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y Frederickson

참여 작품

Mario Puzo’s The Godfather, CODA: The Death Of Michael Corleone
Co-Producer
On the occasion of the 30th anniversary of the film The Godfather III, director and screenwriter Francis Ford Coppola has created a new edit of the third and final part of The Godfather: Mario Puzo’s The Godfather, CODA: The Death Of Michael Corleone. Michael Corleone, reaching his sixties, wishes to distance himself from the mafia activities of his family and find a successor to his empire. However, his quest for respectability will confront him again with his demons and push him to fall back into gangsterism. The film benefits from a new beginning, a new ending, scene changes, shots and music more respectful of the original vision of author Mario Puzo and Coppola. This new opus offers, according to the director, "a more appropriate conclusion for The Godfather and The Godfather II".
Surveillance
Producer
The story of an security guard whose spotless record at crime prevention marks the horrifying reality of deception, blackmail and murder.
핑거프린트
Executive Producer
마약 복용으로 재활원에 다녀온 10대 소녀 멜라니(레아 파이프스)는 새로 이사 온 마을에서 새롭게 인생을 시작하려 한다. 그런데 첫 날, 먼저 마을에 와 살고 있던 언니 크리스탈(크리스틴 카발라리)에게 마을의 기찻길에 대한 얽힌 전설을 듣게 된다. 50년 전, 아이들을 태운 한 스쿨버스가 기차와 충돌하면서 아이들이 모두 죽는 사고가 일어난다. 그때 이후로 기찻길에 차를 가만히 세우고 있으면 그 아이들의 영혼이 나타나 차를 기찻길 밖으로 밀어준다는 이야기가 마을에 전해 내려온다. 미신을 믿지 않는 멜라니는 이를 그냥 웃어넘기지만 정말로 차가 저절로 움직이는 경험을 하게 되고 어떤 한 여자 아이가 계속 나타나면서 주변에 이상한 일들이 벌어진다. 그리고 마을에서는 사람들이 하나 둘 죽어나간다. 결국 멜라니는 그 여자아이가 50년 전 사고로 죽은 아이의 영혼이며 자신에게 도움을 청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당시의 버스 사고가 조작된 것이며 마을의 고속도로 건설로 인한 비밀이 있음을 밝혀내는데..
천국의 남쪽 지옥의 서쪽
Producer
Valentine Casey is a Marshal in the desolate Tucson territory of the early 1900s. On Christmas Eve, his outlaw family pays him a disturbing visit. He must confront the sins of his past. He and his partner, U.S. Christmas, journey through the desert to a small town that the ruthless Henry Clan has hit in order to save Casey's love, Adelyne.
Heaven's Prisoners
Co-Producer
A hardened New Orleans cop, Dave Robicheaux, finally tosses in the badge and settles into life on the bayou with his wife. But a bizarre plane crash draws him back into the fray when his family is viciously threatened.
나쁜 여자들
Story
아니타(Anita Crown : 메리 스튜어트 매스터슨 분)는 술집의 매춘부이다. 하루는 대령이 그에게 찾아와 강제로 키스할 것을 요구한다. 반항하자 그는 총을 빼든다. 아래층에서 이 모습을 본 코디(Cody Zamora : 마들렌 스토우 분)는 총을 겨누고 대령에게 물러서라고 하나 대령은 말을 듣지 않는다. 친구를 위기에서 구출하기 위해 그녀는 할 수 없이 방아쇠를 당기고 이들을 배척하는 마을의 광신적 기독교도들에게 끌려가 교수형을 당할 위기에 놓인다. 여기에 3명의 여인들이 들이닥쳐 코디를 구출, 함께 도망친다. 그러나 이들은 키드 재릿(Kid Jarrett : 제임스 루소 분)의 은행 강도 사건에 휘말리고 아일린(Eileen Spenser : 앤디 맥도웰 분)은 여기서 잡힌다. 코디는 키드가 빼앗아간 돈을 찾으러 가고 릴리(Lilly Laronette : 드루 배리모어 분)와 아니타는 아일린 구출작전을 펼치나 실패한다. 하지만 유치장을 지키던 터키(William Tucker : 제임스 르그로스 분)가 아일린을 풀어주어 셋은 계속 도주하는데...
Staying Afloat
Executive Producer
In this comedy thriller, a prospective series pilot, Larry Hagman plays a disinherited socialite and high roller who, with the aid of a comely con artist and his sarcastic butler, helps the feds bring down an arms merchant.
레이디뻑
Executive Producer
To climb the corporate ladder to success, a guy agrees to coach the company's all girl soccer team with the help of his secret weapon: his fiancee's son.
대부 3
Producer
이제는 60대의 노인이 되어버린 마이클(알 파치노)은 거대해진 패밀리의 강력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합법적인 사업으로 전환하는데 힘쓴다. 이 과정에서 특히 그는 바티칸 은행의 책임을 맡고 있는 대주교와 거래하므로써 이러한 합법적인 사업을 행할 수 있었고 바티칸의 대주교 역시 마이클의 사업에 참여하여 이익을 얻고 있었다. 이러한 그의 계획에 젊은 보스 조이 자자(죠 맨테그나)가 정면으로 도전해오고, 마이클 자신도 습격을 받는다. 그러나 일단 도전을 받은 이상 응하지 않을 수가 없고, 자자의 뒤에는 그의 계획을 방해하는 거대한 조직의 음모가 도사리고 있었는데...
UHF 전쟁
Executive Producer
과대한 상상력 때문에 한 직장에 오래 붙어 있질 못하는 수다장이 죠지(George Newman: 웨어드 얀코빅 분). 이번엔 하나밖에 없는 친구 봅(Bob: 데이빗 보우 분)까지 쫓겨나게 만든다. 삼촌 하비(Uncle Harvey: 스탠리 브록 분)의 배려로 U.H.F. 62 방송국의 매니저 자리를 얻게 된 죠지는 당장 봅을 채용하고 획기적인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고심한다. 현재 시청율 1위인 채널 6에서 쫓겨난 청소부 스탠리(Stanley Spadowski: 마이클 리차드 분)를 관리인으로 영입하고 몇 안되는 전직원이 최선을 다했지만 시청율은 최하위로 떨어진다. 자포자기의 기분으로 스탠리에게 어린이 프로를 맡긴 채 술을 마셔대던 죠지와 봅은 스탠이 자신의 이야기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장면을 목격하고는 시청자들이 원하는건 바로 평범한 서민들의 재능과 독창적인 프로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시청율이 지붕을 뚫을 듯 치솟자 위기를 느낀 채널 6의 사장 RJ(R.J. Fletcher: 케빈 맥카시 분)는 돈에 쪼들리던 하비의 빚을 갚아주고 U62를 인수하려 한다. 이에 분개한 죠지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해 채널 6과의 시청율 경쟁에 돌입하는데...
아웃사이더
Producer
오클라호마의 어느 도시는 남쪽 마을의 부자 백인 마을과 북쪽 마을의 가난한 백인 마을로 양분되어 있다. 남쪽 마을 아이들은 좋은 옷을 빼어입고 무스탕 차를 몰고 다니며 뽐내는 반면에, 북쪽의 빈민촌 아이들은 부모가 아예 없이 학교도 못 가고 생활비를 벌어야 하는가 하면, 매일 부부 싸움을 하는 부모가 싫은 나머지 집에 들어가기를 꺼리는 등등 열악한 환경에서 자라난다. 어릴 때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큰형 대릴, 작은 형 소다팝과 함께 생활하는 포니보이는 소설책 읽기를 좋아하고 로버트 프로스트의 시를 암송하는 감수성 예민하고 문학소질이 있는 소년이다. 한편 포니보이의 친구 쟈니는 엄마 아빠가 매일 부부 싸움을 하는 통에 집에 들어가기가 아예 싫은 소년이다. 그리고 이들 두 소년 보다 나이가 많은 댈러스는 뉴욕에 가서 마구잡이 생활을 하다가 감옥까지 갔다 온 터프한 아이다. 어느날 이들은 드라이브인 극장에 갔다가 남쪽 부자마을 여자애들인 체리와 마샤를 만난다. 사리 판단이 분명하고 똑똑한 여학생인 체리는 싱거운 농담을 걸어오는 댈러스를 쫓아버리고 포니보이, 쟈니, 투빗과 말문을 튼다. '그리저'라 불리는 빈촌 아이들과 '쏘시'라 불리는 부촌 아이들은 같은 학교에 다니면서도 서로 말도 하지 않는 적대적 관계이기 때문에, 체리와 마샤가 포니보이 일행과 어울리는 것을 보고 화가 난 쏘시 남자 아이들은 그날밤 공원에서 포니보이와 쟈니를 붙잡는데...
마음의 저편
Producer
고물상을 하는 행크와 여행사를 하는 프래니. 이 둘은 5년 간을 같이 살아온 사이로 갑갑하고 지루한 일상을 탈피하고 싶어하지만 그것도 마음뿐 현실에서는 그 소망을 포기한 채 살아간다. 그렇게 살아오면서 어느덧 서로에 대한 애정도 식고 이들은 마침내 큰 말싸움 끝에 헤어진다. 프래니는 라스베가스의 식당에서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 레이를 만나 그 동안 자신이 꿈꿔왔던 여행을 계획한다. 행크 역시 서커스를 하는 라일라를 만나 사랑을 나누지만 행크의 머리 속에서는 프래니가 떠나가질 않는다. 자신이 진실로 사랑하는 여자는 프래니임을 깨달은 행크는 레이와 함께 있는 프래니를 강제로 끌고 나오지만 프래니의 결심은 굳은 듯 보인다. 행크는 포기하지 않고 레이와 함께 떠나려는 프래니를 공항까지 따라가 설득해 보지만 프래니는 이를 외면하고 결국은 떠난다. 혼자 집으로 돌아온 행크는 낙심하여 프래니의 물건을 태우려 하는데 그 순간 프래니가 집으로 돌아온다.
1941
Lt. Bressler
1941년 12월 7일, 일본 제국주의 함대(the Imperial Japanese Fleet)가 진주만(Pearl Harbor)의 해군기지를 기습한다. 그로 인해 미국은 제2차 세계대전에 휘말리게 된다. 미국 시민들은 이에 충격과 분노를 느끼게 되고 서해안 지역에서는 캘리포니아주가 일본의 제2의 공격 목표란 소문이 떠돌면서 시민들이 공포에 시달리게 된다. 조셉 스틸웰 장군(Major General Joseph W. Stilwell)은 제3육군부대 사령관으로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방위 책임자다. 육군과 해군, 대공 포대는 작전에 돌입하고 민간 방위체제도 활동을 개시한다. 남북전쟁 이후 최초로 미국 시민들은 언제 어디서 어떤 규모로 공격해 올 지 모르는 적을 상대로 조국을 지키기 위해 전투에 임하게 된다.
지옥의 묵시록
Co-Producer
미국 특수부대의 윌라드 대위는 고향에 돌아갔다가 아내가 내민 이혼장에 도장을 찍고 다시 정글로 돌아온다. 혼돈과 막연한 갈망에 시달리던 윌라드에게 떨어진 임무는 캄보디아에 자신의 왕국을 건설한 커츠 대령을 암살하라는 것. 커츠 대령은 한때 가장 뛰어난 군인으로 인정받았으나 미국의 통제를 벗어나 캄보디아에서 독자적인 왕국을 거느리고 있다. 윌라드 대위는 4명의 병사들과 함께 커츠 대령을 찾아 나선다. 폭염과 광기로 가득한 전투를 겪으면서 두려움과 공포로 이성을 잃어가던 그들은 마침내 커츠 대령의 왕국에 도착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윌라드 대위는 상상을 초월하는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대부 2
Producer
아버지의 장례식 도중에 맏아들 파올로가 총에 맞아 죽고, 비토(로버트 드니로)는 겨우 도망쳐 미국으로 건너온다. 대부로 성장한 후 비토는 다시 치치오를 찾아 복수를 한다. 새롭게 등장한 젊은 대부 마이클(알 파치노)은 본거지를 라스베가스로 옮기고 가족의 사업을 가능한 합법적인 것으로 바꾸려고 애쓴다. 그런 과중 중에 자신을 제거하려는 음모를 알게되고 그는 냉혹하고 신속하게 반대파들을 제거, 조직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 이를 위해 마이클은 배신한 형마저 죽이고, 일 때문에 아내와 헤어지는 등 인간적으로는 계속 외로워져 가는데...
힛
Executive Producer
미국연방 수사국의 마약 비밀조사관인 닉(Nick Allen: 빌리 디 윌리암스 분)은 자신의 딸을 살해한 최대의 마약조직을 분쇄하고자 각자 나름데로 원한를 가진 일곱명의 사람들을 모아 힛이란 이름의 조직을 결성한다. 이들 일곱명의 투사들은 복수를 감행하고자 마르세이유로 떠난다. 그리고 이들은 정의를 위해서 또한 개인적인 복수를 위해 죽음을 각오하고 마약밀매조직과 일대 격전을 치러 내는데...
Making It
Associate Producer
In this coming of age comedy, a cocky high school student thinks nothing of using the people around him to satisfy his self-centered needs, until someone in his life gets pregnant.
Little Fauss and Big Halsy
Associate Producer
A banned motorcycle racer becomes mechanic for a selfish braggart who races under his name.
One on Top of the Other
Production Assistant
A San Francisco doctor encounters a prostitute who bears a striking resemblance to his late wife.
An Italian in America
Giuseppe, an Italian gas station attendant, is invited to the United States to reconcile with his father, who he believed had been dead for years.
석양의 무법자
Production Manager
미국의 남북전쟁이 한창인 때, 블론디는 멕시코인 총잡이 투코와 함께 동업 중이다. 블론디는 현상범 투코를 잡아 현상금을 받고, 투코가 교수형을 당하는 순간 구해주는 역할. 한편 세텐자라 불리우는 범죄자는 엄청나 돈이 묻힌 비밀장소를 추적 중이다. 그런데, 투코와 실랑이를 벌이던 블론디는 돈이 묻힌 장소를 죽어가는 사람에게 듣게 되고, 결국 둘은 돈을 찾아 나서는데...
So This Is God's Country?
Executive Producer
Mondo documentary
Art Never Sleeps
Himself
Acclaimed director Francis Ford Coppola, with the help of a passionate team of film students with a shared dream for the artistic potential of live digital cinema, work towards realising the director's 'Distant Visions' live-cinema experi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