 바르도 주연). 사디스트적인 기질을 가진 한 오스트리아 장교(알랭 들롱 분)가 타인을 모욕하고 괴롭히려 할 때마다 그와 아주 흡사하게 생긴 신입생이 개입해 그의 행동을 저지하게 되는데, 어느날 카드게임에서 패한 한 아름다운 여성(브리지트 바르도 분)을 능욕하려하자, 예의 신입생이 나타나 그의 속임수를 폭로하며 저지하려 한다. 이에 흥분한 장교는 그를 단도로 살해하고, 자신 역시 불행을 당하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세번째 에피소드(페데리코 펠리니 연출, 테렌스 스탬프 주연) 술에 취해야 천재성을 발휘하는 영국 배우 토비(테렌스 스탬프 분)는 페라리 한 대를 제공하겠다는 영화제작자의 말에 솔깃해 이태리로 날아온다. 공항에서 우연히 한 소녀의 공을 주워주게 되는데, 기다리던 제작자들을 만나 함께 차를 타고 가면서 다시 공을 주으러 뛰어가는 금발의 소녀를 목격한 토비는 전율에 휩싸인다. 이태리에서의 행사를 마치고 페라리를 받게 된 토비는 그를 괴롭히는 군중을 피해 혼자 시운전을 하게 되고, 무너진 다리 때문에 인부들이 통행을 막고 있는 도로에서 자신의 목을 걸고 도박을 벌인다.
Escalation
Assistant Editor
1968, London. Luca is living his 'swinging' years away from duties and responsibilities while his father wants him to be introduced to the family business at any cost. Luca is first forced to return to Italy, then kidnapped by his father's collaborators, placed in a sanitarium and put through electroshock therapy and other torments. Once 'normalised' Luca marries a woman who is in reality a psychologist paid by his father to brainwash him and turn him into a perfect businessman.
시칠리아의 음모
Assistant Editor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의 한 마을, 사냥을 하던 두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하지만 그들 중 한명인 마노가 지역 주민의 딸과 은밀한 관계였기에 큰 충격으로 받아들여지지 않는 분위기다. 그래서 그녀의 아버지와 두 남자 형제가 체포되지만, 파올로 로라나 교수(지안 마리아 볼론테)는 이 살인이 마피아가 그의 친구인 로시오 박사(살보 랜돈)를 입막음하기 위해 조작됐으며, 마노의 죽음은 단지 눈속임을 위한 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자신의 이웃들이 전통적으로 마피아가 관련된 일에는, 아무것도 듣거나 보려 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거의 자살행위나 마찬가지인 범죄 조사에 뛰어든다. 그는 그 과정에서 미망인 루이사(이렌느 파파스)의 도움을 받고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는 루이사의 사촌인 로셀로(가브리엘 페르제티)를 유력하게 의심하게 되는데, 어느 날 밤 파올로는 로셀로에게 기습을 당하게 된다. 그리고는 그녀가 사실은 로셀로의 정부였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Made in Italy
Assistant Editor
A group of Italians take a flight to Sweden: among them there are the tourists, and the immigrants.
영혼의 줄리에타
Assistant Editor
줄리에타(줄리에타 마시나)는 겉으로는 성공한 남편 조르지오(마리오 피스)와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 정숙한 부인이다. 지극히 평범한 외모와 성격의 줄리에타는 어머니, 친척들과 비교해도 너무 다르다. 어느 날 그녀는 결혼기념일에 남편의 지인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그들과 빙 둘러앉아 ‘영혼과의 대화’를 나눈다. 자신에게 들려진 메시지 ‘너는 쓸모없는 사람'이라는 말을 듣고는 쓰러진다. 이후 줄리에타는 여러 환상들을 겪으면서, 친구들과 모여 점성술이나 심령술에 심취하기도 하고 특이한 성격의 이웃 수지(산드라 밀로)와 어울려 보기도 한다. 그리고 15년간 함께해왔던 남편이 다른 직업모델 여성과 바람피우는 것을 알게 된다. 심야에 비밀스런 통화를 나누는 남편을 추궁하지만 그는 아무렇지도 않게 부인할 뿐이다. 나중에 정신과 의사의 도움으로 그녀는 사이코드라마에 참여를 하게 되고, 결국 그녀에게 들려준 정신과 의사의 충고는 ‘당신은 남편을 떠나고 싶어 한다’는 것이었다. 그녀는 결코 그렇지 않다고 하지만 정작 그녀 자신의 삶을 뒤돌아보았을 때, 그녀는 남편이 없는 곳에서야 비로소 자신의 모습을 찾을 수 있었다.
White Voices
Assistant Editor
In 17th-century Rome, a young man in a choir of castrati falls for the beautiful wife of a powerful aristocrat.
The Teacher from Vigevano
Assistant Editor
Primary school teacher Mr. Mombelli, nevertheless satisfied with his life, is driven by his wife to resign and starting a new activity. He invest all his goodwill setting up a footwear little factory.
8과 1/2
Assistant Editor
영화감독 로이드는 어느 날 자신의 몸이 공중에서 추락하는 꿈을 꾼다. 현실의 일상에서 지쳐 있던 그는 요양을 핑계로 온천에 간다. 그러나 그는 온천에서도 생활과 일에서 벗어날 수가 없다. 그리고 온천에서 여생을 보내는 노인들 속에 자신이 있다는 환상을 보기 시작한다. 그는 아내와도 애인과도 모두 지쳐 있는 상태이다. 그런 그에게 유일한 구원은 마음 속에 나타나는 창부같은 성녀 클라우디아였다. 로이드는 소년 시절의 추억에 잠기는 동안 오래도록 잊고 있던 것을 생각해 낸다.
스윗 디셉션스
Assistant Editor
Francesca, a seventeen-year-old Roman, is finally sure she has found love. Almost sure. She spends the day observing other lovers' behaviors and considering whether she is ready to jump. Her age notwithstanding, this movie is more about coming of age than about improper or illegal romantic relationships.
달콤한 인생
Assistant Editor
삼류 신문의 사교계 담당 신문기자인 마르첼로는 사치스럽고 방탕한 생활을 하던 중 우연히 한결같이 반복되는 일상사에 진력을 내는 마달레나라는 여인을 만나 사귀게 된다. 마달레나는 마르첼로에게 고혹적인 분위기를 지닌 매춘부, 아르디아나를 소개시켜준다. 스스로도 주체할 수 없는 자신의 방탕한 생활에 회의를 느끼던 그는 어느 날 절친한 친구 스타이너가 자살했다는 소식을 듣고 더욱 실의에 빠지면서 삶의 가치와 의미에 대해 회의를 품게된다.
Fortunella
Assistant Editor
A poor girl is convinced she is the daughter of a prince.
카비리아의 밤
Assistant Editor
아름다운 로맨스를 꿈꾸는 낙천적인 성격의 카비리아는 남자들에게 수없이 배반을 당하며 살아가고 있다. 실망스러운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던 어느 날, 기적을 만든다는 교회에 찾아가 인생을 변화시켜 달라며 애절한 기도를 올리고 길에서 순진해 보이는 한 남자를 만난다. 그는 카비리아에게 구애를 시작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아름답고 새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이라는 기대를 하며 그녀가 가진 모든 것을 팔아 그를 따라 나선다. 그러나 그는 그녀의 돈을 빼앗기 위한 연극을 한 것뿐이었고 그녀는 또다시 비참함을 안게 된다.
Attila
Assistant Editor
Attila, the leader of the barbarian Huns and called by the Romans "The Scourge of God", sweeps onto the Italian peninsula, defeating all of the armies of Rome, until he and his men reach the gates of the city it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