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ward Drake
출생 : 1990-12-26, Melbourne, Victoria, Australia
Screenplay
Detective James Knight 's last-minute assignment to the Independence Day shift turns into a race to stop an unbalanced ambulance EMT from imperiling the city's festivities. The misguided vigilante, playing cop with a stolen gun and uniform, has a bank vault full of reasons to put on his own fireworks show... one that will strike dangerously close to Knight's home.
Story
Detective James Knight 's last-minute assignment to the Independence Day shift turns into a race to stop an unbalanced ambulance EMT from imperiling the city's festivities. The misguided vigilante, playing cop with a stolen gun and uniform, has a bank vault full of reasons to put on his own fireworks show... one that will strike dangerously close to Knight's home.
Director
Detective James Knight 's last-minute assignment to the Independence Day shift turns into a race to stop an unbalanced ambulance EMT from imperiling the city's festivities. The misguided vigilante, playing cop with a stolen gun and uniform, has a bank vault full of reasons to put on his own fireworks show... one that will strike dangerously close to Knight's home.
Story
In custody in New York, Detective James Knight finds himself in the middle of a jailbreak led by The Christmas Bomber, a brutal fanatic whose Santa Claus disciples are terrorizing the city. With the promised return of his badge in exchange for taking out the terrorists, the steely-eyed Knight doles out mercy for the just...and merciless justice for all the rest.
Screenplay
In custody in New York, Detective James Knight finds himself in the middle of a jailbreak led by The Christmas Bomber, a brutal fanatic whose Santa Claus disciples are terrorizing the city. With the promised return of his badge in exchange for taking out the terrorists, the steely-eyed Knight doles out mercy for the just...and merciless justice for all the rest.
Director
In custody in New York, Detective James Knight finds himself in the middle of a jailbreak led by The Christmas Bomber, a brutal fanatic whose Santa Claus disciples are terrorizing the city. With the promised return of his badge in exchange for taking out the terrorists, the steely-eyed Knight doles out mercy for the just...and merciless justice for all the rest.
Writer
Renegade bounty hunter Ryan Swan must carve his way through the Hawaiian crime world to wreak vengeance on the kingpin who murdered his father.
Screenplay
미국 전역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하고 현장에 나간 동료 형사 ‘피츠제럴드’가 목숨을 잃는다. 전직 스포츠 선수들이 범인이라는 단서를 찾은 ‘나이트’는 그들의 배후에 불법 도박업자 ‘위나’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복수와 정의를 위해 그들의 본거지인 뉴욕으로 향한 ‘나이트’는 과연 정의를 사수하고 복수를 실현할 수 있을까
Director
미국 전역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하고 현장에 나간 동료 형사 ‘피츠제럴드’가 목숨을 잃는다. 전직 스포츠 선수들이 범인이라는 단서를 찾은 ‘나이트’는 그들의 배후에 불법 도박업자 ‘위나’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복수와 정의를 위해 그들의 본거지인 뉴욕으로 향한 ‘나이트’는 과연 정의를 사수하고 복수를 실현할 수 있을까
Writer
타투이스트 지미 제인은 자신의 가게 라이터가 살인사건 현장에서 발견되며 용의자로 지목된다. 사건을 맡은 형사 프리먼과 바가스는 사건 피해자 중 한 여자인 ‘스타’를 마지막으로 마주친 지미를 찾아와 추궁한다. 한편, 누명을 벗으려는 지미가 사건을 파헤치자 목숨을 위협하는 누군가가 나타난다. 이를 계기로 용의선상에서 벗어나 형사들과 협력하는 지미는 사건의 진실과 충격적 배후에 대해 알게 되는데…
Director
타투이스트 지미 제인은 자신의 가게 라이터가 살인사건 현장에서 발견되며 용의자로 지목된다. 사건을 맡은 형사 프리먼과 바가스는 사건 피해자 중 한 여자인 ‘스타’를 마지막으로 마주친 지미를 찾아와 추궁한다. 한편, 누명을 벗으려는 지미가 사건을 파헤치자 목숨을 위협하는 누군가가 나타난다. 이를 계기로 용의선상에서 벗어나 형사들과 협력하는 지미는 사건의 진실과 충격적 배후에 대해 알게 되는데…
Story
과거 NYPD 장교 출신이었으나 현재는 한 마을의 보안관으로 일하는 벤(브루스 윌리스). 어느 날, 마을의 중요한 인물인 의사가 인질로 잡히고 인질범들은 벤과 협상을 시도한다. 그들이 원하는 건 돈이 아니었다. 그들은 어느 여자의 풀리지 않은 실종사건을 해결하라는데…
Screenplay
과거 NYPD 장교 출신이었으나 현재는 한 마을의 보안관으로 일하는 벤(브루스 윌리스). 어느 날, 마을의 중요한 인물인 의사가 인질로 잡히고 인질범들은 벤과 협상을 시도한다. 그들이 원하는 건 돈이 아니었다. 그들은 어느 여자의 풀리지 않은 실종사건을 해결하라는데…
Director
과거 NYPD 장교 출신이었으나 현재는 한 마을의 보안관으로 일하는 벤(브루스 윌리스). 어느 날, 마을의 중요한 인물인 의사가 인질로 잡히고 인질범들은 벤과 협상을 시도한다. 그들이 원하는 건 돈이 아니었다. 그들은 어느 여자의 풀리지 않은 실종사건을 해결하라는데…
Executive Producer
상류층 부자들은 현실과 가상이 뒤섞인 에이펙스 섬에 모여 거액의 돈을 지불하고 인간 사냥을 즐긴다. 그 때, 무기징역을 받고 평생 감옥에 갇혀 살아야 했던 멀론이 그들의 사냥감으로 선택되는데 6명의 사냥꾼들은 멀론의 노쇠한 외모를 보고 그의 실력을 믿지 않는다. 전직 경찰로 웬만한 특수 요원보다 죽을 고비를 더 많이 넘겼던 멀론… 완전무장한 사냥꾼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완벽한 생존 전략을 세워야 하는데…
Screenplay
상류층 부자들은 현실과 가상이 뒤섞인 에이펙스 섬에 모여 거액의 돈을 지불하고 인간 사냥을 즐긴다. 그 때, 무기징역을 받고 평생 감옥에 갇혀 살아야 했던 멀론이 그들의 사냥감으로 선택되는데 6명의 사냥꾼들은 멀론의 노쇠한 외모를 보고 그의 실력을 믿지 않는다. 전직 경찰로 웬만한 특수 요원보다 죽을 고비를 더 많이 넘겼던 멀론… 완전무장한 사냥꾼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완벽한 생존 전략을 세워야 하는데…
Director
상류층 부자들은 현실과 가상이 뒤섞인 에이펙스 섬에 모여 거액의 돈을 지불하고 인간 사냥을 즐긴다. 그 때, 무기징역을 받고 평생 감옥에 갇혀 살아야 했던 멀론이 그들의 사냥감으로 선택되는데 6명의 사냥꾼들은 멀론의 노쇠한 외모를 보고 그의 실력을 믿지 않는다. 전직 경찰로 웬만한 특수 요원보다 죽을 고비를 더 많이 넘겼던 멀론… 완전무장한 사냥꾼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완벽한 생존 전략을 세워야 하는데…
Executive Producer
인류가 우주를 식민지로 지배하고 있는 서기 2524년, 연맹의 장군 ‘제임스 포드’는 무리한 작전으로 행성 하나를 파괴하고 불명예 제대를 하게 된다. 인류를 지배하려는 외계 함대의 공격이 발생하자 ‘제임스 포드’ 장군은 정예 부대와 함께 이들을 제압하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하지만 외계 함대와 접촉하며 이미 조종된 인류는 연맹 군대를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Screenplay
인류가 우주를 식민지로 지배하고 있는 서기 2524년, 연맹의 장군 ‘제임스 포드’는 무리한 작전으로 행성 하나를 파괴하고 불명예 제대를 하게 된다. 인류를 지배하려는 외계 함대의 공격이 발생하자 ‘제임스 포드’ 장군은 정예 부대와 함께 이들을 제압하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하지만 외계 함대와 접촉하며 이미 조종된 인류는 연맹 군대를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Director
인류가 우주를 식민지로 지배하고 있는 서기 2524년, 연맹의 장군 ‘제임스 포드’는 무리한 작전으로 행성 하나를 파괴하고 불명예 제대를 하게 된다. 인류를 지배하려는 외계 함대의 공격이 발생하자 ‘제임스 포드’ 장군은 정예 부대와 함께 이들을 제압하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하지만 외계 함대와 접촉하며 이미 조종된 인류는 연맹 군대를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Executive Producer
2242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 인구로 인해 더 이상 지구에서의 생존이 불가능하다 판단한 인류는 제2의 지구로 이주를 진행한다. 마지막 선별 인원들을 태운 헤라클레스 호가 출발하고 우주 항해 도중 선원들이 하나둘씩 사라지면서, 모두가 혼란에 빠진다. 이에 사건을 조사하던 ‘클레이’(브루스 윌리스)와 동료들은 우주선에 ‘다른 존재’가 있다는 사실과 함께, 인류의 멸망을 불러올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되는데...
Writer
2242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 인구로 인해 더 이상 지구에서의 생존이 불가능하다 판단한 인류는 제2의 지구로 이주를 진행한다. 마지막 선별 인원들을 태운 헤라클레스 호가 출발하고 우주 항해 도중 선원들이 하나둘씩 사라지면서, 모두가 혼란에 빠진다. 이에 사건을 조사하던 ‘클레이’(브루스 윌리스)와 동료들은 우주선에 ‘다른 존재’가 있다는 사실과 함께, 인류의 멸망을 불러올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되는데...
Director
A listless grand-daughter, Chance Sinclair, is sentenced to live with her draconian grand-father, August after a violent incident at school and begins to question the source of her families immense wealth and power. When Chance's scheming Mom, June hires a troubled chef Sydney to poison August, the family's monstrous secrets are revealed over the course of one bloody night. Every soul is up for grabs as The Sinclair Family Games Night gets underway and Chance learns that being a part of this family is a blood-in, blood-out propos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