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er Mussenden

참여 작품

세컨드 액트
Casting
대형 마트의 부매니저 마야. 실력은 뛰어나지만, 낮은 학력 때문에 승진의 벽에 부딪힌다. 좌절한 그녀에게 찾아온 인생 대반전의 기회. 마야의 새로운 전성기가 시작된다.
스피닝 맨
Casting
여학생이 실종된 후, 교수 ‘에반’이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평범한 ‘에반’의 삶은 하루아침 엉망이 되고 가족과 동료의 외면 속,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발버둥친다. 하지만 명확한 사실과 달리 속속 발견되는 증거들, ‘에반’은 뒤엉킨 기억 속에서 새로운 진실을 찾기 시작하는데… 기억 속 진실게임이 시작된다!
두 오버
Casting
옛 친구의 권유를 받아들여 자신이 죽은 듯 가장한 한 은행 지점장. 이제 모험으로 가득한 그의 인생이 시작된다.
엑스맨: 아포칼립스
Casting
고대 이집트에서 신으로 숭배받았던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오랜 잠에서 깨어난다. 초능력을 흡수해가며 수천년을 살아온 아포칼립스는 스톰, 사일록, 아크엔젤 그리고 매그니토에게 자신의 힘을 나누어준 뒤, 그들과 함께 현재의 세상을 뒤엎고 새로운 세상을 건설하려 한다. 찰스 자비에와 미스틱은 아포칼립스의 지구 종말 계획을 알아채고, 진 그레이, 사이클롭스, 퀵 실버, 나이트크롤러 등 젊은 돌연변이들과 함께 아포칼립스에 대항한다.
디아블로
Casting
남북 전쟁이 끝난지 7년 후. 군에서 제대 후 산속에서 생활하던 잭슨은 어느날 나타난 맥시칸들에게 아내(카밀라 벨)를 납치당하고 만다. 집까지 잃어버린 잭슨은 이웃들의 도움으로 아내를 찾는 길을 떠나게 된다. 하지만 잭슨이 가는 길마다 나타나는 의문의 사내(월튼 고긴스)는 알 수 없는 말을 하며 잭슨을 사사건건 훼방을 놓고, 잭슨을 도운 인디언들까지 사살한다. 남쪽으로 향하던 중 같이 전쟁에 참전한 벤자민(대니 글로버)의 집에 들른 잭슨. 하지만 그곳까지 나타난 의문의 사태는 벤자민의 머리에 총을 겨누며 기도를 하라 외친다. 그러면서 드러나는 잭슨의 비밀... 맥시칸들은 왜 잭슨의 아내를 납치해 간 것이며, 의문의 사내는 왜 사사건건 잭슨의 앞길을 방해하는 것일까?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Casting
돌연변이들을 멸종시키기 위해 제작된 로봇 센티넬이 인간들까지 모조리 말살하는 2023년. 인류의 종말이 코앞에 닥친 상황에서 프로페서X와 매그니토는 과거를 통해 미래의 운명을 바꾸고자 한다. 울버린은 트라스크가 센티넬을 개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1973년으로 보내진다. 1973년의 찰스는 절망에 빠진 채 행크 맥코이와 함께 은둔 생활을 하고 있고, 에릭은 케네디 대통령 암살 용의자로 붙잡혀 펜타곤 지하 깊숙한 곳에 위치한 수용소에 갇혀 있다.
그루지 매치
Casting
잘 나가던 복서 시절, 라이벌이었던 레이저 샤프(실베스터 스탤론)와 키드 맥도넨(로버트 드 니로)이 레이저의 갑작스러운 은퇴로 마지막 승부를 가리지 못하고 만다. 그들이 은퇴 후 30년 만에 프로모터 단테 슬레이트 주니어의 거부할 수 없는 제안으로 다시 링에서 마지막 승부를 가린다
그로운 업스 2
Casting
어렸을 때부터 친했던 친구들인 레니, 라몬소프, 맥켄지, 히긴스. 여름을 맞아 이들은 옛 추억을 떠올리며 한때 자신들이 겁 없이 무모한 짓을 했던 곳을 찾아간다. 하지만 접근 금지 구역인 그곳에는 과거의 자신들처럼 젊은 대학생들이 한창 파티를 즐기고 있다. 대학생들은 이들을 불청객 취급을 하고 쫓아낸다. 수치스러운 모습으로 쫓겨난 이들은 대학생들에게 복수를 하고 옛 추억을 떠올리며 레니의 집에서 80년대를 주제로 한 파티를 여는데...
잭 더 자이언트 킬러
Casting
‘클로이스트’의 시골 농장에서 삼촌과 함께 살고 있는 잭(니콜라스 홀트)은 시장에 말을 팔러 갔다가 돈 대신 콩 몇 알을 얻게 된다. 그날 밤 잭의 집으로 세찬 비바람을 피해 낯선 손님 이자벨(엘리너 톰린슨)이 찾아온다. 그리고 우연히 잭이 낮에 얻어온 콩이 물에 젖어 하늘로 뻗어 오르면서, 공주 이자벨은 엄청나게 자라는 마법의 콩나무에 휩쓸려 하늘과 땅 사이에 존재하는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세상 ‘간투아’로 사라지게 된다. 이 사건을 계기로 인간들의 세계와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세계가 연결되고, 오래 전 추방당했던 거인들은 그들이 잃었던 땅을 되찾기 위해 봉기한다. 그리고 잭은 이자벨을 구하고 인간세계를 정복하려는 거인들에 맞서는 거대한 전쟁에 합류하게 되는데...
잭 앤 질
Casting
쌍둥이 남매인 잭(아담 샌들러)과 질(아담 샌들러). 어릴 때부터 모범생에 인기남이었던 오빠 잭은 광고회사 사장으로 성공가도를 달리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살아간다. 반면 덩치 크고 힘 세고 솔직하다 못해 거친 입담을 자랑하는 비호감 여동생 질은 나이 40이 넘도록 변변한 연애 한번 못한 채 외롭게 혼자 지낸다. 명절을 맞아 잭의 집에 질이 찾아오고, 그의 평화로운 일상은 사고의 연속으로 이어진다. 그런 와중에도 질은 잭의 아내 에린(케이티 홈즈)과 귀여운 조카 소피, 게리와 함께 가족의 따뜻함을 느끼며 행복해한다. 질에게서 벗어나는 방법은 오직 남자친구를 소개시켜주는 것이라 생각한 잭은 인터넷 중매 사이트를 통해 남자를 물색하지만 작전은 실패로 돌아가고 질은 더욱 실의에 빠진다. 한편, 던킨 도너츠의 광고 모델로 알 파치노를 기용하라는 광고주의 명령 때문에 잭은 비상이 걸린다. 알 파치노를 섭외하기 위해 혈안이 된 잭은 알 파치노가 초대된 농구 경기장에 질과 동행하는데, 알 파치노는 화끈한 질에게 한눈에 반한다. 그날부터 알 파치노의 뜨거운 구애가 시작되지만 질은 그가 맘에 들지 않고, 알 파치노를 설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잭은 급기야 질로 변장하는데….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Casting
유대인 에릭과 유전공학 박사가 된 찰스는 각기 다른 이유로 악당 세바스찬 쇼우를 쫓다가 만난다. CIA 요원 모이라 맥타것과 손잡고 돌연변이 부서를 설립한 두 사람은 찰스의 양동생이자 이후에 미스틱이 되는 레이븐k 천재 박사이자 비스트로 변신하는 행크 맥코이 등 젊은 엑스맨들을 모아서 훈련을 시작한다. 한편 에릭의 원수인 세바스찬 쇼우는 엠마 프로스트를 비롯한 돌연변이들을 무기로 미국과 소비에트간의 핵전쟁을 도발하려 한다.
마이 프리텐드 와이프
Casting
바람둥이 성형외과 의사 대니. 정착을 두려워하는 그는 여자를 유혹해서 즐기고 여자가 결혼을 원하면 가짜 결혼반지로 유부남 행세를 한다. 그러나 여교사 팔머를 보고 한눈에 반해버린 대니는 그 동안 이용했던 가짜 반지를 들키고 결별 위기에 처한다. 임기웅변으로 결혼했지만 이혼을 앞두고 있다고 속이게 되고, 결국 병원의 직원 캐서린에게 가짜 아내 역을 부탁한다. 대니는 졸지에 캐서린의 남편이 되고, 캐서린 아이들의 아빠가 된다. 처음에는 팔머에게 잘 보이기 위해 아이들을 사랑하는 척 연기했던 대니는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아이들을 진심으로 대하고, 이런 대니의 모습에 캐서린의 마음도 야릇해진다. 서로 싸우면서 정이 들어가는 대니와 캐서린. 과연 대니의 선택은?
다 큰 녀석들
Casting
초등학교 농구팀 팀원으로 지냈던 다섯 친구. 당시 코치 선생님의 부고 소식에 30년만에 재회한다. 그리고 가족동반으로 호숫가 별정에 간 이들. 어째 데리고 간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말썽이다. 나이만 먹었지 정작 성장은 하지 못한 어른들이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다.
스프링 브레이크다운
Casting
Three women in their thirties head to a popular Spring Break destination and try to relive the Spring Break they never had.
작전명 발키리
Casting
아프리카의 전투에서 심한 부상을 당한 클라우스 본 스타우펜버그 대령(톰 크루즈)은 자신의 조국을 대량학살의 끔찍한 처지로 몰아가려는 강력한 독재정권을 전복시키기 위한 비밀 음모에 가담하게 된다. 독재정권의 비밀경찰이 그 어느 때보다도 위협적이고 적의 침투에 강력한 방어체계를 이룬 상황에서 음모의 주동자들은 아돌프 히틀러를 암살하는 것 이외에는 다른 방도를 찾을 수 없게 된다. 스타우펜버그 대령은 히틀러 암살후의 독재정권을 대치할 복잡한 발키리 작전을 세우는 것에 협조하지만 그들의 운명은 상황은 꼬여가기만 하고, 작전은 발각되고야 마는데...
베드타임 스토리
Casting
어느날 갑자기 당신이 벤허의 주인공이 되어 콜로세움을 질주하고, 서부개척시대에 미녀를 사로잡는 로맨틱한 카우보이가 되고, 또 우주에서 무중력 속의 결투를 벌이는 투사도 될 수 있다면? 그야말로 시공을 초월해 상상하는 모든 것이 현실이 되는 마법같은 1주일이 펼쳐진다면... 당신은 무엇을 이루고 싶습니까? 코미디의 지존 아담 샌들러 주연의 시공을 넘나드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베드타임 스토리"를 보시면서 상상해 보십시오. 당신의 꿈☆은 이루어 집니다!
겟 스마트
Casting
그들도 세상을 구한다! 비밀 첩보국 ‘컨트롤’과 세계 정복 야욕을 가진 범죄 조직 ‘카오스’가 대립하고 있는 이 때, 언제든 현장에 투입될 준비가 되어있는 컨트롤 요원 ‘맥스웰 스마트(스티브 카렐)’가 있었다. 때마침 컨트롤 본부가 공격을 받고 요원들의 신분이 위태로워지자, 컨트롤 국장(알란 아킨)은 특단의 조치로 열성 내근요원 맥스웰 스마트를 현장 특수요원으로 승진시킨다. 다만 아주 사소한 문제라면, 사상 최고이자 최악의 임무라는 이 중대한 임무가 맥스웰 스마트의 첫 임무라는 것뿐. 2인자의 거침없는 무한도전!! 꿈에도 그리던 현장요원이 된 스마트는 첩보계의 슈퍼 스타 ‘에이전트 23(드웨인 존슨)’의 곁에서 뛰길 고대하지만 그의 파트너는 다름아닌 유일하게 신분이 폭로되지 않은 ‘에이전트 99(앤 해서웨이)’. 그녀는 성형수술로 거듭난 사랑스러운 외모와는 달리 살인적인 옆차기를 구사하는 베테랑 현장요원이었다. 현장경험은 전무, 하지만 준비된 요원인 스마트는 '똑똑함'을 무기로 작전에 나서는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 2인자의 거침 없는 무한도전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트릭 오어 트릿
Casting
밤이면 연쇄살인범으로 변하는 교장선생님, 파티를 위해 남자 파트너를 구해야 하는 여대생들, 할로윈의 금기 사항을 깨뜨린 부부 등 할로윈 하룻밤 사이 벌어진 다섯 가지 에피소드가 서로 연결된 스토리로 감독 브라이언 싱어가 프로듀서를 맡은 작품.
척 앤 래리
Casting
뉴욕 브루클린 소방서의 자랑거리인 소방관 척(아담 샌들러)과 래리(케빈 제임스)는 둘도 없는 죽마고우. 바른생활 맨인 싱글 대디 래리와는 달리, 척(아담 샌들러)은 여자들과의 데이트만이 유일한 관심사인 초절정 작업맨이다. 불의의 사고에 대비해 두 아이를 위한 생명보험 가입 조건으로 결혼이 필요해진 래리는 어느 날, 화재 현장에서 척의 생명을 구해주게 되고, 이를 대가로 척은 래리와 ‘男男 커플’ 부부로 위장하게 된다. 하지만 시 공무원이 둘 사이를 의심하면서, 이들은 자신들이 부부임을 변론하기 위해 인권 변호사 알렉스(제시카 비엘)를 찾아가게 된다. 섹시할 뿐 아니라 성격까지 좋은 완벽한 여자 알렉스에게 한눈에 반하게 된 척. 이 때부터 척과 래리의 강철같던 30년 우정은 흔들리고, 이들의 ‘위장 부부 생활’은 최대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브링 잇 온 3
Casting
퍼시픽 비스타의 치어리더 단장 브리트니는 아버지의 실직으로 빈민가의 크렌쇼 하이츠로 전학간다. 친구들 앞에서 다시는 치어리더를 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지만 댄스 없는 그녀의 생활은 무미건조하다. 왕따를 전전하던 브리트니는 치어리더 단장인 카미유의 제안으로 팀에 합류하지만 퍼시픽 비스타의 새 단장 위니의 방해공작은 계속된다. 결국 최고의 치어리더 팀을 가리는 경쟁에서 퍼시픽 비스타와 한판 배틀이 펼쳐지고 브리트니는 비장의 카드를 빼는데...
수퍼맨 리턴즈
Casting
수명이 다 된 크립톤(Krypton) 행성의 한 과학자가 자신의 아들을 우주선에 태워 지구로 보냈다. 소년은 어느 친절한 농부 부부에 의해 성장해 지구를 지키는 위대한 수호자 슈퍼맨이 되지만... 천문학자들이 고향 행성을 발견했단 소식을 듣자 슈퍼맨은 사라지게 된다. 오래 전 사라져버린 크립톤 행성에서 태어나 캔자스의 한 농장에서 성장한 슈퍼맨. 소년 칼은 클라크 켄트라는 새 이름으로 평범하게 성장했지만 남다른 점이 있다. 보통 사람들이 상상 속에서나 해볼 수 있는 초능력의 소유자. 평소에는 얌전하고 눈에 띄지 않는 클라크 켄트로 일상을 보내다가 전 세계가 그를 필요로 할 때면 영웅으로 몰래 변신하는 이중 생활을 해야 하는 슈퍼맨이다. 세계를 구원하던 그 슈퍼맨이 갑작스레 자취를 감춘 지 5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그가 사라진 후 도시에서는 범죄가 기승을 부리고,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슈퍼맨의 비밀을 이용하려는 렉스 루터가 감옥에서 풀려난다. 한편, 데일리 플래닛 신문사의 간판 기자이자 슈퍼맨의 연인인 로이스 레인은 슈퍼맨이 말 없이 사라진 후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다. 심지어 '우리는 왜 더 이상 슈퍼맨을 필요로 하지 않는가?'란 제목의 에세이로 퓰리처상까지 수상했다. 그리고 혼자 다섯 살의 아들을 키우다 편집장 조카와 약혼까지 한 상태. 그렇게 세상은 영웅을 잊어가고 있었다. 그 동안 자신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방황하던 슈퍼맨은 결국 자신의 유일한 가족, 양부모님이 있는 곳이자 사랑하는 로이스가 있는 곳, 완벽하지는 않지만 선한 사람들이 있는 지구가 자신이 진정 있어야 할 곳이라는 것을 깨닫고 지구로 돌아온다. 떠나간 사랑의 마음도 되찾아야 하고, 자신의 부재를 틈 타 기승을 부리던 악당들도 소탕해야 하는 슈퍼맨. 슈퍼맨이 돌아오자마자 렉스의 사악한 계획이 실행되려고 하는 지금, 인류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절실하게 슈퍼맨을 필요로 하고 있다.
클릭
Casting
건축가 마이클(아담 샌들러)은 어여쁜 아내(케이트 베킨세일)와 두 아이를 둔 가장으로 끊임없이 밀려드는 일과 가정 돌보기까지 두 마리 토끼 잡기에 정신 없는 평범한 직장인. 집에서 TV를 틀려다 수많은 리모컨에 헷갈려 하던 마이클은 여러 기기를 하나의 리모컨으로 조정하는 만능 리모컨을 얻어온다. 그날 밤, 서재에서 작업 중이던 마이클은 시끄럽게 짖는 강아지에게 홧김에 조용히 하라며 리모컨의 소리 줄임 버튼을 누른다. 그런데 이게 웬일, 진짜로 짖는 소리가 줄어드는 게 아닌가! 만능 리모컨의 깜짝 놀랄 기능은 이제부터 시작! 길거리에 쭉쭉 빵빵 그녀가 지나가면 슬로 모션으로 몸매 감상, 꽉 막힌 교통체증에 시달리는 출근시간은 빨리 감기로 순식간에 회사 도착. 첫 키스 때 흐르던 음악을 기억 못한다고 토라지는 아내에겐 되감기로 그녀의 옷차림까지 기억해내 사랑스러운 남편 되기. 무슨 일이든 맘대로 조정할 수 있는 만능 리모컨 덕에 유쾌한 인생개조를 시작한 마이클은 룰루랄라 즐겁기만 한데..
무서운 영화 4
Casting
패러디의 끝은 어디인가? 박스오피스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작품 중에서도 명장면 명대사만 골라 기발한 아이디어를 첨가해 탄생한 무서운 영화가 벌써 4회를 맞았다. 이번에는 ‘소우’, ‘그루지’, ‘브로크백 마운틴’, ‘우주전쟁’. ‘빌리지’등을 패러디해 유쾌 상쾌 통쾌한 해학을 선사한다. 전편의 가슴 아픈 과거를 간직한 채, 가정에서 환자를 돌보는 간병인이 된 ‘신디 캠벨’은 크레인 운전기사로 일하는 ‘톰 라이언’에게 첫눈에 반한다. 급작스런 외계군단의 침공으로 도시가 아수라장이 된 가운데, 억울하게 죽어 지구를 떠돈다는 한 꼬마 아이의 영혼으로부터 침공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된 신디는 우연히 만난 옛친구, 브렌다와 함께 외딴 마을에 숨어든다. 트라이포드가 지구인의 목을 조여오면서, 미국 대통령은 비밀병기를 소개하며 반격을 약속하지만, UN을 ‘언’으로 읽으며 무식함을 만천하에 공개하는 실수를 저지르고 만다. 신디는 베일에 싸인 마을에서 꼬마의 영혼을 달래고 외계인의 침공을 중단시킬 실마리를 찾게 되는데...
듀스 비갈로 : 유로피안 지골로
Casting
국제적 플레이보이 안토안의 집을 봐주게 되다 자의반 타의반으로 전문 플레이보이 세계에 발을 들여놓게 된 수족관 청소부인 듀스 비갈로. 아직도 직업 접대부로서 풋내기인 듀스 비갈로는 아내를 잃고 방황하던 중 그의 전 포주이자 친구인 티제이의 연락을 받고 네덜란드로 향한다. 그러나 그 곳에서 최고의 지골로로 손꼽히는 자가 살해당하는 사건이 일어나고 그 와중에 친구인 티제이가 지골로 살인범의 누명을 쓰고 경찰에 쫓기게 된다. 이에 듀스는 친구의 누명을 벗겨 주기 위해 직접 살인범을 찾아 나서게 된다. 지골로 세계로 다시 뛰어든 듀스 비갈로. 그는 살인 사건을 추적하던 중 자신이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된다. 바로 은밀한 지골로들만의 사교집단이 있다는 것.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그곳에 들어가지만 그 사회에서 자신의 위치는 매우 낮아 무시와 비웃음만 산다. 듀스 비갈로는 이에 아랑곳 하지 않고 범인을 잡기 위해 살해 당한 지골로의 고객들을 만나며 단서를 찾아 다닌다. 듀스 비갈로는 친구 티제이의 누명을 벗길 살인범을 찾아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인가?
마스크 2
Casting
재난의 신 로키는 자신이 인간계에 던진 마스크를 찾기 위해 직접 인간 세상에 내려온다. 그것을 쓴 대상에게 초자연적인 에너지를 제공하는 그 마스크가 새로이 흘러들어간 곳은 만화가 팀 에이버리의 집이었다. 할로윈 파티 때 자신의 애견 오티스가 물고 온 마스크를 우연히 착용하게 되고 파티의 분위기를 주도하면서 상사의 눈에 띄었을 뿐만 아니라 아내와의 사이에 아이까지 갖게 되는데, 이 아기가 마스크로 인해 이상한 기운을 가지고 태어나게 된다.
셀룰러
Casting
고등학교 과학교사인 제시카 마틴의 평화로운 삶은 정체불명의 괴한 다섯명에 의해 집에서 납치당하면서 산산조각난다. 그들의 동기도 모르는 상태에서, 어딘지 알수 없는 장소로 끌려가 갇힌 제시카는 박살난 전화기를 조합, 연결되는 아무 번호에나 도움을 청하고자 한다. 이 전화를 우연히 핸드폰으로 받게 된 이는 근심거리라고는 없는 청년, 라이언. 그는 곧 제시카뿐만 아니라 아직 납치되지 않은 그녀의 가족들의 생명까지도 오직 자신에게 달려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구출을 결심한다. 하지만, 문제는 제시카 조차도 자신의 위치를 모르며, 핸드폰 배터리도 영구적이지 않다는 점이다. 과연 그는 어떻게 그녀를 구할 수 있을 것인가?
첫 키스만 50번째
Casting
‘헨리’(아담 샌들러)는 낮에는 하와이 수족관에서 동물들을 돌보고, 밤에는 여행객들과의 화끈한 하룻밤을 즐기는 노련한 작업남. 우연히 ‘루시’를 만나게 된 그는 사랑스러운 그녀에게 첫 눈에 반해 다가간다. 그러나 ‘헨리’의 화려한 입담에 넘어온 줄로만 알았던 ‘루시’는 다음 날 그를 파렴치한 취급하며 기억조차 하지 못한다. ‘헨리’는 그녀가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렸으며, 매일 아침이면 모든 기억이 10월 13일 일요일 교통사고 당일로 돌아가버린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매일이 자신과의 첫 만남인 ‘루시’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헨리’는 매번 기상천외한 작업을 시도하고, 하루 하루 달콤한 첫 데이트를 만들어가던 어느 날, ‘루시’는 자신이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렸다는 사실을 깨닫고 충격을 받게 되는데... 과연, 두 사람의 사랑은 이뤄질 수 있을까?
Freshman Orientation
Casting
A bored college student sees a prime opportunity to score with a hot coed who has made the assumption that he is gay, and he decides to play along when she follows her sorority leader's assignment to seduce then cut loose a series of misfits and losers.
프롬 저스틴 투 켈리
Casting
텍사스의 평범한 대학생 켈리는 우연한 기회로 친구들과 함께 봄방학을 플로리다에서 보내게 된다. 봄방학 때면 대학생들과 파티로 들썩이는 플로리다에서 켈리와 저스틴은 우연히 마주치게 되고 서로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러나 언제나 켈리를 질투해 오던 알렉사는 저스틴이 켈리에게 호감을 보이자 질투를 참지 못하고 사사건건 이 둘을 갈라놓으려고 애를 쓴다. 우여곡절 끝에 몇 번의 데이트를 하며 켈리와 저스틴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쌓아 가지만 알렉사의 질투는 끝이 없고 결국은 켈리에게 저스틴과 키스하는 모습을 보여 주는데... (캐치온)
엑스맨  2
Casting
백악관의 대통령 집무실에 괴한이 침입한다. 인간의 눈에 포착되지 않을 만큼 빠른 움직임, 경호원들이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괴한은 돌연변이 구호가 새겨진 단도를 남겨둔 채 사라진다. 암살기도가 있고 난 뒤 돌연변이에 대한 비난여론이 거세지는 가운데 돌연변이 전문가 스트라이커는 문제의 진원지로 사비에 영재학교를 지목하고 나선다. 한편 자비에 교수는 대통령 암살미수사건 이면에 정치적 음모가 있음을 간파하고 암살자를 추적, 스톰과 진을 급파하는 한편 사건의 단서를 얻기 위해 매그니토를 찾아간다.
성질 죽이기
Casting
착하기로 소문난 내가 성질 죽이기 치료를 받아야 한다니! 평소 순딩이로 소문난 데이브 버즈닉은 사실 성질을 죽일 필요가 전혀 없는 남자. 어느날 출장 때문에 비행기를 탔다가 성질 나쁜 말썽꾼이라는 오해를 사는 바람에 법원에서 그에게 분노를 억누르는 '성질 죽이기' 치료를 받으라는 판결을 내린다. 할 수 없이 버디 라이델 박사가 운영하는 성질 죽이기 프로그램에 참여하긴 했지만, 박사를 비롯해서 같이 모인 사람들이 어딘가 수상하다. 성질 죽이기 전에 홧병나서 죽겠다! 하루 빨리 치료에서 벗어나고픈 데이브와는 24시간 밀착치료를 주장하며 아예 그의 집에 눌러앉은 버디 박사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성질 죽이기 치료로 부처님 같던 데이브를 오히려 참을 수 없이 열받는 상태로 몰아간다. 문제는 화를 낼 때마다 이 지옥같은 치료기간이 늘어난다는 점. 버디 박사에게 애인마저 빼앗길 처지가 된 데이브와 전직이 의심스러운 심리치료사 버디 박사는 서로가 모르게 극약처방을 준비하는데...
아담 샌들러의 8 크레이지 나이트
Casting
33살의 데이비 스톤은 자신이 사는 덕스베리 마을 사람들이 유대인들의 연례축제인 봉헌절 하누카를 즐기는 것이 못마땅하다. 그래서 하누카의 첫 번째 밤에 온갖 사고를 일으킨 그는 결국 경찰에 체포되고 만다. 판사는 그에게 무려 10년형을 선고하는데, 이때 나타난 나이많은 농구 코치 휘트니 듀발이 그의 개과천선을 돕겠다고 약속함으로써 데이비는 풀려난다. 휘트니와 함께 8일간을 함께 보내며 데이비는 하누카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된다.
보트 트립
Casting
Two guys whose love lives are a wreck look forward to finding ladies on the high seas. Unfortunately, they've mistakenly been booked on a gay cruise.
마스터 오브 디스가이즈
Casting
디스가이지 가문의 마지막 주자인 피스타치오 디스가이지. 그는 남을 흉내내고 싶은 욕망을 참느라 늘 고생이다.그러던 어느날, 부모님이 납치되는 사건이 일어난다. 그러자 얼굴 한번 본 적 없던 피스타치오의 할아버지가 나타나 디스가이지 가문은 대대로 변장의 고수들이었다며, 피스타치오의 아버지인 파브리찌오의 은신처를 보여준다. 이제 본격적으로 변장훈련을 받는 피스타치오. 평소 알고 지내던 동네 꼬마의 엄마 제니퍼를 조수로 두면서 납치범 수사에 들어간다. 납치범은 파브리찌오의 변장술 때문에 감옥에서 20년을 살다 나온 세계 최고의 블랙 마켓 소유자인 데블린 보우맨. 제니퍼의 총명함으로 납치범의 실체를 알아가지만, 아직 진정한 변장의 고수가 되지 못한 피스타치오는 사고만 친다. 피스타치오, 부모님을 찾을 수 있을까?
마스터 오브 디스가이즈
Waiter
디스가이지 가문의 마지막 주자인 피스타치오 디스가이지. 그는 남을 흉내내고 싶은 욕망을 참느라 늘 고생이다.그러던 어느날, 부모님이 납치되는 사건이 일어난다. 그러자 얼굴 한번 본 적 없던 피스타치오의 할아버지가 나타나 디스가이지 가문은 대대로 변장의 고수들이었다며, 피스타치오의 아버지인 파브리찌오의 은신처를 보여준다. 이제 본격적으로 변장훈련을 받는 피스타치오. 평소 알고 지내던 동네 꼬마의 엄마 제니퍼를 조수로 두면서 납치범 수사에 들어간다. 납치범은 파브리찌오의 변장술 때문에 감옥에서 20년을 살다 나온 세계 최고의 블랙 마켓 소유자인 데블린 보우맨. 제니퍼의 총명함으로 납치범의 실체를 알아가지만, 아직 진정한 변장의 고수가 되지 못한 피스타치오는 사고만 친다. 피스타치오, 부모님을 찾을 수 있을까?
미스터 디즈
Casting
뉴 햄프셔의 작은 마을에서 조그만 피자 가게를 운영하는 롱펠로우 디즈(아담 샌들러 분)는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며 나름대로 아름다운(?) 카드 문구로 손님들을 즐겁게 해주는, 좋게 말해 순수하고, 솔직히 말해 조금은 어리숙한 청년이다. 그러던 그에게 별안간 돈벼락이 떨어지는데, 다름아닌 뉴욕 최대 갑부인 외삼촌이 처자식은 고사하고 마땅한 상속자도 없이 세상을 뜬 것. 외삼촌이 남긴 재산은 풋볼팀과 야구팀, 그리고 방송사까지 가지고 있는 거대한 미디어 그룹 블레이크. 자산이 무려 400억 달러다. 마을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촌뜨기 청년 '디즈'가 뉴욕으로 상경한다. 메아리가 울리는 거대한 저택과 양말까지 신겨 주려는 하인, 멋진 리무진. 그런 그에게 고향 마을에선 구경도 못해 본 아리따운 여자(위노나 라이더 분)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데...
코르키 로마노
Casting
미국의 지하세력을 좌지우지하는 로마노 패밀리. 카지노, 마약밀매, 매춘까지 범죄조직이 할 수 있는 모든 일에 손을 뻗치고 있으며, 막강한 세력을 자랑한다. 그러한 로마노 패밀리의 최고 보스, 팝스 로마노가 대법원에 법정에 불려나간다. 패밀리의 2인자가 FBI와 남몰래 손잡고 조직의 내부 기밀을 흘린 것이다. 최종 재판일은 2주일 후. 로마노 패밀리는 절대 절명의 위기를 맞이한다. 유일하고도 확실한 해결책은 FBI 내부에 잠입하여 불리한 증거들을 인멸하는 것이다. 그러나, 어릴적부터 조직 생활에 몸담아온 두 아들 폴리와 피터는 이미 경찰들에게 얼굴이 알려질 대로 알려져 잠입 자체가 불가능하다. 믿을만한 다른 조직원들도 모두 마찬가지다. 이제 로마노 패밀리에게 남은 카드는 단 하나, 코르키 로마노를 불러오는 것 뿐. 그렇다면 과연, 우리의 코르키 로마노는 어떤 인물인가? 폭력적인 다른 두 형제와는 달리, 상냥하고 부드럽다 못해 어벙해 보이기까지한 그는 어머니가 돌아가시자마자 집안에서 쫓겨나 일찍부터 독자적인 삶을 살아왔다. 코르키의 꿈은 수의사. 동물들에게마저 웃음을 남발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그에게 드디어 집으로부터 소환을 명하는 전화가 온다. 아버지의 위기를 알리고, FBI에 잠입하여 증거물을 빼내오라고 요구하는 로마노 패밀리. 완강히 거절하는 코르키의 의사는 아랑곳않고 가짜 ID카드와 이력서를 꾸며낸다. 이리하야 하바드 졸업장에 무술 유단자, 5개 국어에 능통한 FBI요원 피숑이 탄생하고, 코르키, 아니 에이전트 피숑은 FBI에 대망의 첫 출근을 한다. 코르키는 어서 증거를 찾아 한시라도 빨리 이 무시무시한 FBI빌딩에서 빠져나가고 싶을 따름이다. 하지만...
애니멀
Casting
무능력한 경찰관 마빈. 매번 경찰 체력시험에서 동료 여자 경찰보다 못한 성적으로 떨어지고, 조깅을 해도 할아버지에게 뒤처지고, 심지어 옆집 개마저 그를 만만하게 보는데... 하지만 어느날 마빈은 큰 교통사고를 당하고, 비밀리에 동물의 장기를 이식받는 대 수술을 거친 끝에 엄청난 파워를 자랑하는 수퍼 히어로가 되어 다시 태어난다. 개보다 뛰어난 후각으로 우연히 공항에서 마약 사범을 잡아내고, 물개를 능가하는 수영 솜씨로 물에빠진 시장의 아들을 구하며, 온천하에 그의 영웅담을 떨치지만.. 시시각각 나타나는 동물적 본성은 차츰 그를 괴롭히기 시작한다. 눈뜨면 정육점에서 살코기들에 뒤덮여서 깨어나는가 하면, 섹시한 여자를 보고는 어쩔줄 몰라한다. 그러던 중 마을에 차츰 야수의 짓으로 보이는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고...
조는 못말려
Casting
방송국 청소부로 일하는 조는 우연한 기회에 라디오 토크쇼에 출연해 부모를 찾으러 다니며 겪은 사연을 이야기하게 된다. 부모에 대한 단서를 주리라 기대하고 찾아간 사람은 연쇄 살인범이었다는 식의 황당한 이야기가 방송되면서 조는 일약 유명인사가 된다. 결국 조는 부모를 찾는 대신 사랑을 얻게 된다.
스팟
Casting
고든(데이비드 아퀘트)은 게으르고 낙천적인 우편배달부지만 두 가지 일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미친 개 마을’ 이라고 부르는 동네에 우편물을 배달하려면 미트볼, 닭고기, 물총 등으로 무장해도 번번히 개들에게 당하고 만다. 또 하나는 이웃에 사는 아름다운 싱글마더 스테파니(레슬리 빕)를 짝사랑해서다. 고든은 스테파니의 환심을 사려고 애쓰지만 아들 제임스(앵거스 T.존스)마저 지저분한 고든을 우습게 본다. 스테파니의 출장으로 제임스를 돌보게 된 고든은 이들 모자에게 점수를 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기뻐하지만 우연히 ‘스팟’이라는 개가 끼어들자 일이 꼬이기 시작한다.
리틀 니키
Casting
리틀 니키(아담 샌들러 분)는 지옥의 왕 사탄(하비 케이틀 분)의 아들이지만 그의 두 형들인 캐시어스와 아드리안은 그를 심하게 박해한다. 니키의 꿈은 몇 차례 엿본적 있는 지상에 내려가 보는 것이다. 반면 그의 형들은 아버지로부터 지옥의 지배권을 빼앗기 위해 안달인데, 그들은 지옥문을 닫아버림으로써 그의 아버지를 쇠퇴하게 만들 계획을 세운다. 그들을 막기 위하여 아버지 사탄은 니키에게 지금 지상에 내려가 있는 악마 형제들을 찾을 임무를 부여하여 뉴욕으로 보낸다. 뉴욕에 온 니키는 비피라는 이름의 말하는 불독의 안내로 시가지를 배회한다. 그러던 중 아름다운 여인 발레리(패트리샤 아퀘트)를 만난 니키는 그녀에게 한눈에 반해 사랑에 빠지게 되고, 이 순간부터 지상에서의 삶에 대한 매력을 느끼게 된다. 마침내 그는 자신의 악마 형들과 상종하게 되는데.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Love's Sweet Song
Casting
In the seventh film in the series, in April 1916, a disillusioned Indy hops the ocean to Europe where he figures the Great War might offer him a greater sense of purpose.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Journey of Radiance
Casting
In the fifth film in the series, in 1910, the Jones family attends a meeting of the Theosophy movement in Benares, India. There young Indy befriends a young boy named Jiddu Krishnamurti who is presented by the society to be the next world teacher and possible messiah. Traveling on to China, mother Jones takes Miss Seymour and Indy on a sightseeing trip while father meets with Chinese translator Yen Fu. Indy becomes ill during a rain storm and the travelers seek shelter with a poor Chinese family. Despite the misgivings of his mother, a local doctor is allowed to treat the boy with acupuncture.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The Perils of Cupid
Casting
In the third film in the series, in 1908, Henry Jones Sr. takes his wife, son and the boy's tutor to the world's first psycho-analytical conference in Viena, Austria. Young Indy meets Princess Sophie of Austia, daughter of Archduke Franz Ferdinand and develops deep feelings for her. He even asks Sigmund Freud, Carl Jung and Alfred Adler for love advice. On their next stop in Florence, Anna Jones becomes the object of affection for the persuasive opera composer Giacomo Puccini. With her husband away in Rome, Anna is torn between her feelings for her husband and the impulsive Italian.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Passion for Life
Casting
In the second film in the series, in 1908, ten-year-old Indiana Jones is on safari in British East Africa. Here, he befriends a Massai boy named Meto who helps him in his search for the little seen Fringe-Eared Oryx for former US President Teddy Roosevelt. Later, he and his family and tutor travel to Paris, France where Indy meets a young Norman Rockwell and gets involved in a quarrel between the painters Edgar Degas and Pablo Picasso. The young American boys get a fascinating insight into modern art as Picasso schemes to one up the old master Degas.
엑스맨
Casting
유전자 변이로 태어나 비범한 감각과 능력을 가진 엑스맨들은 인간들로부터 경원당한다. 돌연변이 등록 법안이 추진되는 등 적대감이 고조되자 친구 사이였던 돌연변이 지도자 찰스 자비에 교수와 매그니토는 상반된 방법으로 대응에 나선다. 자비에가 엑스 맨들의 초능력으로 인류를 보호하고 공존하려고 애쓰는 반면 폭력을 택한 매그니토는 등록 법안을 추진하는 상원의원 켈리를 납치해 UN 회담 현장에서 세계 정상들을 돌연변이로 만들려는 계획을 시작한다. 자기의 초능력을 발견하고 가출한 소녀 로그는 기억을 상실한 전사 울버린을 만나 사비에 교수의 엑스맨 군단에 합류한다.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My First Adventure
Casting
In the first film in the series, in May 1908, famed Professor Henry Jones Sr. is invited to give lectures all over the world. He takes along his wife and son, and invites his former tutor Miss Helen Seymour to teach Henry Jr. during the trip. Their first stop is Cairo, Egypt. When Junior, who prefers to be called 'Indy' and Miss Seymour visit the pyramids, they are invited by T.E. Lawrence (another former student of hers) to join an archaeological dig. When the mummy disappears and a priceless headpiece is stolen, young Indy gets his first taste of adventure. On their next stop in Tangiers, the family stays with Professor Jones' former class mate Walter Harris. Indy befriends a young slave named Omar who belongs to Emily Keen. The two of them get into trouble when they Indy insists on visiting the market place to see a salted head displayed on a pole. Caught by slave traders, they are end up at an auction from which only Harris can attempt to rescue them.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Masks of Evil
Casting
In the seventeenth film in the series, in 1918, a top-secret mission for French Intelligence brings Indy to Istanbul. Exploring the city's dark and dangerous streets, he is thrust into a web of betrayal and murder when he discovers a vile Turkish plot to assassinate French espionage agents. Evil of a more enduring kind awaits him in Transylvania, where he engages in mortal combat with bloodthirsty Vlad the Impaler and his horrific army of the living dead. With his very life at stake, Indy must garner all his strength and wits in order to defeat the fiend and save mankind.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Daredevils of the Desert
Casting
In the fifteenth film in the series, in October 1917, working with a beautiful lady spy, Indiana Jones is assigned to assist the British forces in their attack on the Turkish-occupied town of Beersheba. With a regiment of the Australian Lighthorsemen approaching, Indy must defuse the explosives the Turks have placed throughout the town.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Oganga, The Giver and Taker of Life
Casting
In the eleventh film in the series, in December 1916, Indy, still stationed in Africa, is promoted to Captain and then ordered to cross the jungle with Remy and Captain Boucher to pick up a shipment of weaponry. Along the way, Ubangan Sergeant Barthélèmy picks up the sole surviving child from a disease-ravaged village despite Boucher's orders against it. On the way back, Indy and company succumb to disease themselves, and are picked up by Albert Schweitzer and the orderlies from his jungle hospital. At first resistant to being treated by a German, Indy soon begins to realize that Schweitzer is not interested in war, only attempting to cure people against all odds.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Trenches of Hell
Casting
In the eighth film in the series, in August 1916, using the name "Henri Defense," 17-year-old Indiana Jones has enlisted in the Belgian army to fight in the Great War. After his commanding officers have all been killed in battle in Flanders, Corporal "Defense" is left in charge of what's left of the 9th Belgian Infantry. They are assigned to the French 14th Company and dispatched into the Battle of the Somme. When Indy is captured by the Germans, he quickly gains a reputation as an escape artist, and is sent to the maximum security prison at Dusterstadt on the Danube.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Spring Break Adventure
Casting
In the sixth film in the series, in February 1916, high school student Indy's plan of taking his girlfriend Nancy is sidetracked when a mysterious break-in, the theft of an electric motor, and rumors of German spies result in a mystery that only young Indy and Nancy can unravel. Indy and his father then head to the southwest to visit family in Albuquerque, where Junior is taken captive by Pancho Villa and his riders.
Futuresport
Casting
In the not too distant future, a new deadly sport is the only way to stop a war that will kill millions. Fix is the creator of the sport, but the spotlight has always been on Ramzey. Now this hothead must use the game to stop the Revolution.
빅 대디
Casting
소니(애덤 샌들러)는 법대를 졸업하고도 별 하는 일 없이 빈둥거린다. 일주일에 한 번 통행요금 징수원으로 일할 뿐이다. 그러자 그의 여자 친구 바네사(크리스티 스완슨)는 그를 버린다. 바네사에게 버림을 받고 괴로워하는 소니 앞에 5살짜리 줄리안(콜 스프로즈)이 나타난다. 소니는 바네사와의 새로운 시작에 소니가 도움이 될 거란 생각에 그를 입양한다. 그러나 바네사는 인생의 계획을 다 짜 놓은 늙은이와 사귄다. 어쩔 수 없이 소니는 줄리안이 새 부모를 만날 때까지만 보살피기로 한다. 아이의 뒷처리는 귀찮고 힘들지만 줄리안과 지내다 보니 어느 새 소니는 그를 깊이 사랑하게 된다. 친구의 언니인 변호사 라일라와도 친해지고 이들을 통해 소니의 생활도 차츰 변한다. 그러던 어느날 사회복지국에서 소니가 줄리안의 친아버지가 아님을 알고 줄리안을 강제로 데려가려 한다. 줄리안을 잃을 수 없는 소니는 다시 법 공부를 하며 여러 변호사 친구들과 소송을 걸어 줄리안을 되찾고자 한다. 줄리안을 받아들이는데 가장 큰 반대를 했던 그의 아버지 조차도 소니의 줄리안에 대한 사랑을 알게 되고 줄리안은 소니의 친구이자 친아버지인 케빈과 함께 살며 소니는 변호사 시험에 합격하고 라일라와 결혼한다.
Behind the Mask
Casting
Dr. Bob Shushan is an overworked and absent father who runs a centre for the mentally and physically challenged. When Shushan suffers a heart attack, his life is saved by James Jones, a young patient at the center. The two men forge a friendship and help each other rekindle the father-son bond that has been missing in their lives.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Scandal of 1920
Casting
In the twenty-first film in the series, in 1920's New York, twenty-year-old Indiana Jones is working backstage at George White's Scandals. Having just arrived in the Big Apple, Indy manages to woo no less than three girls in as many days: singer Peggy, poet Kate and socialite Gloria. He manages to get Peggy a song to sing by his good friend George Gershwin, Kate and her friends at the Vicious circle will review the show and Gloria's father helps out to back the show when White needs financial help.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Winds of Change
Casting
In the nineteenth film in the series, in May 1919, Indy is working as a translator at the historic Paris Peace Conference. He meets up with T.E. Lawrence once more, but finds his ideals have changed a lot since the start of the war. Indy then decides to finally head home to Princeton - even though it means having to face his father. He gets reacquainted with his childhood friend Paul Robeson, who becomes the target of racism when they visit New York City.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Espionage Escapades
Casting
Sixteen-year-old Indiana Jones joins an international trio of spies plotting against their German counterparts in the neutral city of Barcelona. Then later the same year, Indiana is reassigned to Prague where he is to receive an important phone call.
워터보이
Casting
바비(Bobby Boucher: 아담 샌들러 분)는 서른 한 살의 노총각이다. 그의 어머니(Helen Boucher: 캐시 베이츠 분)의 표현을 빌면 바비는 사교성이 함량 미달이다. 남편으로부터 버림받은 아픔 때문에 어머니는 바비를 자신의 곁에 두고 소유하려 든다. 바비가 사귀는 여자친구 비키(Vicki Vallencourt: 페이루자 발크 분)마저도 악마라며 멀리하라고 강요한다. 학교 교육이라곤 받아본 적 없는 바비의 유일한 낙은 대학교 풋볼 팀 선수에게 1등급 수질 H2O를 공급하는 ‘워터보이’로 일하는 것이다. 풋볼팀의 선수들은 언제나 바비를 동네북 취급하지만 어느날 클라인 코치(Coach Klein: 헨리 윙클러 분)를 만나면서부터 그의 운명은 180도로 탈바꿈한다. 클라인은 아무도 거들떠 보지 않던 바비에게서 프로급 선수의 잠재력을 발견한다. 선천적으로 양순한 바비지만 태클을 걸어야 할 선수의 얼굴을 주시하면서 평소 가장 미웠던 사람의 얼굴을 떠올리면 갑자기 사나운 들소로 돌변해버리는 것이다. 이제 바비의 인기는 하늘을 찌를 듯 솟아오른다. 44연패의 늪에서 허덕이던 루이지애나 주립 대학은 바비의 눈부신 활약으로 급기야 대표팀 중 최강을 결정짓는 ‘버본 볼’ 챔피언쉽 결승전에 진출하게 된다. 그러나 고등학교 졸업장 없이 대학생으로 위장하여 부정선수로 뛰던 바비는 버본 볼의 결승전에 올라온 루이지애나 대학의 레드 코치(Red Beaulieu: 제리 리드 분)에 의해 비밀이 공개된다. 어머니로부터 학교 생활은 물론 일체의 사회활동을 금지당한 바비가 버본 볼 결승전에서 뛸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 마침내 버본 볼은 개막의 팡파레를 울리고 루이지애나 주립 대학팀의 영패가 눈앞에 닥칠 즈음 바비는 어머니에게 달려가 혁명적인 발언을 터뜨리게 되는데.
못말리는 해결사
Casting
의 로버트 사이먼스가 제작을 맡은 영화. 죽마고우인 밋치와 샘은 어릴 적부터 자신을 괴롭히는 사람을 골탕먹이는 장난을 친다. 어른이 되고난 뒤에도 변변찮은 직업없이 빈둥대던 이들에게 심각한 문제가 생긴다. 심장마비로 쓰러진 샘의 아버지가 수술을 받지 않으면 죽게 된 것이다. 두 사람은 수술에 필요한 5만달러를 마련하기 위해 일자리를 구하려고 동분서주한다. 마땅한 대안을 찾지 못한 이들은 남을 대신해 복수를 해주는 ‘더티 워크 복수 대행회사’를 차린다. 밋치는 한 건물주가 아파트 주민을 몰아내 달라는 제안을 하자 아파트를 쑥대밭으로 만든다. 애덤 샌들러와 존 굿맨 등이 우정출연한다.
웨딩 싱어
Casting
1985년 라지필드, 어릴 때부터 이 곳에서 살고 있는 로비(애덤 샌들러)는 매형의 지하실에 살면서 결혼식 축하 노래를 부르는 가수로 일하고 있다. 일찍 부모을 여윈 탓에 항상 결혼하고 싶다는 욕망을 간직한 로비는 린다라는 자유분방한 여자와 결혼할 예정이다. 그러나 결혼식 날 린다는 결혼식장에 나타나지 않고, 로비는 웃음거리가 된다. 그 후 어떤 결혼 피로연에서 웨이트레스로 일하는 줄리아(드류 배리모어)를 만난다. 그녀는 2주일 후 글렌이라는 남자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그러나 글렌은 증권가에서 일하는 돈 많은 바람둥이로 단지 결혼 상대로 편하다는 이유만으로 줄리아와 결혼하려고 한다.
The Wonderful Ice Cream Suit
Casting
Gomez is a middle-aged man who dreams of buying a gorgeous white suit in a nearby store, but doesn't have enough cash. He finds 4 more people of same size, who each give $20 and get to wear the suit for an hour each in return. But the suit is not just a suit - it makes wishes of the one wearing it come true.
셀레나
Casting
남부 텍사스 시골에서 라틴계 이민의 딸로 태어난 셀레나 퀸타닐라(Selena Quintanilla: 제니퍼 로페즈 분). 오래 전부터 가수를 꿈꿔오던 아버지(Abraham Quintanilla: 에드워드 제임스 올모스 분)에 의해 노래를 시작하게 된 그녀는 자신만의 꿈을 이루기 위해 가난과 고통 속에 노력해온 남미 이민의 우상이다. 테하노라는 장르를 완성시킨 아름답고 젊은 여가수 셀레나는 어린 시절부터 순회공연으로 인해 편안하고 안정된 일상을 보낼 수 없었다. 하지만 그중 아버지의 후원은 든든했다. 어딜가나 셀레나를 위해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 곳곳을 따라다니는 아버지. 그리고, 포근한 어머니의 사랑. 가족은 그녀를 올바로 설 수 있게 해주었다. 셀레나의 백 밴드에 새로운 기타리스트가 들어온다. 건달같은 남자이지만 음악적인 잠재력이 있어보이는 크리스(Chris Perez: 존 세다 분)는 셀레나와 함께 새로운 음악의 경지로 들어서고, 20대 초반의 두사람은 영원한 가약을 맺는다. 어느 순간부터 사람들은 셀레나의 이름과 음악을 기억하게 된다. 뜻하지 않았던 골든디스크를 거머쥔 그녀. 부와 명예가 그녀를 따랐지만 아직도 이룰 꿈이 많이 남아있다고 생각하던 셀레나는 그 이후 또 한장의 골든 디스크와 플래티넘 디스크를 거머쥐고, 마침내 그레미상을 수상하지만...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Attack of the Hawkmen
Casting
In the twelfth film in the series, in 1917, Indiana Jones transfers from the Belgian army to the French intelligence service, where his first assignment is as a reconnaissance photographer for the 124th Squadron, a group of volunteer American pilots in the French army. When his plane is shot down, Indy encounters the infamous "Red Baron," Manfred von Richthofen. After a daring escape, Indy is parachuted back into Germany on a mission to convince aircraft designer Anthony Fokker to defect to France, and he discovers a new German superweapon - a new airplane intended to bring the war overseas.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Hollywood Follies
Casting
In the twenty-second and final film in the series, in 1920's Hollywood, Indy is working as assistant to Hollywood movie mogul Carl Laemmle, who charges him to get notoriously megalomaniacal director Erich Von Stroheim to complete his latest epic on time and on budget... or else!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The Phantom Train of Doom
Casting
In the tenth film in the series, in November 1916, Indiana Jones and Remy Baudouin have managed to get a transfer from the European trenches to the plains of Africa. On arrival they both receive a promotion to the rank of lieutenant in the Belgian Army. When they take the wrong train they end up in Moshi. Desperate to join their unit in Lake Victoria, the two men bump into the 25th Royal Fusiliers, a unit of cranky old men led by Indy's old acquaintance Frederick Selous. Indy's passing knowledge of trains and fluent German comes in handy for the Fusiliers, who are about to go on a mission to find and destroy a Phantom Train that carries an enormous German artillery gun.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Mystery of the Blues
Casting
In the twentieth film in the series, in 1950's Wyoming, middle-aged Indiana Jones and his friend Grey Cloud have obtained a sacred ceremonial pipe and end up in a snow-logged cabin. When Jones uncovers a soprano sax, he is reminded of his college days in 1920's Chicago, waiting tables at Colosimo's restaurant and becoming obsessed with Jazz music. When Colosimo was murdered, young Indy got caught up in the investigation together with his roommate Eliot Ness and young reporter Ernest Hemingway.
대부 3
Casting
이제는 60대의 노인이 되어버린 마이클(알 파치노)은 거대해진 패밀리의 강력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합법적인 사업으로 전환하는데 힘쓴다. 이 과정에서 특히 그는 바티칸 은행의 책임을 맡고 있는 대주교와 거래하므로써 이러한 합법적인 사업을 행할 수 있었고 바티칸의 대주교 역시 마이클의 사업에 참여하여 이익을 얻고 있었다. 이러한 그의 계획에 젊은 보스 조이 자자(죠 맨테그나)가 정면으로 도전해오고, 마이클 자신도 습격을 받는다. 그러나 일단 도전을 받은 이상 응하지 않을 수가 없고, 자자의 뒤에는 그의 계획을 방해하는 거대한 조직의 음모가 도사리고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