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mas Kretschmann

Thomas Kretschmann

출생 : 1962-09-08, Dessau, Germany

약력

Thomas Kretschmann (born 8 September 1962) is a German actor best known for playing Leutnant Hans Von Witzland in the 1993 film Stalingrad, Hauptmann Wilm Hosenfeld in The Pianist, Hermann Fegelein in Der Untergang, and Captain Englehorn in the 2005 remake of King Kong.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Thomas Kretschmann,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Thomas Kretschmann
Thomas Kretschmann
Thomas Kretschmann
Thomas Kretschmann
Thomas Kretschmann

참여 작품

업그레이드
Arnold Grant
미술 경매 회사의 인턴 아나는 막판에 상사와의 출장 동행이 결정되어 런던으로 향하려던 차 일등석으로 비행기표를 업그레이드 받는다. 편안한 일등석 좌석에 자리를 잡던 아나는 잘생기고 부유한 윌리엄을 만난 뒤 자신의 환상을 조금 더 즐겨 보기로 한다.
American Star
An assassin on a final assignment in Fuerteventura, to kill a man he has never met. When his target is delayed, he finds himself drawn to the island, people and a ghostly shipwreck. Instead of following protocol he stays. But when the target returns, the world has shifted. Before everything was simple, now nothing is.
The Making of Indiana Jones and the Dial of Destiny
Self
Join the adventure with cast and crew on an epic, globe-trotting adventure showcasing new characters, stunts, music, locations, production design, and visual effects in five chapters that chart the making of Indiana Jones and the Dial of Destiny.
그란 투리스모
Patrice Capa
레이싱 게임 ‘그란 투리스모’의 덕후 ‘잔 마든보로’ 스피드라고는 게임으로만 만족해야 했던 그에게 레이싱 선수 발굴을 목표로 만들어진 ‘그란 투리스모 콘테스트’라는 기회가 찾아온다. 앉아서 게임만 하던 그의 앞에 닥친 혹독한 훈련과 치열한 경쟁.뛰어난 잠재력을 입증해 프로 레이싱 팀에 합류하는데 성공하지만 상대팀 선수들은 게이머 출신인 그를 인정하지 않고, 프로 레이싱의 세계는 그를 더욱 거칠게 몰아붙이는데... 리셋 버튼 없는 목숨을 건 실전! 게이머에서 레이서가 된 소년의 흥미로운 스토리가 스크린에서 펼쳐진다!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Colonel Weber
1969년 뉴욕, 전설적인 모험가이자 고고학자 인디아나 존스 앞에 대녀 헬레나와 오랜 숙적 위르겐 폴러의 세력이 등장한다. 그들의 목표는 단 하나, 운명의 다이얼. 역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다이얼을 차지하려는 쫓고 쫓기는 위협 속에 인디아나 존스는 전 세계를 무대로 하는 새로운 모험에 뛰어드는데…
Last Sentinel
Hendrichs
After serving two years on a military outpost in the middle of an ocean – four soldiers are waiting for a new crew to replace them. When the long-awaited boat finally appears, it’s empty with no relief on board. When trying to find out what happened to the boat and the missing crew, they realize they’ve lost all communications with home. Cut off from the rest of the world and no one coming to get them, Baines, Sullivan, Cassidy and Hendrichs must fight with suspicions about each other and find a new way to get home. If home still exists.
인피니티 풀
Thresh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지 못하는 작가. 외딴 리조트에서 부유한 아내와 함께 휴가를 보내던 중, 끔찍한 사고를 치고 만다. 이를 계기로 그는 폭력, 쾌락주의, 공포로 얼룩진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다.
아메리칸 트레이터
Joseph Goebbels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난 직후, 미국 정부는 평범한 여성을 반역죄 혐의 8건으로 긴급 체포한다. 그녀의 이름은 밀드레드 길라스 a.k.a ‘액세스 샐리’. 밀드레드는 독일 나치 선전부 장관 ‘괴벨스’(토마스 크레취만)의 지휘 아래, 미군의 사기를 떨어트리는 선전 방송을 진행해 미국 국민들의 증오를 한 몸에 받는다. 그녀의 반역죄 유무를 결정하는 재판에 온 국민의 관심이 쏟아지고, 유명 변호사인 ‘제임스 라플린’(알 파치노)이 밀드레드의 변호를 맡게 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데...
그레이하운드
Grey Wolf (voice)
함장 어니스트 크라우스(톰 행크스)는 수 천명의 군인과 방대한 양의 군사 물자를 실은 37척의 호송 선단을 이끌고 대서양을 횡단해야 하는 위험천만한 임무를 맡았다. 제2차 세계 대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웨이팅 포 안야
Korporal
During the harrows of WWII, Jo, a young shepherd along with the help of the widow Horcada, helps to smuggle Jewish children across the border from southern France into Spain.
The Windermere Children
Oscar Friedmann
The story of the pioneering project to rehabilitate child survivors of the Holocaust on the shores of Lake Windermere.
나이트 언데드
Dr. Andre Mason
정체불명의 존재에게 아들 ‘베니’를 잃은 뒤 아내를 떠나보내고 혼자가 된 메이슨 박사는 사후세계를 증명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저승과 이승을 연결하는 약의 제조 기술을 가진 ‘마야’가 합류한 뒤 프로젝트는 성공에 가까워지지만 이내 환각과 현실 사이 모든 것이 뒤엉키고, 팀원들이 하나 둘 사라지는 가운데 메이슨 박사는 아들을 앗아간 존재를 마주하게 되는데…
벌룬
Oberstleutnant Seidel
1979년 독일연방공화국. ‘피터’와 그의 가족은 직접 만든 열기구를 타고 동독에서 서독으로 탈출을 시도하지만 국경을 200m 남겨두고 열기구는 땅으로 곤두박질 치고, 계획은 실패로 돌아간다. 탈출 시도 흔적을 발견한 비밀경찰국은 전국에 수배령을 내리고, 피터 가족을 뒤쫓는다. 잡히면 온 가족의 목숨이 위험한 상황. 삼엄한 감시 속에 이번엔 친구 ‘귄터’ 부부와 함께 다시 한 번 탈출을 준비하는데…
드래그
Lorentz Vogelmann
베테랑 형사 ‘리지맨’과 ‘안소니’는 과잉 수사로 정직당하고 생계를 걱정하는 처지에 분노한다. 마약조직의 돈을 가로채려고 범죄 세계를 뒤밟지만 예상치 못한 은행강도 사건에 휘말리는데… 지독한 운명에 빠져든다. 가장 독한 놈만 살아남는다!
택시운전사
Peter
택시운전사 만섭은 아내를 여의고 11살 딸을 키우며 어렵게 살림을 꾸리는 가장. 외국손님을 태우고 광주에 갔다 통금 전에 돌아오면 밀린 월세를 갚을 수 있는 거금 10만원을 준다는 말에 독일기자 피터를 태우고 영문도 모른 채 길을 나선다. 피터는 독일 공영방송 소속 기자로, 일본에서 ‘광주가 심상치 않다’는 말을 듣고 광주로 향한다. 어떻게든 택시비를 받아야 하는 만섭의 기지로 검문을 뚫고 겨우 들어선 광주. 위험하니 서울로 돌아가자는 만섭의 만류에도 피터는 대학생 재식과 황기사의 도움 속에 촬영을 시작하는데...
라스트 세인트
Rayt Marius
전 세계 독재자의 돈세탁을 돕던 은행가의 딸이 납치되자, 은행가는 세인트라 불리는 최고의 국제 절도범에게 자신이 빼돌린 돈을 회수해 딸을 구해달라고 부탁한다.
스트라튼
Grigory Barovsky
영국해군특수부대 MI6 소속 부서인 스페셜 보트 대대 SBS의 요원 ‘존 스트라튼’(도미닉 쿠퍼). 이란에서 생화학 무기가 개발되었다는 첩보를 입수한 그는 미국 측 요원과 함께 해당 연구소로 진입하지만, 예상치 못한 공격으로 인해 임무는 실패로 돌아가고, 동행했던 미국 요원은 목숨을 잃게 된다. 이후 개발되었다던 생화학 무기는 전 KBG요원이자 국제적 테러리스트인 ‘그레고르 바로브스키’(토마스 크레취만)의 손에 들어가며 전 인류가 테러 위기에 놓이게 된다. 영국 다이닝 가부터 미국 워싱턴까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목숨을 위협하는 그를 막기 위해 ‘스트라튼’이 인류의 운명을 건 전쟁을 시작하는데…
정글
Karl
모험심 가득 찬 요시 긴스버그는 남미 오지여행 중 우연히 교사인 마커스, 사진작가 케빈을 만나 아마존에 가보자는 설득에 넘어가 여행을 결심한다. 모든 것이 베일에 싸인 칼이라는 이방인의 가이드로 예측할 수 없는 정글 여행을 떠나는데···
뱅크 어택: 은행습격사건
한 때는 잘 나갔지만 허당 작렬의 크리스, 맥스, 피터는 은행에서 잘린 토비아스와 함께 은행에 복수를 결심한다. 나름 치밀하게 은행을 터는 복수 활극을 펼치지만 두뇌 가출의 계획은 개고생을 불러오고 경찰의 추적이 시작된다. 일망타진의 대참사를 앞두고 새로운 계획을 짜는데··· 핵사이다 반전을 목격하라! 배꼽 강탈의 복수 활극을 기대하라!
센트럴 인텔리전스
The Buyer
고등학교 시절 잘 나가던 운동선수였던 칼빈은 20년 후 평범한 회계사로 살아가고 있다. 인생이 생각만큼 잘 풀리지 않아 우울한 나날을 보내던 칼빈 앞에 학창 시절의 뚱뚱보 왕따 로디가 고등학교 때와는 완전히 상반된 모습으로 나타난다. 알고 보니 로디는 현재 밥 스톤이라는 이름의 CIA 요원이었던 것. 얼떨결에 밥의 일에 휘말리게 된 칼빈은 일생일대의 생고생을 겪게 되는데...
The Blue Mauritius
Holtz
Five international thieves meet in Cape Town to steal the most valuable stamp in the world.
히트맨: 에이전트 47
Le Clerq
유전공학을 통해 에이전트 클론들의 뛰어난 능력만을 모아 탄생된 에이전트 47. 그는 인간의 감정은 제거되고 뛰어난 지능과 강인한 체력, 빠른 스피드로 업그레이드된 DNA를 가진 완벽한 인간이다. 에이전트 47의 새로운 타깃은 그의 DNA를 활용, 살인병기 군단을 만들려는 거대 조직. 이 거대한 조직을 이길 수 있는 비밀을 지닌 여인과 함께 그들에게 맞서며 자신의 능력에 숨겨진 엄청난 비밀을 알게 된다. 자신의 비밀이 밝혀지기 전에 흔적 없이 타깃을 제거 에이전트 47, 그의 완벽한 액션이 펼쳐진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Baron Wolfgang von Strucker
토니 스타크는 뉴욕전쟁 때와 같은 사태가 벌어지지 않도록 한때 가동하려다 중단된 휴면 상태의 평화 유지 프로그램을 작동 시키려 한다. 배너 박사와 함께 지구를 지킬 최강의 인공지능 울트론을 탄생시키게 되지만, 울트론은 예상과 다르게 지배를 벗어나 폭주하기 시작하고 어벤져스는 지구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시험대에 오르게 된다. 울트론이 자신을 복제해 위협을 가하자 이를 저지하기 위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블랙위도우, 호크아이 등으로 구성된 어벤져스와 새로 합류하게 되는 퀵 실버, 스칼렛 위치 남매와 불안한 동맹을 맺는다.
유나이티드 패션즈
Horst Dassler
FIFA의 110년 역사를 다룬 프랑스 영화.
플라스틱
Marcel
신용카드 사기범인 주인공이 폭력조직의 표적이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영화.
The Galapagos Affair: Satan Came to Eden
Friedrich Ritter
Darwin meets Hitchcock in this documentary. Directors Dan Geller and Dayna Goldfine have created a parable about the search for paradise, set in the brutal yet alluring landscape of the Galapagos Islands, which interweaves an unsolved 1930s murder mystery with stories of present day Galapagos pioneers. A gripping tale of idealistic dreams gone awry, featuring voice-over performances by Cate Blanchett, Diane Kruger, and Gustaf Skarsgard.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Baron Wolfgang von Strucker (uncredited)
스티브 로저스는 외계의 뉴욕 침공 사건이 있은 뒤 워싱턴에서 쉴드 요원으로 살아가고 있다. 납치된 쉴드의 함선을 구출하는 작전을 펼치던 중 스티브는 닉 퓨리 국장과 블랙 위도우가 쉴드의 정보를 무단으로 수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얼마 뒤 닉 퓨리는 윈터 솔져의 공격으로 눈을 감는다. 블랙 위도우와 함께 닉 퓨리가 남긴 USB를 분석하며 진실을 추적하던 스티브는 적이 쉴드 내부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설상가상 윈터 솔져가 캡틴 아메리카의 단짝 친구 버키라는 사실이 드러나는데...
스탈린그라드
Kapitan Kan
1942년 가을, 그로모프(표트르 페도로프) 대위가 이끄는 소련군 정찰대는 볼가 강을 건너 교두보를 확보, 독일군이 도시를 장악하고 강에 접근하는 것을 막는 작전에 투입된다. 정찰대는 생존한 민간인들이 살고 있는 마을에 들어서고, 볼가 강으로 가는 길목의 건물에 남은 18살의 소녀 카트야를 만난다. 그로모프를 비롯한 대원들은 카트야를 보호하며 끈끈한 동지애를 키워가고, 생존한 병사들이 건물로 찾아들면서 그곳은 소련군의 진지가 되어간다. 독일군 칸(토마스 크레취만) 대위는 도강로를 불태울 요지인 이 문제의 건물을 탈환하고자 작전을 펼치는 한편, 죽은 아내와 닮은 소련 여성 마샤와 사랑에 빠지는데…
오픈 그레이브
Lukas
한 남자(존)가 시체 더미에서 정신을 차리게 된다. 존의 몸은 굳어 움직이기 힘들고 자신의 이름이 뭔지, 어디서 왔는지 등 아무 기억을 하지 못한다. 시체더미에 있는 존이 갖고 있는 것은 총 한자루와 라이터뿐이다. 그때 한 여자가 시체 더미의 구덩이 위에서 밧줄을 내려준다. 존은 밧줄을 타고 위로 올라가 여자를 따라 낫선 집에 들어 가게 된다. 그 집에는 5명의 생존한 사람이 있었고 그 5명의 사람 모두 자신이 어디서 왔는지 기억을 하지 못한다. 그렇게 5명의 사람은 서로를 믿지 못하고 의심을 하며 잃어 버린 기억을 찾으려 애를 쓴다. 일행들은 의문의 괴한으로 부터 공격을 받아 죽거나 다치게 된다. 존과 그 일행은 기억을 찾으려 애를 쓰고 하나 둘 씩 기억을 찾게하는 단서들을 밝견하게 된다. 존이 있는 섬에서 좀비 치료제를 개발하던 중 기억을 잃게 되었다는 알게 된다. 하지만 다가오는 일자까지 치료제를 만들지 못하면 군부대가 투입되어 모든 것을 정리한다는 것을 알게 된 존은 그곳에서의 탈출을 시도하려고 하고 결국 탈출에 성공을 한다.
드라큘라 3D
Dracula
루마니아의 트랜실베니아를 배경으로 흡혈귀 드라큘라와 인간들의 사투를 담은 작품으로 이탈리아 호러 영화의 거장인 다리오 아르젠토가 연출을 맡는다.
호스텔 3
Flemming
판돈이 높은 도박은 불운을 불러온다 라스베이거스에서의 총각 파티 도중 섹시한 두 미녀를 따라 멀리 떨어진 곳의 사적인 파티에 참석하게 된네 친구 그러나 자신들이 변태적인 고문 게임의 대상이 됐음을 알고 공포에 질린다 사실 이 모든 것은 부유한 사냥 클럽 멤버들이 벌이는 사상 최대의 가학적인 쇼
What a Man
Jens
What a man is a comedy that tells the story of a young professor, Alex (Matthias Schweighofer), which after being left by his girlfriend Caroline (Mavie Hörbiger), begins a journey to know himself. But how do you overcome the difficulties of a man today? Or rather what is it that makes a man a man?
카 2
Professor Z (voice)
오붓한 휴식을 취하려던 맥퀸의 소망과 달리, 단짝인 견인차 메이터의 오지랖으로 또다시 세계 그랑프리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석유가 아닌 대체연료 알리놀을 사용해야 하는 이 대회에서 맥퀸이 강력한 경쟁 상대인 프란체스코와 대립의 각을 세우는 사이, 메이터는 뜻하지 않게 국제적인 첩보전에 휘말린다. 영국 최고의 스파이 핀 맥미사일과 아름다운 초보 스파이 홀리 쉬프트웰이 메이터를 미국 스파이로 오해하면서 사건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데...
Jungle Child
Vater Klaus Kuegler
A family of a German linguist lives with an indigenous tribe in Papua New Guinea.
빅뱅
Frizer
암울한 범죄 사건들에 지칠 대로 지친 사립탐정 크루즈. 그런 그에게 어느 날 권투선수 안톤 프로가 찾아와 감옥에서 펜팔로 만난 미모의 스트리퍼 렉시 퍼시몬을 찾아달라고 부탁한다. 사진과 함께 건네받은 편지 뭉치에서 여자가 안톤 프로에게서 받은 3천만 달러어치의 다이아몬드를 갖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정체불명의 리무진 한 대가 크루즈를 쫓는 가운데 그가 만난 사람들이 모두 목숨을 잃는다. 추적 끝에 렉시가 사는 것으로 밝혀진 뉴멕시코의 사막에 도착한 크루즈는 우주 탄생의 비밀을 밝히겠다는 괴짜 갑부와 그를 돕는 천재 과학자, 그리고 렉시라고 알았지만 렉시가 아닌 한 여자와 그녀의 다이아몬드를 둘러싼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진다.
Die Grenze
Maximilian Schnell
귀 없는 토끼 2
Thomas Kretschmann
전편에서 루도는 가십성 잡지의 기자였다. 유명 축구선수의 약혼식을 망친 루도는 법원으로부터 300시간의 사회봉사명령을 받고, 자신이 유난히도 괴롭혔던 동창 안나가 운영하는 유치원에서 봉사활동을 시작한다. 둘은 잘잘한 다툼을 겪으며 서로에 대한 친밀감을 갖게 되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한다. 그리고 2편, 이제 루도는 유치원의 동업자로 일하고 있고 그의 곁에는 언제나 사랑스러운 연인 안나가 있다. 그러나 연애기간이 길면 헤어질 확률이 높다고 했나, 둘은 서로를 사랑하지만 작은 다툼도 이제 꽤 심각한 수준이 되어가며 서로의 거리감만 확인하게 된다. 더구나 루도에게 옛 애인이 접근하자 안나는 위기감을 느끼게 되고 점차 서로의 믿음은 의심으로 바뀌어간다. 잠시 떨어져 있을 시간을 필요한 둘은 서로를 돌아볼 시간을 갖게 되는데 ...
Romy
Harry Meyen
From her on-screen triumphs to her off-screen tribulations, this biopic focuses on the captivating life and career of actress Romy Schneider.
Separation City
Klaus Becker
A comedy-drama which follows the collapse of two marriages.
영 빅토리아
King Leopold
영국을 대표하는 두 명의 여왕 엘리자베스와 빅토리아 인데 어렸을 때 모습은 전혀 달랐다. 엘리자베스는 왕위에 오를 가능성이 없었고 어렸을 때부터 엄청난 양의 독서와 외국어를 습득하고 독신으로 죽어 왕위가 튜더에서 스튜어트로 넘어간 반면 빅토리아는 왕위에 오르는 것이 기정사실이었고 어머니와 존 콘로이는 빅토리아 대신 섭정을 하기 위해 교육을 거의 시키지 않았으며 알버트와 결혼해서 20년동안 9명의 자녀를 두어 유럽의 왕실과 다 혼인시켰다. 왕위에 오른 후 어머니와 존 콘로이를 정치에서 제외시키고 휘그당(자유당)의 멜번 경을 수상에 위임한다. 당시 산업혁명이 한창 진행중이어서 빈민이 많았고 멜번 경은 멜서스의 이론을 따라 빈민구제에 소극적인 반면 빅토리아는 적극적이어서 정치적 견해에 차이가 있었다. 그러다가 빅토리아를 이용하려는 외삼촌인 벨기에왕 레오폴드가 소개한 알버트공과 결혼을 하지만 남편에게 권력을 나누어 주지 않는다.
작전명 발키리
Otto Ernst Remer
아프리카의 전투에서 심한 부상을 당한 클라우스 본 스타우펜버그 대령(톰 크루즈)은 자신의 조국을 대량학살의 끔찍한 처지로 몰아가려는 강력한 독재정권을 전복시키기 위한 비밀 음모에 가담하게 된다. 독재정권의 비밀경찰이 그 어느 때보다도 위협적이고 적의 침투에 강력한 방어체계를 이룬 상황에서 음모의 주동자들은 아돌프 히틀러를 암살하는 것 이외에는 다른 방도를 찾을 수 없게 된다. 스타우펜버그 대령은 히틀러 암살후의 독재정권을 대치할 복잡한 발키리 작전을 세우는 것에 협조하지만 그들의 운명은 상황은 꼬여가기만 하고, 작전은 발각되고야 마는데...
Mogadischu
Captain Jürgen Schumann
The incredible true story of Lufthansa Flight 181, which was hijacked by the Popular Front for the Liberation of Palestine in October of 1977, and the noble efforts of stewardess Gabriele Dillmann (Nadja Uhl) to ensure the safety of the terrified passengers throughout the harrowing ordeal. When terrorists sympathetic to the cause of the German Red Army Faction seize control of the flight, German chancellor Helmut Schmidt refuses to negotiate. Meanwhile, terrorist leader "Captain Martyr Mahmud" grows increasingly agitated, and the Yemeni government refuses to let the plane land on their soil. After Captain Schumann (Thomas Kretschmann) makes an emergency landing in the sand, he is brutally executed in front of the passengers by "Captain Martyr Mahmud" (Said Taghmaoui), who then forces the co-pilot to fly the plane to Somolia. Once there, counter terrorism measures quickly get underway as the passengers brace themselves for the worst.
The Sea Wolf
Wolf Larssen
The Sea-Wolf is based on a 1904 psychological adventure novel by American novelist Jack London, about a literary critic, who is survivor of an ocean collision. He then comes under the dominance of Wolf Larsen, the powerful and amoral sea captain who rescues him.
원티드
Cross
평범한 청년 웨슬리(제임스 맥어보이)는 어느 날 섹시한 매력의 폭스(안젤리나 졸리)를 만나고, 아버지가 암살 조직에서 일했던 최고의 킬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 또한 암살 조직의 리더 폭스와 슬론(모건 프리먼)의 도움으로 아버지의 뒤를 이어 최고의 킬러로 훈련 받는다. 임무 실행에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지 제공되지만 목숨만은 안전할 수 없는 위험한 미션 속에, 웨슬리는 자신의 숨겨진 능력을 발견하고 실력있는 킬러로 인정받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조직의 수상한 움직임을 감지하게 되고 폭스와 함께 조직을 조사하게 되는데...
인 트랜짓
Max
제2차 세계대전 종전 후 첫 겨울, 1946년 레닌그라드 여자 포로 임시수용소로 51명의 독일 남자 포로들이 후송되어 온다. 여자들만 있는 수용소에 처음으로 남자 포로들이 들어오면서 여자 간수들과 군의관 나탈리아는 모두 당황스러워 하고, 독일군에 의해 가족을 모두 잃은 간수 베라는 증오와 적개심으로 독일 포로들을 대한다.
트랜스 시베리아
Myassa
중국과 러시아의 광활한 대륙을 횡단하는 시베리아 횡단열차. 미국에서 온 로이와 제시 부부는 중국에서의 선교 활동을 마친 후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시베리아 횡단열차에 탑승한다. 두 사람은 국경지대에서 열차를 탄 또 다른 커플 카를로스, 애비를 만나 열차의 칸을 나눠 쓰는데, 제시를 좇는 카를로스의 눈빛은 성적 긴장감을 부추긴다. 로이가 정차 중이던 열차를 놓친 뒤, 기차여행은 곧 사기와 살인이 난무하는 소름 끼치는 재앙으로 변하는데…
Why Men Don't Listen and Women Can't Read Maps
Paul
Jan is an absolute heartthrob and a diehard Hertha fan. Katrin is attractive, just as successful and an incorrigible romantic. Chance makes the two the ideal couple. At least almost. Everything would be perfect if the two flagship models of their species did not lapse into primeval behavioral patterns. And so Jan sinks a little too deep in the cleavage of his secretary Melanie, and Katrin can not resist the adventurer Jonathan's lead role.
아이히만
Adolf Eichmann
Based upon the final confession of Adolf Eichmann, made before his execution in Israel, of his role in Hitler's plan for the final solution.
넥스트
Mr. Smith
라스베가스의 마술사 크리스 존슨. 그는 2분 후의 미래를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지만, 가급적 드러내지 않고 조용히 지내려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카지노에서 총기강도 사건을 예견하고, 사고를 방지하려다가 도리어 총기강도 사건에 휘말린다. 한편, 그의 능력을 알아챈 FBI 는 LA에 핵폭탄이 설치된다는 정보를 입수,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은 크리스 뿐임을 직감한다. 겉으로는 지명수배자를 추적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핵폭발을 막기 위해 크리스를 잡으려는 FBI. 그들은 크리스가 운명이라고 믿는 리즈 를 이용해 그가 빠져나갈 수 없는 덫을 만들고, FBI와 크리스, 그리고 테러리스트는 시간의 경계를 넘나들며 어느 것이 실제이고 어느 것이 미래인지 구분되지 않는 팽팽한 두뇌게임을 시작한다.
Wild Chicks in Love
Herr Slättberg
Five teenage girls navigate the twists and turns of their complicated emotional lives, and learn the secrets of the heart through their friendship.
The Eighth Blunder of the World
Himself
Blooper reel for Peter Jackson's King Kong (2005)
Recreating the Eighth Wonder: The Making of 'King Kong'
Self
Following the immense success of The Lord of the Rings trilogy, Peter Jackson directs King Kong (2005). This documentary follows him, and the immense project from start to finish. It turns out that this one film may actually be a larger task to complete than all 3 of the Lord of the Rings films together.
그림 러브 스토리
Oliver Hartwin
독일의 대학원생 케이티 암스트롱은 논문 주제인 식인 살인마 올리버 하겐에 빠져든다. 케이티의 과대망상적 집착은 결국 하겐과 그를 추종하는 많은 사람들의 생활방식을 따라하는 데 이른다. 실제로 독일을 발칵 뒤집었던 이른바 ‘로텐버그의 식인’이라는 사건을 바탕으로 한 영화로, 개봉 여부의 논쟁이 법정까지 갔을 정도로 화제가 되었던 작품. -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천상의 예언
Wil
페루에서 발견된 필사본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 주인공이 인류의 존재에 대한 비밀을 알려 준다는 필사본의 나머지 통찰에 관심을 갖게 된다. 페루로 날아간 주인공은 의식 진화의 결과를 알려줄 아홉 번째 통찰을 찾기 위해 길 위에서 수많은 인연들을 만나고, 도움을 받고 또 영감을 받으며 통찰의 존재들을 하나씩 깨닫게 되는데...
Immortal
Alexander Nikopol
When three men learn an ancient secret for immortality, one defects to use it for evil. The other two must stop him before he lures their loved ones into a path of destruction. Set against the backdrops of small-town America, with a blend of vintage, 1980s Hong Kong action aesthetics, Immortal is a genre-blending, eccentric, supernatural thriller.
Have No Fear: The Life of Pope John Paul II
Pope John Paul II
The eventful life of a humble Polish priest who once decried the pomp of the Catholic Church "a circus" and labeled the Pope a "prisoner of the Vatican" before ascending to the papal throne to usher Catholicism into the 21st century. Born in Poland and forced to carry on following the untimely death of his family, Karol Wojtyla endured both personal hardships and the rape of his homeland by the Third Reich to spread the word of God through the Catholic Church. Later, as Pope John Paul II, Wojtyla was beloved by millions of Catholics worldwide. From the sexual-abuse scandal that shook the American Catholic Church in the later-20th century to the murder of Salvadoran Archbishop Oscar Romero and the near-fatal assassination attempt made on his own life, Pope John Paul II endured to bridge the gap between various faiths until his death resulting from Parkinson's disease in April of 2005.
킹콩
Captain Englehorn
신비로운 해골섬의 전설적인 야수 '킹콩', 뉴욕으로 잡혀 온‘킹콩’이 도심 한복판에서 벌이는 숨막히는 액션과 환상적인 로맨스가 펼쳐진다! 새로운 작품에 대한 열정이 넘치던 영화감독 칼 덴햄(잭 블랙)은 거리에서 우연히 발굴한 매력적인 여인 앤 대로우(나오미 왓츠)와 지적인 시나리오 작가 잭 드리스콜(애드리안 브로디)과 함께 영화 촬영을 위해 지도상에도 존재하지 않는 미지의 공간인 해골섬을 찾아 떠난다. 그리고 수억만 년 전의 고대 정글이 고스란히 존재하는 해골섬에서 그들은 전설로만 들어왔던 거대한 킹콩과 맞닥뜨린다. 해골섬의 원주민들에게 붙잡혀 제물로 바쳐진 앤의 아름다움에 매료된 킹콩. 갑자기 섬에 존재하는 잔인한 공룡이 나타나 그녀를 공격하고 킹콩은 공룡과 혈전을 벌이며 그녀를 지켜낸다. 그러나 탐욕스러운 욕망에 사로잡힌 감독 덴햄은 킹콩이 앤에게 마음을 빼앗긴 틈을 타 킹콩을 뉴욕으로 생포해온다. 뉴욕 도심에서 사람들의 구경거리로 전락한 킹콩의 분노는 극에 달하고 야수의 본능을 드러내며 뉴욕 도심을 휩쓸기 시작한다. 인간들은 거대 병력을 동원해 킹콩에게 빗발치는 공격을 퍼붓고 킹콩은 공격을 피해 앤을 데리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으로 올라간다. 빌딩 꼭대기에서 거대한 위용을 드러내며 포효하는 킹콩. 사랑하는 앤을 보호하기 위해 잔인한 인간들에 맞서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데... 과연 거대한 야수 킹콩은 인간과의 대결에서 살아남을 것인가! 수억만 년 동안 잠들어있던 거대한 야수 킹콩의 전설이 드디어 뉴욕 도심을 뒤흔들며 다시 깨어난다!
U–보트 익스플로션
Ludwig Cremer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자 독일은 U보트의 생산을 10배로 늘렸으며, 대량생산으로 한 달에17척의 U보트를 건조했다. 히틀러는 유럽전선에서 승리의 관건이 대서양 장악이란 것을 알고 있었다. 그리고 장악하려고 시도했다. 1942년 말 경 U보트는 그룹으로 활동했는데 라 불리운 이들은 1000척이 넘는 연합군의 함선을 격침시켰다. 이것으로 독일은 결정적인 승기를 잡게 되었다. 독일은 승리하고 있었고 이런 추세가 계속되었다면 전 유럽은 패망했을 것이다. 1943년 1월, 루즈벨트 대통령과 처칠 영국 수상은 U보트의 저지를 최우선 목표로 선언하였다. 미국의 본격적인 참전과 진보된 기술에 힘입어 연합군의 반격이 시작되었다. 여태껏 한 달 평균 5척의 U보트 밖에 격침되지 않았지만 독일은 '검은 5월'이라 불리는 대 패배를 하게 된다. 바로 그 달에 연합군은 41척의 U보트를 침몰시켰다. 80% 정도의 군사가 목숨을 잃었으며, 의 제해력은 급격하게 쇠퇴하고 마는데...
Snowland
Aron
Based on the novel Hohaj by Elisabeth Rynell, it depicts the devastation felt by Elizabeth, a woman who had lost her husband in a car accident and wants to leave her three young children to join him in death by wandering out into the snowy deserts of Lapland. As she wanders through the snow, Elizabeth discovers the story of Aron and Ina, a couple who overcame dark secrets and over-controlling family members to be with each other.
My Father
Hermann M.
A man who grew up an orphan finally gets to meet his father: The psychopath Dr. Josef Mengele, the Auschwitz surgeon who performed genetic experiments on concentration camp refugees during WWII.
프랑켄슈타인
Victor Helios
An investigation into a serial killer leads two detectives to discover that Dr. Frankenstein and his creature are still alive after two centuries of genetic experiments.
다운폴
SS-Gruppenführer Hermann Fegelein
1941년 11월 동 프러시아, 히틀러의 비서가 된 22살 트라우들 융게의 증언으로 시작된다. 히틀러를 통해 서서히 붕괴되어가는 나치의 모습이 적나라하게 카메라에 포착된다. 1944년 히틀러의 생일날 러시아의 폴란드 폭격과 함께 1945년 드디어 독일의 항복으로 이어지는 끝내는 히틀러의 자살로 그들의 역사는 몰락한다. 히틀러의 자살 전 10일 동안의 행적과 그의 심리를 아주 세세히 담고 있다.
레지던트 이블 2
Major Cain
내 이름은 앨리스. 소속은 엄브렐라 코퍼레이션(Umbrella Corporation). 세계 최대규모의 회사다. 난 보안 책임자였다. 하이테크 시설인 하이브(The Hive)는 거대한 규모의 지하 실험실로써, 바이러스 무기를 만들었다. 그러나 사고 때문에 세균이 누출, 모두 사망했다. 문제는 그들이 죽지 않는다는 것! T-바이러스(T-virus)가 되살려냈다. 나와 환경학자 매트는 생존했다. 우린 엄브렐라 과학자한테 잡혔고, 따로 격리됐다. 우린 공포가 끝난 줄 알았다. 하지막 착각이었다.
The Karate Dog
Gerber
When LAPD computer expert Peter Fowler investigates the killing of an old man in Chinatown, he finds the only witness is his dog, Cho Cho. But Fowler soon discovers Cho Cho is the only dog in the world who can speak to humans... not only that, Cho Cho is an expert in martial arts. When they join forces to track down the mastermind behind the death of Cho Cho's master, it leads these unusual partners into uncovering a dangerous conspiracy which puts both of their lives in danger.
러브 인 클라우즈
Major Thomas Bietrich
1933년 영국, 캠브리지 대학의 모범생 가이(스튜어트 타운센드)의 기숙사에 어느 날 매혹적인 불청객 길다(샤를리즈 테론)가 황급히 숨어든다. 이 학교 교수인 그녀의 애인을 의식하며 조심스러워 하는 가이와 달리, 자유분방한 길다는 거칠 것이 없다. 자신과는 너무나 다른 상대에게 호기심을 느끼던 그들은 점차 서로에게 끌리게 되고, 결국 사랑의 밤을 보낸다. 그러나 채 시작되기도 전에 이들의 사랑은 시련에 부딪힌다. 어머니의 부음을 듣고 홀연히 영국을 떠나는 길다와 못다한 사랑을 안타깝게 가슴에 묻는 가이. 3년 후, 교사가 된 가이는 사진작가가 된 길다로부터 뜻밖의 초대를 받는다. 꿈같은 재회를 한 두사람. 이제야 말로 길다와 하나가 되고 싶은 가이는 모든 걸 다 버리고 파리를 택한다. 그런데 길다의 곁에는 스페인에서 망명한 아름다운 모델 미아(페넬로페 크루즈)가 있었다. 길다, 미아, 가이. 세 사람은 한 집에 함께 살며 우정과 사랑이 뒤섞인 감정의 격량 속으로 빠져든다. 훗날 그들 생에 가장 행복한 시절로 기억될 순간들. 그러나 운명은 그들을 위해 또 한번의 시험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임모르텔
Nikopol
뉴욕 2095년. 이상한 피라미드가 공중에 떠있고, 이집트의 신들이 세상을 재판하려한다. 그 가운데 한 파란 머리를 갖고 있는 여인이 눈물을 머금은채 잡히게 되고... 하지만 그녀는 그녀도 잘 모르는 이상한 힘을 갖고 있는데. 23세기 초, 파란 머리를 한 질 비오스콥은 뉴욕시의 제 3 레벨 어딘가에서 살아간다. 그녀가 알지 못하는 사이, 매의 머리를 가진 신 호러스는 사형선고를 받고 난 뒤 온 세상을 샅샅이 뒤지며 그녀를 찾아 나선다. 질을 만나 그녀를 유혹해야만 하는 호러스. 그에겐 단 일주일의 시간밖에 남지않았다. 그러나 질을 유혹하기 위해선 사람의 몸을 하고 다가가야 하는데… 한편 외계인들은 마천루 꼭대기에서 비밀 작전을 세우기에 한창이고, 제 1 레벨에서는 인간이 아닌 연쇄 살인범이, 경찰을 자극하고, 정치인들을 겁에 질리게 만들며 거리를 활보한다.
Der Solist - Kuriertag
Philip Lanart
피아니스트
Captain Wilm Hosenfeld
1939년 폴란드 바르샤바, 유명한 유대계 피아니스트 블라디슬로프 스필만은 한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쇼팽의 야상곡을 연주하다 폭격을 당한다. 이후 유태인인 스필만과 가족들은 게토에서 생활하지만, 결국 수용소로 향하는 기차에 몸을 싣게 된다. 가족들을 죽음으로 내보내고 간신히 목숨을 구한 스필만은 허기와 추위, 고독과 공포 속에서 마지막까지 생존해 나간다. 자신을 도와주던 몇몇의 사람마저 떠나고, 자신만의 은신처에서 끈질기게 생존을 유지하는 스필만. 어둠과 추위로 가득한 폐건물 속에서 은신생활 중 스필만은 우연찮게 순찰을 돌던 독일 장교에게 발각되는데...
Der Solist - In eigener Sache
Philip Lanart
블레이드 II
Eli Damaskinos
죽은 줄로 알았던 휘슬러가 뱀파이어에게 전염되어 살고 있다는 사실이 전해지자, 블레이드는 휘슬러를 찾아 나서고, 지구에는 변종 뱀파이어 리퍼가 출현해 인간 뿐만 아니라 뱀파이어의 생존까지 위협하는 일이 발생된다. 턱에 있는 빨판으로 인간 뿐만 아니라 뱀파이어의 피까지 빨아먹는 강력한 존재인 리퍼는 바이러스를 감염 시켜 급속한 속도로 번식하는 돌연변이. 이들의 지나친 번식으로 뱀파이어의 세계는 치명적인 위기를 맞고. 이에, 뱀파이어 세계에서는 블레이드에게 함께 리퍼를 처치하자는 제안하며, 뱀파이어 정예부대인 블레드 팩을 파견한다. 그러나, 블러드 팩은 사실 블레이드에게 맞서기 위해 오랫동안 고도로 훈련되어 왔던 정예요원들.. 때문에, 그들의 파워는 블레이어와 맞먹을 정도로 엄청나며, 그들 중에는 뱀파이어 왕의 딸인 나이사까지 합류되어 있다. 결국, 슈퍼 뱀파이어인 리퍼를 섬멸하기 위해 블레이드 는 오랜 친구 휘슬러와 함께 고도로 훈련된 뱀파이어 군단 블러드 팩을 이끌고 리퍼 사냥에 나서고. 사방에 적으로 둘러싸인 블레이드는 리퍼뿐만 아니라 블레드 팩까지 상대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는데...
Knights of the Quest
Vanni delle Rondini
Ein tödliches Wochenende
Christian
Der Solist - Niemandsland
Philip Lanart
Hostile Takeover
Robert Fernau
The Hostile Takeover is a tale of how an average pizza delivery guy named Jay gets caught in the middle of the largest territorial war in the city's history. As Jay avoids being killed by both sides in this brutal war, he must also prove his innocence to a trigger happy detective who believes he is the catalyst to it all.
U-571
Capt. Lt. Gunther Wassner
독일 잠수함 유보트가 맹활약하던 2차대전 당시의 북대서양. 연합군은 그들의 공격으로 천여 척의 배를 잃었고 이윽고는 해상 보급라인까지 위협받기 시작했다. 가장 큰 이유는 독일 유보트의 무선 암호를 해독할 수 없었기때문. 이때 독일 U-571 잠수함이 연합군의 폭격으로 일부가 파손된 채 대서양에 떠있게 된다. 정보를 입수한 연합군은 긴급 특수작전을 계획한다. 작전을 위해 1차 세계대전때 만들어진 미 잠수함 S-33호가 채택된다. 함장 마이크 댈그런(빌 팩스톤)과 보좌관 대위 앤드류 타일러(매튜 맥코너히)를 비롯한 수병들은 영문도 모른 채 작전에 긴급 투입된다. 바다 한가운데에서 비밀 작전의 내막을 전해들은 그들. 이들의 목표는 '트로이의 목마'처럼 S-33호를 독일 유보트로 위장한 채 U-571에 접근하여 암호해독기를 탈취하는 것. 독일군과의 목숨을 건 총격전 후 앤드류 대위 일행은 U-571에 잠입하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이를 눈치챈 독일구축함의 공격이 시작되고, 이제 그들은 적진에 포위된 채 U-571로 탈출해야 하는데...
Poison
Johnny Krieger
Traci is a devious teenage girl who befriends and kills anyone who comes between her and her mother, Dana, a failed movie actress who lies for and protects Traci. If looks could kill, they'd look like Traci: young, innocent, appealing, deadly. Traci clings like ivy to her devoted mother and strikes with a vengeance at any man who intrudes on their relationship. Traci's mother is an attractive woman with a healthy sexual appetite, and the attention she pays to the men in her life, whether for business or pleasure, sends Traci into a frenzy of jealousy and rage. Now Traci, using her budding sexuality, will do anything... seduce anyone... murder everyone who threatens to come between them.
Green Sails
Robert Fowler
When ambitious CCT exec Will Patterson uncovers a corporate conspiracy, his life spirals out of control. With an unlikely ally and beautiful crusader to guide him through his struggle, he travels to the jungles of Indonesia where a tribe--wrongly forced off their land by CCT--and the corporation clash. No matter which side Will chooses--with so many lives on the line, his decision is destined to be a deadly one.
Der Solist – Kein Weg zurück
Philip Lanart
에스더
König Xerxes
Esther, the beautiful queen of Persia, intervenes to save the Jewish people from a bloody massacre.
Der Tod in deinen Augen
Billy Tanauer
Murderous Couple
Domenico
Thriller anticipating dependence on today's technologies.
Girl's Trap – Death Comes Online
Magnus Sieber
Prince Valiant
Thagnar
An Arthurian legend of young Prince Valiant, son of the King of Scandia. After the King is exiled by an evil leader, the Prince travels to Camelot to secure the aid of King Arthur in helping restore his family to power and prevent a plot by the Black Knight.
The Princess and the Pauper
Migal
A fairy tale about a twin princess and a prince who where seperated after their birth.
Total Reality
Commander Tunis
David Bradley, stars as the roguish soldier Anthony Rand, who follows a ruthless general back through time in a last ditch attempt to save the universe.
La dernière fête
Joseph
The story of Marquise De Prie, the wife of Marquis De Savoy and the mistress of King Louis XV.
Marching in Darkness
Gianni Tricarico
A young recruit to the Italian army discovers and rejects the seedy world of soldiers who prostitute themselves to supplement their income. But before leaving this world he is raped by a highly-respected senior officer and must decide whether to risk bringing proceedings against him.
스탕달 신드롬
Alfredo Grossi
강간반 소속의 여형사 안나(아시아 아젠토 분)는 두 여자의 잔인한 살인으로 이어진 연쇄강간범의 흔적을 따라 플로렌스에 간다. 호텔에서 범인의 행적에 대한 제보를 받은 안나는 미술관에 걸린 브루겔의 신비한 '이카루스의 비행을'보고 강렬한 충격으로 정신을 잃고 쓰러진다. 한참 후 정신이 깨어난 그녀 앞에 한 남자가 다가서며 떨어뜨린 가방을 주워 주면서 자신을 알프레도(토마스 크레취만 분)라고 소개한다. 갑작스런 충격과 혼돈에 빠져있는 안나의 뒤를 쫓아 온 알프레도는 호텔에서 그녀를 폭행하는데..
Wir zusammen allein mit dir
Wolf Jensen
Wolf is a young man who works in a kindergarten. One day, a strange woman leaves her child at the kindergarten and does not return. So, Wolf takes the small boy with him home. As he falls in love another man called Andre, he is happy to have a real family. But then Theresa, the mother of the child shows up again. She acts quite strange, and it is not before that she tries to commit suicide that the two men can understand her secrets...
I Love My Daughter's Husband
Michael
Brennendes Herz
Junger Gustav Regler
Follows the life of the famous German politician, writer, and communist activist, Gustav Regler, from his birth in 1898, in the Saar, through the two World Wars and his many travels, until his death in 1963 in India.
Women
Franck
Every Sunday, Mary, Alice and Joan, three long-time friends, find themselves at the pool to talk about their love affairs. Mary, who is a stockbroker, leads her love life with meetings. One night she is raped by Franck in a nightclub toilet. The young woman then discovers she is pregnant. Alice, a student dominated by an authoritarian father, she has difficult relationship with men. She meets a painter who wants to make her his model. Jeanne lives a dreary relationship with her husband and decides to work and earn a living through prostitution.
Nachtbus
A warm summer night - waiting for the bus - observations.
Anna: Under the Spell of Evil
Stephan Richter
Tödliche Besessenheit
Sebastian Goebel
Affären
A married couple has problems and he wants to solve these against her wish by consulting a psychiatrist. As both expect an older woman they are very surprised when the psychiatrist reveals to be a good looking younger woman of the same age as they are. Especially he likes it this way whereas she becomes kind of jealous. But as things happen in relationships of three persons the women fall in love.
여왕 마고
Nançay
1572년, 10년째 계속된 신교와 구교의 전쟁으로 피폐해진 프랑스. 평화를 위해 구교도인 ‘샤를 9세’의 동생 ‘마고’는 신교도인 나바르 왕 ‘앙리’와 결혼하게 된다. 평화와 화해의 상징이 되어야 했던 ‘마고’의 결혼식은 ‘샤를 9세’의 잘못된 판단으로 인해 프랑스 역사상 가장 잔인한 대학살로 이어진다. 대학살이 일어났던 그 날, ‘마고’는 길에서 우연히 마주쳤던 ‘라 몰’을 구해주고, 그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진다. 구교도 세력과 왕실에 환멸은 느낀 ‘마고’는 남편 ‘앙리’를 도와 신교도 편에 서고, ‘마고’의 도움으로 프랑스를 탈출했던 ‘라 몰’은 ‘마고’와 ‘앙리’를 탈출시키기 위해 병력을 이끌고 다시 프랑스로 돌아오는데…
Jenseits der Brandung
Paul Augustin
Die Ratte
Sven
스탈린그라드: 최후의 전투
Leutnant Hans von Witzland
1942년 늦은 여름, 제2차 세계대전이 네 번째 해를 맞이했을 때, 히틀러의 군대는 유럽 대부분과 북 아프리카 일부를 점령했다. 그리고 그들은 두 번째 러시아 공격을 준비 중이었다. 목표는 카스피 해와 코카서스 유전. 이집트에서 큰 공을 세운 제6군은 이탈리아에서 짧은 휴가를 마치고 파울루스 장군의 지휘 아래 스탈린그라드로 진격한다. 스탈린그라드로 향하는 기차 안에서 젊은 중위 한스와 패기 넘치는 롤로는 누가 살아 돌아올지 내기를 한다. 하지만 전선에 도착하자마자 그들은 이제까지의 전투와는 다른 느낌을 받는다. 수많은 전우들이 눈앞에서 죽어나가고 러시아 포로들은 인간 이하의 대접을 받고 있었다. 그래도 조국을 위한 희생이라는 명분 아래 다들 최선을 다해 싸우지만 동료 부상병 에미콜즈를 치료하기 위해 프리츠가 위생병에게 총을 들이대는 바람에 한스와 그의 부하들은 지뢰 제거반에 보내진다. 러시아 포로들과 함께 생활하게 된 그들은 혹독한 추위와 비인간적 대우까지 견뎌야 했다. 패배가 뻔히 보이는 전투에 가차 없이 투입되고 무고한 러시아 시민까지 사살하게 되면서 병사들은 마지막 애국심마저 내려놓게 된다….
The Warrior's Heart
Lt. Maximillian Lüdt
A love story during the Second World War in Scandinavia. Ann Mari, a Norwegian, works as a nurse in the Winter War of 1939/40 between Finland and the Soviet Union where she falls in love with the Finish soldier Markus. The war stops temporarily, and they settle down in northern Norway. Soon Norway gets occupied by Germany and Markus leaves Ann Mari, as Finland goes to war again to win back the lost territory.
사랑의 용기
Mann in Zürich
독일어를 모국어처럼 유창하게 구사하는 미모의 처녀 린다는 얼음처럼 차거운 사나이 리랜드의 비서로 일하게 된다. 눈치빠른 린다는 리랜드가 회사 중역을 가장한 첩보요원임을 알게 되고, 두사람은 연인 관계로 발전한다. 진주만 기습을 계기로 미국이 본격적으로 전쟁에 개입하게 되자 리랜드는 원래의 신분인 국방부 대령으로 돌아가 해외 첩보공작을 맡는다. 독일에서 비밀 신무기가 개발되고 있다는 정보가 입수되고, 그 비밀 공장 위치를 추적하던 요원이 살해되자, 린다는 반대하는 리랜드를 설득, 스파이의 기본 훈련도 받지 않은 채 독일에 투입된다. 비밀무기 개발 책임자 디트리히 장군집의 보모로 들어간 린다는 연합군이 애타게 기다리던 비밀무기에 대한 정보를 마이크로 필름에 담아서 도망쳐 나오지만 믿었던 독일처녀 마그레트의 배신으로 총에 맞아 부상당한다. 리랜드는 독일장교로 위장하고 베를린으로 침투하여 린다를 찾아내고 스위스로 데리고 나간다. 스위스 국경에서 독일군 검문에 걸려 총격전을 벌리면서 린다를 안고 탈출하던 리랜드는 적의 총에 맞아 쓰러지면서도 스위스 국경을 넘는데 성공한다.
Rothenbaumchaussee
o.A.
Radio Fever
Der Mitwisser
Paul
Westler
Soldat
Felix from West-Berlin falls in love with Thomas in East-Berlin. At first they keep their relationship going by regular visits from Felix, but the curfew forces him to return every evening. When the East-German authorities become suspicious, Thomas decides to try and flee to the West.
Wagner In Venice
Richard Wagner
The movie will chart the journey of Richard and Cosima Wagner as they arrive in Venice following the prèmiere of Parsifal in 1882. The plot will turn on an alternative history, as it will see Wagner’s father-in-law, Franz Liszt, follow the couple soon after as news of a comet headed towards earth launches Wagner into composing one final piece of music.
The Stalking Moon
Aurick Fenstermacher
Emperor
Jakob Fugger 'The Bank of Europe
A young girl seeks revenge against Charles V, Holy Roman Emperor, for the death of her father.